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은 맥주축제, BMW 자동차, 오페라 공연, 축구, 그림으로 유명하다. 회화에는 고대 갤러리뿐만 아니라 현대 갤러리도 있습니다. 현대화에서는 뮌헨 청년기사협회의 회화 소장품이 세계에서 매우 유명하다. 국립 현대화박물관, 시립예술박물관의 라임바흐 분관, 뮌헨 부근의 무르나우, 코첼, 베른하르드의 박물관에서 그들이 전세한 걸작을 볼 수 있다. 이 미술관과 박물관 중 뮌헨 도심 루이스가 33 번지에 위치한 시립미술관 램바흐 분관이 가장 유명하다. 젊은 기사 클럽의 중요한 회원인 가브리엘 M (1877-1962): 그녀의 80 번째 생일에 1957 이 젊은 기사 클럽 회원 ( 이러한 값진 그림들의 경위를 분명히 하기 위해서, 우리는 당연히 그것들을 칸딘스키와 그녀의 생활 및 예술적 경험과 연결시켜야 한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M 은 190 1- 1902 에서 뮌헨에서 그림을 공부하고 칸딘스키 교수의 수업을 듣고 그를 알게 되었다. 1902 년 여름, 칸딘스키는 한 무리의 학생 (M 포함) 을 데리고 뮌헨에서 남쪽으로 65km 떨어진 작은 도시인 코처로 자연 환경에서 그림을 그렸다. 다뉴브 강과 알프스 사이의 바이에른에는 아름다운 호수가 많다. 코흐는 콜 호수와 매우 가까워서, 그들은 곧 사랑에 빠졌다. 1903 년 두 사람은 결혼해서 동거했다. 이 관계는 19 16 까지 계속되었다. 1904- 1908 에서 그들은 이탈리아, 프랑스, 스위스, 네덜란드, 튀니지로 갔다. M 은 헨에서 남동쪽으로 65 킬로미터 떨어진 무나우에서 그녀와 칸딘스키가 여름에 거주하고 일할 수 있도록 집을 샀다. 당시 러시아인들이 많이 방문했기 때문에, 이 집은 현지인들에 의해' 러시아의 집' 이라고 불렸으며, 청년 기사 클럽 발전의 중요한 단계인 마크, 야프렌스키, 웰레프킨이 이곳을 방문한 적이 있으며,' 청년 기사' 라는 이름과 이 단체의 취지가 여기에 생겨났다. 무르나우의 이 집에서는 칸딘스키와 M 이 대량의 그림을 창작했다.
제 1 차 세계대전이 발발한 후 칸딘스키는 혼자 러시아로 돌아왔다. 19 16 년, 그는 스톡홀름에서 그를 만나기를 기다리고 있는 M 에게' 그들 사이의 관계 종료' 라는 편지를 보냈다. M 은 1920 년부터 1962 년까지 사망해 Murnau 에 살고 있다. 10 월 혁명 이후 칸딘스키는 모스크바 인민교육위원회 위원을 역임했으며 192 1 년 동안 바우하우스 초청을 받아 소련을 떠났다. 독일에 도착한 후, 칸딘스키는 M, Murnau 에 있는 그의 그림을 되찾기 위해 오랜 기간 지속되는 소송을 벌였다. 문제는 1927 까지 해결되지 않았다: 칸딘스키는 이 그림들의 소유권을 포기했다.
예술 애호가들에게는 이 그림들을 가장 좋은 형식으로 보호하는 것이 중요하다. 칸딘스키는 평생 망명 생활을 했다. 그는 러시아와 독일 국적을 가졌고 결국 프랑스 국적에 가입했다. 그래서 모든 사전은 그가 파러시아계라고 말한다. 사실 그는 독일과의 관계가 가장 깊다. 격동의 바이마르 공화국 시대에 그는 바우하우스 학교에서 10 년을 보냈고, 그는 1933 년에 어쩔 수 없이 독일을 떠나 결국 프랑스에 정착하여 사망했다. M 은 Murnau 의 집에 큰 포도주 저장고를 가지고 있는데, 그의 그림 때문에' 백만 포도주 저장고' 라고 불린다. 이 수치는 사실 충분치 않다. 전년도 뉴욕 소더비 경매장에서 칸딘스키의 그림' 두 명의 기사와 기울어진 인물' 을 경매해1909-에서 창작했다. 나치 시절 나치는' 소년기사' 를 포함한 모든 현대주의 예술을' 퇴폐예술',' 볼셰비키 예술' 으로 배척했다. 1937 년 나치는 뮌헨에서' 19 10 이후 독일 퇴폐예술전' 을 열어 청년기사회 칸딘스키 등의 작품을 전시했다. "흑전 전시회" 이후 "흑화" 는 세 가지 운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이 불타고 있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이 양질의 상품들은 고린 등과 같은 나치 관리들에 의해 횡령되었다. 다른 중요한 작품들은 스위스 루체른 경매에서 외화를 벌어들인다. 위에서 언급한 그 그림은 안전하다. 바이에른 구석에 사는 독일의 작은 여자의 오두막과 그녀의 그림에 누가 주의를 기울이겠는가?
칸딘스키는 1896 년 30 세에 독일에서 그림을 배우기 시작했다. 그는 뮌헨의 예술가 프란츠 폰 스투크에 가입하여 그를 따라 190 1 을 배웠다. 스타크는 헨의' 분리파' 의 창시자이자' 청년 스타일' 의 중요한 대표이다. 그는 보통 평면과 선형 사진에서 비대칭과 이국적인 분위기를 강조한다. 칸딘스키는 당시 뮌헨의 예술 분위기 속에서 집처럼 느껴졌다. 뮌헨에서 칸딘스키는 점차 자신의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했다. 그의 스타일은 러시아 민간화 (과장된 비현실적인 표현과 강렬한 색채를 특징으로 함), 인상파와 야수파 그림, 뮌헨의 스닥 등의 영향으로 형성됐다. 청년 기사 클럽의 주요 대표 인물의 그림 스타일은 각기 다르다. 예를 들어 칸딘스키는 점선면의 조합과 색채의 변화로 사상과 감정을 표현하기 위한 그래픽을 형성한다. 마크는 동물의 형태를 통해 주변 세계와의 관계를 추구한다. 그램은 선을 이용하여 그림과 음악, 수학의 관계를 표현하고 환각과 환상을 표현한다.
헨과 그 주변 지역은 처음에 세계 예술사에 자리를 잡은 예술단체' 젊은 기사' 를 육성하고 형성했다. 오늘날 이곳은 이미 젊은 기사를 연구하고 그들의 그림을 감상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가 되었다. 위에서 언급한 다섯 개의 미술관과 박물관 외에도 칸딘스키 선생님이 살던 집도 계속 남아 있었다. 뮌헨의' 막힌 별장' 이라는 전시장에서 사람들은 많은' 청춘 스타일' 의 작품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