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고대 신수는 상술한 6 종의 고대 신수를 대표하는 생물을 가리키며, 중국의 전적에 모두 기재되어 있다. 이 생물들은 자취를 감추었지만, 중국의 고전 전적과 전설에 의하면, 현대의 보편적인 과학적 관점은 이 맹수들이 실제 동물의 이미지라는 것이다. 일부 오래된 신수들은 중국의 점술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였는데, 특히 도교마법과 유일 () 은 특히 도교마법과 유일 () 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였다.
중국 역사에는 9 대 짐승이 있는데, 5 대 짐승과 4 대 짐승으로 나뉜다. 오서수' 서' 는 아름다운 길조를 의미한다. 서수는 일종의 상서로운 동물이다. 서수에 대한 숭배는 중국 고대 노동인민들이 핑안 행복에 대한 소박한 소망을 나타냈다. 길상동물 토템 숭배는 원시인의 친족, 조상, 보호자에 대한 숭배와 경외로 인류 역사상 최초의 문화 현상이다. 그들은 예로부터 존재해 왔다.
고대 중국 신수 중 하나: 용.
용은 중국 문화의 주요 토템과 상징으로 제왕의 지위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중국에서는 소수민족 (대부분의 중국인) 과 한국인, 베트남인, 캄보디아 사람들이 용의 후손이라고 자칭한다. 봉건 시대에 용은 중국과 다른 동아시아 국가 황제의 상징이기도 했다. 용, 봉황, 용, 거북이, 기린은' 5 대 서수' 라고 불리며 홍콩 스탠다드차타드 은행이 65438 부터 0979 까지 발행한 지폐는 모두 이 서수를 원형으로 하고 있다. 용은 중국 전통띠동물 중 5 위를 차지했고, 그에 상응하는 지지는 진이기 때문에 진룡이라는 말이 있다. 중국에서 용문화와 용의 전설은 중국인들이 천인의 조화를 중시하는 세계관을 담고 있다. 자애로운 상호 주체 개념의 호소; 음과 양이 만나는 발전관; 다문화의 포용성 관점.
중국 제 2 고대 신수: 피닉스
"백새의 왕" 봉황도 중국 고대에 가장 유명한 길조 새이다. 십이띠 속의 닭의 원형은 봉황으로, 원래는 양성이었고 태양새라고도 불린다. 불의 무게라는 특성도 있어 불봉황이라고도 하는데, 서양의 불사새처럼. 중국에서 봉황은 행복의 상징이다. 그것의 원형은 여러 가지가 있다. 금닭, 공작새, 독수리, 고등어, 검은 새 (제비) 등. 그리고 불교 Dapeng 황금 날개 새라고합니다. 신화 속 봉황은 닭의 머리, 제비의 턱, 뱀의 목, 물고기의 꼬리와 오색 줄무늬가 있다. 봉황은 다섯 가지가 있는데, 색깔별로 나뉜다: 홍피닉스, 파랑피닉스, 백조, 황자봉황, 주새나 흑새라고도 할 수 있다.
고대 중국 제 3 신수: 용감한 자는 두려움이 없다.
일명 천록, 엑소시즘. 그것은 고대 중국 신화 전설의 신수이다. 용의 머리, 말의 몸, 사자의 발이 있고, 사자처럼 생겼고, 회색 외투가 있어 날 수 있다. 사납고 위풍당당하며, 하늘의 순찰을 책임지고 요괴, 역병, 질병이 천정을 어지럽히는 것을 방지한다. 고대의 길상짐승으로, 단각과 쌍각의 구분이 있다. 일각의 이름은 천록이고, 쌍각의 이름은 악령이다. 그것의 모양은 짧은 날개, 곱슬한 꼬리와 강모이다. 사람들은 그것이 길상이라고 생각한다. 입이 클수록 번 돈이 많을수록 배가 둥글수록 가방의 돈이 많아진다. 그것은 매우 희귀한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인기가 있다. 입이 있지만 장기를 배출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는 용감한 사람처럼' 더 이상 발전하지 않을 것' 이라야 사람들이 무궁무진한 부를 끌어들이는 데 여념이 없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보통 편향된 사람들은' 용자' 가 왕성하고 재물운에 치우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회사나 사업장에 용자를 둘 것이다. 편향된 업종은 외환, 주식, 금융, 경마, 선물 등이다. 그러나 죄를 지은 사람에게는 효과가 없다. 왜냐하면 그들은 영수이기 때문이다.
중국에서 네 번째로 큰 고대 짐승: 현무거북.
거북이와 거북등의 결이 비교적 밀집되어 있다. 중국 사람들은 거북이가 천지의 비밀을 숨기고 있다고 늘 생각하여 풍부한 문화적 함의를 지닌 신비한 동물이 되었다. 동시에 거북이의 수명이 매우 길기 때문에 장수의 상징이 되는 것이다. 사람들은 흔히' 거북령' 을 사람의 장수를 묘사하거나' 학령' 과 함께' 거북령학수',' 거북학령' 이라고 부른다. 예로부터 사람들은 그것이 상서로운 정신을 가져올 수 있다고 믿었다. 거북이는 선구자의 정신이 되었다. 옥거북을 넣으면 음양을 보충하고, 실내의 음양 균형과 자연 자기장을 조절하여 운과 재운을 메울 수 있다. 읍택에서 옥거북을 사용하면 핑안, 길조, 부귀가 될 수 있다.
고대 중국 다섯 번째 신 짐승: 기린
기린과 너구리 (pì xiū), 봉황, 용, 거북이는' 오령' 이라고 부르고 기린은' 오령' 의 으뜸이다. 일찍이 주조에는 중국에 기린의 전설이 있었다. 가장 자세한 기록은' 돌창 정의' 라는 책으로, "숲, 낙타사슴 몸, 말발, 소꼬리, 노란 털, 둥근 발굽, 뿔고기" 라고 말한다. 전설에 의하면 기린은 현혜적이고 인자한 야수로, 성격은 온순하고, 벌레는 풀도 아니고, 머리에는 뿔이 있고, 뿔에는 날고기가 있다고 한다. 따라서 역대 황제들은 모두 린을 사랑했고, 그 출현을 국가의 기리로 삼아 그들의 황권과 그들의 명료함을 보여 주었다.
사방의 야수:
청룡-도교의 동양 수호신
청룡은 중국에서 용의 지위가 인도인보다 훨씬 높다. 중국에서 용은 신성하고, 최고이며, 황제의 상징이기 때문이다. 동양의 대표이기도 하고, 오행은 나무에 속한다. 청록색은 나무이기 때문에 좌청룡, 유백호설이 있다.
28 성중 동방 7 숙의 총칭: 뿔, 벨, 포크, 방, 마음, 꼬리, 쓰레받기입니다. 고대인들은 그것들을 재키 찬 () 로 상상했다. 동방에 위치하기 때문에, 오방은 음양학설에 따라 색을 칠하고, 동쪽은 파란색이기 때문에' 청룡' 이라고 불린다. 또 다른 설법은 용욕이다. 소를 만나면 기린을 낳고, 돼지를 만나면 코끼리를 낳는다는 것이다. 또 다른 용은 아홉 명의 아이를 낳았는데, 용의 말과는 다르다.
백호
중국 백호는 전쟁과 전쟁의 신이다. 호랑이는 많은 신기한 힘을 가지고 있는데, 이를테면 악을 피하고, 복을 기원하며 악을 처벌하고, 선을 올리고, 부자가 되어 시집가는 것과 같은 신기한 힘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사령 중 하나이며, 물론 별에서 변화합니다. 이 28 개의 별 중 서방에는 7 개가 있다: 사이, 건물, 위, 앙, 비, 군웅, 신. 그래서 그것은 서구의 대표이다. 그것의 흰색은 서방이고, 오행 중 금은 금이고, 색깔은 하얗기 때문이다. 그래서 백호라고 부르는 것은 흰색이기 때문이 아니라 오행에서 나온 것이다.
봉황
중국에서 봉황은 행복의 상징이다. 그것의 원형은 여러 가지가 있다. 금닭, 공작새, 독수리, 고등어, 검은 새 (제비) 등. 그리고 불교 Dapeng 황금 날개 새라고합니다. 피닉스 신화 에 따르면 봉황은 닭의 머리, 제비의 턱, 뱀의 목, 물고기의 꼬리와 오색 줄무늬가 있다. 봉황은 다섯 가지가 있는데, 색깔별로 나뉜다: 홍피닉스, 파랑피닉스, 백조, 황자봉황, 주새나 흑새라고도 할 수 있다.
주새는 사령의 하나로, 다른 삼령과 마찬가지로 별에서 온 것으로, 별은 남방 칠숙의 총칭인 우물, 귀신, 류, 별, 장, 날개, 새이다. 주홍색은 불처럼, 남방은 불이니, 일명 봉황이라고도 한다. 그것은 또한 불에서 다시 태어나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 서양의 불멸의 새처럼 불봉황이라고도 불린다.
거북
현무는 거북이와 뱀으로 구성된 영물이다. 현무는 원래 현명을 원했고, 현의는 검은색이었다. 귀신은 음침한 뜻이다. 현명은 처음에는 거북이 점술을 이렇게 묘사했다. 거북이의 등은 검은색이고, 거북이 점술은 거북이가 저승에 가서 조상에게 물어보고 답을 가져와 점술 형식으로 세상에 보여 주었다. 거북이는 강, 호수, 바다 (거북이 포함) 에 살았기 때문에 현명함은 물의 신이 되었다. 거북이의 장수, 현명함은 불로장생의 상징이 되었다. 첫 번째 명계는 북방에 있었고, 은상시대의 갑골문 부추는 "부윤이 북방을 가리킬 것" 이어서 현명은 또 북방신이 되었다.
4 대 맹수는 고대에 매우 유명했는데, 그것들은 혼돈, 대식, 빈기, 영롱함이었다. 좌전' 은 18 년, 문공이 말했다. "진순요, 4 교에서 손님이 사맹가에 흐르고, 졸렬하고 대식적인, 4 세 항매를 던진다."
혼란
혼돈은 오래된 악마이다. 전설에 의하면 그것은 뚱뚱하고 둥글고, 붉고, 불처럼 붉고, 날개가 여섯 발이라고 한다. 이목구비는 없지만 노래, 춤, 음악에 익숙하다. 또 다른 주장은 혼돈이 개나 곰 같은 동물이라는 것이다. 인간은 보거나 들을 수 없다. 그것은 항상 꼬리를 물고 낄낄 웃는다. 우아한 경우, 혼돈 폭풍; 악인을 만나면 혼돈은 그의 지휘를 따를 것이다.
전설의 맹수-사나운 사람
호랑이 모양 짐승, 견모, 길이 2 피트, 인면, 호족, 돼지 입니, 꼬리 길이 1 피트 8 피트, 광야를 어지럽히는 짐승이 있다. 태도가 사납고 고집이 센 사람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북천제 전욱의 아들로, 이름은 오만하고 길들이기 어렵다고 한다. 이 이름들에서, 우리는 또한 그것의 행동을 대략적으로 추론할 수 있다. 가난과 마찬가지로 요요는 나중에 4 대 맹장 중 하나가 되었다.
궁기
중국 전설의 악신은 체형이 소 같고, 용모가 호랑이 같고, 온몸에 고슴도치 털이 있고, 날개가 있다. 가난뱅이는 개 짖는 법을 배우고, 사람을 잡아먹어 생계를 유지한다. 빈치는 종종 싸움 현장으로 날아가 이치를 따지는 쪽의 코를 물어뜯는다고 한다. 만약 누군가가 나쁜 짓을 하면 빈치는 그를 야생 동물 잡아서 더 많은 나쁜 일을 하도록 격려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그러나, 빈치는 그것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傩" 이라는 엑소시즘 의식에는 악령을 삼키는 12 종의 야수, 즉 12 신이나 12 짐승이 있는데, 궁기가 그 중 하나이다.
사랑 ... 사람
전설에 의하면 헌원대전 치우 () 는 참수되어 첫 상륙을 하면 대식 () 이 되었다고 한다. 산해에는 구름짐승이 있는데, 양은 사람의 얼굴처럼 보이고, 눈은 팔 밑에 있고, 호랑이 발톱은 아기처럼 들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들은 노루라고 불리며 식인종이다. 아홉자 중 한 명이 있는데,' 용생 아홉자' 라고 합니다. 너무 많이 먹고 결국 죽임을 당하기 때문에, 먹는 것을 보면 먹는 것을 게걸스럽게 먹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이것은 탐욕의 상징이다.
기타
휴스턴
동해에는 맹수가 있는데, 얼음을 먹을 수 있고, 위아래로 날며, 사납기 그지없다. 매번 용과 싸울 때마다 입에서 몇 척의 불이 튀어나와 용은 무적이다. 말 모양, 하나 또는 두 피트 길이, 몸 전체 비늘 갑옷, 화재 하늘; 날 수 있고, 매우 사납다. 용과 싸울 때 용은 입속의 불에 패했다. 이이야기의 이야기' 에 묘사된 것은 그가 용을 먹고 기린의 시조라고 한다.
종신산
딸 산에서 자초산까지의 16 개 산은 방원 3500 마일에 걸쳐 있다. 그것의 산신은 모두 수도꼭지이다. 일명 중산신.
아인 (개 사업)
세 마리의 위험한 산지 식인 짐승은 소 한 마리처럼 보이고, 네 개의 뿔이 자라고 있고, 그 털은 매우 길어서, 마치 새옷처럼 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정
천 마일 떨어진 장아산에는 식물이 없고 녹색 바위가 많다. 이 산에는 다섯 개의 꼬리와 한 뿔이 있는 무서운 짐승이 있는데, 울부짖는 것은 번개처럼, 범표범을 먹이로 삼는다.
고조
새가 아니라 새처럼 보이고 표범이 아닌 표범처럼 보이는 사람을 먹는 무서운 짐승이다. 그것은 뿔이 하나 있는데, 마치 아기처럼 울다.
강황제
산해경' 제 2 권' 서산경' 은 "천산 서쪽 350 리, 금옥만당, 웅황벽비, 남서쪽이 당곡에서 흐른다" 고 말했다. 노란 주머니 모양의 신조가 있는데, 붉은 것은 불처럼 붉고, 여섯 발은 네 날개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그것은 노래와 춤에 대해 아무것도 알지 못하지만, 그것은 단지 제강일 뿐이다. " 서쪽 천산에는 노란 천 주머니, 붉은 불, 육족사익 같은 신새 한 마리가 있지만 노래하고 춤을 추는 법을 알고 있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그것의 이름은' 제강' 이다. 또한' 장자' 와' 영매경' 에 기재된 요괴도 이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황제와 공사 수장은 일부 기록에서도' 제강' 이라고 불린다.
모복 (후량)
내 산의 짐승에게 좋은 투표를 하고, 범표범은 그것을 두려워한다.
리 리
내각산 위의 무서운 야수는 돼지처럼 보이지만 팔다리에는 발톱과 톱니가 있다. 내가 본 곳은 땅이 기복이 심해서 너구리가 잘 파낼 것 같다.
구미호/구미여우/구미호
"청추왕국은 북쪽에 있고, 그 여우는 네 발이 구미에 있다." "해외동경" "청산이 있고, 여우가 있고, 구미가 있다." 사서' 야동경' 에 따르면 구미호는 대우와 도산석의 좋은 인연을 만들어 중국 고서 중 최초의' 결혼 중개' 가 됐다. 그녀의 고기를 먹는 사람은 사기와 독을 막을 수 있다고 한다. 구미호는' 산해경' 에 세 번 나타났다가 후대의 길조 창성의 상징이 되었다.
경위
북쪽으로 200 마일, 그것은 비둘기 산이라고 불린다. 위에는 많은 죽은 나무와 죽은 새가 있다. 그것의 모양은 검은색과 같고, 하얀 부리와 노출된 발이 있다. 그것은' 정위' 라고 불리는데, 그 노래는 자칭이다. 염제의 아가씨로, 처녀라고 합니다. 소녀는 동해에서 수영을 하다가 익사하여 정위였다. 그녀는 늘 서산 목석이라는 칭호를 가지고 동해에 갇혔다. 물, 동쪽으로 강으로 흘러들다.
"9 색 양초" (촛불 용)
촛불용은 눈을 뜨고, 세상은 하늘이다. 촛불은 눈을 감고, 세상은 밤이다. 촛불용은 안도의 한숨을 내쉬고, 세상은 겨울이다. 촛불용이 숨을 한 번 들이쉬면 세상은 여름이다. 촛불용은 절대 먹지 않고, 마시지도 않고, 냄새도 맡지 않는다. 그가 숨을 내쉬면 바람이 불 것이다. 그는 뱀형이고, 천리가 길고, 인면이 붉다.
백택
곤륜산의 유명한 신수는 온몸이 하얗고, 사람의 말을 할 수 있고, 만물의 정을 이해할 수 있으며, 그 당시 성인이 세상을 다스리고 책을 가지고 오지 않는 한 거의 나타나지 않는다. 그것은 사람을 행운으로 바꿀 수 있는 상서로운 동물이다. 황제는 동해를 순회하며, 이 짐승을 만나면 말을 할 수 있고, 만물의 사랑에 도달한다. 세상에 귀신을 묻다. 예로부터 520 종의 사람들이 있었는데, 그들의 본질은 사물이고, 유령은 변화이다. 백택은 황제가 세상에 써달라고 명령했다고 말했다.
기린
일명' 기린', 줄여서' 린' 이라고도 하는 것은 우리나라 고서에 기재된 일종의 동물이다. 봉황 거북 용과 함께' 사령' 이라고 부르는 것은 신산이다. 옛사람들은 기린을 인수, 서수로 여겼다. 남자는 제라고 하고 여자는 린이라고 합니다. 명나라 정화가 기린을 서방으로 데려온 후 기린을 가리키는 데 사용되었다 (일본은 여전히 그렇다). 늘 걸출한 사람을 비유하는 데 쓰인다.
전설의 흰색과 흰색 (x)
전설에 의하면 반고가 천지를 개척한 후 여와는 매우 외로워 흙으로 사람을 만들면서 자신의 애완동물도 뱀의 신이 되었다고 한다. 하나는 흰 오리가 암컷이라는 것입니다. 하나는 뱀이고, 하나는 수컷이다. 여신이 하늘을 보수하는 오색석으로는 충분하지 않아 자신의 몸으로 하늘을 채우려고 했고, 흰 가장자리와 탱뱀도 따라 했다.
두터운 유산
가장 먼저' 산해경 서산경' 에 기록되어 있다. 화산에는' 뚱뚱한 유산' 이라는 괴사가 있는데, 일단 나타나면 대규모 가뭄을 예고하고 있다.
으르렁거리다
토끼처럼 생긴 두 귀의 끝은 길고 한 자 길이밖에 안 된다. 사자는 그것을 두려워하여 익사하면 썩는다.
응룡
고대 전설에 날개가 있는 용. 전하는 바에 따르면, 우가 물을 다스릴 때 꼬리가 있는 강을 그려 물이 바다로 유입되게 했다고 한다.
홍수룡
초점은 용이다. 연못 속의 물고기는 족히 삼천육이 있고, 만두를 갈망하며, 만두는 물고기를 물속으로 끌어들일 수 있다. 용의 일종으로, 고대 전설에는 뿔이 필요하지 않은 작은 용이 있었다. 굴원의 전문:' 용생곰'. 송대' 서영아도':' 용마는 강의 정밀로 높이가 8 피트 5 인치이고 목옆구리가 길고 날개가 있고 털이 다듬어지며 9 번 소리가 난다. 네가 현명한 왕이 있는지 보자. " 용은 전설의 신수,' 신마',' 말은 8 피트 이상의 용',' 쌍각' 이다.
웅크리고 있는 용
그는 몸길이가 4 피트이고, 파란색과 검은색이 섞여 있고, 붉은 띠가 금과도 같다. 그는 늘 물이 가라앉으면서 바다로 가라앉는다. 독이 있어 사람을 다치게 하면 죽는다.
감옥소
용의 아홉 아들 중 맏이는 평생 음악을 좋아했다. 그는 늘 거문고에 쭈그리고 앉아 현이 연주하는 음악을 감상하기 때문에, 그의 초상화는 거문고에 새겨져 있다. 이런 장식은 지금까지 계속 사용되어 왔으며, 일부 진귀한 호금 두상에는 수도꼭지의 이미지가 새겨져 있어' 수도꼭지 호금' 이라고 불린다.
우아한 자태 (우아한 자태)
용의 아홉 아들 중 두 번째는 살인을 좋아하기 때문에 적을 위협하기 위해 무기를 착용하는 경우가 많다. 동시에, 그것은 예의식에 사용되어 더욱 점잖게 보인다.
바람을 비웃다
용의 아홉 아들 중 세 번째 아들. 그는 개처럼 보이는데, 그는 그의 생활에서 요행으로 위험에서 벗어났다.
풀라우
구룡 중 한 명인 사아는 고함치는 것을 좋아해서 사람들이 그것을 시계에 올려놓았는데, 대부분 늙지 않은 이미지였다. 그것은 바닷가에 살면서 겁이 많고 일을 두려워한다고 한다. 바다에 있는 고래를 두려워하여 소리를 지르기 때문에 시계에 올려놓고 시계의 가로대 위에 고래의 이미지가 새겨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래명언)
형수 (수)
아홉 마리의 용 중 다섯 개는 사자 같다. 수입품으로 불교와 함께 중국에 들어오기 때문에 부처와 비슷하다. 너무 조용해서 불꽃놀이를 좋아해요. 그래서 불교를 보호하기 위해 불자리나 향로에 자주 놓는다.
댐 아래
위키라고도 불리는데, 용의 아홉 아들 중 여섯 명은 거북이처럼 보입니다. 전설에 의하면 고대에는 삼산 오악흥풍과 파도를 자주 휴대했다고 한다. 노을에게 위로를 받아 노을을 위해 많은 공헌을 하였다. 치수 관리가 성공한 후, 우샤는 공로를 자신에게 돌렸다. 그래서 중국의 비석은 대부분 그것에 의해 운반된다.
비안
용의 아홉 아들 중 일곱 명은 헌장이라고도 불리며 호랑이 한 마리처럼 보인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그것은 정의를 고수하고 옳고 그른 것을 분간할 수 있기 때문에 감옥 대문의 상하, 로비 내, 관원들이 순시할 때 침묵으로 기피한 간판의 꼭대기에 놓여져 조정의 숙연한 분위기를 유지한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매장 (Xi)
용의 아홉 아들 중 여덟 명은 용처럼 우아하고 온화하며 비석 꼭대기를 휘감고 있다. 용처럼, 8 위, 목숨이 좋다. 비석 양쪽의 용은 그의 초상화이다.
입맞춤 (ch 와 w n)
꼬리라고도 하는 용의 아홉 아들 중 한 명은 물고기 모양의 용이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남북조 전후에 불교를 따라 인도에서 전해졌다. 비의 신이 불경 속에 있는 물건이라 불을 끌 수 있다. 그래서 키스는 이것으로 바뀌기 때문에 지붕의 양쪽 끝에 놓아 재난을 없애고 불을 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입맞춤, 입맞춤, 입맞춤, 입맞춤, 입맞춤)
피쇼
전설에 나오는 흉수의 기원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다. 모든 것을 삼킬 수 있고, 영원히 나오지 못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사방의 재물을 먹는다는 뜻이 있다. 중국에는 용사자처럼 이곳의 악귀를 쫓아내고 기쁨과 행운을 가져다 주는' 용자가 독하게 싸우는' 전통이 있다. 다시 말해서, 땅장왕의 마운트는 집중해서 듣는 것이 용자와 용자와 같은 종인 것 같다. 전설에 나오는 흉수의 기원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다. 모든 것을 삼킬 수 있고, 영원히 나오지 못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사방의 재물을 먹는다는 뜻이 있다. 중국에는 용사자처럼 이곳의 악귀를 쫓아내고 기쁨과 행운을 가져다 주는' 용자가 독하게 싸우는' 전통이 있다. 다시 말해서, 땅장왕의 마운트는 집중해서 듣는 것이 용자와 용자와 같은 종인 것 같다.
위야
일명' 털', 고대 전설의 식인 괴물, 좋아하나? 호랑이 발톱, 빨리 달려라. 전설에 의하면 그는 한때 신이었고 촛불용의 아들이었다고 한다. 하루의 생김새에 대해 많은 설이 있다. 예를 들면 용의 얼굴과 너구리의 얼굴, 다리가 있는 소의 얼굴, 또는 용수호신의 맹수라고 하는 사람들도 있다. 사람을 먹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제요는 그를 죽이라고 명령했다.
파바
실제 철자는 {벌레 8} {충하}, 발음은 Baxia (B-F? ), 다리 옆에서 가장 좋아하는 물은 돌다리 난간의 꼭대기에 자주 장식되어 있다. 뒷문교의 네 모퉁이에 누워 있어 모양이 매우 아름답다. 용처럼, 새우처럼, 생활에서 물을 가장 좋아하고, 물과 함께 산다고 합니다. 그것은 일 년 내내 강에서 바람을 일으키고 노는 것을 좋아한다. 범고사리라고도 합니다. 그것은 수성에 능하여 물괴를 즐겨 먹는다. 용왕이 가장 좋아하는 아들이라고 합니다.
재난
외관은 정상적인 개와 별반 다르지 않다. 그러나 그것의 전체 털은 검은색이고 특별한 광택이 있다. 화는 홀로 오지 않고 끝이 쪼개졌다. 또한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 사실, 그들의 외모만으로는, 너는 어떤 이상도 알아차리지 못한다. 그러나 이것은 그들이 벌컨의 조수로 일하는 것을 방해하지 않는다. 때때로 화신은 어떤 이유로 떠나거나 심지어 신의 의무를 맡게 될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메뚜기 또는 유사체
태산 밖으로, 소, 머리 흰색, 한 눈, 뱀 꼬리 같은 모양. 그것은 일종의 오래된 역병 야수이다.
뱀
이것은 등에 날개가 달린 얼굴 있는 괴물로, 뱀처럼 걸으며 비틀었다. 아기가 큰 소리로 우는 것처럼 들리고, 여자가 꾸짖는 것처럼 들린다. 뱀은 말을 거의 하지 않는다. 일단 소리를 내면 무서운 홍수를 일으킬 수 있다. 《산해경》에는 기록이 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위국 대들보 도시 부근의 한 농부는 아기가 우는 소리를 들었지만 뱀형 괴물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다음 3 일 동안 황하는 정말 범람하여 길을 따라 850 여 개의 향진을 침수했다.
중명새
야오 재위 70 년, 한 나라가 부축해 새 한 마리를 바쳤는데, 한 쌍의 청사가 눈앞에 있다.
필방
한 발, 빨간색 줄무늬, 흰색 부리가 있는 크레인 모양의 새.
유령차
별명이 아홉 마리의 새. 색깔은 붉은색으로 오리 한 마리처럼 큰 날개가 넓어서 밤낮으로 눈이 멀었다. 그가 약간의 우울함을 만났을 때, 그는 날아갈 것이다.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것은 고무적이다. 어떤 사람들은 9 곡이 한때 개 중 한 마리였다고 하는데, 피를 자주 흘린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피가 뚝뚝 떨어지는 집에 흉괴가 있다. 삼국지전, 영표록, 정자통, 곡봉이 모두 기록되어 있다.
이빨을 깎다
인형 짐승, 이빨 3 피트 길이, 끌처럼 보이고 방패를 들고 있다 (스마트해야 함). 그는 여수화의' 황야' 를 위해 촬영했다. 산해경 (해외 남경) (야생남경) 과 화이난자 (본경) 가 모두 포함되어 있다.
삼조도크
고대 중국 태양 요정도 태양의 사자로 여겨졌다. 중국 고대의 전설에 따르면 태양은 삼조옥이 사는 곳으로 사람들이 태양을 숭배한다. 삼조옥도 상서로운 상징으로 숭배받았다. 열 명의 삼조오 * *, 끊임없이 하늘을 뛰어다니며 땅 위의 가뭄과 작열하는 고통을 초래했다고 한다. 제요는 후생에게 세 다리의 새를 모두 쏘라고 명령했다. 결국 후이가 아홉 개를 쏘아 한 개를 남겼다. 그때부터 태양이 하나밖에 없었고, 그것은 밤에 떨어졌다. 삼조옥은 서왕모를 모시는 요정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비염
사슴의 몸, 아바타 참새, 뿔, 그리고 뱀꼬리 표범 한 마리.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풍백이라고 부른다. \ "추 연설 (리 사오) \"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