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가장 좋은 개광방법은 그것을 가지고 절에 가는 것입니다. 스님에게 빛을 켜 달라고 부탁하는 것입니다. 나는 용감한 사람에게 빛을 줄 수 없다. 왜냐하면 나 자신의 수양이 좋지 않아서 성물에 빛을 줄 수 없기 때문이다. 그러나, 나는 지금 여기서 너에게 스님이 개업한 내막을 알려주고 있다. 공식 개막식에는 세 가지 주요 단계가 있다. 첫 번째 단계는 빛을 발한 물체 (빛을 발한 물체에 맑은 물을 뿌림) 를 정화하고, 두 번째 단계는 빛을 발한 물체 (즉, 경경, 빛을 발한 물체) 를 설치하고, 세 번째 단계는 성인에게 빛을 발한 물체 (예: 관음, 관음, 빛을 발한 물체) 에 살도록 하는 것이다. 스님은 예전에 고행승이었기 때문에 수양이 높아서 이 세 걸음을 할 수 있었다. 지금의 스님과 고행승은 매우 적고, 상대적으로 스스로 즐기며, 수행을 하지 않고, 이전의 스님보다 훨씬 못하므로, 물건을 여는 것은 일반적으로 처음 두 단계만 하고, 설령 세 걸음을 해도 반드시 성공하는 것은 아니며, 성공하는 것은 훨씬 적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이 세 단계를 수행하는 것을 "빛 켜기" 라고 하며, 처음 두 단계나 심지어 세 번째 단계만 할 뿐, 성공하지 못하면 "가류" 라고 부른다.
"개광" 과 "가유" 의 가장 큰 차이점은 "개광" 은 성체가 빛을 비추는 물체에 살고 있고, "가유" 는 단지 몇 가지 주문이 빛을 켜는 물체에 붙어 있을 뿐, 성체가 없다는 것이다. 이렇게' 가유' 의 힘은 비교적 작기 때문에 불교가 어떤 것을 가지고' 광광' 을 할 수 있는 것은 사실' 가유' 이다. 깨끗한 물건이라면 주문을 붙일 수 있다. (빛을 켜는 첫 번째 단계는 빛을 켠 물체를 정화하는 것이다. 빛을 켜는 물체는 정화된다.)
빛을 내지 못한 것은 종종 좋지 않은 것을 동봉한다. 어떤 스님들은 다시 물건을 "가류" 할 때 정신이 방황하고, 경서조차도 이미 열려 있는 물건에 들어가지 못하기 때문에 악물에 침입할 확률이 더 높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지금 많은 사람들이 그 불상들을 사찰로 가지고 가서 스님에게 빛을 비추게 하고, 집으로 가지고 가서 모시는 것은 많은' 사악한 일' 을 초래했다. 이것은' 빛 켜기' 와' 가유' 실패의 결과이다.
하지만 지금은 스님만이 물건을 "밝힐" 수 있고, 도사 점등 실패도 마찬가지이며, 결과는 더욱 심각하다. 그래서 이것이 유일한 방법이다. 좀 더 깨달은 스님을 선택해서' 빛을 켜는 것' 을 도와 줄 수 있어 성공률이 더 높아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일반적으로, 마법 (유니콘, 용 등 동물) 에 있어서 빛을 켜는 것이 더 어렵기 때문에, 당신은 마법의 열기를 "가유" 할 수 밖에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동물명언) ) 불상 보살에 비유하다. 자신이 없는 것보다 자신이 있는 것이 낫다. 적어도 상당한 가스전이 있고, 장식도 아니다. 더 중요한 것은, 악물에 쉽게 침입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만약 그것이 악한 것에 의해 침략된다면, 그것은 나빠질 것이다.
제가 여기서 덧붙이자면, 제가 생생한 비유로' 빛을 켜는 것' 과' 가류' 의 차이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우리는 새 집을 하나 샀다. 우리가 이사할 준비가 되면, 우리는 청소를 하고, 가구를 새 집으로 옮기고, 입주식을 하고, 이사해야 한다. 이 새 집은 불상과 야수 조각상 (예: 너의 동물) 과 같다. "빛을 켜는 것" 은 청소 (빛을 켤 물건 정화)+가구를 집 안으로 들여오는 것 (경서를 빛을 켤 물건)+입원식 (성체 초대)+새집으로 이사하는 것 (성체는 영원히 빛을 켤 물건 안에 산다) 이다. 복은 청소 (빛을 켤 물건 정화)+가구를 새 집으로 옮기는 것 (경서를 빛을 켤 물건에 누르는 것) 이다. 경서의 작용으로 인해, 일반적으로 악한 것은 이미' 가류' 된 것을 방해하기 쉽지 않다. 다시 말해서, 가봉된 것은 여전히 악령을 피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2. 신화 동물의 유래 (인터넷에서 온 것이 아님): 신화 동물은 고대 무당이 상상한 동물의 머리, 말의 몸, 유니콘의 발이다. 사자처럼 보이고, 털은 회색이고, 날 수 있고, 형태는 사납고 힘이 있다. 처음에는 권세의 상징이었다. (물론 당시의 마법사들도 그것이 악귀를 피하는 기능을 부여받았다고 상상하며 드래곤의 아홉 왕자라는 전설을 꾸며 더욱 고귀하고 신기하게 만들었다.) 왕실 귀족의 존엄성과 불가침성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존엄, 존엄, 존엄, 불가침성) 당시 이 동물은 황릉을 지키고 있었다. 당시 동물은 음가를 지키는 것이었고, 유니콘 (황실) 과 사자 (달관 귀인) 는 양가를 지키는 것이었다.
명청시대쯤 되면 용감한 사람은 똥구멍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돈에 대한 숭배로 인해 용감한 사람이 돈을 벌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는 이야기도 지어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당시 백성들에게 사용을 금지한 것으로, 달관 귀인을 포함한다. 만약 누가 마술을 사용했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그 사람은 9 대 가문에 연루된 결과를 겪게 될 것이다. 청나라의 대탐관인 심양은 황족이 아닌 최초의 사람이다. 당시, 그것은 돈을 벌 수 있는 기능이 있었기 때문에, 어린 심양은 더 많은 돈을 얻기를 원했기 때문에, 그는 몰래 그의 집에 하나를 넣었다. 그러나 당시 건륭황제는 소심양을 매우 좋아했기 때문에 이 일은 잊혀졌다. 나중에, 다른 관원들도 신위를 과시하여 점차 민간에 전해졌다. 신화 속의 동물은 음택 (황릉) 을 지키는 데 사용되었을 뿐만 아니라, 사악함, 읍가, 생재를 피하는 기능도 갖추고 있다.
배치관: 책임자는 절대로 너의 집 안을 향하지 말고 밖을 향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그렇지 않으면 반대의 결과가 발생할 것이다! 아이고, 높이는 너무 높거나 너무 낮아서는 안 돼. 땅1.2m 정도 높이 있으면 돼. 현관이나 골동품 선반 위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또한 5 해를 타격하는 역할을 하지만, 황무의 위치는 매년 변화하고 있다. 따라서 그 위치가 매년 황무의 위치에 따라 변한다고 말하는 것은 비현실적이다. 이' 황무' 는 빗자루 스타로 우리의 행운, 건강, 가정의 화목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친다. 위층의 안배도 틀림없다. 동남위와 동방청룡위는 같은 물, 희수에 속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머리가 어느 방향으로 향하는가이다. 남동쪽 방위가 자기 집을 마주하고 있다면 역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무관의 배치를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머리가 집을 향해야 하고, 다른 문제는 모두 고려해야 한다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머리를 밖으로 내밀면 된다. 길흉성의 방위가 매년 변하기 때문에 그렇게 자신이 없다. 매년 누군가가 당신에게 일자리를 바꾸도록 지도한다면 (당신 집에 가지 않겠다고 약속하는 전제 하에), 당신은 금융직에 가면 더 좋은 재력을 갖게 될 것이고,' 황무' 일자리로 가는 것은 집에서 더 안전하고 사업적으로도 더 좋아질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
여기서 나는 너에게 이것밖에 말할 수 없다. 나는 이미 충분히 상세하다고 생각한다. 나머지 세부 사항은 네가 스스로 해결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