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큼 부드럽지 않은가
이 게시물의 숨겨진 내용
(다음은 인터넷에 유포된 원문 번역이며 반드시
가 완전히 정확하지는 않음)
많은 안드로이드 휴대폰의 구성이 아이폰 4s 는
512MB 메모리밖에 없지만 아이폰을 사용해 본 사람들은
도 안드로이드 휴대폰을 사용할 때
만큼 부드럽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왜 이런
현상이 나타났을까? 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와 전 구글 < P > 인턴 Andrew Munn 은 < P > 안드로이드 시스템 UI 의 비효율적인 프레임워크 설계의 < P > 문제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 P > 하지만 이 인턴 Android Munn
은 소프트웨어 공학을 전공한 학부생으로, < P > 그는 안드로이드 팀에서 프레임워크 팀에서 < P > 를 하지 않았고 안드로이드 렌더링의 소스 < P > 코드를 본 적도 없다.
도 Windows Phone 팀
에서 근무한 적이 있어
안드로이드에 대해 무의식적으로 편견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다음은
Android 가 iOS 유창한 체험이 없는 이유에 대한 그의 < P > 법입니다.
Android 가 iOS 유창함이 없는 이유는
Java GC 가 일시 중지되거나
Android 가 Java 컴파일 bytecode
를 실행하고 iOS 가 실행 중인 native code 를 실행하기 때문이 아닙니다. 근본 원인 <; < P > 이것은 추상적이고 이해하기 어려운 것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 P > 아이패드 또는 아이폰을 사용하여 사파리를 열고 < P > 를 추가하여 시나닷컴 헤드 < P > 와 같은 복잡한 웹 페이지를 로드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장치에서 이 작업
을 반복하면 브라우저가
로드 페이지를 추가하고 HTML 을 렌더링하여 멀티태스킹 동시
를 시도하므로 안드로이드의 경우 높은
가 됩니다 즉, < P > 는 갤럭시 S II 가 매우 매끄러울 수 있는 이유입니다. < P > iOS 에서 UI 렌더링 프로세스는 절대적으로 우수한 < P > 우선 순위를 가집니다. 사용자가 아이폰의 터치 < P > 화면에 닿으면 iOS 의 모든 프로세스가 중지되고 UI
가 중지됩니다. Android
시스템에서 UI 렌더링 프로세스의 우선 순위는 < P > 만큼 높지 않습니다. 즉, Android 손 < P > 화면을 터치하면 시스템 백그라운드 프로그램이 < P > 를 중지하지 않고 계속 실행 중입니다 (예: < P > 이런 이유로 새로 발표된 갤럭시
넥스는 쿼드 코어 프로세서가 장착된
EeePad Transformer Prime 태블릿
도 매끄러운 운영 환경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 < P > UI 렌더링 외에 안드로이드가 < P > 효과가 없는 하드웨어 가속도 한 가지 이유다. < P > 가 다른 안드로이드 휴대폰의 하드웨어 가속에는 큰 < P > 차이가 있으며 애플은 하드웨어와 < P > 소프트웨어를 모두 하는 유일한 핸드헬드다 < P > 실제로 안드로이드의 개발은 < P > 세대 아이폰이 출시되기 전부터 시작됐고, < P > 원본 안드로이드 프로토타입은 키 < P > 디스크 휴대폰을 사용하는 장치, 즉 블랙베리의 경쟁 < P > 경쟁자로 설계되었다. UI 렌더링 우선 순위 수준은 키보드가 있는
휴대폰에서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 P > 아이폰이 발표되자 안드로이드 팀은 아이폰과 경쟁할 수 있는 제품을 < P > 빨리 출시하기 위해 안드로이드를 터치스크린 휴대폰 시스템으로 빠르게 변경했지만, < P > 때 UI 프레임워크를 다시 쓰는 것은 더 이상 불가능하다. 이렇게 되면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 시장의 모든 프로그램 < P > 을 사용할 수 없게 되기 때문에 이러한 관계는 < P > 악순환 속에 있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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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편찬,
여기서 반박)
인턴에 따르면 안드로이드
의 ui 가 원활하지 못한 것은 응답 UI 처리의 우선 순위
급이 부족하고 구글이 개선되지 않은 이유는
가 이미 발표된 애플리케이션에 영향을 미칠까 봐 두렵기 때문이다 < P > 이 사람은 IOs 와 안드로이드의 프로세스 < P > 제어 메커니즘을 전혀 이해하지 못하며, IOs 에서 ui 가 가장 높은 우선 순위 < P > 를 가지고 있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가
UI 우선 순위가 합리적이라고 해도 우량 < P > 우선 순위를 바꾸면 프로그램이 악순환에 들어가게 되는 < P > 상황이 발생할 수 없다. 안드로이드 시스템 아키텍처를 이해하려면 < P > 그래픽 처리 (우선 순위 부분 정보) 를 담당하는 < P > 가 안드로이드 시스템의 끝에서 두 번째 계층이고, < P > 는 커널의 한 단계이며, 안드로이드의 설정 < P > 는 계층과 레이어 앞에 낮은 결합이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 P > 은행 카운터 < P > 에 가서 일을 하는 것처럼, 외환을 하면 외환창구로, 채권 < P > 는 채권 창구로, 은행 내부에서 < P > 의 요청을 어떻게 처리하느냐가 그들의 일이니, < P > 의 데이터를 제출하고 결과를 받기만 하면 된다.
이 인턴이 말했듯이 UI 프레임워크
처리 우선 순위의 문제라면 구글은
를 가볍게 하고 기존 프로그램에 영향을 주지 않고 쉽게 우선 순위를 높일 수 있다. 현재 안드로이드의 프로그램 프레임워크를 우회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없기 때문이다
는 생산 비용을 늘리지 않습니다.
그런데 왜 안드로이드가 ios
카드보다 낫다고 느끼나요? 제 생각에는' p > 카드' 가 변한 느낌이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개념이 비어 있을 때
를 먼저 입성하는 것을 위주로 안드로이드 비 IOs 카드,
가 IOs 가 아닌
를 가르치고, 이런 말을 많이 듣고 자연스럽게
자신의 느낌을 들었습니다 변증법 외에도 < P > 는 발전의 시각으로 이 문제를 분석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초기에 안드로이드는
ios 보다 최적화되지 않았습니다. 이는 제품의 설계 이념과 시대
에서 유래한 것입니다. (안드로이드 자체는 27 년 인수된
회사였습니다. 이전에는
의 실제 검증을 전혀 받지 못했습니다.) 하드웨어도 < P > 는 아이폰 강과는 거리가 멀다. 게다가 개방무료, 어떤 < P > 나 어룡이 뒤섞인 제조사들이 모두 가입했고, 위안 < P > 부품 공급업체도 물이 깊어 제품수 < P > 가 고르지 않게 되었다. Android 와 ios
의 격차에 대한 많은 인식도 그때부터였다. < P > 와 아이폰을 보면 1 년 만에 기계가 나왔고, < P > 소프트웨어나 하드웨어, 공급업체 선택에서 < P > 제작까지 충분한 주기가 있었다. < P > 는 안드로이드 진영이 로우엔드에서 하이엔드 < P > 에 이르기까지 모두 있고, 로우엔드가 많고 난잡한 이른바 하이엔드 < P > 는 훌륭하지 않고, 아이폰은 하이엔드, 즉 < P > 는 밭기마, 늙은이는 쓰레기보다 뛰어나다. 사실 이 < P > 시대는 IOs 제품과 비교해도
android 의 물건이 아이폰보다 잘 되지 않았다. < P > 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안드로이드의 기계 하드웨어 기반 < P > 은 아이폰을 앞질렀는데 왜 < P > 가 IOs 카드보다 낫다고 생각하나요? 상술한 심리적 요인 유류 < P > 를 제외하고, 나는 개인적으로
android 자체와는 무관하며 OS 최적화가 이렇게 간단한 < P > 일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하드웨어 문제입니다. 사실 아무도 < P > 는 신경쓰지 않습니다. 하지만 < P > 같은 모니터의 응답 시간, 응답 시간, < P > 는 재생 시 자연스럽게 그림자를 끌지 않는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 P > 콘덴서 화면도 응답 시간이 있고 작동 < P > 환경 전압에 대한 요구가 높기 때문에 일반 콘덴서 판 < P > 의 응답이 느립니다. 약 5~8ms, < P > 그리고 전압이 불안정할 때 반응이 더 느립니다. < P > I 또 다른 요인은 < P > 화면을 만지는 유리 재질로 경도가 높을수록 부드럽다는 점이다. 이 < P > 는 댐핑 계수와 마찰계수에 따라 < P > 를 측정할 수 있다. 거울 같은 경우 경도가 높은
소재는 만지면 더 매끄러워요. 아이폰 < P > 은 고릴라를 사용하며 경도가 7 에 달하며 알몸일 때 < P > 자체의 촉감이 매끄럽고 꾸물거리지 않고, < P > 에 아이폰을 사는 대부분의 사람 스티커가 < P > 밑천을 비교한다 (나는 필름에 129 를 썼다) 일반 안드로이드 휴대전화에서 < P > 는 고릴라를 거의 쓰지 않고 막 < P > 를 붙이는 것이 더 적다. 촉감에서도 아이폰보다 더 나쁘다
.
내 개인적인 오랜 사용 체험은
안드로이드의 UI 가 인터페이스 전환 시
의 세부 사항과 같은 과도한 애니메이션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자세히 보면 IOs 의
인터페이스 전환 시 창이 이동하는 것 외에 제목 표시줄
와 위 컨트롤이 모두 < P > 사실 터치각도에서 토끼 < P > 는 뚜렷한 차이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눈에 띄는 느낌 < P > 는 아이폰에 데몬이 있거나 < P > 를 실어 더 많은 프로그램을 실행한 뒤 일반 경계 < P > 면 전환에도 카튼 느낌이 든다는 것이 분명하다.
마지막으로 중요한 보완점은 iOS 가 의사
멀티 스레드 개발이고, 안드로이드는 프로그래밍 모델
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iOS 는 사용자 경험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는 것입니다. Android 는
응용 프로그램 내 (프로세스 내) 렌더링 (controls) 및
프로세스간 렌더링 (surface flinger) 을
의 서로 다른 모듈, 공간에 배치하여 애니메이션 시 스레드 < < P > 와 함께 렌더링하는 것도 복잡해지므로 가로 세로 < P > 를 전환할 때 iOS 와 같은 회전 화면 애니메이션이 없습니다.
PS: 공식 버전 4.1 부터 안드로이드는 < P > 단계로 성숙해 < P > 하드웨어 지원에 맞춰 5. 계 < P > 시스템이 발전사의 절정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