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궁으로 볼 때, 너는 약간의 교육을 받은 적이 있어, 재간이 있는 사람이다. 너는 키가 작지 않다. 아마 1.8M 정도일 것이다. 생김새가 좋고 몸매가 날씬하다. 여러분이 이 칼럼에 대한 피드백을 주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다시 보면 궁의 구조가 좋고 도움을 받을 때도 좋아 보인다. 그러나 전반적인 상황은 비교적 느리기 때문에 좀 더 기다려야 할 것 같다. 게다가, 이 게임은 매우 이상하다. 그것이 나타날 때, 종종 하나님의 도움을 상징하며, 기적은 심지어 좋은 전환점으로 이어질 수도 있다.
밖에서 더 많은 자금을 투자하지 않고 좋은 소식을 기다리시길 바랍니다.
질문 2: 도술에서 내판과 외판을 어떻게 구분할 수 있습니까? 양탈국 중 1 위, 8, 4, 3 궁이 내반이다. 아홉 번째, 두 번째, 여섯 번째, 일곱 번째 궁은 외판이다. 반대로, 음탈국 9, 2, 6, 7 궁은 내반이다. 제 1, 제 8, 제 4, 제 3 궁은 외판이다.
질문 3: 도술마행 20 점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이것은 이상한 문이다. 형제 여러분, 본질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바로 이 여자인데, 문이 강제로 충격을 받았다. 그녀는 매우 걱정하고 있다. 너 무슨 걱정이야? 이 여자는 그 남자를 걱정한다고 말했다. 남자는 곤궁에서 장례를 치르고, 입장을 밝히지 않고, 열렬하지 않다. 임무자는 돈이 좀 있고, 병환은 둥근 밑바닥이고, 임은 긍정적이다. 이 여자는 시력이 아마 나빠서, 마음속에 돈이 있다. 이 남자의 돈을 보면, 이 판면으로 볼 때, 그녀가 결국 창고를 평평하게 할 수 있는 확률은 정확히 10% 라고 말할 수 있다.
질문 4: 도술 촬영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나는 조금도 이해하지 못한다. 5 점: 판면에서 신을 선택하고, 선택한 신은 측정된 문제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다시 신의 상태에 따라 판단한다.
질문 5: 도술에서 중천판과 유적지의 배치는 무엇입니까? 대지 배치
1. 삼기육계: 기의행렬은 오계B 입니다. 먼저' e' 라는 글자를 우물 글자 중간에 쓰고 몇 차례 몇 방에 쓴다. 그런 다음 2 단계와 3 단계에서 얻은 증상에 따라 홀수 미터 배열을 순서대로 정렬할지 아니면 역순으로 정렬할지 결정합니다. 소양이나 노음상이라면 구궁에 배치하고, 소음상 (현장에는 노양상이 없음) 이라면 구궁에 배치하겠습니다.
장소는 소양이나 노음이다. 양둔이든 음둔이든 구궁은 기의진의 순서에 따라 배열되어 있다. 예를 들어, 제 4 회, 사이트는 소양상이고, E 자는 순제 4 궁의 약간 아래에 적혀 있다. 그것은 제 5 궁, 경은 제 6 궁, 신재제 7 궁, 임제 8 궁, 계계는 제 9 궁, 정재칸의 제 1 궁, 병재곤의 제 2 궁, 을은 진의 제 3 궁에 있다.
무릇 지반은 작은 음상이다. 양은도 음도, 구궁은 기의진역순으로 배열되어 있다. 6 라운드를 사용하면 장소는 작은 음상이고 E 는 제 6 궁 아래에 적혀 있습니다. 그것은 제 5 궁에 있고, 경은 제 4 궁에 있고, 신은 제 3 궁에 있고, 제 2 궁에 있고, 계계는 제 1 궁에 있고, 정재는 제 9 궁에 있고, 병정은 제 8 궁에 있고, 을은 제 7 궁에 있다.
2. 오궁중, 음양에 따라 오궁중, 양과 구성의 기의는 팔궁, 이궁중, 곤은 음에게 보내진다.
3. 팔신포복 중계 체계는 음양을 이용해 팔신을 탈출하고, 양은 팔신을 탈출하는 순서: 지후 (나무)-텐사 (불)-구천 (흙)-9 일 (금)-태음 (물)-육합 (나무)
신의 이름으로 양돈중의 주새를 현무로, 양돈중의 구진과 은방패를 백호로 바꾸다. 이 두 쌍의 신의 성질은 같지만 오행과 위치가 다르다.
팔신의 오행 중, 이 체계에서, 직접 부호는 양은 나무이고, 음은 흙이다. 왜냐하면 직접 부호는 동방용갑이고, 육의삼절대 통수이기 때문이다. A 와 자신의 흙으로 직부적은 나무나 흙에 속한다. 그중 월신은 물로 바뀌었고, 나머지는 다른 책에 묘사된 것과 같다. 팔신속기억법: 직상부터 전신이 다음 신을 낳고, 그들은 마지막 신까지 계속 함께 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이트 팔신은 일주순의 줄기를 직자로 하여 일주순의 첫 6 계 아래에 직자를 쓴 다음 사이트의 영상에 따라 시계 방향이나 시계 반대 방향으로 궁전을 돌릴지 결정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역명언) 사이트가 소양이나 노음이라면 시계 방향으로 돌고, 소음이라면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려 팔신을 긋는다.
4. 하늘의 죽음을 상징하는 유적은 일출시 하늘의 죽음을 상징하며, 예를 들어 △ 와 같이 유적지의 죽음을 상징한다. 지사혈이 있는 궁전의 왼쪽 아래 구석에 적혀 있습니다.
팔문 9 대행성의 건설현장은 고정적이다
하늘 디스크 배열
1. 제일과 9 대행성은 첫 번째 순은어와 9 대행성을 그들이 있는 궁전에 배치하고 사이트 맨 위에 추가합니다. 나머지 제일과 9 대행성은 순서대로 해당 위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2. 먼저 8 문의 조치문을 결정하고, 유적지 중 10 일 동안 문을 닫은 궁전의 원문은 조치문이다. 그런 다음 2, 3 단계에서 얻은 천판 이미지 4 점에 따라 순구궁보 8 문인지 역구궁보 8 문인지 결정한다. 열흘의 폐관으로 시작하는 궁위부터 궁수나 옳고 그름의 방향을 따라 열주지에 도달할 때까지. 그것이 몇 개의 궁궐에 떨어졌을 때, 가치문은 제일과 9 대행성과 평행한 궁궐 판단의 왼쪽에 쓰여졌다. 양둔이든 음둔이든, 모든 천판은 소양상이며, 궁중의 가지수와 가지수는 모두 문으로 설정된다. 무릇 천반은 음이나 노양의 코끼리, 가지 수, 가지 수가 역주행하여 문을 궁중으로 떨어뜨린다.
예를 들어 양조 6 회, 하늘은 좀 흐리고, 초열, 갑인은 곤아궁에 있다. 궁곤궁의 유적지는 사문이고, 사문은 가치를 창출하는 문이다. 역행궁처럼 음침하다. 문은 곤아궁에서 죽고, 죽을 때는 궁에서 죽고, 죽을 때는 구궁에서 떨어져, 죽을 때는 구궁에서 떨어진다. 그런 다음 다른 7 개의 문을 차례로 천장으로 돌립니다.
3. 팔신은 첫날 가치산자를 썼는데, 다른 방법은 팔신과 같다.
4. 하늘 접시는 하늘의 죽음으로 표기되어 있으며, 유적지 당일 하늘과 다른 죽음의 표시로 사용될 수 있다. 예를 들어, 하늘 접시에는 하늘 죽음이 표시되어 있는데, 공궁의 왼쪽 위에 적혀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완전한 라이브 게임이 완료되었습니다.
질문 6: 도술 마법, 사랑과 결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25 점은 서로 같고 결혼은 실패한다. 육합은 각 문을 열고 분리의 조짐을 보였다. 만 경세가 되기 전에 병자를 만나고, 남자는 애인이 있다. 만약 네가 태어날 때 한 일을 한다면, 너는 결혼할 수 있다.
질문 7: 도술은 일몰을 볼 때 무섭다.
일로더미 더 로칸
관계가 좋다.
문이 쓰러지다. 낙담한 나머지 밸브에 약간의 의혹이 있다. 임시 뱀의 원인
여자 쪽은 은퇴한 것이고, 낙담하고, 육합적이고, 선량하다. 조용하다. 김성수. 그녀는 더 활동적이다.
공 쿤 화이트 타이거. 문을 열다. 임신하지 않았다.
질문 8: 도술은 어떻게 문제를 해결합니까? 요소
도술은 시공간의 큰 전달체이다. 고대인들은 물건을 사용할 때 종종 가장 좋은 시간과 방위를 선택하는데, 왕왕 가장 길한 시간과 궁위였다.
"최고" 와 "최고" 는 다르지만, 대부분의 경우 같은 일이다. 고대에는 길상시간과 길상광장의 선택이 각종 길상도형이나 특수궁, 접시, 별의 특징을 비교해서 결정될 수 있었다. 일반적으로 구핀은 여러 가지 상황에 대해 그다지 신경을 쓰지 않을 때, 종종 현지 접시에 붉은 글씨 클러스터가 나타내는 방위를 시각화하며, 동시에 현장에 특별히 표기된 각종 금기를 보고 대략적인 인상을 얻는다. 옛말에는 열기, 이자, 생상서로운 문 세 개가 붉은색으로 보드에 표시되어 있다. B, c, d; 구지, 구일, 태음, 육합; 가치 상징, 가치대사, 천지위치, 그때 서로 돕는 자리는 모두 상서로운 것이다. 이러한 상서로운 원소들이 하늘, 땅, 사람, 상위 4 대 판에 일정한 방향으로 겹쳐져 이중, 삼중, 심지어 4 중 구도를 형성한다면 당연히 더욱 상서로울 것이다. 일반적으로 상서로운 문 위주로, 상서로운 별이 그 뒤를 따르고, 상서로운 신이 보좌해야 한다. 낯설지 않고 문에 들어갈 수 있다는 것도 행운이다. 놀라서 문 쪽으로 향하지 않는 것은 불길한 일이다. 이상하게도 문이 없으면 흉악한 쪽에 속해야 한다.
그러나 고문은 특히 상술한 상서로운 면은 표면적인 현상일 뿐이라고 지적했다. 진단을 내리기 전에 시간이 건조한지 여부에 따라' 오예기치 못한 만남' 이라는 흉자가 형성되었다. 또한 자신이 웹사이트에 표시된 금기: 형벌-6 기 격형을 저질렀는지 꼼꼼히 점검해야 한다. 시스템-문 강제 궁전; 무덤-삼절대 무덤에 들어가, 할 때 한다. 이런 몇 가지 흉례를 만나면 길은 흉악한 면이 될 것이다. 만약 이런 것이 없고, 문길성이 높은 사진이 있다면, 아마 계방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좋든 나쁘든, 모든 요리의 왕성과 쇠퇴를 무시해서는 안 된다. 8 문 구성 삼기육의는 모두 그렇다. 생크 관계가 다를 뿐만 아니라 계절과 방위에 따라 생크 외부 조건도 다르다. 그렇다 하더라도, 행운은 악으로 변할 수 있고, 악은 악으로 변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황금의 문을 열면 B 는 곤아궁과 부르고뉴 궁으로, 곤아궁과 부르고뉴 궁은 흙에 속하며, 흙은 금을 낳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가을과 겨울이 왕성하거나 흙이 왕성한 것을 더 좋아한다. 이것은 소위 토지와 시간이 있는 진정한 공연이다. 천반성도 마찬가지다. 왕성하고 왕성할 때만 화를 낸다. 그렇지 않으면 길흉의 정도를 크게 낮출 수 있다. 삼기육의는 문, 궁, 주소, 기치, 의와의 관계를 중점적으로 분석했다. 예를 들어, 을 갑목으로, 을 () 가 수길문에 도착하면, 을 (), 견 (), 견삼궁 (), 나무 () 와 비슷한 비교를 할 것이다. 그러나 골든 게이트, 칠공 에 갔다, 김크무의 기세가 되었다.
좋고 나쁨을 판단하고, 결국 주체와 객체를 구분하는 것이 가장 근본적이고 중요한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반대 결론을 내리기가 쉽다. 주체와 객체를 구분하는 것은 같은 사물의 모순을 해결하는 것이고, 공간의 어느 쪽이 사용자에 의해 표현되는가 하는 것이다. 주체와 객체는 구별하기 쉬우며, 일반적으로 네 가지 측면에서 분석할 수 있다. 하나는 선동자 위주이고, 후동자는 손님이다. 둘째, 역동적 인 당은 손님이고, 정적 당은 주인이다. 셋째, 이니셔티브는 손님이고 수동은 주님입니다. 넷째, 하늘은 손님이고 땅은 주이다. 형세가 주인에게 유리한지 손님에게 유리한지에 관해서는, 각종 형세와 왕성상을 보는 것 외에 음양개합도 보아야 한다. 일반적으로 햇빛이 충분할 때 (건조할 때 A, B, C, D, E), 갑갑을 열 때 손님에게 유리하다. 오음 때 (일할 때 자신을 위해), 갑합할 때, 주께 유리하다.
따라서 여러 가지 특수한 상황 외에도 복잡한 길흉판단에서 보다 포괄적인 관찰 분석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탐구적으로 공식을 작성하는데, 약간의 귀납작용이 있을 수 있다.
보기만 하면 벌을 보고 보기만 하면 본다. 천지지리인과 성세를 낳는 개념, 음양이 주체와 객체를 합쳤다.
이 9 가지 절차 단계에 따르면, 우리는 많은 사건을 조사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불길한 판단을 내리는데, 두 가지 결론은 비슷해야 한다.
인터럽트 분석
고도술, 음양두의 18 가지 동작, 1080 개의 결승장면은 중요한 참고와 연구가치가 있지만 결국' 하드게임' 이다. 간결하고 포괄적이며 정확하며 사용하기 쉽지만 예측 실습에서는 게임을 "깨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이 달라졌기 때문이다.
도술 중의 팔문 팔신과 구성구궁은 각기 다른 것을 대표한다. 일이 달라졌기 때문이다. 궁전, 문, 별, 신, 차이가 크다. 현대의 설법에 따르면 구체적인 문제를 구체적으로 분석해야 한다. 따라서 "액세스" 방법은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고대인 ... >>
질문 9: 도술 준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이것은 혼인을 보는 요리로, 육합낙궁을 본다. 육합주가 혼인을 하고, 성은 나무로 하고, 이별은 불로 땅을 얻는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이 사람의 결혼은 바로 그 때이다. 그런 다음 팔궁과 같은 다른 집을 참고합니다. 이것을 알면 불쾌합니다. 제 7 궁을 다시 보세요. 현무문에는 새로운 문이 있고, 여전히 부경이 있다. 이것은 단지 비밀 교류일 뿐 공개하기 어렵다. Ungarshin 은 발전이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이것은 그의 손발을 묶은 것 같다. 제 6 궁을 보다. 여자예요. 주동적으로 이 남자를 찾아가다. B 경락궁, G G B 낙궁을 보면 결국 남자는 이 여자를 포기할 것이다.
질문 10: 도술은 어떻게 시작되었나요? 도술은 군중의 배병 포진에서 유래한 것으로, 사용된 순간은 시간 개념의 특정 의미뿐만 아니라 개인화된 군사적 의미도 담고 있다.
원수 갑옷, 종종 배열 에 숨어, 그래서 던 갑옷 이라고 합니다. "돈가"
B, C, D 는 세 가지 기적이며 A 주변에서 가장 유능한 세 명의 조수이다. (예: 본부, 정치부, 물류부)
을 () 는 일문관 () 이고, C 는 월무관 () 이며, 정 () 은 성군수관 () 이다.
오감, 자신, 경, 신, 인, 계합을 육계, 즉 육의장, 육기라고 부른다.
오탄은 정토황기, 그 자체가 음의 토황기 (황기 홍변), 경은 정금백기 (백기 홍변), 신은 음의 금백기, 임은 양수흑기, 대비는 음수수흑기였다. (토양은 노랗고, 금은 하얗고, 물은 검은색이다.)
유가는 60 갑자 중 갑자, 쉬쟈, 심가, 오가, 진가, 갑인, 육장, 갑자가 원수, 나머지는 장군이다. 그들은 부대의 안배에서 모두 어떤 깃발 아래 숨어야 한다.
도교의 구궁 팔괘진에서 그들의 의식 깃발은 고정되어 있다. 즉, 우리는 6 개 방면에서 유가의 위치를 완전히 볼 수 있다.
갑자 원수는 기우토 (갑자오), 이갑은 황기길토 (서가길), 삼갑은 정백기 경금 (갑신경), 사갑은 황기신진 (오가신), 오가는 흑기인수 (진가임), 유가는 여자 (
유갑과 C, 정이 제 9 궁을 차지하여 연쇄진과 태극권을 형성하고, 순서가 고정되어 있다: 5, 자신, 경, 신, 임, 계서, 정, C, 을.
양돈은 제 1 궁에서 제 9 궁까지, 5, 자신, 크, 신, 임, 계, 정, c, b (시계 방향) 를 의미하고, 음운은 제 9 궁에서 제 1 궁까지, 차례로 반대 (시계 반대 방향) 를 의미한다.
즉, 양돈순은 6 기, 역순은 3 기, 은돈순은 3 기, 역순은 6 기 (순서는 양돈과는 정반대) 를 배열한다.
갑자 원수의' 몇 궁장' 즉 도술은 원래 중국의 고서였지만, 늘 점술의 책으로 여겨졌다. 그러나 도술은 중국 고대 국민들이 자연과의 투쟁에서 오랜 관찰과 반복적인 검증을 거쳐 총결된 전통 진귀한 문화유산이라는 주장도 있다. 또 어떤 사람들은' 도술' 이 확실한 공법이라고 말한다. 구체적인 정보는 문정보망을 참고하세요.
도술' 은 무슨 뜻인가요? "이상한", "문", "갑옷" 의 세 가지 개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홀수" 는 b, c, d 를 의미합니다. "문" 은 휴식, 생, 상처, 감독, 경경, 죽음, 놀라움, 여덟 개의 문을 여는 것이다. 도망가는 것은 숨는 것을 의미하고,' 갑' 은 자씨네 여섯 명, 즉 자자, 자후,,,,, "탈출" 은 10 명의 간부 중 가장 존귀한 것으로, 피하지만 나타나지 않고 육계 아래에 숨어 있다. "6 기" 는 사물, 기계, 더, 마음, 사람, 귀신을 의미한다. 은둔의 원칙은 갑자와 유무, 가후와 유기, 심가와 유경, 오가와 류신, 진가와 유인원, 자은과 유귀이다. 또한 펭, 임, 충, 복, 환영, 서, 주, 신, 진 9 대행성과도 협력한다. 도술 조사는 주로 일 문 지 세 부분으로 나뉘어 세 가지 재능을 상징한다. 반단의 제 9 궁에는 9 개의 행성이 있고, 중궁의 제 8 궁 (중궁의 제 2 궁) 에는 8 개의 문이 있다. 경기장의 제 8 궁은 8 개 방향을 나타내며 움직이지 않는다. 동시에 유적지에서 각 집에는 특정 홀수 (B, C, D) 악기 (E, Ji, G, Xin, Ren, Gui) 가 할당됩니다. 이렇게 특정 시간에 따라 육기, 삼절대, 팔문, 구성으로 배열하여 사물의 관계, 성격, 진로를 측정하고 길시, 상서로운 면을 선택하여 중국 신비문화의 특유한 범주인 도술을 구성하였다.
모든 도술의 정수는 한 편의 시로 농축될 수 있다.
파도 속의 어가
음양은 가난하기 어렵고, 둘째는 귀향이다. 만약 네가 음양의 원리에 도달할 수 있다면, 천지는 모두 손에 달려 있다.
헌원황제가 치우와 싸우자 사슴은 해마다 재난을 당했다. 나는 심지어 신들이 나에게 계책을 준 꿈을 꾸었다. 나는 제단에 가서 그에게 제사를 지냈다.
용음수도는 낙수를 나타내고, 채풍제서는 청운간 () 에서 풍후 () 에 쓴 후, 장갑비조리 () 가 이때부터 시작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당시 180 을 했고 태공은 72 로 삭제했다. 한나라의 장자방에서 18 회는 예술이다
우선, 손바닥에 9 개의 궁전을 배열해야 하는데, 그 중 15 개가 있다. 여덟 단락의 성구는 여덟 번 필론하고, 세 단락은 단숨에 정통하다.
음양은 분순역하여, 세 사람은 예측하기 어렵다. 5 일째 되는 날 1 원을 바꾸는 것은 초영을 기준으로 한다.
구궁은 9 대행성으로 공인되고, 구궁은 8 문을 연다. 구궁이 갑을 만나면 직부적이고, 여덟 문은 값이 밝다.
복신로는 ... >>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