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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의 아홉 아들은 어떤 색입니까?

용의 아홉 아들은 다르다.

360 백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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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견이 다르다

"용은 아홉 아들을 낳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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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성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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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전고

내용을 보충하다

사랑 ... 사람

휴스턴

부엉이 부리처럼 생긴 장식으로, 용마루의 양쪽 끝에서 위로 펼쳐진다.

용구자

한족 전통문화에서 용구자는 최고무상의 지위를 가지고 있고, 9 는 허수이다. 이는 용구자가 한족 전통문화에서 가장 높은 지위를 가지고 있는 이유이고, 9 는 허수이며, 비싼 숫자이기 때문에 자룡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용은 중국 고대 한민족의 신수의 우두머리이며, 신의 화신, 신의 일종으로 여겨질 수도 있다.

중국어 이름

용구자

장남

감옥소

두 아들

분노의 시선

삼자

바람을 비웃다

자사

풀라우

오자

일종의 격렬한

유쯔

노력하다

칠자

전설에 의하면 호랑이 같은 야수는 그 이미지가 감옥 문에 그려져 있었다

버즈

부담

구자

키스

10 대 신수의 아홉 아들은 무엇입니까? 360 백과 백택용구자의 이름과 360 백과 용구자의 이름과 사진.

의견이 다르다

"용은 아홉 아들을 낳는다"

용의 이미지가 형성되는 과정에서 기이한 동물 이미지가 많이 나타났다. 나중에 이 기이한 짐승들은 용의 몇 가지 특징과 용의 이미지 발전을 결합하여 용생 구자의 견해를 형성했다. 하지만 용의 아홉 아들은 무엇이고, 누가 1 위이고, 누가 2 위인지, 정확한 기록은 없다. 민간에도 여러 가지 의견이 있다.

한 번은 명효제가 갑자기 기발한 생각을 하며 박학으로 유명한 예부 상서 이동양에게 "용이 아들 아홉 명을 낳았다고 한다" 고 말했다. 아홉 아들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이동양도 대답을 못하다니, 이리저리 모여 북한을 떠난 후 명단을 하나 꺼냈다. 이동양 명단에 따르면 용의 아홉 아들은 파주, 묵지봉, 잎, 야오토, 뽀뽀, 부룡, 원숭이, 옥우였다. 하지만 민간 전설에서는 이 용들뿐만 아니라 용의 아들이라고 한다. 사실, 소위 용은 아홉 아들을 낳았고, 용은 우연히 아홉 아들을 낳은 것이 아니다. 고대 중국 전통문화에서 9 는 종종 많은 것을 표현하는 데 사용되었으며, 지극히 높은 지위를 가지고 있다. 아홉은 허수이고 비싸기 때문에 용자를 묘사하는 데 쓰인다. 만약 굳이 아홉 명의 아들을 선택해야 한다면, 그중에서도 국민 중에서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아홉 명을 선택해야 한다. 이동양도 급교로 명단이 대표적이지 않다. 용생구자' 에 큰 영향을 미치는 말 중 하나는 다음과 같다.

용구자

큰아들은 소의 포로로 음악을 좋아하며 거문고에 서 있다. 일부 진귀한 호금의 두상은 여전히 수도꼭지의 이미지가 새겨져 있어' 수도꼭지 호금' 이라고 불린다.

둘째 아들은 용각을 가진 승냥이처럼 생겼고, 성난 눈으로 바라보았고, 뿔은 등 뒤로 바짝 달라붙었다. 그들은 살육과 전투를 좋아하고 칼자루나 칼자루나 예절식과 같은 무기에 조각되어 억제작용을 한다.

셋째 아들은 바람을 비웃으며 개처럼 보였다. 그는 일생 동안 요행으로 위험에서 벗어났다. 절 구석에 있는 야수가 그의 초상이다. 이 동물들은 수직 산등성이의 앞부분에 일렬로 늘어서 있다. 동물은 새를 타는' 선녀' 가 이끌고 뒤에는 용, 피닉스, 사자, 천마, 해마, 용, 말, 황소, 황소 등이 있다. 그것들의 진열에는 엄격한 등급제도가 있어 베이징 고궁의 태화전에서만 각종 것을 가질 수 있고, 부전의 수도 그에 따라 줄여야 한다. 풍자풍은 길조, 아름다움, 위엄을 상징할 뿐만 아니라 요괴를 놀라게 하고 재난을 없애는 의미도 상징한다.

Zisi Pulau, 용처럼 보이지만 Bilong 은 작고 음악과 노래를 좋아하며 시계 손잡이에 새겨 져 있습니다. 늘 바닷가에 살지 않는다고 하는데 평소에 가장 두려워하는 것이 고래라고 한다. 고래의 공격이 있을 때마다 늙지 않으면 소리친다. 그래서 사람들은 자신의 이미지를 시계에 올려놓고, 종을 치는 긴 나무를 고래 모양으로 조각하여 우렁차고 환하게 만들었다.

Su n n í, 일명 김화릉. 동서는 원래 사자의 별명이었기 때문에 사자처럼 생겼고, 담배를 피우고, 향로 기슭에 앉아 불교를 따라 중국으로 전해졌다. 부처님 석가모니소는' 두려움 없는 사자' 라고 불리기 때문에, 사람들은 논리적으로 그를 불자리에 앉히거나 향로에 조각해 한가롭게 향불을 즐긴다. 또한 형수도 문수보살의 소재지이며, 문수보살 도장 오대산에는 형수를 모시는 절이 하나 있다. 아주머니는 용의 다섯 번째 아들이기 때문에 절은 오야사라고 불리며 현지에서 큰 영향을 미친다. 명청시대의 돌사자나 구리 사자 목고리 중간에 있는 용모양의 장식은 사자의 호랑이 입구의 이미지로, 전통적인 중국문 사자 문지기들을 더욱 위세를 갖추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육자, 일명 X-XIA 는 거북이처럼 생겼고,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가는 것을 좋아한다. 전설에 의하면 고대에는 삼산 오악흥풍과 파도를 자주 휴대했다고 한다. 노을의 위로를 받은 후, 그는 노을을 위해 많은 공헌을 하였다. 치수화에 성공한 후 우샤는 공로를 등에 기록하여 중국의 비석은 대부분 등에 업혀 있다. 거북이와 거북이는 매우 비슷하지만 자세히 보면 차이가 있다. 패왕 밑에는 이빨 한 줄이 있고 거북이는 없다. 등거북과 거북이 등갑에 있는 갑편의 수와 모양도 다르다. 석거북이라고도 불리며 장수와 행운의 상징이다. 그것은 항상 머리를 들고 발버둥치며 전진하고, 네 발은 필사적으로 버티고, 발버둥치며 전진하지만, 움직일 수 없다.

비안은 호랑이처럼 생겼고, 힘이 강하고, 옥사에 능해서 사람들이 옥문에 새겼기 때문에 민간에는 호랑이 머리가 묶여 있다는 말이 있다. 또 정의를 지키며 옳고 그른 것을 분간할 수 있기 때문에 관아 로비와 관원들이 회피한 두 장의 카드 맨 위에 놓아두고 조정의 늠름한 기운을 유지한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정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정의명언)

옥자 (XIX) 는 용처럼 우아하고 온순하며 비석 꼭대기나 양쪽을 휘감고 있다.

마지막 아이의 키스 (chρ) 는 꼬리 키스 또는 키스 (chρ) 라고도 하며 물고기 모양의 용 (꼬리가 잘린 도마뱀 같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음) 이다. 그것은 동쪽과 서쪽을 바라보는 것을 좋아하며, 사령의 양끝에 위치해 있다. 불경에서 키스는 비 신좌 아래 있는 것으로 불을 끌 수 있다. 그래서 지붕의 양쪽 끝에 놓아도 화재 진압 작용이 있다.

이 설법에서 옥소의 장남과 옥사자는 음악을 좋아하고, 바람 삼자와 키스 삼자는 지붕에 있고, 육자와 팔자는 비석으로 둘러싸여 반복되는 혐의를 받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만약 우리가 그 중 하나를 취하고, 다른 일반적인 표현들을 더하면 더 좋을 것이다.

청식 (T-OTI) 은 늑대처럼 생겼고, 게걸스럽게 탐식하며 청동기에 위치해 있으며, 지금은 대식 무늬라고 불린다. 물을 마실 수 있기 때문에 고대에도 다리 바깥쪽 중간에 조각되어 다리가 홍수에 잠기는 것을 막았다. 민간 전설에 의하면 이런 괴물은 끝없이 욕심을 부린다. 먹을 수 있는 모든 것을 다 먹은 후, 결국 자신의 몸을 먹고, 결국 머리 하나만 남았기 때문에' 머리가 없는 몸을 가지고 있다' 는 미칭이 있다.

B' XI' 는 일명 지초라고도 하는데, 물고기가 아닌 물고기처럼 생겼고, 선수성, 우아하고 다채로워 석교 난간 꼭대기에 장식되어 있다.

후추 지도는 달팽이처럼 조용하고 온순하며, 자폐적이고, 다른 사람이 그 보금자리에 들어가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종종 그 이미지를 대문의 머리에 새기거나 문판에 새기곤 한다.

Píxis 는 남아시아와 동남아시아에서 용의 아홉 번째 아들로 불리며, 한 뿔과 두 뿔, 날개가 짧고 꼬리가 곱슬하고 갈기가 있는 고대의 길상짐승이다. 특히 외환, 주식, 금융, 복권, 선물 등과 같은 이상한 거래에 대해 가장 강력한 풍수 도구입니다. 예로부터 그것은 보물을 보호하고 토해 낸 성물로 여겨졌다. 풍수 오행 중 불끈해서 많은 돈을 끌어들여 천하의 재원을 열 수 있다. 전설에 의하면 그것은 입이 커서 항문이 없어 드나들 수밖에 없어 도박꾼들의 사랑을 받는다고 한다. 마카오 카지노는 그래서 옥수 한 마리를 놓아두었는데, 이는 입이 여기저기 먹고, 돈만 벌면 손해를 보지 않는다는 뜻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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