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예술에서:
궈더강 (WHO) 는 내가 아는 건재한 만담 배우 중 한 명이다. 그는 곽이 부는 것은 아니지만, 내 판단에 따르면 구곽은 말을 할 줄 알고, 노래도 할 줄 알고, 연기도 할 줄 알고, 각종 무술과 문파의 역사와 특징도 서술한다. 지금은 젊은 만담 배우가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이것이 그의 우수한 선천적 조건과 탄탄한 기본기일 뿐만 아니라, 이러한 예술 형식에 대한 그의 진정한 사랑이라고 생각한다. 만약 그가 가장한 것이라면, 평론 구역에서 다른 사람이 이런 예를 들 수 있는 몇 가지 예를 들어 주세요!
옛말에는 구름이 있다: 책을 배우고, 연극을 익히고, 아무리 들어도 곡예를 싫어하지 않는다.
궈더강 평론서에는 단전방이 오래되지도 않고, 원고성의' 삼국연의' 도 없다.
("비교할 수 없다" 라는 단어는 오랫동안 고려되었다. 사실 곽의 책 중 일부는' 평론' 이 좋지만, 원로의' 삼국' 이 내 마음 속 첫 번째' 평론' 의 책이다. ) 영향력이 그해 없는, 등 노인보다 낫다고 말하기 위해 곽의 수준은 지금의 만담 예술가에서 절대적으로 일류이며, 이정은 제 1 계단에 있다.
나는 연극에 대한 연구가 많지 않으니 만담배우와 비교해 보자. 베이징 평론가 구오가 그것을 집어 들고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맛이 보통인 것 같은데 (물론 연극 제외, 랩, 아무것도 연극 맛을 띠지 않는 말), 곽 자신의 조건은 너무 좋다. 옛말이 좋다. 아내의 목소리가 높고, 곽의 고음은 정말 높아서 모든 추함을 가린다. (파바로티가 일찍이 악보조차 할 수 없다고 말했지만, 그는 목소리였다.) 이 다른 사람들보다 강한 만담 대가는 갑자기 향기를 잃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물론, 류화는 매력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최신시즌의 예능인' 가수' 황소화운 (이 이름은 이전에 들어보지 못한 이름) 이 고음의 존재감으로 털을 짜내기가 쉽지 않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그래서 유화가 잘하는 후황과 연기가 반드시 우세한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이 밖에 곡예중의 각종 형식, 쾌판이 무엇이고, 타리부르크가 무엇이고, 북서가 무엇이고, 구곽도 입이 현란하고, 낭랑하게 연주되어, 정말 연습을 할 수 있게 한다.
만담 자체에 관해서는 곽의 4 과는 무대에서 눈에 띄며 기본기가 있다. 조운김과 장운뢰가 말하는 비교적 웃긴 만담을 듣는 것은 모두 기본기이다. 물론 기본기가 웃기지 않다는 것은 아니다. 정보폭발로 만담 감상 수준이 높은 이 시대에는 대중의 입이 모두 어색했다.) 그리고 모두 같은 문단이다. 곽은 모든 사람이 웃을 수 있고, 다른 많은 만담 배우들은 상대적으로 적게 웃는다고 말했다. 풍공 계집아이가 만담 (4 대 고전소설 수수께끼, 어렸을 때 테이프를 듣고 비디오를 본 적이 없다) 을 한 것을 기억한다. 시작은' 만담은 웃음의 예술, 유머, 유머는 지식에 기반을 두고 있다' (후반절은 이 답과 무관하지만, 이 말은 너무 인상적이다.) 나는 그것이 독특하다고 생각한다. 속담에' 만담은 웃기지 않으니, 개 짖는 게 낫다' 는 말이 있다. 네가 곽만담을 듣고 웃지 않는 것에 관해서는, 나는.
그래서 누가 궈더강 를 능가할 수 있는지, 나는 덕운사가 없다고 생각한다. 축음기계도 없다. 지금의 축음기 세계는 만담을 사랑하는 능력이 안 되고, 공부하는 능력이 안 되고, 공부하는 조건이 안 된다!
수십 년 후
허우의 만담은 1998 년 대학에 다닐 때 오리지널 전통 만담 테이프 전체를 샀다. (몇 접시이기 때문에 돈이 없으면 일정 기간만 살 수 있고, 정선접시도 아니고, 물론 그의 모든 작품을 포괄할 수도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유자불은 정말 좋아서 만담이 안정적이다. 이 점에서, 궈더강 모든 현장 효과가 좋은 만담 (현장 효과가 좋다는 것을 주의하라) 은 후로보다 못하다. 영상에서는 궈더강 () 와 왕황파 () 가 초반에 매우 안정적이었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현장은 절대 폭소를 터뜨리지 않는다. 2006 년 전후' 삼관' 이 두드러지기 시작한 것도 곽이 인정한 시작이다. 인기가 올라오면서' 삼속' 이 줄어들기 시작했다. 지금 현장에는 좋은 문단이 있고, 상호 작용이 더 강하다. (예를 들어 아주머니의 경우 관객이 무대와 상호 작용할 수 있다는 것은 그들이 아무리 들어도 싫증이 나지 않는 예술이다.)
마선생의 듣기는 기본적으로 방송이고, 노인의 자신감과 침착함은 다른 사람이 배울 수 없는 것이다. 마로의 만담을 듣고 그는 자신이 평범한 천진위라고 느꼈고, 자신과 이웃의 작은 일에 대해 이야기했다. 모든 것이 그렇게 자연스럽고 친절했다. 곽씨는 내레이터와 더 닮았다. 그는 풍격이 충만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좀 피곤할 것이다. 물론, 구오의 만담은 지금의 만담권에서 절대적으로 최고다. 흥미가 있으면 찾을 수 있는 큰소리 유와 윤문석의 군신 다툼을 비교해 보세요. 윤문석은 마이삼에 대해 조금 느꼈는데, 왜 그를 연루시켰을까? 곽의 독백은 적게 듣고, 마선생도 적게 들었기 때문에, 그들이 무슨 같은 농담을 하는지 모르겠다. 아는 친구가 있으면 댓글 영역에 메시지를 남길 수 있다.)
개인적으로 소마 대사도 얻기 어려운 만담 공백이라고 생각한다. 어렸을 때 그의 큰 경호원을 듣는 것은 정말 어색했다! 나는 이미 여러 해 동안 만담을 듣지 못했는데, 봉황위성 TV 가 노곽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을 보고 나서야 이런 느낌이 들었다. 하지만 마사부의 매일의 프로그램을 보면 평범한 노인 (어렴풋이 그의 아버지를 닮았음) 처럼 구오 () 보다 훨씬 진중하다. 소강총에 체포된 곽과는 달리 곽은 지금 훨씬 평화롭다. 10 여 년 전부터 신인 공식 만담이 나왔다면 곽 씨는 더욱 문화적으로 변한 것 같다.
유보서 선생의 만담. 만담 예술에 대한 전면적인 인식으로 볼 때, 나는 할아버지를 예술과 곽비에 두지 않고 영향력에 두었지만, 나는 스프레이를 두려워하거나 돌려놓는 것도 잘 알려져 있다.
만담의 영향을 논하다
40, 50, 60 년 전, 만담의 황금시대였다. 당시 명작이 배출되어, 제각기 소란을 피웠다.
지금으로 돌아가면, 궈더강 불이 나고, 덕운사 사람들도 불이 났다. TV 예능에는 신인, 쾌락코미디인, 웃음강호, 거의 덕운사 집 뒷마당이 있다. 아웃사이더가 단기간에 궈더강 만담의 영향력을 뛰어넘는다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피닉스 위성 TV 의 소개에' 33 세의 만담 예술가' 라는 문구가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어느 젊은 만담 예술가가 33 세에 구오 수준에 이를 수 있을까? 당시 그는 자신의 노력으로 전국 국민들이 다시 만담을 좋아하게 했다. (바이두만 한 번, 1985 년 위에윈펑, 그가 유명했을 때 33, 1992 년도 채 안 된 장운뢰, 올해만 28 년, 모두 노곽을 능가할 기회가 있었지만, 그들에게 남은 시간은 없었다.
덕운사의 아이도 곽에 비해 부족한 점이 있다.
첫 번째는 구오 () 로, 상냥한 검은 뚱보 () 로, 여기서는 고수라고 할 수 있다. 짙은 눈썹과 큰 눈, 동그란 눈동자, 성조가 높다. 좌절을 제외하고, 그의 타고난 얼굴은 만담에 적합하고, 정서가 높다. 가장 얻기 어려운 것은 그의 기본기가 탄탄하여 광범위하게 섭렵했다는 것이다. 이 몇 가지 점에서 그를 가장 닮은 것은 유 겸의 아들 곽기린이다.
곽기린의 말투는 분명 구오 씨보다 못하다. 어렸을 때 징계가 너무 엄했을 수도 있고, 구오 씨가 그렇게 입만 번지르르하지 않았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위에윈펑' 값싼' 꼬리표는 빼기가 매우 어렵다. 그의 밑바탕은 정말 형편없다. 특히 유불의 밑바탕이다. 일반적으로, 진짜 능력을 가진 노래는 모두 거리 노래방 (허우 선생님과 류불을 들을 수 있고, 물론 노래도 할 수 있고, 가장 좋은 것은 작고 프로페셔널한 수준이다) 이다. 단, 오환의 노래는 개인의 꼬리표이며, 장의 정경시처럼 비뚤어진다.
장운뢰, 현재의 대사형도 돌파하기 어렵다. 그는 너무 예쁘게 생겨서 만담 배우와는 달리 (이 말은 농담이다. 누군가 여기서 해석할 수 없을까 봐 두렵다.) 변쇼 형제의 문제는 그가 큰 분야에서 놓을 수 없다는 것 같다. 장운뢰가 처음으로 오만강호에 간 이후로, 나는 이런 느낌이 들었다. 그와 조금은 풍격상 너무 비슷하다. 솔직히 말해서, 그의 기본기는 정말 튼튼하지만, 아마도 그가 그의 만담 단락을 놓지 않았기 때문에, 한 소극장에서 완전히 달라졌기 때문일 것이다. 그래서 현재 그는 소극장에만 속할 수 밖에 없다. 나는 또 다른 문제가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위에윈펑 처럼 극장을 제어 하는 좋은 아니에요 (물론, 내가 장 yunlei 의 작품을 보고 하지 않기 때문에, 누군가가 그것을 지적 하 고 싶어), 하지만 그는 즉시 작은 극장에서 공연을 멈출 수 없습니다. 웃음소리가 좋다, 시간이 좀 길어서 좀 시끄럽다. 어떤 사람들은 단지 소음을 만드는 것을 좋아하지만, 나는 곽처럼 하는 것을 더 좋아한다. 회의장이 아무리 더워도 한두 마디면 관중이 마음을 가라앉히고 들을 수 있다. 그건 정말.
사오빙 전의 단락은 좀 시끄럽다. 요즘 코미디언이 많이 좋아졌어요. 나는 작품이 점점 성숙해지길 바라지만, 구곽을 뛰어넘는 것은 불가능하다.
맹과 주구량의 최근 감정은 노예술가를 직접 찾아갔다. 작품이 많이 진중하고 활발하며 소극장의 문단도 (개인적인 느낌, 시정해 주세요) 이다.
덕운사 밖에서도 만담 배우가 있다. 예를 들면 루신 여호와 같은 몇 년 전부터 좋아했지만, 영향력은 플랫폼에 달려 있다. 큰 영향력을 가지려면 큰 플랫폼이 필요하다. 지금 어떤 플랫폼이 덕운사보다 큰가요? "우리 사회에는 아직 붉지 않은 사람이 있는데, 어떻게 그의 집이 온통 붉어질 수 있단 말인가?" 물론 이 말은 농담일 뿐이다. 현실은 덕운사 밖의 만담배우가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한 노력이 우리 사회의 구성원보다 훨씬 크다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크로스 토크 아티스트가 궈더강 너머에 어떻게 있는지 이야기 해 봅시다.
사실 한 가지 방법밖에 없다. 작품이 더 좋다는 것이다. 한두 편의 작품이 구오의 작품에 도달하거나 능가하는 것은 어렵지 않고 지구력에도 어려움이 있다. 이는 일본 작품을 비판적으로 보는 것과 같다. 자세는 모두 참고가 좋지만, 보통 30 분 동안은 거의 어렵고, 한 시간 동안 버티면 더 천부적인 재능이 있다. 영화 효과를 지나치게 고려하지 마라. 소품왕 조본산 역시 후기에 좋은 작품이 없는 국면에 직면해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2 1 의 춘완 소품과 40 여 개의 비춘완 소품을 포함하여 몇 개의 본숙의 작품을 마음대로 세어보면 10 여 개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KLOC-0/의 소품과 40 여 개의 비 소품 포함) 작품 외에도 만담 범주로서 탄탄한 기본기, 우월한 자신의 조건, 천년만남의 기회, 부자가 될 때의 묵묵함은 없고, 부자가 된 후의 초심은 견지해야 한다.
만담에 관해서, 나는 단지 "꽃 한 송이가 봄이 아니라 백화가 일제히 봄만 정원에 가득하다" 고 말하고 싶다. 하루빨리 궈더강 너머의 만담 예술가가 나타나길 바란다. 그리고 번창한 만담으로 돌아간다.
나는 궈더강 리우 바오 루이 (Liu Baorui) 를 능가했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