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용감한 전설과 역사 기록
동물 (음맥) 은 길상짐승으로, 용이나 기린처럼 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다. 전설에서 그는 황제가 치우를 물리치도록 도왔다. 고대에는 용과 사자를 추는 것 외에 춤도 있었다. 도가 문장' 구보' 에서' 왕천준, 태어날 때부터 영관을 다스려야 한다' 는 신이 있다고 한다. 천국에는 수백만 명의' 용자의 신' 이 하늘의 순찰을 담당하고 있다. 지구의 규찰 작업과 유사하다. 비운, 천둥 치는 일, 비를 내리는 눈, 산석, 요정을 잡는 일, 역병 사진 수집. 한대' 서역전' 에는' 오고산 좌국도 복숭아 따기, 사자, 오줌소' 라는 기록이 있다. 맹강주일: "복숭아꽃은 하루 부적으로 뽑히고, 사슴의 꼬리처럼, 외톨이는 천록이라고 하고, 쌍각은 악귀라고 합니다." 악령은 싸움이다.
용감한 개는 용승 9 자 중 9 번째 아들이라고 한다. 그것은 구름을 날고, 천둥을 지휘하고, 맑은 비를 지휘할 수 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사악한 것을 피하고 악을 피하는 힘이 있다고 한다. 용승구자는 제각기 신통이 있다. 그의 아들은 그의 아버지보다 천 배나 낫다. 그는 큰 입을 가지고 있는데, 금빛 두꺼비처럼 보이는데, 몸에는 비늘이 있고, 유니콘 한 마리가 야수의 싸구려를 다 차지하고 있다. 그는 엉덩이가 없는 입을 가지고 있어서 아무것도 삼키면 설사를 하지 않는다. 사방팔방에서 재물을 모집할 수는 있지만, 들락날락할 수밖에 없고, 신통이 비범하다. 그가 천조를 어겼기 때문에, 옥제는 그에게 먹을 수밖에 없다고 벌을 주었다. 그래서 부귀를 바탕으로, 배는 부의 주머니이며, 동시에 관운을 재촉한다.
판다 전문가 장화민 교수에 따르면 고서에서는 판다를' 너구리' 라고 부른다. "오제사기" 에서 중국의 "오제" 의 첫 황제를 묘사하였다. 그의 나라 이름은' 유곰' 으로 곰 등 야생 동물 존중과 곰 (흑곰), 불곰, 판다 등 야생 동물 구분이 뚜렷하다.
사서는 또 한 가지 이야기를 서술했다. 4 천여 년 전 황제는 호랑이, 표범, 곰, 너구리 등 맹수를 길들인 부족을 지휘하여 판천 (하북성 사슴현) 에서 다른 부족의 우두머리인 치우를 물리쳤다. 판천전이 비교적 유명하기 때문에 서한의 역사학자 사마천이 기재되어 있다. 사기뿐 아니라 중국 최초의 고대 사적을 서술한 책' 상서' 도' 목서 맹세' 에 묘사되어 있다. 3000 여 년 전, 주무왕의 군대는' 호랑이에 날개를 달았다' 며, 목엽에서 상금요일 군대를 대패시켰고, 후세에서도 용감한 자를 용감히 비유했다. 불교에서는 부처님을 위해 마운트를 하는 데도 쓰이지만,' 정신을 집중하여 듣다' 라고 하지만, 모양적으로는 그것과 별반 다르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둘째, 용감한 자와 용감한 자의 형성
마법은 사나운 야수이다. 봉황 기린처럼 암컷과 수컷으로 나눌 수 있다. 수컷은' 악마' 라고 하고, 암컷은' 악마' 라고 부르는데, 지금은 이미 공모를 가리지 않는다. 고대에는 두 개의 뿔이 있었는데, 하나는 "천록" 이고 다른 하나는 "악령" 이었다. 나중에는 한 뿔이나 두 뿔이 없었고, 대부분 한 뿔의 모양이었다. 남방에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런 야수를' 용자' 라고 부르는 것을 좋아하지만, 북방에서는 여전히' 악령' 이라고 불린다. 천록' 에 관해서는 이런 맹수라고 부르는 사람이 거의 없고,' 요괴' 나' 사불상' 이라고 부르는 사람도 있다.
용자와 용자의 조형이 많아서 세분화하기 어렵다. 왕조를 바꾼 후, 용감한 자의 모양은 비교적 통일되어 있다. 용수, 마신, 말발, 이마 아래 긴 수염, 옆구리에 날개가 돋아나고, 날으는 사납다. 예를 들면 짧은 날개, 쌍각, 말꼬리, 갈기는 항상 가슴이나 등에 연결되어 있고, 눈은 튀어나오고, 긴 이가 있다. 지금까지 널리 유행하고 있는 모양은 머리 위에 구석이 있고, 온몸에 긴 갈기가 감겨 있고, 꼬리에는 날개와 곱슬머리가 있다.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이 야수가 항문이 없고 들어갈 수 없는 것이 마치 돈을 벌어 보물을 만드는 것과 같다는 것이다.
셋째, 용자와 용자의 기능
따라서 풍수에 악령, 악귀, 집의 마법이 사용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용무의 개는 금은보화의 맛을 좋아하며, 금은보화를 자주 물어뜯어 주인을 기쁘게 한다고 한다. 그래서 이것은 상서로운 일이라고 한다. 그래서 돈을 벌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마법은 풍수 오행 속에서 불타오르고, 많은 돈을 끌어들이며, 이때부터 천하의 재원을 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용감한 사람을 집이나 직장의 적당한 곳에 두면 재물을 모집하고 보물을 얻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보통 편향된 사람들은' 용자' 가 왕성하고 재물운에 치우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회사나 사업장에 용자를 둘 것이다. 편향된 업종은 외환, 주식, 금융, 경마, 선물 등이다. 기린과는 다르다. 그것은 사납고 사나운 야수로, 읍택에서 악령을 내릴 수 있다. 옛날에도 읍묘에 쓰였다. 그것은 무덤의 수호자로, 일반 무덤의 무덤에서 볼 수 있는데, 그 살인의 용맹을 알 수 있다.
풍수의 상서로운 위치에 놓을 수 있는데, 많은 지리학자들은 재물을 재촉하는 작용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8 개의 다른 방위에서 옥제를 진열한 신화 동물은 재물을 재촉하는 힘이 있을 것이다. 사실 정재나 편재에 유리하기 때문에 요 몇 년 전부터 유행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마법으로 돈을 재촉하는 것은 항상 종교다. 따라서 작품이 옳든 그르든, 신비한 점술의 신은 상승할 때나 태양이 황도길일에 있을 때 돈을 재촉하는 마법이 가장 강하다. 그러나 범죄를 저지른 사람이 반드시 돈을 재촉할 권리가 있는 것은 아니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이것은 영수의 특징이다. 풍수에서 마술의 역할은 다음과 같이 설명할 수 있다.
1, 읍택에서 사악한 기능을 한다. 빛을 발한 용감하고 두려움이 없는 동물을 집에 두면 집안이 잘 돌아가고, 길조를 강화하고, 사악한 기운을 몰아내고, 읍택의 역할을 하며, 집안의 수호신이 되어 가족의 핑안 보장을 받을 수 있다.
2. 특히 부분 재운, 소득 변동이 있는 사람들 (예: 판매, 비즈니스, 외환, 주식, 금융, 복권, 선물, 카지노 등) 에게 재정을 구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편재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정재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장사하는 상인도 회사나 집에 두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