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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하면 자신을 더욱 굳건하게 만들 수 있을까?

일상생활에서 정수할 때 종을 치는 스승은 계속 벨을 울려야 한다. 그 전에, 그는 시 한 수를 묵념해야 한다: 몸, 말, 뜻은 일체이다. 종소리가 울리면, 듣는 사람이 꿈에서 깨어나 의식이 생기게 되고, 그리고 그 (그녀) 가 세 번 숨을 쉬므로 종을 두드려라. 우리 나머지 사람들이 종소리를 들을 때, 생각을 멈추고, 심호흡을 세 번 하고, 다음 말을 묵묵히 읽어야 한다. 듣고, 들어라, 이 은은한 종소리가 나를 진정한 수양 선정으로 데려와 너의 몸, 느낌, 의식, 세상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라. 불교에서 가장 소중한 수행은 명상이다. 좋은 마음으로 명상을 연습하는 것이 중요하다. 명상을 연습하기 위해서는, 우리는 더 많은 미소를 지어야 한다. 정념을 높이기 위한 방울은 우리가 이것을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우리가 참을 수 없는 젊은이가 되는 아들이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우리는 그를 사랑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자연스럽다. 사람은 귀여울 때만 사랑받기 때문이다. 우리 아들이 사랑받기 어려워진다면 우리는 매우 불행할 것이다. 우리는 그를 사랑할 수 있기를 바라므로, 이때 유일한 방법은 그를 이해하고 그의 처지를 이해하는 것이다. 우리는 잠시 공관이나 다른 화제를 버리고 우리 아들을 명상의 특정 화제로 삼아야 한다. 우선 감정과 사상의 방해를 멈춰야 한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우리의 선정의 힘을 약화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동시에 집중력을 키워야 한다. 산스크리트어로, 우리는 그것을 삼모지 (삼모지) 라고 부른다. 아이가 숙제를 하고 싶을 때, 그는 껌을 씹고 라디오를 듣는 것을 멈춰야 숙제에 집중할 수 있다. 만약 우리가 우리 아들을 알고 싶다면, 우리는 사람들의 주의를 분산시키는 일이 일어나는 것을 막는 법을 배워야 한다. 삼모지는 명상의 첫걸음이다. 이제 우리는 전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빛이 분산되거나 집중되지 않도록 우리는 전등갓이 필요하다. 독서에 집중하는 것이 우리에게는 훨씬 쉽다. 습관은 우리가 어떤 일에 집중할 수 있도록 전등갓을 얻는 것과 같다. 우리는 명상, 수행명상, 과거나 미래가 아니라 현재에 살아야 집중력을 높이고 집중력을 통해 문제를 깊이 관찰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상, 명상, 명상, 명상, 명상, 명상, 명상, 명상) 이것은 선 (禅) 입니다. 우선, 우리는 문제를 인식하고 모든 주의를 이 문제에 집중한다. 그런 다음 우리는 이런 상황에서 그 본질을 깊이 관찰하고, 즉 아들이 왜 행복하지 않은지 이해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행복명언) 우리는 아들을 탓하고 싶지 않고, 단지 그가 왜 이렇게 되었는지 알고 싶을 뿐이다. 명상을 통해 우리는 그의 현재 생활 상태를 초래한 모든 먼 원인을 찾았다. 우리가 더 많이 관찰할수록, 그를 더 잘 알게 되고, 그를 더 잘 알수록, 그에 대한 자비와 사랑이 생기기 쉽다. 이해는 사랑의 근원이고, 이해는 사랑 그 자체이다. 이해는 사랑의 별칭이고, 사랑은 이해의 별칭이다. 우리가 부처를 배울 때 이런 수행은 유익하다. 네가 나무 한 그루를 심으면, 그것은 잘 자라지 않고, 너도 그것을 탓하지 않을 것이다. 너는 그것이 잘 자라지 않는 이유를 관찰할 것이다. 비료, 더 많은 물 또는 더 적은 햇빛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너는 영원히 나무를 탓하지 않겠지만, 너는 너의 아들을 탓할 것이다. 만약 우리가 그를 돌보는 방법을 안다면, 그는 나무처럼 성장할 것이다. 비난은 전혀 소용이 없다. 절대 비난하지 마라, 절대 이유와 논거로 설득하려 하지 마라, 그것들은 어떠한 긍정적인 효과도 내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나의 경험이다. 논쟁하지도 않고, 원망하지도 않고, 비난하지도 않고, 단지 이해하려고 노력할 뿐이다. 당신이 이해한다면, 당신이 이해하고, 당신이 사랑할 수 있다면, 상황이 바뀔 것입니다. 은은한 종소리는 부처님이 우리를 불러 자신에게 돌아오는 소리이다. 우리는 그 목소리를 존중하고, 사고와 말을 멈추고, 미소와 숨결로 자아로 돌아가야 한다. 이것은 우리 바깥의 부처가 아니라 우리 자신의 부처가 우리를 부르고 있다. 우리가 종소리를 들을 수 없다면, 우리는 바람, 새, 심지어 자동차나 아기와 같은 자기 부처의 다른 소리를 들을 수 없습니다. 모두 자성불들이 우리를 자아의 부름으로 돌아오게 하는 것이다. 시계로 연습하는 것은 유익하다. 시계의 도움으로 연습할 수 있게 되면 바람이나 다른 소리의 도움으로 연습할 수 있다. 이제부터는 소리로 연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색깔로도 연습할 수 있다. 창문을 통한 햇빛은 법신의 부름으로 부처와 승가예의 존재를 부르고 있다. 조용, 미소, 다음 순간, 멋진 순간. 너는 명상에서 암송하고 명상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자를 계산하는 것과 같은 다른 방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흡입, 하나, 소리, 하나; 흡입, 둘, 소리, 둘; 빨 아, 셋, 소리, 셋 ... 10 시까지. 그리고 카운트 다운: 10, 9, 8, 7 ... 이자를 계산하는 것은 당신이 집중하여 삼모지로 들어가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이다. 만약 네가 충분한 정력이 없다면, 수행의 돌파구를 실현할 충분한 힘이 없다면, 너는 선기에 가입할 수 없다. 따라서 호흡, 명상, 명상 등의 방법은 먼저 일정한 안정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이 바로' 정지' 라고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중지" 는 집중입니다. 전등갓이 빛의 확산을 막고 읽기가 더 쉬워지는 것처럼 명상의 첫 번째 단계는' 멈춘다',' 어수선함을 멈추고 한 가지 일에 집중하는 것' 이다. 가장 아름답고 가치 있는 것이 바로 너의 숨결이다. 호흡은 훌륭합니다. 그것은 몸과 마음을 연결합니다. 이자를 계산하든, 이자만 따라가든, 모두' 중지' 를 위한 것이다. "중지" 와 "보기" 는 매우 가깝습니다. 일단 멈추면, 페이지의 글이 더 선명해지고, 우리 아들의 문제가 분명해질 것이다. "중지" 와 "보기" 는 선정과 깨달음이다. 깨달음은 당신이 통찰력과 현실에 대한 통찰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중지" 도 "관찰" 을 위한 것이고, 반대로 "관찰" 도 "중지" 를 도울 수 있다. 양자는 하나가 된다. 우리는 그렇게 많은 일을 하고, 그렇게 빨리 달리고, 상황이 또 그렇게 나빠서,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말할 것이다. "그냥 앉아 있지 말고, 뭘 좀 해라!" " "하지만 더 많이 할수록 상황이 더 나빠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말해야 합니다. "항상 바쁘지 말고 앉으세요. "거기 앉아서 멈추고, 먼저 자신을 잘 하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세요. 이것이 명상의 의미입니다. 너는 선당, 집, 기타 어느 곳에서나 시도해 볼 수 있지만, 너는 반드시 진정으로 앉아야 한다. 그냥 앉아 있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너는 앉아서 "예" 라고 말해야 한다. "예" 가 없는 명상은 명상이라고 하지 않는다. 이게 뭐야? "중지" 와 "보기" 입니다. "중지" 와 "관찰" 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똑똑한 선생님은 여러 가지 방법을 발명하여 너를 지지할 수 있다. 84,000 종의 불교 수행이 당신이 현실에 들어갈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불법은 일종의 수행의 방법이다. 우리가 고삐 풀린 말을 타고 있을 때, 나는 우리의 가장 강한 소망이 멈추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어떻게 멈출까요? 우리는 속도를 제어하고 냉정을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우리는 반드시 저항을 조직해야 한다. 두 시간 동안 차를 마시며 명상하는 것은 일종의 반항 행위, 비폭력적인 반항 행위이다. 우리가 이 일을 할 수 있는 것은 승려가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함께 할 수 있고, 우리를 잃어버리게 하는 이런 생활방식에 저항할 수 있다. 선과 명상은 우리의 저항입니다. 그래서 군비 경쟁을 멈추고 싶다면, 당신은 그것을 저항하고, 자신의 일상생활에서 그것을 보이콧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나는 뉴욕에서 차 한 대를 본 적이 있는데, 범퍼에는 "평화를 내게서 시작하게 하라" 라는 표어가 있다. 이것은 옳다. " 평화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이것도 정확합니다. 선은 재미있을 수 있다. 우리는 천천히 걷자, 혼자 혹은 친구와 함께, 가능하다면 풍경이 좋은 곳을 선택한다. 명상은 진정으로 걷기를 즐기는 것이지, 눈부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단지 걷기 그 자체일 뿐이다. 목적은 현재에 살고 당신이 가는 모든 단계를 즐기는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은 모든 불안과 고민에서 벗어나야 하고, 미래도, 과거도, 현재만 즐겨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는 명상할 때 아이의 손을 잡을 수 있다. 네가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인 것처럼 차근차근 걸어간다. 우리는 계속 걷고 있지만, 우리는 종종 달리기처럼 걷는다. 우리가 이렇게 급하게 걸을 때, 우리는 불안과 고통을 대지에 인쇄하고 있다. 우리는 반드시 이 길을 걸어야 한다, 오직 평화와 평온을 지구에 찍어야 한다. 만약 우리가 평화와 평온을 갈망한다면, 우리 각자는 후자의 방식을 택하여 걸어야 한다. 모든 아이들이 이것을 할 것이다. 만약 우리가 그렇게 한 걸음을 내딛을 수 있다면, 우리는 두 걸음, 세 걸음, 네 걸음, 다섯 걸음을 내딛을 수 있다. 우리가 평화롭고 행복하게 걸을 수 있을 때, 우리는 모든 인류의 평화와 행복에 기여하고 있다. 선진은 정말 좋은 수행 방법이다. 부처가 명상에 관한 기본 교수법은' 사념처' 이다. 발리어, 중국어 및 기타 언어 (영어와 프랑스어 포함) 모두 가능합니다. 이 경전에 따르면, 선수는 당신의 몸, 당신의 감각의식, 의식의 대상인 외부 세계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에 대해 명확한 인식을 가져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약 네가 무슨 일이 발생했는지 정확히 안다면, 너는 문제가 언제 발생했는지를 분명히 볼 수 있고, 더 이상의 문제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일이 터졌을 때는 이미 너무 늦었다. 우리가 우리의 일상생활을 어떻게 대해야 하는지가 가장 중요한 문제이다. 자신의 감정, 말, 일상 사무를 어떻게 보느냐가 바로 선수이다. 우리는 명상을 우리의 일상 생활에 통합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시도해 볼 수 있는 간단한 일이 많다. 예를 들어, 저녁 식사 전에, 모두들 탁자 앞에 둘러앉아 심호흡을 세 번 연습할 수 있다. 자신을 되찾고 진정한 자아가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나는 심호흡을 할 때마다 너를 다시 완전한 사람으로 만들 수 있다고 믿는다. 둘째, 식사를 시작하기 전에 미소를 지으며 모든 사람을 바라볼 수 있다. 누구나 2 ~ 3 초 동안 볼 수 있습니다. 너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우리는 사랑하는 사람을 포함하여 서로를 볼 시간이 없다. 일단 무상하면 곧 늦을 것이다. 숨기지 않고 자기 가족의 모든 구성원을 감상하는 것은 아름다운 일이다. 매촌에서는 한 아이가 매일 밥을 먹기 전에 시를 외운다. 밥 한 그릇을 집어 들고, 그는 자신이 매우 운이 좋다는 것을 알았다. 난민으로서, 그는 동남아시아의 많은 나라에서 아이들이 배불리 먹을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들이 서양에서 산 쌀은 태국에서 수입한 최고의 쌀이다. 아이들은 태국에서도 태국 아이들이 이런 밥을 먹을 기회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들은 저질 쌀을 먹는다. 좋은 쌀은 국가 수출 창출에 남겨진다. 난민 어린이가 밥 한 그릇을 들 때, 그는 그가 운이 좋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그는 매일 40,000 명의 동갑내기 아이들이 굶주림으로 죽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리고 아이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오늘, 책상 위에는 엄마가 방금 만든 좋은 것들이 있습니다. 아빠는 저기, 형은 저기, 누나는 저기 있다. 우리 모두 이렇게 앉아서 함께 식사하는 것이 좋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굶주리고 있다는 것을 안다. 나는 이것에 대해 매우 감사한다. "작은 방의 배치가 간단하고 빛이 너무 밝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계, 아름다운 시계, 쿠션, 의자, 그리고 자신의 본성으로 돌아가라고 일깨워 주는 꽃 한 병을 원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는 미소를 지으며 꽃꽂이에 전념할 수 있다. 너희 집에 다섯 식구가 있다면 쿠션 다섯 개 또는 의자 다섯 개, 손님에게 몇 개를 더 사 줄 수 있다. 어쩌면 당신은 종종 당신과 함께 명상을 연습하고 3 ~ 5 분 동안 숨을 쉬도록 손님을 초대할 것입니다. 불상이나 불상을 원하시면 트집을 잡으세요. 많은 경우, 내가 본 불상은 가볍지도 않고 불공평하기도 했다. 불상을 만든 연예인들이 호흡과 미소를 연습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부처님을 집에 초대하려면 골라서 골라주세요.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 이 불상은 웃고, 행복하고, 아름다워야 한다. 그들이 불상을 볼 때 상쾌한 느낌이 없다면 좋은 불상이 아니다. 아름다운 불상을 찾을 수 없다면 잠시 기다려 꽃 한 송이로 바꿔 주세요. 꽃은 부처이고 꽃은 불성이 있다. 나는 어떤 가족들은 호흡을 연습할 방이 있다는 것을 안다. 아침 식사 후, 아이들은 들어가 앉아서 10 번 숨을 쉬고, 한 번 숨을 쉬고, 두 번 숨을 쉬고, 세 번이나 열 번 숨을 쉬고, 학교에 간다. 이것은 아주 좋은 방법이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열 번 숨을 쉬고 싶지 않다면, 세 번은요? 성불의 자기기대로 하루를 시작하는 것은 아주 좋은 방법이다. 만약 우리가 아침에 부처이고 하루 종일 이 부처를 자양시키려 한다면, 하루가 끝날 때 우리는 미소를 지으며 집에 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부처는 아직 남아 있어, 우리에게 잃어버리지 않았다. 화가 났을 때, 아무것도 하지 말고, 말도 하지 마라. 숨을 쉬면서 천천히 호흡실로 들어간다. 호흡간은 우리 마음속의 불토를 상징한다. 우리는 집에 없어도 필요할 때마다 들어갈 수 있다. 나는 친구가 한 명 있다. 그는 화가 날 때마다 집 휴게실로 가서 세 번 숨을 쉬고 벨을 한 번 울리며 외우기 시작했다. 그래서 그는 즉시 많이 좋아졌다. 만약 그가 좀 더 앉아야 한다면, 그는 거기에 머무를 것이다. 아내가 저녁을 준비할 때, 호흡실에서 들려오는 벨소리가 자주 들리는데, 이는 또한 그녀에게 일에 전념해야 한다는 것을 일깨워 준다. 이때 그녀는 그녀의 남편을 매우 존경한다. 클릭합니다 그는 대단하다. 그는 정말 남달랐다. 그는 자신의 분노를 어떻게 통제할 줄 안다. "만약 그녀가 방금 화가 난다면, 그녀의 분노는 점차 가라앉을 것이다. 때때로 그녀는 채소를 썰고, 호흡실로 가서 그와 조용히 앉아 있다. 이 그림은 너무 귀여워서 비싼 초상화보다 훨씬 예쁘다. 이렇게 문제를 처리하면 모두에게 좋은 영향을 미칠 것이다. 몸뿐만 아니라 솔선수범하는 것이다. 자녀가 화가 났을 때, "그 방으로 가!" 라고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 "네가 해야 할 일은 그의 손을 잡고 함께 호흡실로 들어가 함께 조용히 앉아 있는 것이다. 이것은 최고의 평화 교육이다. 부처로 하루를 시작하는 것은 아름답다. 우리가 부처를 떠나야 한다고 느낄 때마다 우리는 앉아서 진정한 나로 돌아갈 때까지 숨을 쉬었다. 세 가지를 제안하고 싶습니다. 명상을 위해 집에 호흡실을 마련합니다. 매일 아침 아이들과 함께 호흡과 명상을 몇 분 동안 연습한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아이와 느린 명상을 연습하는 데는 10 분밖에 걸리지 않는다. 이 물건들은 매우 중요하다. 그들은 우리의 문명을 바꿀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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