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식물의 이름이기도 하다. 일명 두반장, 주향, 암두판, 두판초, 두판여의함, 4 판금비녀, 손톱꽃, 두판선인, 초초초라고도 한다.
미네랄 벽옥
오스트레일리아 옥은 사실 옥이 아니라 수정 마노처럼 실리카로 구성되어 있다. 주로 호주에서 생산되기 때문에 종종' 호주 옥' 이라고 불린다. 그것은 옥의 종류가 아니라 옥수 가문의 일원이다. 호주와 미국 등 지역에서 생산되는 가장 소중한 종류입니다!
학명: 녹옥수
삼방 결정화, 실리카, 모스 경도 6~7.
호주 벽옥 1
색깔이 매우 산뜻하고, 새 잎처럼 연약하다! 아쉽게도 약간의 흰색 줄무늬와 짙은 갈색 줄무늬가 있지만 경도가 부드러워 충돌 후 쉽게 부러진다!
와다 옥과 가장 흡사한 캐나다 벽옥은 지금까지도 많은 사람들이 와다 옥으로 여겨지고 있지만, 넓은 이색대와 검은 광물 반점이 있어 와다 옥과는 다르다!
학명: 연옥
단일 경사 결정, 칼슘 마그네슘 철 규산염, 모스 경도 6.5
캐나다 벽옥 1
색상은 녹송석에 속하며, 검은 광물점이 적고, 투명성이 좋고, 채도가 충분하다!
짐바브웨 벽옥, 학명: 연옥
단일 경사 결정화, 칼슘 마그네슘 철 규산염, 모스 경도 6.5~7.
짐바브웨 벽옥 1
색상은 청록색입니다. 그 내용을 강조하기 위해서, 나는 강한 빛으로 비추었는데, 그것의 색깔은 오히려 검고 검다! 그것의 검은 광물 점은 점이 아니라, 점이고, 많지는 않지만, 비교적 크다! 옥석은 질이 좋고, 소리는 맑고 듣기 좋다. 일반적으로 옥팔찌를 만드는 데 쓰이며, 출토된 고대 유물도 적지 않다!
폴란드, 이탈리아, 독일, 스위스 벽옥은 캐나다 벽옥과 호주 벽옥의 결합체처럼 느껴지지만, 호주 옥보다 색깔이 깊고 캐나다 옥보다 얕으며 옥석도 오스트레일리아 옥만큼 부드럽지 않다. 갈색 리본은 호주 옥보다 더 넓고, 흰색 얼룩과 줄무늬가 있습니다!
학명: 연옥
단일 경사 결정, 칼슘 마그네슘 철 규산염, 모스 경도 6.5
폴란드, 이탈리아, 독일, 스위스 Jasper 1
색깔이 섬세하고 귀엽고 밝은 녹색에 더 가깝고 색선이 더 넓습니다! 흰색 플라크와 줄무늬, 그리고 갈색의 넓은 리본이 있어 분포가 더 많아요!
미얀마 에메랄드-에메랄드.
단일 경사 결정화, 규산 알루미늄 나트륨, 모스 경도 7~7.5
미얀마 에메랄드 1
색상은 녹색이 아니라 녹색입니다. 색상은 정교하지 않고 화려해요! 그것의 잎맥은 청록색으로 매우 강한 빛으로 비추면 매우 화사한 녹색이 나타난다! 사실 미얀마 최고의 비취는 유리와 얼음이다. 나는 조각공을 비교하고 있다, 그렇지 않으면 최고의 비취가 모두 매우 영롱해서, 아마도 모든 연옥종의 광채를 빼앗을 것이다!
녹마노, 학명: 녹옥수/기도옥수
고대 그리스 로마인들이 장식용 보석으로 사용한 녹석은 사과녹색의 투명한 보석으로 니켈 옥수 중 가장 소중한 보석이다!
폴란드와 체코에서도 생산되는데, 그중 가장 좋은 제품은 퀸즐랜드, 캘리포니아, 브라질, 오스트리아에서 생산된다!
3 면 결정화, 실리카, 모스 경도 7.
녹색 마노 (크리 소 타일) 1
마노 특유의 옥무늬가 있어 색깔이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투과율이 높고 줄무늬가 밝습니다!
대만 성 벽옥, 학명: 대만 연옥.
옥석은 품질이 좋고 경도가 높다. 초기에 대만성을 위해 많은 외화를 벌었다. 대만성을 수출하는 수공예품의 왕이다. 아쉽게도 색깔이 너무 어둡고 녹색이고 감촉이 너무 딱딱해요!
단일 경사 결정화, 칼슘 마그네슘 철 규산염, 모스 경도 6.5.
대만 성 벽옥 1
색상은 짙은 녹색대 블랙 미네랄 포인트입니다! 투광성이 좋지 않아 검은 광물점이 적다! 일부 지역에서는 보기 드문 검은색 광물 반점과 녹색 줄무늬가 있습니다!
시베리아 벽옥, 학명: 연옥
옥석은 품질이 좋고 경도가 높다. 초기에 내지로 유입되어 내지와 전옥으로 오해되어 일부 고대 문물이 출토되었다!
단일 경사 결정화, 칼슘 마그네슘 철 규산염, 모스 경도 6.5.
시베리아 벽옥 1
일부 지역에는 고르지 않은 검은 광점이 많다! 일부 지역에는 울퉁불퉁한 녹색 광산이 많이 있습니다! 일부 지역에는 희귀한 흰색 줄무늬와 금속 광물 반점이 있습니다!
현재 내지에서 정량적으로 수입한 러시아 벽옥도 내지와 전옥으로 여겨진다. 출토된 고대 문물은 매우 적고, 색깔은 밝고 밝지만, 검은 광물점은 매우 많다!
학명: 연옥
단일 경사 결정화, 칼슘 마그네슘 철 규산염, 모스 경도 6.5.
러시아 벽옥 1
옥질이 좋고 색깔이 좋다. 아쉽게도 흑광점은 비교적 많다!
중국 야트키스탄 벽옥은 1000 여 년 전에 대륙에 들어온 것으로 대륙의 와다 옥이라고 할 수 있다. 출토된 많은 고대 문물들은 그 흔적이 있고, 색깔이 밝고 밝고, 녹색과 검은색의 광물 반점이 있으며, 분포는 매우 대칭적이고, 백옥무늬가 없다!
학명: 연옥
단일 경사 결정, 칼슘 마그네슘 철 규산염, 모스 경도 6.5
중앙아시아 키스탄 벽옥 1
색깔이 활발하고 녹색의 새 잎색이다! 투광성이 좋고, 색채가 산뜻하며, 녹색과 검은색의 광물점이 있습니다! 녹색과 검은색의 미네랄 반점 분포는 매우 고르게 분포되어 있어 참깨처럼 매우 특별하다!
단경사 결정체, 칼슘 마그네슘 철규산염, 어떻게 육안으로 감별할 수 있습니까?
중국의 야키스탄 벽옥과 러시아 벽옥은 모두 검은 점이다. 어떤 가치가 높고 어떤 품질이 좋습니까? 어떻게 구별할 수 있습니까?
아트키스탄 벽옥은 네이비와 황록색을 선호합니다. 러시아 벽옥은 새싹의 녹색 시스템을 선호한다!
중부 야트키스탄 벽옥은 약 1500 년 전 중국에서 조각한 옥재로 중부 야트키스탄 벽옥에서 많은 고대 유물이 출토되었다. 러시아 벽옥은 이미 거의 1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청대의 조각도 적지 않아 비교적 새로운 옥종에 속한다!
중국의 야키스탄 벽옥의 검은 점 분포는 비교적 특별하다. 반죽에 있는 참깨처럼 매우 균일하다. 러시아 벽옥은 그렇게 고르게 분포되어 있지 않고, 일부 지역에 집중되어 있다!
양자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아트키스탄의 벽옥에서 많은 고대 유물이 출토되어 고고학적 가치로 측정된다고 말씀드릴 수 밖에 없습니다. 러시아 벽옥은 거의 1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비교적 새로운 옥으로, 색깔과 옥질로 측정하여 각각 천추를 가지고 있다!
와다 옥의 비중은 2.9-3. 1, 경도는 6-6.5 로 촉촉하고 섬세하며 부드럽고 반투명하거나 불투명합니다. 선조는 전옥을 위해' 오덕' 을 총결하였다. 즉 질기고, 광택이 부드럽고, 빛깔이 화려하고, 조직이 촘촘하고 투명하며, 목소리가 느긋하고, 5 가지 특징을 완화시켰다. 와다 옥의 민간감정 방법은 간단하지만 효과적이다. 하나는 강철칼로 경도가 5.5 ~ 6 인 작은 강철칼로 색깔이 밝고 보석이 섬세한 옥조각을 몇 번 긋는 것으로, 흔적이 없는 것은 와다 벽옥일 수 있다. 두 번째는 유리를 가는 방법이다. 옥각으로 경도가 5 ~ 5.5 인 유리를 연마하면 흔적이 전옥일 수 있다. 셋째는 물방울관찰법이다. 전옥의 밀도가 높기 때문에 물방울의 가장자리가 가지런하여 떨어뜨린 후 흩어지지 않는다. 네 번째는 터치법, 옥조각을 손에 쥐고, 만지고, 문지르고, 부드럽고 윤기가 흐르는 느낌이다. 5. 검사 방법, 옥왕조 이후의 밝은 곳, 이를테면 햇빛이나 빛 아래, 색깔이 선명하고 구조가 균일한 곳, 그리고 전벽옥일 수도 있다.
。 。 러시아 옥도 90 년대 초 개발된 좋은 옥종으로 쿤룬산이 러시아의 잔맥으로 뻗어 있다. 이런 옥재의 광물 구성과 내부 구조는 와전옥과 비슷하며 주로 백옥 사파이어 청백옥 벽옥 흑옥 당옥이 있다. 지성유리 광택으로 약간 투명하며 경도는 5.2 ~ 5.4 사이입니다. 전반적으로 청해옥보다 못하며, 전옥보다 못하다. 우선, 저경도를 잡아서 돌파한다. 작은 강철 칼로 가볍게 긋거나 유리에 문지르면 결론을 알 수 있다. 둘째, 광택으로 볼 때 러시아 옥은 유리 광택이지만 도자기와 약간 비슷하며 전체가 건조하고 백옥은' 죽은 흰색' 이다. 갈아서 짙은 흰색에서 건조합니다. 그것은 흰 천에 매우 하얗지만, 너의 손에는 건조하다. 다시 한 번, 투명성으로 볼 때 러시아 옥은 전옥보다 밝지만 구조가 거칠고 촉감이 가벼워 착용시간이 길면 노랗게 변한다. 동시에, 러시아 옥인성이 나빠 쉽게 오를 수 있으니 옥무늬 균열에 주의해야 한다. 넷째, 외관상 러시아 옥은 빛이 투과되는 곳에서 육안으로 볼 수 있고, 와다 벽옥의 내부 알갱이는 작아 일반적으로 육안으로는 잘 보이지 않는다.
와다 옥 위에 검은 점이 있어 기름기가 많다. 검은 점이 없는 것은 모두 러시아 벽옥이나 캐나다 벽옥인데, 절대 신장과 전옥이 아니다!
구체적인 방법은 여러 가지 요인과 특징을 종합적으로 고려해야 한다. 1 과 2 사이의 모든 차이는 거부될 수 있습니다. 옥석 플레이어는 진지하게 분석, 비교, 판단만 하면 와전옥과 러시아 옥의 유사점과 차이점을 발견하고 속는 것을 피할 수 있다.
전옥색은 비교적 짙고 (시금치 녹색), 조명 아래에는 검은 점이 있다.
벽옥이 뭐예요? 벽옥은 녹색, 짙은 녹색 또는 짙은 녹색의 연옥을 가리키며, 보통 시금치 녹색, 벽옥이다. 양질의 벽옥도 비교적 좋은 품종이다. 벽옥은 보통 질감이 고르지 않고, 흔히 뚜렷한 검은 점과 흰색 뻣뻣함이 함유되어 있다. 검은 점이 있는 반점은 대부분 검은 자석 광산으로 인해 발생하는데, 그 색깔이 고르지 않아 그릇을 만드는 데 쓰인다.
벽옥은 와다 벽옥, 신장 마나스 벽옥, 캐나다 벽옥, 러시아 벽옥, 대만 성 추이 등으로 나눌 수 있다.
우선, 와다 옥은 녹색과 어두운 것이 특징이고, 어떤 밝은 녹색에는 검은 불순물이 있고, 질감은 가볍다. 일반적인 전옥은 모두 녹색과 검은색의 큰 별 (예: 자석 광산과 크롬 스피넬) 을 조합한 것으로, 전체 색상은 여전히 광택이 있고 부드럽고 편안해 보인다. 와전옥은 장기간 공기와 접촉하는 과정에서 표면산화로 흑옥씨로 자주 판매되기 때문에 수집가들의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둘째, 신강은 와전옥으로 유명한 것이 아니라 신강에서 생산되는 천산 벽옥, 즉 마나스 벽옥으로, 전옥으로 유명하지는 않지만 나름대로의 특색이 있다. 마나스가 생산하는 일반 벽옥은 돌이 많고 검은 점이 많고 색조가 균일하지 않고 색깔이 회색이지만, 질이 좋은 벽옥은 빛깔이 더 신선하고 옥질이 섬세하며 광택이 좋아 전옥과 견줄 만하다. 마나스는 큰 벽옥씨를 생산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준수 분지 남연의 마나스 현 생산량이 가장 많기 때문에 벽옥은' 마나스 옥' 이라고도 불린다. 벽옥은 그릇이나 장신구를 만드는 데 많이 쓰이며 옥조각 공예품에 가장 적합한 선택이다. 섬세한 벽옥은 짙은 녹색의 젤처럼 흠집이 적다. 청조 건륭 중기가 되어서야 벽옥이 궁정에서 널리 사용되는 옥종이 되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벽옥은 일종의 투섬석옥으로 뱀문석이 기성 화산암 등 주변 암석을 침범한 후 형성된 연옥이다. 마나스 강은 신장 천산에서 발원한다. 우리나라의 중요한 벽옥산지이다. 말과 벽옥, 일명 천산 벽옥은 색깔이 짙고 경도가 전옥에 가깝다.
말과 벽옥은 중국에서 수천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조정의 공물이자 중국 옥문화의 중요한 부분이었다. 청나라 강건년 동안 마나스에 에메랄드 공장을 세웠다. 1986 년 마나스 옥기공장은 무거운 1.5 톤의 말과 벽옥을' 집진도' 로 새기고 국보로 정했다.
셋째, 마나스 벽옥에 대해 말하자면, 또 다른 질감이 비슷한 캐나다 벽옥을 말해야 한다. 캐나다 벽옥은 주로 캐나다 밴쿠버 북쪽의 산간 지역에서 생산되며 경도는 6.5 도 정도이다. 셈석에 속하며 연옥의 일종이다.
벽옥의 원암은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경사 장석 올리브암이고, 하나는 올리브암으로 개조된 뱀무늬 돌이다. 다른 하나는 휘석암에서 온 뱀무늬 돌이다. 전자가 형성한 벽옥은 보통 균일하게 분포된 크롬 스피넬을 가지고 있는데, 후자는 뱀무늬 돌이 불완전하기 때문에 보통 크롬 스피넬이 없다. 상술한 두 원암으로 형성된 벽옥에서 전자의 질량은 후자보다 낫다. 캐나다 벽옥과 마나스 벽옥은 전자에 속한다. 캐나다의 1 급 산지 천연 벽옥은 세계에서 시베리아 광구에 버금가는 곳이다. 벽옥은 캐나다의 국보일 뿐만 아니라 청나라 자희태후가 가장 좋아한다.
마지막으로, 세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러시아 벽옥은 색깔이 균일하고, 대부분 에메랄드, 질감이 섬세하고, 윤기가 나고, 빛깔이 부드럽고 윤기가 난다. 러시아 벽옥은 러시아 시베리아 광구에서 생산되며, 주요 광물 성분은 반섬석과 양기석으로 약 69 ~ 95% 를 차지한다. 이차 광물에는 투휘석, 뱀문석, 녹토석, 활석, 자석 광산으로 형성된 검은 점이 포함된다. 벽옥의 빛깔은 짙고, 색조는 점잖으며, 대형 산수 진열품이나 두터운 고풍스러운 그릇을 조각하기에 적합하다. 고궁의 옥기 수집품에는 우수한 벽옥제품이 많이 있다.
물론, 상술한 곳 외에 비슷한 연옥도 대만성과 미국의 다른 지역 등에서 생산된다. 그러나 세계의 벽옥은 대부분 중국, 러시아, 캐나다 등에서 왔으며, 이들 국가들은 매년 대량의 벽옥을 생산한다. 벽옥은 채굴할 때 보통 큰 덩어리이기 때문에 국보로 대형 진열품을 만들거나 고전그릇을 만드는 데 적합하다.
예전에는 대부분 옥을 노는 사람들이 벽옥에 열중하지 않았지만, 전옥의 채굴과 함께 세계문화는 유유유무했다. 옥석의 녹색과 전옥의 윤택함은 점점 더 많은 애옥인파 속에서 점차 자신의 가치를 높였다. 벽옥도 마찬가지다. 녹색과 윤택한 색채가 결합되어 어둠과 조화를 이루며 수집가의 손에 내면의 아름다움을 전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벽옥은 결국 유한한 석광이다. 미래의 정신적 수요가 높은 사회에서는 그 가치가 점점 더 중시될 것이다. 그녀의 아름답고 반짝이는 외모와 내향적인 스타일도 점점 더 많은 옥석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