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외환 플랫폼 - 나는 일각의 지폐가 있다.

나는 일각의 지폐가 있다.

/업로드/사진/블로그148/1484515.jpg

이것은 네가 말한 두 모퉁이 한 귀퉁이인가?

저는 8 1 년 태어났습니다. 제가 다 썼던 기억이 납니다 ~ ~ 나중에 어느 해에 바꿨는지 잊어버렸어요! ! ! ! ! ! ! ! 너 작아 보인다! ! ! !

/CMS/article/uploadfiles/200708/2007 0821124651927 ..

이것은 1 에서 10 원까지 인민폐를 찍은 사진이다! !

지금 1 * * * 은 인민폐 5 세트입니다! 네가 말해야 할 것은 세 번째 세트다

세 번째 인민폐 세트는 4 월 20 일에 발행되었습니다. 1962. * * 인민폐 1, 2, 5, 1 위안, 2 위안, 5 위안, 10 총 7 종파 13 판 1966 과 1967 에서 1 모서리 주석이 두 번 수정되었는데, 주로 전체 워터마크를 추가하고 배경 색상을 조정했습니다.

세 번째 인민폐 정면 도안은 중국 국민경제가 농업을 바탕으로 공업을 주도하고 농업을 병행한다는 방침을 반영하고 있다. 인쇄 기술에서 세 번째 인민폐 세트는 두 번째 인민폐의 기술 전통과 스타일을 계승하고 발전시켰다. 제판 과정에서 정교하게 조각하고, 기계와 전통 수공을 결합하여 도안과 무늬를 섬세하게 만든다. 잉크 배색이 합리적이고, 색채가 참신하고 밝다. 면종이가 작고 도안이 아름답고 대범하다.

국무원의 비준을 거쳐 공업농업 발전과 상품 유통을 촉진하기 위해 중국 인민은행은 4 월 20 일부터 세 번째 인민폐 1962 세트를 발행하기 시작했다. 세 번째 위안화와 두 번째 위안화의 환율은 1: 1 으로 규정되어 있습니다. 즉, 세 번째 위안화와 두 번째 위안화의 액면가가 비슷하여 시장에 섞여 있습니다.

중앙 국무부는 이 인민폐 지폐의 디자인과 인쇄에 대해 매우 중시하고, 주은래 총리도 구체적인 지시를 내렸다. 그는 초기 디자인 원고의 화면 면적이 너무 커서 표 한 장처럼 보이지 않는다고 지적했다. 색채가 너무 밝고, 조화가 부족하고, 인물상이 일반화되고, 개성이 두드러지지 않는다. 일부 티켓의 뒷면 사진은 교환해야 한다. 예를 들어 원래 5 원권의 뒷면 사진은' 유광', 원래 2 원권의 뒷면 사진은' 노천탄광',' 노천탄광' 을 5 원권의 뒷면 사진과 전면 제강 사진으로,' 유광' 을 2 원권의 뒷면 사진과 정면 기계공업 사진으로 사용하는 것이 더 합리적이다. 초기 디자인 원고에서 1 각표 사진은' 간부가 노동에 참여하는 것' 이다. 학생이 1 각표를 많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교육과 생산노동의 결합' 으로 바꿔야 한다. 심지어 1 원권 샘플에 병음 오류가 있어 에 의해 수정되었습니다. 샘플 디자인 과정에서 중앙미원과 중앙공예미술학원 유명 교수를 초청해 좌담을 하고 그들의 의견을 들었다. 그래서 이 인민폐의 질이 크게 향상되었다.

이 인민폐는 총 7 가지 액면가: 1, 2, 5, 1 위안, 2 위안, 5 위안, 10 위안, 두 번째는 여전히 통화공유에 쓰인다. 1980 년 4 월 5 일 국무원은 중국 인민은행이 1, 2, 5, 1 위안, 소재는 구리 아연 합금, 1 위안 등 4 가지 인민폐를 발행하도록 승인했다. 당시 이 4 가지 금속화폐는 주로 외국인 관광객에게 팔아 외환수입을 늘렸고 국내에서는 상징적인 발행일 뿐이었다. 이로써 세 번째 인민폐 * * * 는 18 년 조정 교체 후 7 종의 액면가 13 판, 즉 1 4 종, 20 점 2 종, 50 점을 발행했다

4 월 20 일 발행된 인민폐 * * * 총 두 가지 액면가 1960, 여기서 1956 판 갈색 5 원권은 두 번째 인민폐 세트의 마지막 쿠폰이고, 1960 판 밤색권은 세 번째다 1964 4 월 15 일 짙은 녹색 2 원권과 짙은 녹색 2 각권이 동시에 발급됩니다. 1 코너권의 1962 판의 뒷면 색상은 2 코너권의 1962 판의 뒷면 색상과 비슷하기 때문에 식별하기 어렵습니다. 2 월 5 일 1 코너권의 10 월 5 일, 1974, 1972 판 50 분권 발행, 이것은 세 번째 인민폐 세트의 마지막 연간 버전 번호입니다.

이 인민폐 액면 디자인 패턴은 당시 중국의 국민경제가 농업에 기반을 두고 있었다는 것을 반영한다. 공업을 주도하고 농업을 병행하는 방침 두 번째 인민폐의 기술 전통과 풍격을 계승하고 발양하였다. 제판 과정에서 정교하게 조각한 기계와 전통 수공 조각을 결합하여 무늬와 도안을 섬세하게 만들었다. 잉크 배색이 합리적이고, 색채가 참신하고 밝다. 1 원, 2 원, 5 원권은 방향성 및 비등향 오성수 용지를 사용하고, 10 원권은 천안문 고정물지를 사용하여 위안화의 위조 방지와 위조 방지 능력을 높인다. 액면 규모는 두 번째 세트보다 작고 액면가 구조가 합리적이며 지폐 품종이 풍부하다. 결론적으로, 이 인민폐는 중국의 통화체계를 더욱 보완했다.

이 인민폐는 우리 자신의 지폐 인쇄 전용 설비 설계에 의해 인쇄되어 당시 중국의 과학기술 수준과 국정을 반영한 것으로, 중국 인쇄업이 독립 자강의 새로운 시대로 접어들었다는 중요한 상징이다.

이 위안화는 60 년대 발행 이후 80 년대 말 90 년대 초까지 유통되고 있다. 지금까지 여전히 소량의 인민폐가 시장에서 유통되고 있으며, 지금까지 유통시간이 가장 긴 인민폐 세트로 경제 발전을 촉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세 번째 위안화는 1962 년 4 월 20 일 발행 1 코너권 발행 1960 판, 1974 년/kloc-로 시작한다 12 년 후 * *. 관자번호, 인쇄기술, 지폐용지에 따라 최소 30 종으로 세분화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인민폐 세트는 두 번째 인민폐 세트에 비해 새로운 특징을 가지고 있다.

첫째, 주제가 뚜렷하고, 내용이 서로 호응하며, 민족적 특색이 풍부하다. 두 개의 원래 1 코너권의 정면은 모두' 교육과 생산노동의 결합' 이지만, 하나는 측면이고, 하나는 새로운 문교 개혁을 상징하는 정면이다. 2 각권 정면은 우한 장강대교 지도로 사회주의 건설의 새로운 성과를 상징한다. 오각권 정면은 방직 작업장 지도로 경공업의 발전을 상징한다. 세 가지 액면권 뒷면은 각각 국화, 모란화, 매화, 면으로 구성된 도안으로 사회주의 문화, 과학, 예술의 왕성한 발전을 상징하며, 1 원권 정면은 농업을 상징하는 여성 트랙터의 그림이며, 뒷면의 양은 축산업의 발전을 상징한다. 2 원권 정면은 선반 노동자도로, 공업이 주도적인 지위를 상징하고, 35 원권 정면은 철강 노동자도로, 공업이 강철을 강강으로 삼는 것을 상징한다. 2.5 원권 뒷면의 유광과 노천 탄광은 에너지 공업의 발전을 상징한다. 10 원권 정면은' 인민대표가 대회당에서 나가는 것' 의 장면으로, 인민이 정치에 참여하여 의정을 하고 가장을 하는 것을 상징한다. 뒷면은 천안문 광장이 붉은 모란꽃과 리본을 배경으로 위대한 조국의 번영과 단결을 상징한다.

두 번째는 프레임 워크 디자인 아이디어를 더욱 깨는 것입니다. 중국 빈티지 지폐의 디자인 아이디어는 폐쇄되어 있고, 도안은 모두 직사각형 액자에 둘러싸여 있다. 두 번째 인민폐 세트를 설계할 때, 이미 몇 가지 시도를 하여 이런 구도를 깨고 상하 테두리로 바꾸었다. 실천은 이런 시도가 성공적이라는 것을 증명했다. 세 번째 인민폐 디자인은 더 과감한 돌파구를 마련했다. 주화의 위쪽 테두리를 없애고 아래쪽 테두리도 크게 변형되어 민족적인 패턴이 되었다. 세 번째 토큰은 보르도 1 코너권 원래 디자인을 제외한 오픈 구도로 완전히 취소되었습니다. 이렇게 하면 더 작은 액면에서 광범위해 보인다.

셋째, 색채가 풍부하다. 인쇄 기술의 한계로 인해 두 번째 인민폐 세트는 기본적으로 단색이며, 아름답지도 않고, 위조 방지에도 불리하다. 세 번째 인민폐의 정면은 기본적인 색조 외에도 다색 인쇄 기술을 채택하여 화면 색조를 생동감 있고 풍부하게 하여 위조 방지 성능을 높였다.

넷째, 장어를 추가하여 네 가지 소수민족 문자의 정렬과 인쇄 위치를 조정했다. 세 번째 위안화는 몽골어, 위구르어, 티베트어의 두 번째 세트를 기초로 민족사무위원회의 건의를 받아들여 장어를 늘리고 몽골어, 티베트어, 위구르어, 장어의 순서에 따라 다시 편성했다. 네 가지 소수민족 문자의 인쇄 위치도 글리프의 레이아웃에 따라 조정되었다.

다섯째, 표 폭을 좁히는 것이다. 196 10101016, 중국 인민은행 본점 에스컬레이션' 새 인민폐 액면가 축소

여섯째, 화면 디자인과 첨단 기술의 결합. 1950 년대에는 기계 조각 및 배선과 같은 새로운 기술이 국제 지폐 인쇄에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세 번째 인민폐 디자인에서는 예술 전문가와 전문 디자이너의 집단 창작으로 각자의 장점을 충분히 발휘했다. 주요 장면의 수동 조각 외에도 기계 조각 기술은 주로 액면가 문자의 기본 패턴 또는 꽃 기호 패턴에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액면가 10 원의 라이닝은 기계 조각 메쉬와 수공 장식을 조합한 해바라기 접시입니다. 다른 지폐 액면가 베이스보드 패턴의 설계에서도 배선 기술을 채택하여 지폐의 위조 방지 성능을 크게 높였다.

세 번째 위안화는 현재 우리나라에서 발행 유통시간이 가장 긴 위안화로 2000 년 7 월 1 일 시장에서 유통을 중단했다. 이 인민폐는 주제가 뚜렷하고, 디자인 스타일이 참신하며, 채권 구조가 합리적이며, 주보폐품종이 완비되어 있고, 인쇄기술이 선진하고, 위조 방지 성능이 뛰어나며, 우리나라 화폐발행사에 빛나는 한 페이지를 썼다. 수집의 관점에서 볼 때, 가장 전망과 잠재력이 있는 인민폐 세트이다.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