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몇 년 동안 국산 게임이 활발하게 발전하여 많은 독립 스튜디오의 제품이 점차 두각을 나타내고, 백화제방 기세가 크다. 첫째, 그것은 모든 나라를 깨우는 휴대폰 게임과 같고, 대량의 외화를 벌어들인다. 이후 3A 급 대작 데모가 있어 전 세계를 놀라게 했다.
국산 게임은 일종의 오락 수단일 뿐만 아니라, 더욱 중요한 것은 점차 문화 수출의 책임을 지고 있다는 것이다. 최근 국내 최고급이었던 중국 문화의 정취가 물씬 풍기던 카드 게임이 단 일주일 만에 먼지 자세로 차평표 1 위에 올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중국, 중국, 문화, 문화, 문화, 문화, 문화, 문화, 문화) 마음속의 슬픔을 나는 감당할 수 없어 토할 수가 없다.
전국투어, 일주일 만에 Steam 차평차트 1 위에 올랐는데 왜 왕이 한때 떨어졌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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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게임의 절정기에 왕의 자태가 한시대를 풍미했다.
많은 90 대 후반에는 삼국이 이 카드 게임을 죽이는 것이 낯설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나의 고등학교와 대학 시절에 제인은 휴식할 때 서너 명의 친구와 한 판을 치는 것이 가장 행복한 시간이었다. 당시 한 반의' 삼국살카드' 는 모두 큰 종이상자를 쌓기에 충분했다.
그 휴대전화 앱과 정보 전파 속도가 모두 발달하지 못한 시대에 삼국살은 이렇게 높은 인기를 얻을 수 있어 카드 디자인과 분리될 수 없었다.
모든 남자아이는 삼국몽을 가지고 있는데, 모두가 삼국에 매료되었다. 삼국살인물 기술은' 삼국연의' 와 역사 인물 전기의 이야기를 충분히 참고해 예술 가공을 거쳐 그 휘황찬란함을 이루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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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심의 추락을 잊다
종이 시대의' 삼국살' 이라는 카드가 가장 눈부신 광채라면' 삼국살' 은 온라인 게임 시대로 접어들면서 내리막길을 걷고 있다.
이야기의 배경과 인물 기술 디자인에서 인수한 기획자는 1 세대 창업자의 문화적 배경보다 훨씬 못하다. 독창적인 디자인 기교로 인물의 배경 이야기와 관계에 따라 매우 적합한 연계가 이뤄져 고전 작품 속 인물의 조형을 복원했다. 하지만 이후 디자인은 점점 터무니없어지고, 인물의 연계가 적고, 배경 이야기도 점점 고전적이지 않게 되고 있다.
게임의 관점에서 볼 때, 무장의 실력은 완전히 불균형하다. 크립톤 군 지휘관과 자유군 지휘관 사이에는 하늘과 땅 차이가 있다. 신삼국살에는 심지어' 팔음' 무장이라는 칭호도 있다.
그래서 단 일주일 만에 Steam 에서 6% 의 좋은 평가율로 차등 1 위를 차지했습니다. 이 6% 의 호평에도 음양가의 작가들이 많이 있다. 이들은 짱 됐지만 그들의 말은 풍자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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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작 루틴이 끊이지 않고,' 부정행위' 는 끝이 없다.
오늘날 삼국살육은 조작 모드에서 볼 때 내가 본 것 중 가장 과분한 온라인 게임이다. 매일 충전 활동 "사기"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매달 새로운 무장장이 나타나 게이머에게' 크립톤' 을 강요한다. 그것의 수단과 패턴은 다양하고, 최선을 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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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투어의 비애
삼국의 많은 작품들은 모두 중국 역사의 진귀한 보물로, 중국 문화의 내면을 담고 있으며, 중국 문화의 내포를 보여준다.
삼국지 제재의 게임에 있어서는 원래 아주 좋은 문화 수출 방식이었다. 작품에서 우리 중국인의 빛나는 역사와 이야기를 보여줄 수 있다. 하지만' 돈' 의 작동 모드에서 맛이 완전히 달라졌다.
보잘것없는 게임으로서, 나는 더 많은 우수한 작품이 국산 게임에 나타나 우리만의 문화적 영광을 가지고 전 세계에 퍼지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결국 서양의 화축이 아무리 예뻐도 동양의 매력을 말해 줄 수는 없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