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충상 노인의 별장 외에도 왕강의 사합원과 조미 각 대형 빌딩이 있다. 연예계는 결코' 토호' 가 부족하지 않지만, 많은' 토호' 중에서 내가 가장 존경하는 것은 이성유이다. 그는 단지' 도랑' 일 뿐만 아니라, 많은 일에 있어서 마침 자신의 원칙과 최종선이 있다. 특히' 배우가 자리에 있다' 에서 경M. 곽과의 변론이다.
인생은 결코 쉽지 않다. 생활도 한 사람의 성격을 단련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이성유는 토호가 많다. 그는 배우가 되기 전에 집이 고궁 옆에 있었고 최초의 상인이었다. 90 년대 초에는 자전거가 비교적 보기 드문 교통수단이었고, 컬러텔레비전도 집집마다 있는 것은 아니었다. 당시 이성유는 이미 벤츠 600 대를 몰았고, 19 1 년 동안 이성유의 몸값은 이미 억을 넘었다. 당시 평균 1 인당 임금은 수백 위안에 불과했고, 집값도 1000 원 정도였다. 당시 조미 촬영 중이었는데 이성유는 자신이 추구할 것이 없다고 느끼며 연예계 촬영에 들어갔는데, 생각지도 못했지만 유명해졌다.
이성유는' 조충상' 의 노인과 비교할 수 없다. 이는 이성유가 혼자 한 것이기 때문이다. 이성유는 1954 에서 태어났고, 집안 형편이 특별히 좋지 않았다. 그의 집에는 1 1 아이가 있고 아버지는 2 살에 돌아가셨다. 그 후로 생활이 점점 긴장되어 그의 어머니는 집에서 팔 수 있는 기본을 모두 팔았다. 하지만 1 1 의 아이들은 스트레스가 심해서 두 아이가 장기 영양실조로 사망했다. 이성유 기억의 가장 깊은 곳에서, 한 단어가 그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다. 바로' 배고픔' 이었다.
"빈곤" 의 이성유에 대해 서로 다른 이해를 가지고 있다. 집안은 늘 예전처럼 버드나무 새싹, 배추, 두부, 남은 음식을 먹어본 적이 없다. 버들개지가 떨어졌을 때에도 이성유는 의기소침했다. 버드나무 가지가 사라지고 양배추와 두부만 남았기 때문이다. 콩떡 하나를 먹기 위해, 그는 말에게 가서 먹을 것을 빼앗았고, 가난은 그의 어린 시절에 줄곧 존재했다.
가난이 한 사람에게 일종의 운동이라면 이성유에게는 더욱 그렇다. 여섯 살 때, 생계를 꾸려 나가기 위해 그는 경극을 부르는 법을 배웠고 재봉공을 만들었다. 당시 이성유는 매달 16 원을 받을 수 있었지만 무미건조한 생활이 그의 깊은 야망을 지울 수는 없었다. 몇 년 후 이성유는 다시 한 번 연극의 길을 택했다. 만약 네가 이 길에서 계속 걷고 싶다면, 너는 반드시 좋은 스승이 있어야 한다. 많은 구세대의 예술가들을 찾아, 노극 골동에게 마음을 쏟았다. 그러나 배경이나 다른 사람의 소개가 없으면 너는 그를 배울 수 없다. 이성유는 선생님이 공부를 시도하는 것을 막기 위해 놀라운 일을 했다.
곡예를 배우려면 끈기와 인내가 필요하다. 이성유의 의도를 고찰하기 위해 동행제는 매주 한 교과만 한다. 그는 이 젊은이가 오랜 시간이 지나면 포기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나는 이성유가 비바람에도 거침없이 10 년 동안 공부할 줄은 몰랐다. 바로 이런 이유로 이성유는 "대사를 연습한지 10 년이 넘었지?" 라고 말했다. 이성유는 이 집착으로 당시' 서유기' 촬영에 참가했지만, 외모가 당시의 심미에 맞지 않아 제작진에서 5 년 동안 어떤 역할도 하지 않았다.
이성유는 상업계에 투신하여 비바람을 무릅쓰고 돌아서는 것은 원칙적으로 유명해야 한다. 이성유는' 서유기' 를 떠난 후 사회에서 5 년을 보냈다. 그 자신의 어감과 말솜씨, 그리고 기교로는 그리 나쁘지 않을 것이다. 왜 많은 사람들이 이성유 대기가 늦게 성사되고 4 1 세 데뷔한다고 말합니까?
이성유가 그의 방식을 바꿨을 뿐이다. 그는 서유기를 떠난 후 장사를 선택했다. 이성유는' 바다로 나아가다' 는 조류에서 8 년 동안 분투했다. 9 년째 이성유는 의류 매장을 열기로 했다. 1990 년 베이징 시단은' 특트' 라는 쇼핑몰을 개업했는데, 이 쇼핑몰은 보통이 아니다. 점원들은 가장 예쁜 옷으로 5000 여 명 중 100 명만 종업원으로 골라서' 너의 치파오 전국 유일무이하다' 라는 구호를 외쳤다. 갖가지 노력 끝에 이성유는 더 이상 빈곤 때문에 생활을 걱정하는 소년이 아니다.
그럼 이성유는 쇼핑몰을 열어 얼마를 벌었나요? 총 거래액은 하루에 50 만 원을 넘을 수 있다. 당시 경공 임금은 약 4,60 원이었고, 이성유는 13 만여 달러의 외환을 입고 양복 몇 만 달러를 입고 허리띠 몇 만 달러를 뛰었다. 이런 하루는 매우 쾌적하다고 할 수 있다.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이성유는 곤혹스러워져 외환시장에서 돈을 잃었다. 돈을 잃은 후 이성유는 그가 가장 하고 싶은 일을 떠올렸는데, 의심할 여지 없이 공연이었다.
이미 배우의 길을 가기로 결정했으니 이성유는 모든 빚을 갚고 모든 일을 처리해야 한다. 이후 그는 상업계에서 전업하여 연예계에 뛰어들어 당시' 베이징 사매' 의 전설만 남겼다. 아마도 이번에는 내가 이성유를 가장 존경하는 곳일 것이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감당할 수 있습니까? 감정에서든 생활에서든, 우리는 모두 집착에 살고 있는 것 같고, 애써 추구하는 것은 결국 공허한 것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도움" 의 개성은 항상 부족합니다. 연예계 사업의 상승과 하락을 포함하여 생활에 대한 이해가 더 많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성유는 첫 영화' 동방일출 서방비' 부터 배우로서의 복귀를 선언했다. 그 이후로 그는 많은' 노플레이어' 중 하나가 되었다. 이성유의 연기는 얼마나 좋은가요? 만약 우리가' 대인물' 을 본 적이 있다면, 한 장면은 우리를 자연스럽게 느끼게 할 것이다. 단 1 분 20 초의 단샷으로 한 미치광이를 생생하게 표현했다. 이런' 금이 간' 연기는 젊은 세대의 배우들 사이에서는 거의 볼 수 없다. 완벽에 가까운 이런 연기는 타고난 것이 아니라 후천적인 훈련으로 대사를 생각하고 있다.
이성유의' 6 조 중죄',' 중독자',' 왕푸징' 등 작품에서' 용수구' 에 이르는 정광인은 이성유가 모든 영화에서 멈출 수 없는 주인공이라고 할 수 있지만, 그의 존재로 인해 우리는 이 영화가 피와 살이 있다고 생각하게 된다. 우리는 영화의 모든 인물을 볼 수 있다 이것은 이성유 공연에서 가장 멋진 부분일지도 모른다, 그가 할 수 있다.
어린 시절의 청빈함, 상업세계의 풍우비, 배우 사업의 성공은 인생이 그렇게 많은 것을 겪어야 사물에 대한 끈기와 집착이 있고, 자신의 최종선과 원칙이 있기 때문이다. 즉 이성유의' 집착' 이기도 하다. 궈징밍 (WHO) 와 누가 연기를 잘하는지, 누가 연기를 잘하는지 논쟁하는 감독이 많은데, 많은 감독은 이우춘 연기가 좋다고 자랑하고, 이성유는 "놀랍고, 안 찍은 것 같다" 고 직접 설명했다. 눈에 모래가 없다는 느낌을 준다. 연예계 같은 사람이 너무 적기 때문인지 적응하기 어렵고' 진실' 을 말하는 사람이 너무 적다.
이성유가 그의 작품에 대해 논평할 때, 한 마디가 인상적이었다. "여기 앉아서 이것을 보고, 바늘방석에 앉아, 등에 가시처럼." 이성유의 말을 궈징밍 반박하며 많은 호평을 받았다. 당시 배우조차도 경M. 곽이 배우를 보호하고 있다고 생각했다. 궈징밍 감독의 작품이 최고 4.6 점을 알지 못한다면 나도 공감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런 상황에서 경M. 곽은 한 단계 올라서 배우의 연기를 무의식적으로' 캠퍼스 괴롭힘' 으로 바꿔 우리가 간과한 문제의 본질을 제시했다. 배우의 연기가 어떻게 향상되어야 하는가? 영화의 질을 어떻게 향상시킬 것인가? 사람이 부족한 것이 많을수록 자랑할 가능성이 커진다. 비록 궈징밍 의 사회적 지위 가 끊임없이 높아지고 있지만, 여전히 그 의 표현 에서 인정 을 받는 것 은 그 와 가장 큰 차이 일 수 있다.
요약하자면 이성유의 이런 자발적인 행동은 연예계에서 흔하지 않으며, 그 인생 경험도 일반인에게 알려지지 않았다. 여러 가지 이유로 그가 영화에서 자유로운 상태에 도달할 수 있었던 것도 내가 그를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였다. 모든 사람은 좋은 면을 동경하지만, 왕왕 문제를 간과한다. 그저 아름다운 것만 추구한다면, 최종 결과는 반드시 사물의 본질에서 벗어날 것이다.
연예계는 여태껏 부유한 사람이 부족한 적이 없다. 판빙빙, 조미, 궈징밍 등은 이성유의 마음가짐을 갖기가 어렵다. 모두 이익을 추구하는 순간에 어떻게 배우를 본질로 복귀시킬 수 있을까? 좋은 배우가 남긴 인상은 결코 당신이 얼마나 많은 돈을 가지고 있는지, 당신이 후세 사람들에게 기억할 수 있는 좋은 작품이 얼마나 많은지, 모두가 생각하는 문제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배우명언) 어떻게 생각하세요? 댓글 댓글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