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외환 플랫폼 - 높은 점수는 n 년 전 PC 게임을 갈망한다! 은 용병 게임과 비슷해요! ! !

높은 점수는 n 년 전 PC 게임을 갈망한다! 은 용병 게임과 비슷해요! ! !

네가 말한 것은' 악마의 전쟁, 엘라가 왔다' 는 것이다. 저도 이 게임을 아주 좋아했습니다. 이름이 비슷한 또 다른 게임은' 악마의 전쟁' 이라고 불리는데, 지금의 수련게임과 비슷하지만 결말은 매우 슬프다. 놀다가 불편한데 ... 주제에서 벗어나 죄송합니다. ...

일찍이 대륙이 있었는데, 그것은 전설에 가득한 녹색의 천국이었다. 사람, 괴괴, 신은 일찍이 그것을 존경하고 두려워했는데, 이것이 바로 네바 대륙이다. 하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세계는 패권을 다투는 혼전으로 전락하고, 이전에 네바 대륙에서의 세계 대전도 2000 만 명의 목숨을 쉽게 앗아갔다. 마법 가이드 997 년에 용감한 사람이 천마검을 얻었는데, 이로 인해 제 2 차 세계 대전이 대륙에 이르게 된 것은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일이다 ...

이야기 소개

전설의 녹색 대륙인 네이바 대륙은 신성한 지혜와 모험의 신 코리아와 못된 왕 지나세의 비호를 받고 있다. 예로부터 3 대 신은 줄곧 이곳의 평화를 유지하고 있다. 그러나 어둠의 통치자 Genese 는 이 땅에 사는 인류의 공포와 증오의 대상이다. 그가 이끄는 마족이 네바 대륙의 서반을 점령하고 대륙 전체를 통제했다. 신성한 신 코레아를 믿는 사람들은 항상 마족을 파괴하고 네바 대륙 전체를 통일하기를 갈망해 왔다. 각 종족은 세력 범위를 놓고 경쟁하기 위해 네이바 제 1 차 세계대전이 발발해 2000 만 명의 목숨을 쉽게 앗아갔다.

마법 가이드 996 년, 세 명의 용감한 사람이 봉언니의 지도 아래 천계신력이 가장 강한 칼인 천계마검을 받았고, 천계신검은 대마왕 지나세와의 싸움을 위해 만들어졌다. Genese 는 자신이 천검을 다른 세계에 봉인하는 것을 희생하는 것은 강한 욕망이 있는 인류가 세상을 파괴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이로 인해 네바의 제 2 차 세계대전이 벌어졌는데,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다. ...

못된 왕을 잃은 후, 마물의 힘이 약해져서, 산사처럼 죽임을 당했다. 하지만 평화는 예정대로 이루어지지 않았고, 오랜 균형이 깨지고, 다른 인종들이 함께 모였다. 인류 등 각종 지혜생물은 모두 전국을 통일하고 싶어하고, 그에 따른 것은 혼란과 전쟁이다. 네이바 대륙은 40 개국으로 나뉘어 있으며, 각 나라는 종교 인종 관념이 다르기 때문에 대륙을 통일하려는 야망을 갖고 있다.

못된 왕 지나세의 딸 헤롯과 인간 여성 마리아는 아버지의 유지를 계승하고 타락한 악마 대군을 재구성하여 대학살이 다시 일어나지 않도록 무력으로 막기로 했다. 하지만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성신 코레아는 자신의 몸을 "신의 영혼" 에 주입하여 천사 엘라를 낳았는데, 그는 성신의 복음을 전파하고 헤로를 바른 길로 인도할 책임이 있었다. 못된왕의 아들 제드도 다른 세상에서 특별한 능력을 가진 고등학생 유키 (Little-Snow) 를 불렀다. 모녀와 남매 사이의 대립은 피할 수 없는 것 같다.

침입자

Spectral For ce' 는 일본 IDEA FACTORY 가 제작한 유명한 판타지 전략 게임으로 전형적인 SLG 게임이다. 네이바 대륙에는 40 개국이 있다. 게임이 시작되면서 각각 40 개 세력에 의해 통치되었다. 게이머가 잘 아는 삼국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게임의 목적은 내정을 통해 부국 강병을 세우고 대외작전을 벌이며 성을 공략하여 통일을 실현하는 것이다. 게임은 어렵지 않고 사용하기도 쉽고 이해하기 어려운 것도 없다. 나는 당신이 삼국지 시리즈의 노게이머라면, 너무 많은 우여곡절 없이, 심지어 이 전략도 사용하지 않고 나바 대륙을 통일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하지만 당신이 늙은 선수든 새로운 선수든, 내가 아래에 제공한 정보와 몇 가지 경험이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본론으로 들어갑시다.

게임은 마우스만 있으면 모든 일을 할 수 있어 조작감이 좋다. 일반 SLG 게임과는 달리 전투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내부 구조를 단순화하고, 전투에서 병종과 포메이션의 공존, 전투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살인 기술을 강조한다. 이 점에서, 이미 삼국지 () 에 매우 가깝다.

게임에서 정보를 점검하는 것은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이루어진다. 아무 곳이나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세력 정보, 무장 정보, 도시 정보, 부하 직원 파견, 옵션, 게임 저장, 게임 로드, 게임 탈퇴 등의 메뉴가 팝업됩니다.

전력 지능

이 프로젝트를 선택한 후 어떤 부대를 클릭해도 그 정보를 볼 수 있다. 권력 정보의 인터페이스에서 권력의 이름, 군주의 초상화, 지위 (총력, 총국력, 무장수, 영지 수, 제후국 수 등 포함). ), 모든 자산 (금, 보옥, 가축, 악귀 포함), 외교 관계 및 무장이 모두 드러날 것이다.

종합 국력은 부대가 속한 국가 국력의 합계로 매년 1 월의 의무병 수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종합 국력을 높이는 방법은 더 많은 영토를 투입하고 점령하는 것이다.

말할 필요도 없이, 총 병력은 사병의 합계이며, 매년 1 월에 한 번만 의무병을 징집할 수 있으며, 총 병력의 10 배이다. 의무병 수란 기존 병사와 새 의무병의 합계로 국력 합계의 10 배입니다. 국가마다 10 명의 무장만 있을 수 있고, 각 무장은 최대 10000 명의 병사만 데리고 갈 수 있기 때문에 총 병력 한도는10000 이다.

나라마다 유통되는 통화가 다르다. 금, 보옥, 가축, 도깨비는 다르지 않지만 국가마다 통화가 다르다. 한 국가에 구체적으로 말하면 세 가지 비유통화폐는 모두 쓸모가 없어 유통화폐로 전환해야만 사용할 수 있다. 자산의 산출량은 국가에 따라 다르다.

그 무장은 국가가 소유한 무장이다. 처음에는 적의 무장의 능력 지수와 살인 기교를 알 수 없었다. 그들이 이끄는 군대의 수량만이 알 수 있다. 그들은 모두 한 손만 있으면 그것을 이해할 수 있다.

군사 지휘관 정보

이것은 우리나라 무장의 지시를 보는 것이다. 이 게임에는 약 200 명의 무장이 있다.

무장의 능력과 상태에는 무력, 지능, 매력, 외교, 충성, 건강, 인격, 병종, 병사 수, 사기, 알려진 기술이 포함된다. 능력 지수는 1 에서 25 사이이며 2 0 이상은 대단하다.

병력은 전장에서 매우 중요하여 공격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이 게임에서 무력이 높은 무는 지능이 높은 무보다 훨씬 유용할 것 같다.

지능은 투자에서 주로 작용하고, 지능이 높은 무장은 투자 효과가 좋다.

매력은 주로 항복을 설득하는 데 쓰이는데, 이 게임의 성공 확률은 여전히 상당히 크다.

외교는 외교 기교의 좋고 나쁨을 나타내지만, 나는 거의 사용하지 않는다.

충성도가 낮은 무는 다른 나라에 쉽게 끌릴 수 있지만 보상 등 충성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것 같다.

몸이 너무 나쁜 무장은 병으로 죽을 수도 있지만, 나는 아직 따라잡지 못했다.

성격은 무장의 행동, 특히 군주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예를 들어, 호전적인 군주는 더 많은 전쟁을 일으킬 수 있다.

사기 대전장 공격력과 살상 기술의 사용 영향이 크니 반드시 중시해야 한다. 사기는 뒤의 전쟁 문장 중에 더 많이 언급될 것이다.

각 무장의 배경 자료에 관해서는 삼국 시리즈를 해본 게이머도 낯설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아시다시피, 이 게임에도 복잡한 배경 이야기가 있습니다.

도시지능

도시 정보에는 도시명, 주도력, 국력, 지형, 주요 제품, 경계값이 있다.

지형은 전투에 영향을 미친다. 싸우기 전에, 우리는 점령할 도시의 지형을 조사해야 한다. 왜냐하면 다른 병종이 다른 지형에 적응했기 때문이다.

결계는 도시의 방어이다.

부하 직원을 파견하다

무장정보에서 알 수 있듯이 10 무는 좌우 두 열로 나뉜다. 이 가운데 왼쪽 칸은 선발 라인업이고, 오른쪽 칸은 교체 라인업이다. (어떻게 이렇게 익숙하게 들릴까? ) 을 참조하십시오. 한 나라에는 10 명의 무장만 있을 수 있다. (이 디자인은 국가 간 힘의 균형을 맞추기 위한 것일 수 있다. 어차피 나는 무섭다고 느끼기 때문에 무장이 전혀 행복하지 않다! ) 한 번에 5 명의 무장만 있을 수 있고, 왼쪽은 선발라인업이다. 한 차례의 전투 후 주력 병력이 감소할 때, 예비무장을 전선으로 옮겨 병력을 풍부하게 해야 한다. 이때 이 명령을 사용해야 한다. 전투를 마치면 많은 병력을 잃을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래서 신속히 조정해야 한다. 적군이 성하에 임하면 늦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선택권

게임 배경 음악, 사운드 및 애니메이션의 설정을 전환합니다.

게임을 저장하고, 게임을 로드하고, 게임을 종료하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다.

게임은 월별로 진행되며 세금, 정치전략, 인사, 외교, 전투 5 가지 임무에 종사할 수 있지만 한 달에 하나만 할 수 있다. 표시 월의 왼쪽 위 모서리에 있는 왼쪽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매달 무엇을 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작업은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하나씩 설명해 보겠습니다.

세금 (1 월)

1 년에 한 번만 납세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5438 년 6 월+10 월입니다. 이때 너는 두 가지 일을 할 수 있다: 매매와 채용.

거래

앞서 언급했듯이, 한 국가는 하나의 통화유통만 가질 수 있고 환전할 수 없다. 다른 세 가지 통화의 경우 5438 년 6 월+10 월에 거래처에서 자국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통화로 바꿀 수 있습니다. 두 통화 간의' 환율' 이 다르고, 같은 두 통화가 연도마다' 환율' 이 다르다. 그래서 장사를 하기 전에 꼭 비교해야 한다. 충분한 돈이 있다면 외환을 볶고 낮은 가격으로 높은 판매를 할 수도 있지만 일 년에 한 번만, 주기가 너무 길다. 만약 네가 정말 이렇게 풍부한 자금을 가지고 있다면, 이렇게 할 필요가 없다. 물론' 외환보유액' 도 진행될 수 있지만, 이 게임에서는 의미가 없다.

징병

이것은 피할 수 없는 일이다. 애석하게도 일 년에 한 번의 기회밖에 없으니 마음대로 모집해서는 안 된다. 게다가, 부대의 조정은 여기서만 진행할 수 있고, 다른 시간에는 안 된다. 때때로 1000 병이 있는 약한 무장장들은 전쟁에 익숙한 노병에게 넘겨줄 수 없고, 그들이 적에게 쉽게 해치워지는 것을 눈 뜨고 지켜보며 도시가 위태로워질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정말 어쩔 수 없어요. 의무병의 수는 종합 국력의 10 배이며 종합 국력에만 관련이 있다. 매년 자동 모집은 돈을 쓰지 않고, 다른 유사한 게임과 다르다. 그래서 평소에 저축을 하지 않고 전부 투자하면 됩니다.

인사 (2 월과 8 월) 는 예약과 수색의 두 부분을 포함한다.

임명

임령은 선발 라인업과 후보 라인업을 배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군사고문, 내정관, 외교관, 파면군 지휘관을 임명할 수 있다는 것이 더 중요하다. 또 한 가지 중요한 점은 군사가 플레이어에게 외교, 내정, 전투 등 다양한 조언을 해 줄 것이라는 점이다. 지능이 가장 높은 군사 지휘관을 파견하여 복무하다! 내정관은 투자, 결계가치 증가 등 내정에 영향을 미치고 지능이 높은 무장을 파견하여 임직할 것이다. 외교관의 능력은 그의 나라와 다른 나라의 외교 관계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물론 외교능력이 높은 사람을 임명할 수는 있지만, 나는 항상 게임의 외교가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해산 명령을 얕보지 마라. 게임 후기에 자주 사용할 수 있고, 해산 명령을 사용할 수 있는 곳이 너무 적어 정말 부족하다. 게임에는 국가마다 무장이 열 명밖에 없기 때문에 더 나은 공간을 마련하기 위해 능력이 떨어지는 무장을 수시로 해고해야 하고, 심지어 더 좋은 무장도 포기할 수밖에 없는 것을 포기해야 할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게임 후기에 공격력과 정예부대를 강화하기 위해, 나는 모질게 마음을 먹었고, 내 지능 가치 25 의 최고 군사를' 타야' 에 주었다. 결론적으로, 매달 인사령행사를 할 때는 가능한 기구를 간소화하고 감원해야 한다. 때로는' 정리 해고' 해야 할 때가 있다. 그래야 적의 지휘관을 끌어들이고 전후에 항복할 수 있는 장소를 마련할 수 있다.

검색

수색 지휘는 초기에 비교적 유용하여, 일부 무장장을 찾아 캠프를 풍요롭게 할 수 있다. 후기에는 새로 찾은 무장이 병사가 없어 이듬해에야 모집할 수 있었다. 첫해에 그들은 한가롭게 자리를 차지할 수밖에 없었다. 또 사기가 낮아 독립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 좀 수지가 맞지 않아요. 차라리 적의 벽 구석을 직접 파는 것이 낫다. 검색 명령은 한 달에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으므로 실행하기 전에 디스크를 저장하십시오. 마음에 들지 않는 접시를 찾을 수 없거나 찾을 수 없다면. 전투 (3 월, 6 월, 9 월, 165438+ 10 월)

우리는 마침내 출병할 것이다. 출병에는 두 가지 목적이 있다. 하나는 적을 공격하는 것이다. 두 번째는 약탈이다. 물건을 빼앗으면 달아난다.

강도

약탈은 매우 중요한 명령이라고 할 수 있다. 게임이 시작될 때, 국고의 자산 중 적어도 절반은 약탈에서 나왔는데, 이것은 자본의 원래 축적의 중요한 방법이다! 약탈은 위험하지 않고 사병도 잃지 않을 것이다. 가장 많은 것은 아무것도 빼앗을 수 없고, 빈손으로 돌아올 수 있으니 많이 써야 한다. 주변 관계를 악화시킬까 봐 걱정하지 마세요. 다른 사람을 뺏지 않아도 전화가 오고 조만간 전쟁이 있을 테니까요. 적도 약탈할 수 있지만 한 달에 한 번밖에 없다. 사실, 모든 무장은 한 번 약탈 할 수 있습니다. "외출" 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으므로 일 년에 네 번 강탈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싸우다

전투는 이 게임의 하이라이트로, 게임 시간의 절반 이상이 전쟁터에서 보냈다. 전투의 전술 부분은 다음 장의 또 다른 장에서 소개될 것이다. 여기서는 거시적인 전략만 언급할 뿐이다. * * * 1 년에 네 차례 출병 기회가 있다. 전투기를 파악하는 것은 약승강의 법보이자 적에게 치명적인 타격을 주는 관건이다. 게임 시작 시 병력이 약해서 병력이 두 개 이상 줄을 치지 않았다. 이렇게 되면 먼저 부대를 보존하고 공격해야 한다. 만약 우리가 3 월에 출병한다면, 적은 우리 뒤에서 출병할 세 번의 기회를 갖게 될 것이고, 아군은 오히려 방어할 수 없을 것이며, 그 나라는 위험할 것이다! 만약 우리가 처음에 그 변화를 조용히 지켜보고, 적의 고투를 보고 어부의 이익을 차지하며, 6 월 165438+ 10 월까지 전력을 다해 적의 게으름을 이겨낼 수 있다면, 우리는 철저히 승리할 수 있을까? 요컨대 6 월 1 1 까지 적군이 과반수를 소비하면 아군은 쉽게 이길 수 있다. 고전이라도 한 도시 한 나라를 점령하기만 하면 적은 전혀 반격할 겨를이 없다. 65438 년 6 월+10 월까지 병사 모집을 마치고 다음 해 전략을 시작했다. 이 방법은 특히 초기에 여러 번 시도해도 불편하다고 할 수 있다. 따라서 매년 6 월 165438+ 10 월에 출병하는 것은 필연적이다. 만약 군력이 한 번만 출병할 수 있다면, 6 월 165438+ 10 월까지 남아 있습니다!

외교 (4 월, 7 월, 65438+ 10 월)

외교는 한 나라에 매우 중요하다. 이 게임의 외교는 동맹과 항복을 포함한다.

리그

"동쪽에는 손권이 있고, 북쪽에는 조조가 있다" 는 것은 이런 전략 게임을 하는 보물이다. 나는 동맹을 좋아하지 않지만 국력이 아직 약할 때 실력을 보존하는 좋은 방법이다. 다른 나라를 상대하기 전에 한 나라를 파괴하는 데 힘을 집중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이때 동맹을 이용하여 적을 안정시키고 시간을 쟁취할 수 있다. 동맹국이든 뒤에서 언급해야 할 제후국이든 결국 무력에 정복될 것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내려놓으라고 말하다

항복은 적의 장군이나 적의 군주에게 적용될 수 있다. 적국 군주가 성공하면 적국은 중국의 속국이 되고, 중국은 적국의 종주국이 될 것이다. 속국으로서 다른 나라와의 외교는 금지되어 있다. 만약 플레이어의 국가가 부용국이 된다면, 플레이어가 다시 돌아오는 것을 막기 위해' 독립' 지휘자가 있을 것이다. 다른 나라를 부용국으로 만드는 것은 우리나라에 실질적인 이득이 되지 않는다.

무장에게 건의를 하는 것은 여전히 매우 유용하다. 항복의 대상은 모두 우수한 무장과 지원부대의 무장이라고 한다. 상대 장군을 발굴해 아군의 실력을 증강시키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때로는 건강이 전세를 역전시키는 역할을 할 수 있다고 말하기도 한다. 부대에 가서 줄거리를 베다' 는 것은 강공하고 싸울 수 없다는 것을 비로소 알게 되었다. 특히 군사가 많은 나라에 직면하면 이기더라도 크게 약화될 수 있다. 이때 먼저 한두 명의 적 지휘관을 끌어들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이 게임에서는 건강과 관련될 때 성공하기 쉽다.

정치 전략 (65438 년 5 월 +2 월)

내정 건설은 국경과 투자로 나눌 수 있다.

매력

결계는 도시의 방어 가치이다. 결계값이 충분히 높으면 적들이 전쟁터에서 이기더라도 장시간 공격할 수 없어 철수할 수밖에 없다. 그러나 나는 고정한 적이 없다. 나는 항상 공격이 최고의 수비라고 생각했다. 효과는 무장의 지능과 관련이 있다. 투자

투자는 여전히 중요하다. 특히 초기에는 도시가 작기 때문에 투자로 종합 국력을 높여야 한다. 투입과 결계와 마찬가지로 효과도 무장의 지능과 관련이 있으며, 여전히 큰 차이가 있다. 지능이 20 을 넘는 무장은 국력이 한 번에 89 포인트, 심지어 10 점 이상에 이를 것이다. 10 지능이 떨어지는 무장은 2 ~ 3 점, 심지어 조금밖에 성장하지 못할 수도 있다. 그런 다음, 돈이 빠듯할 때, 지능이 높은 무장만 보내서 할 것이고, 돈은 칼날에 써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또 돈의 역할은 투자일 뿐이다. 만약 네가 돈이 있다면, 너는 그것을 보존하지 않고 쓸 수 있다. 앞서 언급했듯이 각 나라의 최대 실력은 10000 이므로 종합 국력이 1000 보다 크면 투자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일부 횡재와 자연재해를 포함한 무작위 사건이 게임에서 수시로 발생하는데, 국력의 흥망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영향은 그리 크지 않을 것이다.

문장 조작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