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FTC 화폐는 회원으로 가입되어 회원비를 납부하거나 고가의 제품을 구입해야 합니다. 인원을 끌어들여 오프라인 발전을 하여 고액의 이윤을 착취하여 다단계 판매의 특징에 부합하므로 가입은 신중해야 한다.
2.FTC(Feathercoin) 는 가상 통화입니다. 비트코인과 라이트화폐와 마찬가지로 국내에서는 흔히 깃털화폐라고 불리는데, 신형 가상화폐로 쓰일 수 있다. 이 가상 화폐는 20 16 년 4 월 13 일 발행되어 총 비트코인의 16 배, 라이트화폐의 4 배, 신형 가상 화폐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Scrypt 알고리즘, 확인 속도가 빨라서 총 3 억 3 천 6 백만 원입니다.
가상 통화 소개
1. 가상 통화는 비현실적인 통화입니다. 바이두의 백도화, 텐센트의 QC, QA 포인트, 성대한 계산권, 시나닷컴의 마이크로화폐 (마이크로게임과 시나닷컴에서 읽는 데 사용됨) 와 같은 유명한 가상 화폐입니다. ), 협의원보 (협의게임), 문윤 (블루설게임), 20 13 디지털 통화 유행, 비트코인, 리트, 무한화, 쿼크. 전 세계에 수백 개의 디지털 통화가 분포되어 있다. 비트킨, 레터은, 무극 구리, 펜스 알루미늄' 의 전설이 서클에서 유행하고 있다.
2. 중국 인민은행 등 부처가 발표한 통지와 공고에 따르면, 가상화폐는 통화당국이 발행한 것이 아니며, 법정보상과 강제와 같은 통화 속성이 없고, 실제 통화가 아니며, 통화와 동등한 법적 지위를 가지고 있지 않으며, 시장에서 화폐로 사용할 수도 없고, 시민의 가상통화에 대한 투자와 거래는 법으로 보호받지 못한다.
3, 202 1 5 월 65438+8 일 저녁 중국 인터넷 금융협회, 중국은행업협회, 중국지불청산협회가 공동으로' 가상화폐거래 투기 위험 방지에 관한 공고' 를 발표했다. 공고는 관련 기관이 가상 통화 관련 업무를 전개해서는 안 되며, 소비자들에게 위험 예방 의식을 높이고 재산과 권익 손실을 경계해야 한다고 분명히 밝혔다.
4. 시장의 가상화폐는 주로 네 가지가 있다: 게임 운영자가 개발하고, 게이머는 온라인 게임에서 거래 매체로 사용하는 게임화폐이다. 포털 또는 인스턴트 메신저에서 발행한 이번 운영 사이버 공간에 사용되는 특수 가상 통화입니다. 가상 통화 발행자에서 사용하거나 비발행자로부터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는 대화형 가상 통화입니다. 암호학과 현대 네트워크 P2P 기술을 기반으로 복잡한 수학 알고리즘을 통해 특수한 전자 및 디지털 네트워크 암호화 통화를 생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