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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헤미안이란 무엇입니까?

보헤미아인은 체코슬로바키아와 중국 보헤미아의 주민을 가리킨다.

보헤미아 사람들은 전 보헤미아 왕국의 주민들을 가리키는 데 사용되었으며, 현재 체코에 위치하고 있다. 이 이름은 여기에 사는 켈트 부족의 라틴어 명사 Boii 에서 유래했다. 오늘날, 체코어를 하는 사람들에게는 보헤미아라는 단어가 종종 체코어와 동의어이지만, 고대 스타일이나 시와 관련된 맥락에서 사용된다. 이 용법은 특히 두 번째 의미를 갖는다 (아래 참조). 이것이 그들이 보헤미안 인이 아니라 체코 인이라고 말하는 이유입니다. 보헤미아라는 단어가 일상적으로 사용되지 않는 또 다른 이유는 체코라는 단어가 19 19- 1938 과1945-/klloc 에 있기 때문이다 체코슬로바키아는 보헤미아, 모라비아, 시리시아, 슬로바키아가 합병한 개념이다.

보헤미아의 두 번째 의미는 프랑스로 19 세기 초에 나타났다. 이 용어는 비전통적인 생활방식을 원하는 예술가들과 작가들을 가리키는 데 사용된다. 보헤미아를 보세요. 65438+5 세기에 보헤미아 왕 지크몬 (Zikmund) 은 모든 로마를 보헤미아에서 추방했고, 그들은 프랑스로 도피했고, 그곳에서는 때때로 보헤미아인이라고 불리기도 했다. 기원 19 세기에 일부 프랑스 작가들은 헨리 밀열이' 보헤미아인의 생활 장면' 이라는 소설을 쓴 것과 같은 새로운 생명을 부여했다. 보헤미아라는 단어는 한 무리의 예술가, 작가, 그리고 전통에 대한 환상을 품지 않고 비전통적인 생활방식을 원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이 단어는 15 세기 이후 보헤미아에서 온 집시에 대한 프랑스인의 견해를 반영한다. 프랑스인의 상상력에서,' 보헤미아인' 은 그들에게 사방을 떠돌아다니는 집시를 생각나게 한다. 그들은 전통 사회에서 벗어나 전통의 속박을 받지 않는 한 무리의 사람들이다. 어쩌면 그들은 신비한 계시를 가져올 수도 있고, 개인 위생에 너무 신경을 쓰지 않는다는 비난을 받을 수도 있다.

이 명사는 다른 예술 또는 학술 단체와 연결되어 있으며, 다음과 같은 사람, 환경 또는 상황에 대한 일반적인 형용사로 사용됩니다. 미국 대학 사전에서 보헤미아인의 정의는 "생활과 행동이 전통적인 행동 규범의 영향을 받지 않는 예술 또는 사고 성향을 가진 사람" 입니다.

보수적인 미국인들은 종종 보헤미아인들을 마약과 빈곤과 연결시킨다. 하지만 지난 한 세기 반 동안 가장 재능 있는 유럽과 미국 문학 거장들은 방탕한 기질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방탕한 사람의 명단을 나열하는 것은 매우 지루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발자크와 같은 자산계급 작가조차도 보헤미아에 찬성할 것이다. 대부분의 자산계급 작가들은 동의하지 않는다. 사실, 보헤미아인과 불조아인들은 종종 대립 집단으로 여겨진다. 데이비드 브룩스 (David Brooks) 의 "천국의 보보 (Pobo)" 라는 책에서는 이 두 집단이 충돌하는 역사를 묘사하고 있으며, 현대 보헤미아와 부르조아 (Bobo) 가 융합된 후 새로운 상류 지식층인 부르조아 보헤미아 (Bobo) 가 생겨났다. 영국 작가 W.M. 새크라이는 영어로 두 번째 뜻을 사용한 최초의 사람이다.

보헤미안 (오페라)

보헤미아인 ('예술가의 생애' 로도 번역됨) 은 푸치니가 작곡한 것으로, 프랑스 극작가 헨리 무고의 소설' 보헤미아인' 에 따르면 주세페 자크사 (Giuseppe Jaksa) 가 작곡했다 전극 4 막, 약 1 시간 40 분. 1896+0 에서 이탈리아 토리노에 있는 로열 오페라 하우스에서 개봉했습니다.

업무 배경

밀라노 음악대학을 졸업한 후, 푸치니는 그의 경력이 시작되기 전에 생활이 매우 가난했다. 그는 방랑 생활을 직접 경험한 적이 있기 때문에 나중에 친구 레온카발로와 반목하여' 보헤미아인' 을 썼다. 1893 년 푸치니의' 마농 레스코' 가 큰 성공을 거두었다. 경제가 넉넉해지자 푸치니는 이전 작품을 뛰어넘을 수 있는 오페라 대본을 찾는 데 집중하기 시작했고, 그래서 그는' 보헤미아인' 을 찾았다. 당시 푸치니의 친한 친구인 레온카발로는 이미 이 이야기를 작곡하기 시작했지만 푸치니는 비밀리에 완성하여 먼저 발표했다. 그래서 레온카발로가 푸치니와 헤어졌고, 두 작곡가는 더 이상 연락이 없었다.

푸치니의 작곡 스타일은 윌디를 물려받았다. 그의 음악은 윌디의 심오하지 않지만, 그는 독특하고 섬세한 방식으로 음악의 비극적인 요소를 전달할 수 있다. 보헤미아인',' 토스카',' 나비부인' 은 푸치니의 초기 대표작 3 부작 중' 보헤미아인' 의 멜로디가 가장 풍부하고 음악 속 연극 장력이 가장 강하다. 오페라 제 1 막의 아리아 두 곡' 너의 차가운 작은 손' 과' 내 이름은 미미' 가 가장 유명하다. 음악은 부드럽고 온화하여 음악회에서 독주곡으로 자주 연주한다.

줄거리 개요

참고: 아래에 줄거리, 결말 또는 기타 관련 내용이 있어 원작 감상에 대한 흥미를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1830s, 프랑스, 파리 라틴 지역.

제 1 막: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허름한 라틴 아파트의 다락방에서 시인 루돌프와 화가 마르셀로 (바리톤) 가 추워서 벌벌 떨었다. 난방을 위해 그들은 루돌프의 최신시를 태우기로 결정했다. 철학자 콜린 (바스) 이 낡은 책 한 무더기를 안고 문을 밀고 들어왔다. 그는 이 책들을 돈으로 좀 바꾸고 싶었지만, 아무것도 팔지 않았다. 세 사람이 미약한 불더미 주위에 둘러앉아 그들의 처지를 놀렸을 때, 임시로 일하는 뮤지션 슈안어드를 찾아 음식과 땔감을 가지고 돌아왔다. 그들은 이 의외의 행운을 축하하기 위해 나가려던 참이다. 집주인 Benoit 이 집세를 받으러 왔습니다. 네 사람은 그를 데려다 줄 방법을 궁리하며 버누아를 달래며 술을 마셨다. 곤드레만드레 취한 베르누아가 그의 스캔들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을 때, 그 네 사람은 그를 내쫓았다.

그들이 모머스 카페에 가기 전에 루돌프는 원고 한 편을 다 쓸 것이라고 말했고, 다른 사람들은 아래층에서 그를 기다리고 있었다. 누군가 문을 두드렸다. 그들의 여자 이웃인 미미 (소프라노) 입니다. 그녀는 촛불을 들고 빛을 빌렸지만, 몸이 약한 미미는 계단을 너무 빨리 올라 루돌프의 품에 쓰러졌다. 루돌프는 그녀에게 술 한 잔을 건네주고, 그녀를 진정시키고, 촛불에 불을 붙였다. 그녀가 일어나서 떠났을 때, 그녀는 또 열쇠를 잃어버렸다. 그들이 아래를 보았을 때, 바람이 그들의 촛불을 불어 껐다. 어둠 속에서 루돌프는 미미의 손을 우연히 건드렸고, 그는 그녀의 손을 잡고 방이 너무 어두워서 달이 나올 때까지 기다렸다가 열쇠를 찾아 그녀에게 그녀의 손을 따뜻하게 해 달라고 부탁했다. 그런 다음 그는 자신의 상황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아리아: 당신의 차가운 작은 손). 의 요구로 미미는 자신의 신세를 이야기하며 혼자 살고 자수로 생계를 이어가며 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리아: 내 이름은 미미 (Si, Mi chiamano Mimi)) 이때 아래층의 파트너는 루돌프에게 빨리 가입하라고 재촉했다. 루돌프는 창문을 열고 그들에게 대답했다. 그는 고개를 돌려 달빛 아래 미미의 창백한 얼굴을 보았다. 그는 이 꿈같은 허약한 아름다움에 감격하여 자기도 모르게 자신의 사랑을 말했다. 두 사람의 마음은 사랑에 빠져 손을 잡고 몸바사 카페로 갔다.

제 2 막: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거리가 매우 시끌벅적하다. 엄마 카페는 사람들로 꽉 찼다. 루돌프는 미미를 모두에게 소개하고 그녀를 그의 시라고 불렀다. 몇 사람이 신나게 밥을 부르더니 밖에서 갑자기 웃음소리가 들려왔다. 마르셀로의 전 애인 무세타 (소프라노) 가 나타나 노인의 팔을 끼고 있었다. 이것은 풍부하고 강력한 Alcindoro (저음) 입니다. 화가의 주의를 끌기 위해, 무세타는 그녀의 아름다움을 찬양하는 댄스곡을 한 곡 불렀고, 화가는 다시 그녀에게 정복당했다. 무세타는 아치도로에게 그녀에게 새 신발 한 켤레를 사 달라고 말했다. 그가 떠나자마자 무세타는 마르셀로의 품에 안겼다. 아치도로가 돌아왔을 때, 한 무더기의 계산서가 그를 기다리고 있었다.

제 3 막:

여명 때 눈이 대지를 덮었다. 미미는 검은 실을 가지고 혼자 성외의 술집에 왔다. 루돌프, 마르셀로, 무세타는 잠시 여기에 산다. 미미가 마르셀로에게 전화를 걸었을 때, 그녀는 루돌프에게 질투로 그녀를 의심하고 냉담하다고 물었다. 그때 루돌프도 나왔고 미미는 관목 수풀 뒤에 재빨리 숨었다. 그는 마르셀로에게 미미가 다른 남자와 시시덕거리고 있다고 불평했고, 미미가 병이 심하다고 말했다. 그는 그녀에게 치료를 줄 돈이 없어서 헤어지고 싶다고 말했다. 미미에게 유능한 애인을 찾게 하고 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자신이 불치병에 걸렸다는 말을 듣고 미미는 목청껏 울었다. 루돌프는 그녀를 발견하고 그녀를 품에 안았다. 미미는 그에게 작별 인사를 했다. (아리아: 나는 내 둥지로 돌아가고 싶다.) 호텔에서 무세타가 새롱거리는 소리가 들려오자 마르셀로가 달려들었다. 두 사람은 말다툼을 하다가 서로 악담을 퍼붓고 결국 헤어졌다. 루돌프와 미미는 아쉬워하며 과거의 아름다운 시절을 회상했다.

제 4 막:

봄에 루돌프와 마르셀로는 라틴구 아파트에서 외로움을 느꼈고, 그들은 여자 친구를 잊을 수 없었다. 이때 슈오나와 콜린은 맛있는 술과 맛있는 음식을 가지고 돌아왔고, 네 사람은 담소를 나누며 크게 싸웠다. 무세타가 갑자기 돌진해 들어왔다. 그녀는 미미가 그녀의 애인의 마지막면을 보러 왔다고 말했지만, 그녀는 이미 지쳐서 아래층에서 쓰러졌다. 루돌프는 재빨리 미미를 안고 침대에 눕혔다.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귀중품을 들고 나가서 약을 팔았다. 모두가 떠난 후 루돌프는 미미의 손을 잡고 첫 만남의 상황을 알려주었다. 미미가 흥분해서 기절하자 루돌프는 비명을 질렀다. 모두가 돌아온 후, 무세타는 미미에게 가죽 장갑을 끼었다. 미미는 그녀에게 미소를 지으며 따뜻하게 말했다. 마르셀로가 루돌프에게 약을 건네자 콜린은 미미에게 어떻게 되었는지 물었다. 무세타는 그녀가 잠들었다고 대답했지만, 슈오나는 미미가 숨을 쉬지 않았다고 경고했다. 당시 방 안은 슬픔으로, 그들은 침대 위의 고요한 미미가 눈물을 흘리는 것을 보고 있었다. 루돌프는 온몸을 떨었다. 그는 더듬거리며 미미에게 다가가 차츰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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