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 집의 당시 제안도 괜찮았다. 지금 대학생이 그렇게 많아서 대부분 졸업하자마자 직장을 잃었다. 그래서 먼저 그들의 배를 채우는 것도 적당하다. 원래 기계 전공은 만능형 전공이라 제조업에서 빨리 시작할 수 있다. 관건은 네가 좋아하는지 안 좋아하는지, 그 속에 빠져들 수 있느냐에 달려 있다. 차고에서 2 년 반 동안 무엇을 배웠습니까? 단순히 CNC 공작 기계를 켜는 것은 정말 시간 낭비이다. 실천에서 경험을 총화하고 경험을 늘리는 것은 금형 설계로 전환하고자 하는 너에게 좋다. 나는 네가 금형을 만드는 데 적어도 5 년이 걸린다고 생각하는 견해에 동의하지 않는다. 나는 독립적으로 금형을 만들 수 있는 스승이 많았고, 겨우 3 년 정도밖에 되지 않았고, 모두 견습생이었다. 지금 그들의 능력은 매우 좋다. 나의 금형 설계 엔지니어는 이 업계에 들어가기 전에 몇 가지 소프트웨어만 배웠다. 1~2 년 경력으로 처음엔 제도사 또는 간단한 분할로 시작했으며, 이제 쉐이프, 분할, 붓기, 배출 시스템, 냉각 시스템 설계 전 과정을 독립적으로 완료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그들의 주동성, 학습성, 지식욕, 총결산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중국이다. 만약 당신의 자동차 공장이 크고 분업이 매우 세밀하고, 당신이 자신의 금형 설계 꿈을 바꾸고 실현할 기회가 없다면, 당신은 그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네가 용기가 있는지 모르겠다. 또한 게임 소프트웨어 디자인으로 전환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취미만 있다면 여가 시간에 노는 것은 문제없지만, 앞으로 직업계획이 있으면 신중해야 한다. 결국 너는 전공이 아니니, 이 전공은 졸업이 아직 잘 되지 않았으니, 전공이 아닌 것은 말할 것도 없다. 너의 능력이 그 전공들보다 높지 않으면, 너는 전학을 할 수 있지만, 대학에 다니는 것은 아깝다. 마지막으로, 나는 너에게 건의를 하나 하고 싶다. 금형을 설계하려면 필요한 금형 설계 소프트웨어 (예: pro_E, UG, SolidWorks 등) 에 정통해야 합니다. 너는 이 방면의 지식을 풍부하게 할 시간이 있어야 하고, 이 방면의 책을 많이 읽어야 한다. 참, 저도 기계를 배웠어요. 현재 다이캐스팅에 종사한 지 20 여 년이 되어 매일 새로운 것을 배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