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외환 플랫폼 - Dota 는 그 패턴들을 가지고 있고, 자주 사용하는 것은 그것들인데, 이 패턴들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Dota 는 그 패턴들을 가지고 있고, 자주 사용하는 것은 그것들인데, 이 패턴들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먼저 가장 기본적인 몇 가지 모델을 소개한다. 가장 흔한 것은 -ap 가 쌍방 진영의 플레이어가 모든 영웅을 선택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는 것이다. 이 명령은 우리가 Dota 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명령이다. 모든 영웅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인기가 많다. AP 패턴과 함께 자주 등장하는 것은 NP 다. 그는 경기장 신의 출현을 취소한다는 뜻이다. 경기를 좋아하는 도타로서 NP 모델을 거부해야 한다. 도타의 재생 가능성을 크게 떨어뜨렸기 때문에, 신은 도타의 중요한 구성 요소였다. 그의 출현으로 플레이어는 끊임없이 눈으로 신의 위치를 제어하도록 강요했다. 그 중 두 명은 서로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Dota 드라마), 스포츠명언) 게임의 재미와 전략을 더했다. 진짜 외국 리그와 국내 경기에서는 신의 기호가 취소되지 않는다. 그래서 갓 입문한 플레이어는 서서히 신의 존재에 적응해야 한다. 내가 알기로는 국내 플레이어의 9% 가 NP 모드를 좋아하며 부적을 취소하는 것을 좋아한다. 소수의 고수준만 NP 패턴의 출현을 거부할 것이다. < P > 그리고 lm 패턴을 한번 보시죠. Lm 모드는 경기 모드다. 거의 모든 국내외 경기는 lm 이다. (소수의 경기는 ar 과 AP 모드 사용). lm 은 리그 오픈모드다. 명령을 입력하면 각 진영이 서로 영웅을 번갈아 선택하는데, 시간 간격이 2 초인데, 특히 초보자가 이런 패턴을 하는 것은 익숙하지 않아 시간이 지났다는 것을 일깨워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영웅은 아직 선택하지 않았다. 이런 상황에 부딪히면 더 이상 영웅을 선택할 수 없다. 적게 치거나 다시 게임을 할 수밖에 없다. 이런 상황이 발생할 확률이 높다. lm 모드를 선택할 때 주목해 주세요 Ar 과 같은 것은 tr 모드와의 차이점은 tr 패턴이 바로 본 진영의 영웅에게만 갈 수 있다는 점이다. 이렇게 하면 많은 Bt 조합 상황 (예:. 샤왕, 나무 등) 이 낮아진다. 여러분이 오락을 할 때 이 패턴을 입력하도록 추천합니다. < P > 다음은 몇 가지 흥미로운 모델인 mm 모드를 소개한다. 쌍방이 먼저 영웅을 선택한 후 시스템이 즉시 라인업을 선정한 후 두 진영의 게이머들이 모두 이 세트를 사용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매우 흥미 롭습니다. < P > 소개 -dm 모드 사망 모드, 플레이어가 죽으면 다시 부활할 수 없습니다. 영웅을 다시 선택해야 합니다. 등급과 장비는 변하지 않습니다. 이런 패턴에 맞춰 AP 와 ar 모델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후기 영웅으로 전환한다. 이렇게 하면 효과가 매우 좋다.

-sc 모드 쌍방이 슈퍼병사에 가입하여 대전에 참가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재미있는 패턴이며, 오락효과가 뛰어나다. -id 모드, 사망 후 돈을 줄이지 않고 물품 칸에 물건을 떨어뜨리는 것은 사실 돈을 떨어뜨리는 것보다 플레이어에 대한 손실이 더 크다. 인품 모델 전쟁터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죽지 않을 것을 정확히 파악하지 못한 상태에서 전쟁터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은 한 번의 대가를 치르는 것이 막중하기 때문이다. < P > 나머지는 서로 닮은 몇 가지 패턴이다. -ai 는 지능 영웅만 선택할 수 있고, -aa 는 힘 영웅만 선택할 수 있고,-AA 는 애자일 영웅 3 가지 모드만 선택할 수 있다. 이 세 가지 모델은 평소에 거의 나타나지 않고 닭갈비 패턴에 속한다.

Dota 에 대한 패턴 해설과 분석은 여기에 소개된다. 패턴에 대한 이해는 Dota 초보자 플레이어의 첫 걸음이다. 앞으로 우리는 신인 플레이어를 Dota 경기의 전당으로 점진적으로 안내하고 Dota 세계의 무한한 매력을 알게 될 것이다.

시작 모드 용어 및 게임 지침

모델 용어

ar/allrandom, 플레이어는 쌍방의 술집에서 임의로 영웅을 선택한다.

tr/teamrandom, 플레이어는 자신의 술집에서 임의로 영웅을 선택한다.

mr/moderandom, 위의 4 가지 모드 중 하나를 임의로 선택합니다.

lm/leaguemode, 1 명의 플레이어가 가동해야 합니다. 시작 후 플레이어는 random 명령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2 팀 중 한 팀이 영웅을 선택하기 시작한 다음 다른 팀이 2 명의 영웅을 선택하고 다른 팀에 가서 2 명의 영웅을 선택한 다음 다른 팀에 가서 2 명의 영웅을 선택하고 다른 팀이 2 명의 영웅을 선택하고 마지막으로 다른 팀이 마지막 영웅을 선택합니다. 영웅은 3 초마다 한 번씩 선택하는데, 시대에 뒤떨어진 것은 기다리지 않는다.

vr/voterandom, 모드 시작 후 팀당 3 가지 무작위 영웅 조합을 선택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Option N (N = 1,2,3) 으로 투표할 수 있습니다. 투표 수가 가장 많은 조합이 사용됩니다.

dm/death match, 이 모드에서 죽으면 그 영웅을 잃게 되고 영웅의 선택은 공동 사용 모델 (ap/ar/tr/normal) 에 따라 달라진다.

id/itemdrop, 영웅은 죽은 후에 돈을 잃지 않지만 물건을 잃어버린다.

sc/supercreep, 게임에 슈퍼병사가 등장한다. 이 슈퍼병사는 강하지만 많은 돈과 경험을 잃게 된다.

em/easymode, 타워 약화, 더 많은 경험, 더 많은 정기 돈 (13g/8sec)

np/nopowerup, 주문 없음.

ai/allinti, 지적 영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as/allstr, 힘 영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aa/allagi, 애자일 영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sp/shuffleplayers, 양 팀의 플레이어를 무작위로 재분배합니다.

mm/mirrormatch, 양쪽에 같은 영웅이 사용됩니다.

du/duplicatemode, 같은 영웅은 임의로 여러 번 선택할 수 있습니다.

sh/samehero, 모든 플레이어가 같은 영웅을 사용한다.

wtf, cooldown 없음, 무한마.

miakamode, 직접 사용해보세요 ...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명령어 용어

random, 돈을 쓰지 않고 무작위로 영웅을 선택하다.

repick, 각각 pick 또는 non-pick 모드에서 15g/4g 손실. 만약 pick 모드라면, 영웅을 다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non-pick 이라면 무작위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ma/matchup, 상대방의 성형을 보여줍니다.

ms/movespeed-자신의 이동 속도를 표시합니다.

unstuck, 6 초 동안 움직일 수 없는 후 자신을 기지로 돌려보낸다.

recreate, N'aix (개), Terrorblade(TB), Dragon Knight(DK), Banehallow (늑대 인간) 가 사용할 수 있는 명령 이 움직임은 avatar 가 통제 불능 버그를 다루는 데 사용됩니다.

disablehelp, 팀원 Chen 의 test of faith 는 당신에게 놓을 수 없습니다.

enablehelp, disablehelp 취소.

cs/creepstats, 얼마나 많은 병사를 죽였는지 계산하고 반보한다.

refresh, PA 를 다시 투명으로 변경합니다.

cson, 병사 통계판을 표시합니다.

csoff, 병사 통계판 숨기기.

swaphero, 동료들과 영웅을 교환하는 것은 게임 시간 9 초 전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모드를 표시합니다.

hidemsg, 영웅의 사망 소식은 받지 않습니다.

unhidemsg, hidemsg

option 1 취소, 첫 번째 라인업에 투표.

옵션 2, 두 번째 라인업에 1 표를 던졌다.

option 3, 세 번째 라인업에 1 표를 던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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