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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갑 원수 2 소개

원자폭탄과 우주 이온포도 없고 스텔스 탱크도 없다. 강철과 피의 박살, 화약 냄새와 위너 환호만 있었다. 우르릉거리는 철도는 평화에 대한 마지막 환상을 산산조각 낼 것이지만, 우리를 평화로 인도할 것이다 ...

이 인스턴트 전략 게임이 유행하던 시대에는 SSI 가 출품한 제 2 차 세계대전 유럽 전장을 배경으로 한' 갑옷 원수 2' 가 바둑 게임에 악랄한 기풍을 불어넣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략, 전략, 전략, 전략, 전략, 전략, 전략) 나도 삼국 시리즈의 바둑 게임에 싫증이 났다. 즉석 전략도 아니고, 온라인 놀이도 아니지만, 이번에는 PG2 에 의해 완전히 정복되었다. 작가는' 철갑 원수' 총 5 차례의 전투에서 두 차례의 독일군 전투를 완성했다. "말하고 웃는다" 는 느낌은 정말 끝이 없다. PCGAMER 잡지가 선정한 1997 년 최고의 전쟁 게임이라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원수를 처음 만나다

게임의 오프닝 영화는 매우 성공적이었다. 유럽 대지의 생활은 표범식 탱크와 메세슈미트 전투기의 포효에 의해 깨졌다. 제 2 차 세계 대전 역사상 유명한 인물들이 롬멜, 몽고메리, 아이젠하워, 주코프 등 잇따라 나타났다. 각종 반짝이는 메달이 네가 쟁취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매번 전투가 끝난 후, 역사상 그 전투에 관한 다큐멘터리도 있을 것이다. 매우 훌륭하다. 임무 브리핑에는 영화가 없지만, 지휘관의 음성 지시는 더빙이 아주 좋다.

게임 화면에 들어가서 실수하지 마세요. 유럽의 풍경화처럼 30 여 장의 거대하고 섬세한 지도가 휘황찬란한 전지 디자이너들을 지옥에서 몰아냈다. 모든 지형, 주요 도시와 강은 역사와 실제 지리에 충성한다. (저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나온 월드아틀라스도 특별히 찾아봤어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마이크로소프트, 마이크로소프트, 마이크로소프트, 월드 아틀라스) 모든 병종은 3D 로 표현되는데, 특히 장갑 부대는 절대적으로 정교하고 진실하다. (믿지 않는다, 게임과 제 2 차 세계대전 표범 G 탱크의 실화를 비교한다.)

작전 시스템

전체 게임은 회합제를 채택하고 있으며, 각 전투는 규정된 라운드 수 내에 노란색 상자가 있는 도시를 점령해야 한다 (참고: 초기에 노란색 상자가 있는 도시는 결국 점령해야 한다). 전투당 완료된 라운드 수에 따라 결과는 "BRILLIANTVICTORY", "VICTORY" 및 "TACTICALVICTORY" 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즉, 전략적 실패입니다.

매 라운드가 끝나면 통수부는 라운드 결과에 따라 약간의 돈을 보낼 것이다. 예를 들면, 일반 도시 40 점을 점령하고, 노란색 상자 도시 80 점을 점령하는 것과 같은 점을 결정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전투에서, 너는 이 돈으로 부대를 수리하고 전투력을 회복할 수 있다. 전투 사이에 휴식을 취할 때, 그것은 새로운 무기와 장비를 구입하고, 기존 무기와 장비를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하고, 부대의 초강력 병력을 높이는 데 사용될 수 있다. 흥미롭게도, 당신은 또한 당신의 기존 부대를 팔아서 자금을 얻을 수 있다.

이 게임이 홍경 등 즉석 전략 게임을 뛰어넘는 가장 좋은 곳은 병력 업그레이드와 리더쉽이다. 각 부서에 이름을 붙일 수도 있다. 그때부터 그들은 차가운 강철이 아니라 산 산하였다. 모든 전투가 끝난 후, 행운의 부대는 한 명의 우두머리, 즉 휴식 기간 동안 군상자의 장교를 받게 될 것이다. 그는 부대에 두 가지 능력을 가져다 줄 것이다. 하나는 부대 계급에 의해 결정되고, 다른 하나는 무작위적이다. 예를 들면 적의 탱크에 대한 슈퍼공격과 같은 라운드 두 번의 공격 능력이다. 부대는 100 포인트 경험치를 얻을 때마다 1 급을 올리고 최대 힘은 1 포인트를 증가시킨다. 전쟁에 직면하여, 그들은 반드시 돈을 써서 군대를 강화하여 그들의 최대 힘을 달성해야 한다.

매번 공격하기 전에 먼저 자신의 부대를 클릭한 다음 공격을 당한 적에게 마우스를 움직이면 예상 공격 효과 (이론상) 가 나타나는데, 이는 아래 설명된' 살육 공격' 에 매우 중요하다. 그리고 매번 공격의 효과도 대충 이 숫자일 뿐, 어느 정도 무작위성이 있기 때문에 적의 죽음을 볼 때마다 아군의 공이 실패할 때마다 우리는 컴퓨터의 자동 보존을 꺼내는 것이 낫다. 어쩌면 역사를 다시 쓸 수도 있고, 즐거워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 게임에는 완전한 온라인 전투 시스템과 지도 편집기도 포함되어 있다. 친구와 함께 바튼 대 롬멜을 할 수 있는 흥미가 있다.

무기 추천

PG2 에서 구입할 수 있는 병종은 100 여종으로 처음에는 현란했지만 실제로는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무기가 많지 않다. 독일군을 예로 들면, 탱크는 전쟁 초기부터 PANZERIV 와 PANZERIII 로 신속히 업그레이드되어야 한다. 전자는 보병을 섬멸하고 후자는 탱크를 친다. 전쟁 중기에는 PANZERIVG, PANZERA, D 를 위주로 공격 거리가 2 격에 도달해야 한다. 후기에 그들은 전쟁사에서 혁혁하게 유명하다. 물론 포병도 무시할 수 없다. 최초의 10 인치 포병은 신속하게 15 인치로 업그레이드하고 반무한궤도차로 견인해야 합니다. 자주포의 사정거리가 좀 짧아서 나는 감상하지 않는다. 공군에서는 독일 비행기의 성능이 소련에 비해 몇 가지 장점이 있지만, 미국과 영국의 비행기에는 심기만 했다. 이전 Me 109 FW 190A 로 업그레이드, 중기 d, 돈이 많으면 ME262 로 업그레이드. 방공 무기: 독일 공군이 약해서 방공력이 따라잡아야 하는데, 몇 문 자체 방공포는 매우 효과적이다. PSW 시리즈 정찰차는 독일군의 법보 중 하나로 시야가 넓고 활동도가 놀랍다. 그들은 공격 전 적을 정찰하고 공격 후 도시를 점령할 수 있는 도구이기도 하다.

만약 당신이 전투에서' 전승' 을 거둔다면, 지휘부는 당신에게 1 최신 PROTOTYPEAWARD 를 보낼 수 있습니다. 당시의 기준을 훨씬 뛰어넘었으니 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뭐? 이런 무기는 효과가 없다. 서류를 받고 돌아오다. 아마도 다음 무기가 너의 구름을 흩어지게 할 것이다. 반복적으로 싫으면' 팔자', 새 무기는 많은 돈을 팔 수 있다! 그런 다음 기존 군대를 구입하고 업그레이드하십시오.

부대는 욕심을 부리지 말고, 능력이 약하고, 달리기 뛰고, 성적이 떨어지는 사람은 빨리 팔아라. "천군은 얻기 쉽고, 하나는 구하기 어려울 것이다." 몇 명의 킹스맨 부대는 한 무리의 오합지졸보다 훨씬 유용하고 지휘하기 쉽다. 그러나 2 ~ 3 개의 돌격팀을 구성하기에 충분하다.

기본 전술

집단군: 모든 전투는 탱크, 중포, 자대포, 정찰차로 그룹화되어 있으며, 장갑주력은 전방에 있고, 포병, 방공병은 중간에 있고, 양익장갑 부대는 엄호로 삼고 있다. 공군은 뛰어난 기동성으로 각 주요 그룹 간에 지원을 할 수 있다.

포위 공격: 독일군의 총병력이 상대방보다 현저히 적기 때문에 포위망에 나누어 하나씩 격파해야 한다. 우세한 장갑 부대로만 강경하게 싸우는 것은 현명하지 못하다. 정확한 공격 순서는 장갑차 정찰 → 항공기 정찰 (악천후) → 중포 사격 → 폭격기 억압 → 탱크 접근 사격 (격격) → 탱크 억압 공격 → 보병 공격이다. 특히 적 근처에 포병 지원이 있는 것을 발견하면 가능한 포병이나 공군으로 억압하고 파괴해야 한다. 만약 화포가 있는지 확실하지 않다면, 먼저 한 군으로 탐구성 공격을 하여 적의 화포를 유인하여 발포하여 진지를 폭로한다. 1 대 2 탱크 부대로 적선을 뚫고 적포 진지를 공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수단이다. 그렇지 않으면, 한 차례의 촉박한 공격은 적의 4 ~ 5 개 포병 단위의 폭격을 초래할 수 있으며, 그것이 적에게 접근하기 전에 "미처 정복하기 전에, 그는 이미 죽었다" 고 할 수 있다.

억압을 파괴하다: 쌍방이 교전할 때마다 화면 위에 쌍방 부대의 손실과 억압 상황이 나타난다. 파괴된 것은 파괴된 수량을 의미하고, 억압된 것은 부대가 이번 라운드 이후 전투에서 이미 공제된 전투점 수를 의미하므로 공격과 매복을 죽여야 한다는 뜻이다. 이는 PG2 의 두 가지 기묘한 점이다. 초공은 탱크 부대 특유의 것이다. 탱크 부대 옆에 있는 부대가 약하다면 (위에서 언급한 추정치는 적의 전멸이고 아군의 손실은 0 이다), 아군의 공격은 적에게 반격되지 않을 것이다. 일거에 적을 소멸한 후 (이를 참살이라고 함), 계속 이동하고 같은 라운드 공격을 할 수 있다. 만약 각 부서가 잘 협조한다면, 한 단위가 한 라운드에서 서너 개의 적 단위를 섬멸할 수 있으니, 그야말로 핍박이다. 부대가 발견되지 않은 지역에 도착했을 때 매복이 일어났다. 만약 노선에 적군이 있다면,' 놀라움' 은 즉시 화면 위에서 튀어나와 폭행을 당할 것이다. 이때 일반 보병이라도 너의 트럼프 카드 타이거 탱크 부대의 대부분을 섬멸할 것이다. (와, 아프다.)

포재: 전쟁 모델의 많은 전투에서 플레이어의 부대 외에 장면에도 사전 설정된 부대가 있다. 이 부대들을 잘 이용하여 포재가 소모될 때. 먼저 그들은 적의 일부 병력을 소비한 다음 플레이어 자신의 부대가 싸구려를 줍게 하고, 마지막 타격을 하고, 더 많은 경험치를 얻고, 가능한 한 빨리 우승군이 되도록 할 것이다.

불행히도, 적들은 내가 위에서 묘사한 전술에 매우 능통하며, 재난적인 살육 공격을 포함한다. 더욱 공평하게, 적은 때때로 매복 당한 실수를 범한다. 높은 IQ 는 플레이어에게 큰 폐를 끼쳤으니, 반드시 차근차근 조심해야 한다. 동시에 홍경의 적이 지적 장애인과 컴퓨터 부정행위로 더 이상 친구를 찾아 싸우지 않는 것을 다행으로 여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기교와 투기:

비와 눈이 오는 날에는 비행기가 공격받을 수 없다. 빈둥거리지 마라. 이때 정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나치게 긴장하기 전에 부대를 업그레이드해야 돈을 조금 절약할 수 있다. 인터넷에 외국인이 있는데, 가능한 한 많은 비행기를 사야 한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컴퓨터는 매 관문마다 비행기가 몇 대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망가져도 더 이상 사지 않고, 공중의 우세를 쉽게 세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동의하지 않는다. 우선, 더 많은 비행기를 살 수 없다. 가격이 너무 높기 때문이다. 그리고 독일 역사상 장갑 부대가 이겼다. 나는 내가 역사를 존중할 수 있기를 바란다.

활동 가이드:

먼저 몇 차례의 전쟁을 벌인 다음 전쟁 모델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미영과의 전투에서 적의 공군은 이렇게 강해서, 전혀 강경하게 싸울 수 없다. 첫째, 전투 전에 대공포로 일부를 소비하십시오. 소련군 탱크는 위력이 크니, 장거리 공격에 주의하여 적의 힘을 소모해야 한다.

독일 전쟁 1

마드리드 견적, 스페인 마드리드: 이것은 전투 방법에 익숙한 좋은 기회이다. 우리는 포병의 역할을 중시해야 한다. 탱크 부대는 직접 운전해서는 안 된다. 서로 협력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결국 적의 왼쪽 아래 구석에 있는 도시에는 많은 지원군이 있을 것이다. 속전속결을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죽는 것이 보기 흉하다. 전투가 끝난 후 보병 부대는 가능한 한 빨리 팔아서 PANZERIV 와 PANZERIII 탱크로 교체해야 한다. 비행기도 적절하게 구매해야 합니다.

폴란드, Ciechanow: 두 개의 집단군, 동근과 남향, 형성. 맨 아래 도시에도 많은 지원군이 있다. 계속 싸우지 말고 도시를 가져가세요.

핀란드 Suomussalmi: 이 수준은 어렵습니다 (소련 홍군이든 아니든). 적의 탱크는 성능이 매우 좋아서 지형이 공격에 불리하다. 적의 대포를 먼저 파괴하는 것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여기는 눈이 자주 오기 때문에 폭격기는 정찰기로 쓸 수 있다.

노르웨이 릴하머: 좌우군단의 추진 속도는 통일되어야 하고, 마지막으로 지도 위의 도시를 함께 공격해야 한다. 이 수준에서, 너의 부대는 이미 장갑을 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

프랑스 색단: 남부와 서부라는 두 군단을 결성한다. 기계화된 교량 부대가 없는데, 어떻게 산천을 가로질러 곧장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단 말인가? 길을 막는 적을 보내라, 그렇지 않으면 적의 남쪽 지원군이 올라오면 너는 손해를 볼 것이다. (참고: 모든 강이 다리를 놓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덩케르크타운 케르크: 미국과 영국 공군의 위력을 맛보기 시작했군요. 고사포를 좀 사다.

몰타: 이것은 전체 경기에서 가장 흥미로운 전투입니다. 독일군은 낙하산병이 진군하고, 섬의 적군 고사포가 밀집되어 있고, 강력한 영국 해군 지원이 있다. 강대한 부대를 파견하여 함대의 엄호하에 섬의 왼쪽 아래에서 상륙할 뿐, 상륙 지점은 전방에서 너무 멀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왕실 해군 대포가 울리면 상륙함은 어복에 묻힐 운명이다.

북아프리카 투볼루크 토브 룩1:상대는 몽고말리 장군입니다. 새로 고쳐주세요. 사막은 탱크 작전에 적합하지만 적의 빠른 탱크가 뒤에서 너의' 연약한' 포병 부대를 공격하는 것을 조심해야 한다. 적기도 큰 위협이다.

투보루크 2: 영국군을 바다로 몰아넣을 때가 됐지만 투보루크시는 수비하기 쉬워서 탱크 클러스터를 열 수가 없어요. 우리는 무엇을 합니까? 중포로 그것을 평평하게 합니다.

우크라이나 키시나우: 루마니아 군대는 이상적인 포회입니다. 공성을 많이 점령하고 수입을 늘리도록 주의해라.

모스크바 노프고로드 우회: 전선이 너무 길어서 남북 철권 두 개를 형성하고 북선 군대를 강화하는 데 집중해야 한다. 남쪽에 다리력을 배치하면 추진 속도를 크게 높일 수 있다.

모스크바 볼로코 럼스크에 진출한다: 이 관문은 결국 매우 어렵고, 적의 지원군이 끊이지 않고, 반드시 속전속결해야 한다. 먼저 맨 왼쪽에 있는 적의 도시를 공격하지 말고 전투에서 새로운 부대를 사서 점령하라.

모스크바 클린 포위:

영국 윈저: 영국에서 싸우는 것은 재미 있지 않습니다. 미영의 공군과 육군을 합치면 실력이 놀라울 정도로 방공에 주의한다.

사바나: 드디어 미국에 도착했어요. 미군 여울진지의 견고함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대한 함대 보진이 있다. 우리 함대는 적의 전열함을 견제하여 부대가 순조롭게 상륙할 수 있도록 해야 하며, 첫 상륙 부대가 가장 강해야 하며, 모든 표범 G 와 호왕 탱크가 15 (최고 등급) 로 강화되는 것이 가장 좋다. 남하의 상륙함대는 반드시 해협을 통해 상륙하여 적의 해변의 가장자리를 피해야 한다. 이 등급의 미군 B-26 폭격기는 위력이 매우 강하여 고사포차로 장갑 부대를 보호해야 한다.

핵무기 탈취 오크리치: 이 관문은 다리 부대가 정면적 (1-2 라운드) 을 신속히 파괴해야 한다. 참고: 대도시와 삼림 지역에서는 부대의 활동 범위가 2 격에서 1 격으로 줄어든다.

독일 전쟁 2: 제국 방어

겨울 폭풍 스탈린그라드, 스탈린그라드: 폴루스 원수를 구한 제 6 군단. 본관은 빨리 팬제르 탱크 몇 대를 사서 전투에 투입해야 한다. 얼어붙은 강은 탱크 돌격을 위한 최고의 전장을 제공하는 반면, 소련군의 근위와 T34 탱크는 골치 아픈 곳이다.

쿠르스크 쿠르스크 전투: 제 2 차 세계대전에서 가장 유명한 탱크전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소련군은 대량의 T34, KV 1 탱크와 수많은 근위대를 출동시켰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사정거리 우세를 이용하여 그들을 섬멸하고, 추격하며, 이번 라운드에서 섬멸할 수 있는 것은 결코 다음 라운드까지 살 수 없다. 왜냐하면 전투력을 회복하는 능력이 너무 강하기 때문이다. 남방베이스 캠프의 수비에 주의하다.

유럽의 반격: 바튼의 제 3 집단군을 수습할 때가 되었다. 악천후는 이미 적의 공중 우세를 소멸시켰다. 왼쪽 위 부대를 포기하고, 전력을 다해 아래의 두 적 도시를 공격하다.

나폴리 상륙전: 나폴리병은 세 길로 나뉜다. 다음 두 길의 협조에 주의하여 가능한 한 빨리 화중항을 점령하여 적의 지원군이 상륙할 수 없게 하려고 노력하다.

칼레반 상륙전 카온: 1 라운드는 강력하고 빠른 판즈RG 탱크로 지도의 오른쪽 위에 있는 도시를 점령하는 것이 대승을 거두는 관건이다.

부다페스트: 이 관문에는 많은 장갑과 포병 부대가 있습니다. 그들을 하나씩 섬멸시키고 우익에 대한 공격을 강화하는 집단군에 주의를 기울이자. 결국 적들은 많은 지원군이 있기 때문이다.

참고:

1, 전투 순서는 결과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작가는 전투 모드에서 아테네에서 싸우지 않았다.

3. 위의 건의는 모두' 대승 전승' 의 전략적 요구에 따라 쓴 것이다. 천천히 버섯을 튀기려면 적의 지원군을 생각해 보세요 ... 마음이 춥다고 생각하세요?

뒷맛

역사는 게임 제작에 가장 좋은 주제 중 하나이며, PG2 는 실제 제 2 차 세계대전 시뮬레이션으로 많은 플레이어의 마음을 정복했다. 국내 게임 프로듀서들도 이를 깨닫고 외계인과 외계인의 침입을 상상하지 않고 우리가 자랑스러워하는 역사를 살펴보기 시작했다. 우리 플레이어는' 지뢰전' 과 같은 게임이 나타나기를 기대하고 있으며 조국의 문명과 역사를 통해 국내 게임 산업을 번영시키기를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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