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외환 플랫폼 - 찻주전자에 불과합니다.

찻주전자에 불과합니다.

자사 찻주전자

자사의 제작은 북송 중기부터 시작해 명대 정덕시대 (1506- 152 1) 에 성성행하며 많은 민간 연예인들이 생겨났다. 이 가운데 궁춘은 자사기를 새로운 계단으로 밀어 올려 최초의 유명 민간 연예인이 되었다. 만년 동안 명가가 배출되어, 각 길의 장인들이 자립문을 세우고, 분발하여 강함을 도모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제품의 소성 공예도 개선되어 제품의 빛깔과 광택을 더했다. 만력 이후 자사업은 독립된 생산체계를 형성하여 경쟁적으로 새로운 번창기에 접어들었다. 다기 제작 외에도 야놀이, 향함 등 수공예품도 만들었다. 명말에 보라색 모래는 포르투갈 상인들에 의해 유럽으로 끌려가' 홍자' 라고 불렸다. 청대에 이르러 보라색 모래의 공예가 빠르게 발전하여 제품의 스타일과 양식이 명대보다 더 특이하고, 새로운 품종도 점점 많아지고 있다. 예를 들면 보라색 화분과 각종 진열품, 장난감 등이 있다. 그중에는 화과와 고대 청동기 모양을 참고한 찻주전자가 있고, 각종 분채산수를 장식한 보라색 주전자가 있으며, 땅콩, 마름모각이 있는 보라색 모래 상형도가 있다. 공예가 뛰어나 왕실에 공물로 선출되어 유럽 일본 동남아 남미 등지에서 멀리 팔린다. 4 년 이흥자사가 파나마 국제박람회 1 등상을 수상했다. 민국은 6 년 촉산에 장쑤 성 도자기 공장을 설립하여 도자기 전문가와 기술자들을 모집하여 자사그릇을 생산하고 자사의 진흙, 진흙, 조형을 연구하고 개선했다. 10 년, 이영회사는 촉산에 도자기 작업장을 개설하고, 자사 연예인을 모집하고 훈련하며, 1 용요를 건설하여 자사 제품을 만들었다. 당시 자사 생산은 촉산, 나천, 상원 등에 분포되어 있었고, 자사 제품을 태운 가마는 10 개, 연간 생산량은 10 여만 개에 달했다. 2 1 에 이르면 보라색 모래 노동자는 이미 600 여 명, 140 가마 연간 생산량 220 만 건, 연간 생산액 약 42 만원, 이흥 도자기 공업 총생산량의 약 15% 를 차지하며 일본을 직접 받아들인다 그해 주코심, 진수진, 여국량, 오운근, 범복퀘벡 등 자사 예술가의 작품 [운룡정], [추추], [고풍], [육천] 이 모두 시카고 박람회 우수상을 받았다.

항일전쟁 전에 일본 정부는 자사 수입 관세율을 지속적으로 높이고 장수 등의 보라색 도자기와 민국의 23 년 가뭄을 모방하여 사람들의 구매력을 약화시켜 자사 생산량이 점차 하락하고 있다. 항일전쟁 시기에 7 개의 보라색 가마와 100 여 개의 공장이 연이어 파괴되어 많은 기술자가 흩어졌다. 촉산가마 전체가 일년 내내 보라색 찻주전자를 태우면 1000 자루도 안 된다. 항전 승리에서 해방에 이르기까지 가격 변동과 판매 부진으로 생산량은 항일전쟁 전 57.8% 에 불과했고, 전체 보라색 모래 업계는 거의 후계자가 없는 지경에 빠졌다.

6 월, 1950,1/Kloc-0 1954 부터 전국 각지에 흩어져 있는 보라색 모래 직원을 조직하여 생산하고, 동시에 자금을 투입하여 기존 생산 설비와 작업장을 신설하고 개조하였다. 1955 보라색 모래 생산 협동조합이 설립된 후 청년 예술가를 모집하기 시작했고, 경험이 풍부하고 기예가 뛰어난 노예술가를 배정하여 훈련을 담당했다. 그해 보라색 모래 생산량은 75 만 건에 달하여 1949 보다 2 13 배 증가했다. 연간 생산액 1 17000 원으로 1949 보다 3.3 배 증가했다. 1956 보라색 모래 수출 재개. 1958 로 시작된 대약진 운동에서 보라색 모래 생산 규모가 계속 확대되면서 제품 공급이 수요보다 많아 대량의 잔고가 발생했다. 1960 년 말 현재 보라색 모래 공예 공장 직원 수는 578 명으로 1958 의 28% 에 불과했다. 1965 년 보라색 모래 연간 생산량 109 만 건, 1955 보다 45% 증가, 연간 생산액 72 만 2000 원, 비 1955 1966 년 4 월, 보라색 모래 공예 공장은 중앙 실험실을 설립하여 업무 지도와 제품 혁신을 담당했습니다. "문혁" 은 보라색 모래의 생산에 영향을 미쳤다. 197 1 부터 생산이 반등하기 시작했고 생산량과 생산액은 해마다 증가했다. 1979 이후 이흥자사공예공장은 공정관리와 기술개선을 강화하여 제품의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였다. 1980 년 보라색 모래 생산량은 이미 364 만 건에 달했고, 생산액은 248 만 6500 원, 이윤은 68 1 만원이다. 국내외 시장의 이흥자사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일부 향진들도 자사 생산을 발전시키기 시작했다. 198 1 년, 1 월, 주수공사 자사공장 (현재 이흥자사공예 2 공장) 이 건설되어 생산에 들어갔다. 1987 년 7 월, 가와구치향이흥자사 3 공장이 완공되어 생산에 들어갔다. 같은 해 9 월, 주수향장 안촌 이흥자사 4 공장이 완공되어 생산에 들어갔다. 그 당시 이흥자사 제품에는 주전자, 컵, 병, 솥, 식기, 화분, 수중, 펜던트, 야학, 가산, 분재, 인물 조각 등 1000 여 종이 포함되어 있었다. 4 개의 보라색 모래 공장 직원 수 2620 명, 연간 생산량129 만 2 천 건, 연간 생산액185 만 9 천 원, 이익 548 만 49 만 원.

보라색 모래 제품의 품질이 지속적으로 향상되면서 이흥자사공예공장에서 생산한' 방원' 고급 다구는 1983 국가금상을 수상했고,' 백수병',' 죽간다기' 는 1984 라이프치히 춘박금상을 수상했다. 이흥자사공예 2 공장 (주수향) 에서 생산한 1985' 이용용' 자사 고급 다기 시리즈가 경공업부 우수 신상품상을 수상했다. 죽간',' 자사다기' 등 4 개 제품이 성 경공업청 우수 신상품상을 수상했다. 1987 년 이흥자사공예공장은 장쑤 경공업청 경공업부 우수 품질관리상을 수상했고, 이 공장은 중남해자광각에 40 건 (세트) 을 선정해 국무부에서 수여한 영예증서를 받았다.

1979- 1987 년 중반, 이흥자사는 각각 캐나다, 일본, 홍콩에서 열린 전시회에 참가했고, 자사 예술가도 각각 호주, 미국, 일본, 방글라데시, 홍콩에서 시찰과 운영공연을 했다. 한편, 보라색 모래 산업은 국제 시장의 정보에 따라 품종 구조를 지속적으로 조정하고 있습니다. 즉, 제품은 점차 단일에서 시리즈로, 세트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등급도 중급에서 중급으로 발전하여 특색을 창조하고 있다. 이흥자사가 국제시장에서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이흥자사공예공장을 방문한 외국인과 홍콩 마카오 동포는 매년 평균 약 3000 명, 최대 5,000 명이 넘는다. 매년 관광 외환 수입은 70 만 ~ 80 만원에 달할 수 있다. 1987 까지 이흥자사는 이미 50 여개 국가와 지역으로 수출되었다. 이흥자사공예공장, 자사공예 2 공장, 자사공예 3 공장 수출액은 673 만원 (관광상품가치 포함) 으로 1978 보다 5.63 배 증가했다.

1949 이후, 옛 세대의 보라색 모래 연예인들은 전통공예 연구와 신제품 개발에 힘쓰면서 새로운 기술자를 양성하고 있다. 임강정은 자사 묘사, 장식공예, 조각공예를 잘하는 예술가이다. 장식화는 산수화조를 위주로 한다. 그는 많은 인재를 양성하여 현대 보라색 모래 조각 예술에 기여했다. 오운근의 조형 기예가 뛰어나 방원 주전자와 대나무 주전자를 만드는 데 능하다. 그의 스타일은 간단하고 점잖다. 그의 접은 마름모꼴주전자, 대죽주전자, 실주전자가 여러 차례 국내외 전시회에 뽑혔다. 왕인춘은 다산의 예술가로, 많은 도자기를 빨리 만드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가 만든 찻주전자 선은 또렷하고 이음새가 촘촘하다. 작품은 여러 차례 국내외 전시회에 참가하여 대량의 기술자를 양성했다. 배세민은 아름다운 자사 서재를 만드는 데 능하다. 예를 들면 물비, 컵판, 난로정 등이다. 그는 보라색 모래대사의 나무 담낭주전자' 봄 _ _ 주전자' 와 여라바 큰 복숭아컵에 주전자 뚜껑과 쟁반을 준비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 작품은 풍격이 두껍고 기세가 차분해서 자사예원에서 독보적이다. 65438 년부터 0955 년까지 주코심은 신중국의 첫 예술가를 양성하기 시작했다. 그가 만든 찻주전자는 흔히 자연적으로 꽃이 피는 나무를 원형으로 하는데, 예를 들면 보춘주전자, 다람쥐 포도주전자, 청나비 주전자, 운룡판 등이다. 1970 년대에 그는 입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소나무, 대나무, 매, 백, 복숭아를 주제로 한 다양한 다기 세트를 디자인했다. 장용은 해방 후 첫 여성 장인으로, 작품은 관상성과 실용성을 위주로 한다. 땅콩, 호두, 호박씨, 마름모 등 상형과일. 일찍이 1950 년대에 국례로 여겨졌다. 경주의 자사주전자 공예가 엄격하고 풍격이 다양하여 의경이 매우 높은 새 작품을 창조하였다. 그들은 서예와 인감에 능하고, 보라색 모래 제작의 전 과정에 익숙하며, 보라색 모래의 진화와 고대 도자기의 감상에 대해 깊은 연구를 하고 있다. 그 대표작' 트윕 다기',' 설화주전자' 는 공예가 정교하고 고풍스럽고 우아하여 국내외 인사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게다가, 많은 청년 보라색 모래 예술가들이 쏟아져 나왔다. 그들은 전통 공예를 계승하는 기초 위에서 끊임없이 제품의 조형, 색채, 장식 기법을 개혁하여 많은 이름, 우수, 신제품, 특제품을 창조하였다. 이 가운데 보조공예사, 타오의' 백수병' 과, 심한도의' 죽간다기' 가 65438-0984 에서 민주독일 벽계춘국제박람회 금상을 수상했다.

자사가 언제부터 시작되었는지는 줄곧 중국 도자기 역사상 미해결의 문제였다. 명청사적에는 자사도기가 명대 홍지 정덕년 사이에 창설되어 금사사승암을 창시자로 삼았다고 분명히 기록되어 있다. 주 () 가 [양현 명주전자제-창시편] 에서 말한 바와 같이, "금사사 스님, 그 이름에서 도가운 (): 스님 () 은 조용하고 즐거워, 주용 [이흥 도자기 주전자록] 은 말했다. "오늘 오중경차 () 는 이흥자 () 가 만력 () 에서 시작되고 대조산사승 () 이 샘에서 전해져 오샤오리 () 도 전해진다고 말할 것이다." 공순과 오석은 누구입니까? [이흥현지] 에 따르면 명대 년1504 _ _1521년 동안 궁춘은 학부 시랑 오의산과 함께 출가했고, 오씨는 김사사에 있었다 오메이딩의 [양헌명후프] 는 "그는 신기하고 변화무쌍하여 스승이 되었다" 고 말했다. 도자기의 코도 세상에서 좋은 작품이라고 믿습니다. "이 기록들은 명대 중후반에 보라색 모래가 창작되었다는 사실을 분명히 보여 주며, 송대에 보라색 모래가 있다는 사실을 언급한 적이 없다.

1976, 이흥홍기 도자기 공장은 공사 중 자사고가마 유적지를 발견하고 이흥 도자기 생산이 신석기 시대에 시작되었음을 확인했다. 이흥은 진나라에 세워진 오래된 현이다. 일찍이 신석기 시대에는 근면한 사람들이 이곳에서 원시적인 도자기 생산 활동을 시작했다. 여러 차례의 고고학 조사를 실시하여 7 곳의 고대 문화 유적지를 발견했는데, 그중에는 신석기 시대 유적지 5 곳이 포함되어 있다. 고대 가마 부지는 백 곳 가까이 있는데, 그중 한나라 3 곳, 육조 3 곳, 수당 5 대 9 곳, 송원 20 곳, 명청 60 여 곳이다. 따라서 민간 전설에서 악을 "이흥 도자기의 조상" 이나 "악" 이라고 부르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

고대 자사가마 유적지는 이흥배촌 양교산에 위치해 있으며 정촉진 황룡산의 한 지점 시스템이다. 그곳은 자주사 진흙이 많이 나는 곳이기 때문에 옛사람들은 가마를 원료 산지에 지었다. 고사가마 유적지는 길이가 약 10 미터 되는 흙더미 아래에 묻혔다. 파토 청소 후, 3 층으로 나뉘는데, 상층부는 2 미터 남짓한 두께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근대 폐가마에 쌓인 도자기 파편인데, 주로 항아리와 옹의 파편이다. 2 층은 혼합누적으로 원대에서 청초까지 기간이 길고 누적층이 두껍고 약 2 ~ 3 미터이다. 그중 대부분은 어깨에 마름모꼴이 달린 도자기 항아리, 옥통 모양의 유약 도자기 항아리 등이다. 특히 후자에는 원명 시대의 도자기 스타일링이 있습니다. 둘째, 우리는 또한' 이기군' 의 단편을 발견했는데, 이 단편들은 가마의 제품과 매우 비슷하다. 또 인근 북향에서 가마의 유적이 발견됐는데, 이는 누적이 원명 초기 가마의 축적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원명, 원명, 원명, 원명, 원명, 원명) 세 번째 층은 초기 보라색 모래 누적층으로, 두께 1.5 미터, 횡단면은 회보라색으로, 주로 주전자 본체, 주둥이, 주전자 뚜껑을 포함한 보라색 주전자의 단편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더미 근처에서 약 10 미터, 폭이 약 1 미터인 용가마가 발견되었는데, 그중에는 보라색 사비가 있다. 가마의 하층은 황토로 가마를 지을 때 수동으로 채운 것이다. 남단은 두 줄의 비스듬한 벽돌더미의 작은 벽돌로 강남 지역 송묘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벽돌과 매우 비슷하다.

출토된 대량의 자사기 단편에 대한 분석 연구에 따르면, 주형제는 주전자와 항아리로 구분할 수 있는데, 그 중 주전자는 대부분 자홍색이고, 기구 안팎에는 유약이 없다. 단편에서 회수되는 기형은 높은 목통, 낮은 목통, 들보 캔의 세 가지로 나뉜다. 자사 진흙이 굵고 면 밀도가 떨어진다. 상자에 담지 않고 가마에서 직접 굽기 때문에 불결함이 있는 경우가 많다. 성형 방법에서는 도륜으로 가공물을 당기는 방법을 벗어났다. 자사토와 다른 점토의 성질에 따라, 주둥이, 손잡이, 주전자 (일반적으로 뚜껑, 뚜껑으로 알려짐) 의 접착은 심장을 꿰뚫는 방법을 사용한다. 이후의 자사기의 조형을 위해 새로운 기술을 창조하여 자사기의 조형을 위한 기초를 다졌다. 예를 들어 수도꼭지의 주둥이 모양은 수도꼭지와 같습니다. 육각 주전자, 목부터 시작하여 주구 뿌리에 마름모꼴로 장식하고, 손에 작은 구멍이 있는 처리는 상당히 성숙합니다. 복원된 세 가지 모양과 장식으로 볼 때, 선이 매끄럽고 무늬가 딱 알맞으며, 결코 처녀작이 아니며, 무게를 피하면 가벼워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게다가, 진강박물관은 최근 몇 년 동안 남송고정에서 찻주전자 두 개를 발견했다. 주전자 본체, 주둥이, 밑부분은 모두 진흙조각이고, 목에는 칼자국이 있고, 주전자 몸에는 눈에 띄는 손꼬임 자국이 있고, 상반부에는 유약이 칠해져 있다. 고증에 의하면 송대의 술주전자로 여겨진다. 진흙의 사용은 거칠고, 형태는 간단하며, 비교적 오래된 것으로 보면 남송보다 빠를 수 있다. 그러나 더 정확한 결론을 내리기 위해서는 앞으로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

자사도기, 일명 자사기 또는 자사도기는 중국 특유의 도기 공예품으로, 모양이 다양하고, 색채가 고박하며, 품질이 오래가고, 공예가 뛰어나기로 유명하다. 가장 뚜렷한 특징은 굵은 보라색 진흙으로 구워 만든 것인데, 대부분 자홍색이다. 보통 유약을 바르지 않아서 보라색 도자기입니다. 보라색 모래 제품 중 가장 두드러진 것은 보라색 모래 찻주전자이다. 지하에서 출토되었든 세계에서 유포되었든 대부분 다기이다. 자주사 찻주전자 디자인이 다양하고 특색이 있어 민족적인 스타일뿐만 아니라 끓인 물차, 겨울에는 춥지 않고, 여름 뜸은 악취가 나지 않고, 보관은 변색되지 않고, 여름에는 시큼하지 않은 등의 특별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그래서 사람들의' 손에 한 주전자' 를 얻었고, 나는 차마 참을 수 없었다. 고상한 저명한 유학을' 아치형 벽' 으로 추앙했다. 특히 추앙하고 대대적으로 제창하는데, 자갈이 이미 대중화된 상품이 되어 수량이 많아 널리 퍼지고 있기 때문이다. 명대 가정년 이래로 자사 제품이 흥성하여 자사 찻주전자가 1 위를 차지했다.

초기의 보라색 주전자 제품은 송대에서 명정덕, 가징, 만력까지 이어졌다. 차 마시기, 차 시음, 차 시음 풍조가 성행하면서 주전자 만들기 기술은 크게 달라졌다. 차를 끓이는 큰 주전자에서 문놀이용 작은 주전자에 이르기까지 다른 예술작품도 그에 따라 발전했다. 그러나 명대 이전의 보라색 사명수는 책에서 찾을 수 없고 악기에 이름을 남기지 않았다. 스스로 체조를 한 후, 많은 대가들이 책에서 보았거나 솥에 남아 있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역사적으로 김사사의 스님과 공춘은 자사기의 전문화와 예술화의 선구자였다. 금사사와 궁춘이 사는 명대 홍지, 정덕시대 (15 세기 말부터 16 세기 초까지) 는 이흥자사제품이 진정으로 공예체계를 형성하는 시기로 볼 수 있다.

Jiajing 에서 Longqing 시대 (AD 1522 _ _ 1572) 까지, 궁순에 이어 자사 4 명이 모두 한동, 조량, 사붕, 창원이며 "4 대 명주전자" 라고 불렀다. 이 가운데 한동 중 가장 유명한 것은 마름모꼴 꽃솥을 만드는 것이고, 조량에서 만든 대부분의 냄비는 들보 솥이다. 아마도 이 유명한 예술가들은 모두 조형의 예술성으로 승리한 것 같다. 동시에 이무림도 유명한 주전자 예술가이다. 그는 작은 깡통을 만드는 데 능하고, 정교하고, 고풍스럽고 우아하며, 풍격이 없다. 그는 죽서만을 호명으로 해서 사람들은 주전자와 비교해서 봄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했다. 만년 (기원 1573 _ _ 1620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