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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팽의 작품은 꽃밭에 숨은 대포라는 게 무슨 뜻인가요?

독일 작곡가 슈만의 쇼팽에 대한 평가는 쇼팽의 화려한 겉모습에 숨겨진 혁명력을 가리킨다. 꽃' 이란 그의 작품은 색채가 화려하고 외모가 화려하지만 혁명적이다. 대포처럼, 그들은 적에게 강력한 타격을 줄 수 있다.

폴란드 음악가 쇼팽은 젊은 나이에 유명해졌다. 그의 후반생은 폴란드의 망국 시기를 보내고 외국에서 보내며 애국적인 사상을 지닌 많은 피아노 작품을 창작했다. 그는 평생 피아노를 떠난 적이 없어' 피아노 시인' 이라고 불린다. 1837 엄사는 러시아가 수여한' 러시아 황제 폐하의 수석 피아니스트' 의 직위를 거부했다. 슈만은 자신의 음악을' 꽃밭에 숨은 대포' 라고 부르며 세계에' 폴란드는 멸망하지 않을 것' 이라고 선언했다.

쇼팽은 어려서부터 특별한 음악적 재능을 보여 피아노를 칠 줄 알고 작곡도 할 줄 안다. 7 살 때 그는 자신의 첫 작품인 G 단조 폴란드 댄스곡을 발표했다. 여덟 살 때 그는 처음으로 공개 공연을 했다. 이때부터 쇼팽은 신동으로서 피아노를 연주하며 바르샤바의 귀족들에게 자주 초청되어 한때 귀족 살롱의 총아가 되었다.

65438 년부터 0826 년까지 쇼팽은 음악학원 학생이 되어 많은 진보적인 선생님과 교제를 했다. 요 몇 년 동안 쇼팽은 자주 시골에 가서 휴가를 보냈다. 그는 조국의 자연 풍광을 감상하고, 농민의 노랫소리와 음악을 듣고, 시골 춤과 결혼식에 참가했다. 조국의 문화와 민족 음악은 씨앗처럼 쇼팽의 마음속에 심어져 있다.

18 세기 말부터 19 세기 중엽까지 폴란드는 다사다난한 나라이자 서사시 같은 민족이다. 1772, 1793, 1795 년 러시아, 프러시아, 오스트리아는 약한 폴란드를 세 번 나누었다. 그들은 폴란드 영토를 나누고, 폴란드 국민을 노예로 삼고, 폴란드 국민의 민족의식을 말살하여 장기적으로 통치하려고 시도했다. 그러나, 폴란드 애국가가 부른 것처럼: 폴란드는 멸망하지 않을 것이다!

1830165438+10 월 2 일, 20 세의 쇼팽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작별을 고하고 마차를 타고 수도 바르샤바를 떠났다. 교외에서 쇼팽은 친구가 선물한 조국의 토양이 가득 담긴 은잔을 받아 조국이 영원히 이국 타향에 동행할 것임을 상징한다.

쇼팽이 출국한 지 몇 주 후 바르샤바에서 봉기가 터져 성공을 거두었다. 쇼팽은 바르샤바 봉기 소식을 듣고 매우 흥분하여 귀국할 계획이라고 한다. 그의 친한 친구 타이터스가 노력하고 있어서 그는 돌아가고 싶지 않았다. 바르샤바를 처음 떠났을 때, 스무 살 쇼팽은 유치하지만 바르샤바 봉기 이후. 2 1 세의 쇼팽은 이미 조국의 재난에 의해 더욱 강해졌다. 조국에 대한 그의 사랑과 적에 대한 증오도 더욱 강해졌다.

쇼팽 183 1 년 파리에 도착했을 때 프랑스는 입헌군주제의' 7 월 왕조' 에 있었다. 왕조는 금융자산계급의 이익을 대표하고, 돈은 사회의 모든 것을 지배하고 있다. 파리에 입지를 굳히기 위해 쇼팽은 상류 사회의 사람을 사귀었다. 환경은 그가 반드시 이 서클에서 살아야 한다고 결정했다.

쇼팽은 교착상태를 깨뜨렸지만 파리에서의 그의 성공에 만족하지 못했다. 상류 사회의 사치와 거짓은 망국의 증오로 가득 찬 망명자의 고통스러운 영혼을 위로할 수 없다.

쇼팽은 곧 파리에서 유명해졌다. 그는 창작, 연주, 피아노 교육을 통해 사람들의 높은 존경을 받았다. 파리에서, "오락은 방탕해졌고, 여기는 금이다." 더럽고 피비린내가 섞여 있다. 쇼팽은 파리 상류사회에 반감을 품고 있지만, 상류사회의 살롱에 국한되어 우월한 생활을 하고 있다. 이는 그의 사상체계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쳐야 한다. 그로 하여금 자산계급 민주혁명과 사회개혁에 대한 적절한 이해와 동정심이 부족하게 하는 것은 그와 많은 폴란드 귀족과 그 자녀들과의 관계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쇼팽은 파리에서 폴란드 민주인을 모른다. 사상적으로 쇼팽은 보수파를 더 선호한다. 그래서 쇼팽은 1830 년과 1848 년 프랑스에서 발발한 자산계급 민주혁명에 대해 상당히 냉막. 이것들은 모두 계급 한계가 쇼팽에게 반영된 것이다.

이후 쇼팽은 파리에 계속 살았지만 가끔 해외여행을 했다. 1836 년 말 쇼팽은 프랑스 여작가 조지 산을 만났고, 약 1 년 후 두 사람은 1847 까지 동거했다. 쇼팽은 폴란드 시인 미트케비치, 프랑스 작가 우고와 발자크, 독일 시인 하이네, 프랑스 화가 드라크로바, 헝가리 작곡가, 피아니스트 리스터, 이탈리아 작곡가 베레니와 프랑스 작곡가 베르요즈와 같이 파리에 모인 유명한 작가와 예술가들과 자주 교제한다. 이 작가들과 예술가들의 스타일과 개성은 종종 다르지만, 그들 사이의 상호 작용은 사상과 창작에서 서로 깨우쳐 쇼팽의 정신생활에 위로가 된다.

1848 년 잉글랜드, 스코틀랜드 방문 공연에 초청되었다. 열렬한 환영을 받았지만, 그는 "영국인들은 모든 것을 파운드로 사용한다. 그들은 예술을 좋아한다. 단지 사치품이기 때문이다" 고 매우 반감했다.

1846 년 폴란드에서 크라코프 봉기가 발발했다. 실패 후 갈리시아에서 농민 봉기가 일어났다. 이 사건들은 쇼팽의 열정을 불러일으켰다. 그는 편지에서 환호했다. "크라코프의 일은 매우 순조롭게 진행되었다." 조국의 운명에 대한 그의 깊은 관심과 조국의 미래에 대한 열렬한 동경은 쇼팽의 조국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을 보여준다. 쇼팽에게 그의 유언을 말하게 한 것은 바로 이 사랑이다. "파스케비치는 내가 몸을 바르샤바로 반송하는 것을 결코 허락하지 않을 것을 알고 있으니, 적어도 마음을 돌려보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1849 년 쇼팽이 사망한 후, 그의 시신은 파리의 빌라스즈 공동묘지에 묻혔고, 옆에는 그가 가장 좋아하는 작곡가 건력의 묘가 있었다. 바르샤바에서 가져온 은잔에서 조국의 흙이 그의 무덤에 뿌려졌다. 쇼팽의 마음은 그가 갈망하는 조국으로 운반되어 그가 자란 조국인 폴란드의 땅에 안장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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