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정보 기술의 사용은 체육 교육 환경을 효과적으로 최적화하고 교육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학생들은 직관적이고 생생하며 전염성이 있는 객관적인 것에 더 관심이 있으며 이를 기꺼이 받아들이는 것이 바로 그들의 만족입니다. 이성적 사고가 약하고 학습 지구력이 약합니다. 멀티미디어 교육 소프트웨어의 적용은 학생들의 주요 역할을 촉발하고 지식 분야를 확장하며 교육 시간을 단축하고 교육 품질을 향상시키며 학생들의 창의적 사고를 자극합니다. 과거에는 교사가 시연하면서 체육 수업을 진행했지만 학생들은 이미 이 교육 모델이 지루하고 흥미롭지 않다고 느꼈지만 멀티미디어 교육의 사용은 완전히 다릅니다. 학생들이 직면하는 것은 컴퓨터이고 그 안에는 마법의 세계가 있습니다. 체육 교육 소프트웨어의 교육 그림 변형, 음향 효과 중첩, 애니메이션 효과 처리는 체육 교육의 설명과 시연을 훨씬 뛰어넘습니다. 선생님. 가르칠 때 학생들은 즉시 활력이 넘치고 에너지와 관심이 넘치며 교실 분위기가 극도로 활발해져서 학생들의 더 강한 욕구를 자극하고 교실 수업의 질을 향상시키며 학생들의 운동 욕구를 높일 수 있습니다. 체육을 가르칠 때 중요한 점은 학생들에게 교재의 요점과 어려움을 어떻게 이해시키고 동작을 익히게 하는가이다. 과거 체육 수업에서 동작의 요점과 어려움을 교사가 여러 번 반복해서 설명해야 했고, 복잡하고 빠른 동작을 접할 때 학생들이 주의 깊게 관찰하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모든 움직임의 세부 사항을 관찰하십시오. 가르치는 데 멀티미디어 교육 소프트웨어가 사용됩니다. 학생들이 듣고 볼 수 있도록 체육 교사의 동작 설명과 시연이 반복적으로 느려지고 특정 소리와 이미지로 강조됩니다. 핵심 포인트와 난점을 학생들이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하며, 적극적이고 입체적이며 종합적인 동작 숙달을 통해 교육 효과를 향상시킵니다. 체육 교육에 현대 정보 기술을 적시에 적용하면 학생들이 지식을 배우고 학습된 동작에 대한 이해, 기억 및 숙달을 심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능동적 사고와 관찰 학습 능력을 배양하고 운동 효과를 향상시킬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체육 수업의 효율성. 2. 현대 정보 기술은 평생 체육 교육을 위한 첫 번째 선택입니다. 현대 정보 기술은 학생들의 평생 신체 운동에서 매우 좋은 지원 역할을 합니다. 이는 대략 다음과 같은 측면을 포함합니다. 2.1 온라인 교육은 학습자와 실습자에게 필요한 정보 환경, 풍부한 교육 콘텐츠 및 다양한 주관적 형식을 제공합니다. 학습 콘텐츠의 비선형 전달과 풍부한 교육 자원은 학생들에게 좋은 휴식 환경을 조성할 수 있으며, 강력한 데이터베이스는 학습자의 큰 요구를 최대한 충족하고 다각적인 정보 자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2.2 네트워크의 상호작용은 운동자의 참여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며, 운동자가 협력의식을 형성하고 협력적으로 학습하는 방법을 배우도록 돕습니다. 정보 기술 수업에서는 학생들의 실습과 협력 학습에 더 중점을 둡니다. 온라인 교육은 학생들의 열정과 주도성을 자극하고 참여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정보화 시대의 새로운 시민은 특정 정보 기술 역량을 숙지해야 할 뿐만 아니라 협력 학습에 참여하고, 다른 사람과 의사소통하고, 정보를 공유하고, 가능한 모든 정보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여 더 많은 새로운 지식과 새로운 세대를 촉진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아이디어. 저널 기사에 대한 분류된 쿼리는 저널 라이브러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터넷에서 제공하는 검색 기능을 통해 실습자는 자신의 정보 요구에 따라 문제를 분석하고 적절한 키워드를 선택하여 검색, 필터링, 저장 또는 해당 변경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본체 상태로 유지됩니다. 2.3 네트워크의 상호작용은 교사와 학생, 학생과 학생 간의 의사소통을 촉진하고 학습 및 운동 환경 조성과 학습 및 운동 그룹 형성에 매우 유용하고 가치 있는 지원을 제공합니다. 학습과 운동 후에 문제를 분석하고, 정보 도구를 이용하여 관련 정보를 획득하고 이를 분류, 종합, 구성하고, 인터넷을 통해 체육교사나 서버와 접촉하거나, 학습과 운동 사이에 화상회의 시스템을 통해 현장 토론을 진행한다. .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는 동시에 다른 학습자의 유사점과 차이점도 기꺼이 경청해야 합니다. 신중하게 고려한 후 자신만의 독창적인 자료를 조정하고 재구성하여 관련 학습 과제와 목표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운동자는 전 과정에서 인터넷을 통해 다양한 측면에서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귀중한 자원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고, 체육교사로부터 적절한 지도와 영감을 받을 수 있으므로 운동 목표를 더 잘 달성할 수 있다. 3. 교육 과정에서 교사와 학생 간의 역동적인 정보 교환을 점차적으로 실현하고 학습 커뮤니티를 형성합니다. 운동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을 키우는 열쇠는 체육 교사에게 있습니다. 교사의 교육학 개념의 변화는 교육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인터넷 자원을 정확하고 합리적이며 효율적으로 사용함으로써 교사는 컴퓨터와 네트워크의 강력한 기능을 통해 새로운 교육 시스템과 교수 모델을 탐색하고 정보화 시대의 요구에 적응하는 새로운 인재를 양성하여 높은 교육 품질과 교육 수준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지식의 급속한 업데이트 추세에 적응하여 네트워크 자원의 잠재력을 극대화하고 학습의 선순환을 구축하며 평생 신체 운동 습관을 기르고 종합 교육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효율성을 교육합니다. 인터넷의 출현으로 인터넷은 풍부한 정보를 제공하고 사람들의 두뇌를 풍요롭게 하며 학생들의 사고를 활성화시킵니다. 이 발명은 교사의 고정된 사고의 족쇄에서 벗어나 운동 활동 중에 학생들이 수동적인 사고에서 능동적인 사고로 변화하도록 강요합니다. , 학습능력과 운동능력이 지속적으로 향상됩니다. 현대 정보 기술이 제공하는 지식 자원은 교육, 교수 내용 및 교수 방법에 있어서 근본적인 개혁을 가져왔고, 학생 중심 교수법의 사용을 장려하고 학습과 운동에 대한 학생의 자율성과 열정을 완전히 동원했습니다. 체육 교육에 현대 정보 기술을 사용하는 것은 상대적으로 안정적이고 실용적이며 운영 가능하고 유연합니다. 학생들은 독립적인 학습과 운동을 위해 인터넷에서 직접 정보를 얻을 수도 있고, 인터넷을 통해 교사와 다른 학생으로부터 간접적으로 정보를 얻을 수도 있으며 교사, 학생, 학생 간에 정보를 교환할 수도 있습니다. 교사와 학생의 상태가 완전히 반영되었습니다. 학생들은 독립적으로 학습하고 운동할 수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교사와 학생은 인터넷이나 의사소통을 통해 서로 협력적인 학습과 운동에 대해 토론할 수 있습니다. 교사와 학생 사이에서 학생들의 학습과 운동을 지도하고 돕습니다. 4. 학생들의 혁신 정신과 실무 능력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 체육 교과목의 성격과 교육 내용의 구체적인 특성에 따라 교사와 학생은 교육 내용을 다양한 형태의 가치 있는 질문으로 변환하여 인터넷에 게시함으로써 학생들의 내부 및 체육 탐구 학습의 논리적 출발점을 설정합니다. 교실 밖에서. 학생들은 관련 자료와 교사가 인터넷에 게시한 기타 네트워크 자료를 적극적으로 습득합니다. 기초지식을 습득한 후, 관련 문제에 대해 교사가 동등하게 참여하고 지도함으로써 수업의 효율성을 높입니다. . 내용이 전통형에서 문의형으로 변경됩니다. 현대 정보 기술이 제공하는 방대한 자원, 다양한 형태, 쌍방향 의사소통 및 적극적인 학습 조건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교육 과정에서 우리는 학습과 운동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과 주도권 자극을 강조하고 학생들 사이의 협력과 상호 작용을 강조합니다. 온라인 자원에서 자료를 얻고, 스스로 변화하고, 재구성하고, 교육 콘텐츠를 생성하는 능력을 키우고, 학생들의 정보 활용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현대 기술의 사용은 교사를 대체할 수는 없지만 교실 구조를 크게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체육 교육 분야에 현대 기술을 계속해서 탐구하고 실천하는 한, 우리는 개선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체육 교육의 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