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 게임을 해본 적이 없습니다. 제가 할 수 있는 일은 가이드를 제공하고 최선을 다하는 것뿐입니다!
'내비게이터3'는 한자동맹 시대를 배경으로 한 해상 무역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사실 14세기 북유럽이었습니다. 플레이어는 무명의 상인에서 셀 수 없이 많은 부를 가진 귀족으로 성장하여, 마침내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시장이 되어야 합니다. 이 과정에서 플레이어는 더 많은 자본을 벌고, 더 높은 평판을 얻고, 더 큰 지지를 얻기 위해 무역, 경영, 투자, 건설 등 일련의 활동을 수행해야 합니다. '보이저' 시리즈의 로맨틱한 게임 스타일과 완전히 다른 '보이저'는 실제 무역 현장을 창조하며, 이번에 출시된 중국 버전에서는 플레이어가 귀족의 길을 떠나는 어려운 여정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게임 시스템 소개
1. 게임 인터페이스
게임 운영은 일반적으로 두 가지 인터페이스 사이를 전환합니다. 하나는 마을 인터페이스이고 다른 하나는 탐색 인터페이스입니다. . 먼저 타운 인터페이스에 대해 알아봅시다.
마을 인터페이스는 마을 세부 정보, 마을 썸네일, 제목 표시줄, 버튼 도구 모음, 선택 창 등 다섯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이는 플레이어가 가장 먼저 마스터해야 하는 부분입니다.
마을 상세지도에는 마을 전체가 표시됩니다. 성벽으로 둘러싸인 부분은 마을의 중심으로 다양한 공공시설이 들어서 있다. 성벽 바깥에는 플레이어가 다양한 공장을 지을 수 있는 넓은 땅이 있습니다. 건물을 클릭하면 관련 세부정보를 볼 수 있고, 마을 주민들을 클릭하면 의견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마우스를 움직이거나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마을의 전망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마을 썸네일은 화면 오른쪽 상단에 위치하며, 흰색 상자는 현재 메인 화면에 표시되는 마을 지역을 나타냅니다. 미니맵을 직접 클릭하시면 마을 내 지정된 위치로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화면 상단에는 제목 표시줄이 있습니다. 아이콘에는 마을 인구, 마을 이름, 마을 건물 수, 현재 기금 금액, 현재 시간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표시됩니다. 이 아이콘을 클릭하면 해당 정보도 표시됩니다. 마을 인구 옆에 있는 아바타 아이콘을 클릭하면 부자, 가난한 사람, 거지의 수와 마을의 현재 분위기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마을에 집이 거의 없는 경우 여기에도 표시됩니다. 마을 건물 아이콘을 클릭하면 플레이어는 마을의 어떤 건물이 플레이어의 소유인지, 어떤 건물이 경쟁자의 소유인지 명확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자금 아이콘을 클릭하면 회사 가치, 주택 건설, 조선 및 모든 수입과 지출을 포함한 플레이어 자신의 재정 통계를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시간 옆에 있는 모래시계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매장 오픈, 선거, 기근 등 한자동맹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버튼 도구 모음은 마을 썸네일 아래에 있으며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선박 목록, 가속도, 뉴스, 건물, 마을 떠나기 및 옵션이 있습니다. 선박 목록 버튼을 클릭하면 플레이어의 현재 선박과 일부 기본 정보를 모두 볼 수 있습니다. 액셀러레이터 키는 게임 속도를 높이는 데 사용됩니다. 배의 속도가 너무 느리다고 생각되면 가속 버튼을 클릭하여 게임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배가 목적지에 도달하거나 특별한 이벤트가 발생하면 게임 시간이 초기 상태로 돌아갑니다. 뉴스 버튼을 클릭하시면 플레이어들이 받은 다양한 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마을에 다양한 시설을 건설하려면 건설 버튼을 클릭하고, 탐색 인터페이스로 들어가려면 마을 떠나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옵션 버튼은 시스템 설정 및 보관에 사용됩니다.
선박, 건물 등 특정 시설물을 선택하지 않으면 선택창에 정보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저자는 선박이나 건물을 소개할 때 좀 더 자세히 설명할 것이다.
배가 마을을 떠날 때 플레이어는 내비게이션 인터페이스로 전환하여 바다 상황을 관찰할 수도 있습니다. 메인 화면은 해역 지도이고, 작은 화면은 해역 썸네일입니다. 제목 표시줄에는 항구에 있는 선박 수, 해상에 있는 선박 수, 항구를 경비하는 선박 수, 바다를 경비하는 선박 수 등 플레이어 선박의 분포가 표시됩니다. 해상 지도에서는 각 마을의 기본 상황을 볼 수 있습니다. 파란색은 해당 마을이 자신의 고향임을 나타내고, 빨간색 원이 있는 파란색 점은 해당 마을에 플레이어의 교역소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 장소를 클릭하면 마을 인터페이스로 바로 이동됩니다. 빨간색은 해당 마을에 무역 사무소가 설립되어 있지 않음을 의미하며, 이를 클릭해야만 해당 마을의 기본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마을 이름 옆의 작은 아이콘을 통해 그 마을에 어떤 물품이 가장 부족한지 알 수 있어, 현명한 사업가에게는 최고의 힌트가 될 것입니다.
2. 상품 정보
게임에는 20가지 종류의 상품이 있습니다. 낮은 가격에 사서 높은 가격에 파는 것은 상인들이 자본을 축적하는 중요한 수단이다. 따라서 해당 제품에 대해 잘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을 소개하기 전에 저자는 게임 내 제품 단위에 대해서도 설명해야 합니다.
선박의 적재 용량은 제한되어 있으며 "douc" 단위로 표시되므로 대부분의 화물의 단위도 dou이지만 쌀, 목재 등의 상품의 경우 dou가 너무 작습니다. 따라서 게임에서는 또 다른 단위인 "상자"를 규정하고, 상품 상자 1개는 10통과 같습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선상 화물용 배럴을 사용하면 많은 공간을 절약하고 수익을 훨씬 더 높일 수 있다는 점을 이해해야 합니다.
20가지 상품 중에는 천, 꿀, 고래 기름, 아스팔트, 맥주, 가죽, 포도주, 동물 가죽, 도자기, 철 제품, 향료 및 통 소금이 포함되어 있으며 상자에는 쌀, 대마가 들어 있습니다. , 목재, 고기, 선철, 양모, 생선 및 벽돌. 게임 내에서는 계층에 따라 다양한 상품이 공급된다고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가난한 사람들이 좋아하는 물건은 주로 옷감, 맥주, 소금이었고, 부자들은 포도주, 동물 가죽, 향료에 관심이 있었습니다. 다양한 주민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 이들 그룹 사이에서 평판이 향상될 수 있습니다. 한 가지만 걱정하고 다른 것은 걱정하지 마십시오.
다음은 철제품, 옷감, 와인 등 게임에서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상품들이다. 철제품의 장점은 어느 동네에서나 수요가 많고 빨리 소모된다는 점이다. 일반적으로 구매 가격은 300 내외로 조절이 가능하며, 판매 가격은 500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조언은 초기에 돈을 벌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천은 수요가 높다는 장점도 있다. 이익은 철제 제품보다 약간 낮지만 구매 비용이 저렴하고 기본적으로 적체 위험이 없다. 다양한 곳에서 와인에 대한 수요가 많지는 않지만 가장 큰 장점은 한 도시에서만 생산량이 많다는 것입니다. 다른 마을의 매출을 독점할 수 있는 한, 그것은 확실히 빨리 부자가 되는 지름길이다.
셋째, 선박에 대한 자세한 설명
게임명에서 알 수 있듯이 선박은 게임에서 절대적으로 없어서는 안 될 존재이다. 그렇습니다. 해상 무역은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따라서 적합한 선박을 선택하고 강력한 해상 캐러밴을 구성하는 것은 필수적인 과정입니다. 먼저 선박의 중요한 상태를 확인하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마을 인터페이스에서 자신의 선박을 선택하고, 상태창에서 첫 번째 항목인 '상품'을 열면 선박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왼쪽 상단에는 선박 이름이 표시되고, 선박 이름 아래에는 선박의 항해 상태가 표시됩니다. 주차된 선박의 닻 아이콘은 범선이 선박의 아이콘임을 나타내며 선박의 목적지는 항해 상태 오른쪽에 있습니다. 물론, 도킹되면 도킹된 마을 이름이 표시된다. 더 자세히 살펴보면 선박 속도, 내구성, 선원 수, 무장 수준, 적재 용량 등을 포함한 선박의 구체적인 상태가 표시됩니다. 보트 속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다양합니다. 선원 수, 적재 능력, 선박 자체의 속도 및 내구성은 모두 선박의 속도와 관련이 있습니다. 선박 속도를 높이려면 다음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선박의 내구성은 항해 시간이 길어질수록 점차 감소하며, 장기간 정박하지 않을 경우 더욱 심각해집니다. 그러나 해적의 공격은 선박에 심각한 피해를 입힐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해적의 포탄에 맞으면 선박의 내구력이 급격히 감소하고 속도가 급격히 감소할 뿐만 아니라 침몰할 위험도 있습니다. 따라서, 병력이 약한 플레이어는 게임 초반에 해적을 만나면 필사적으로 도망치는 것이 좋습니다. 선박의 내구도가 떨어지면 마을의 조선소나 부두로 가서 수리할 수 있습니다. 배에는 선원이 필요합니다. 선원이 없으면 배는 전혀 항해할 수 없습니다. 선원은 마을의 선술집에서 모집할 수 있습니다. 물론 매주 일정 금액을 지급받아야 합니다. 선박마다 선원 수가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게임 초반에는 돈을 절약하기 위해 최소한의 선원을 배에 장착할 수 있지만, 후반에는 배의 속도와 해전에서의 갑판전 상황을 고려하여 배에 장착할 수 있습니다. , 완전한 수의 선원을 수송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함선에 무기가 없으면 함선의 무장 정도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함선에 무기가 장착되면 구형 무기 레벨 표시가 표시됩니다. 여기서 큰 공 1개는 작은 공 5개의 위력과 같습니다. 해적을 만날 때 양측의 무장 정도를 보고 승리 가능성을 판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적을 성공적으로 제거하면 평판이 상당히 빠르게 높아질 것입니다. 선박의 하중은 배럴로 표시되며 다음 세 숫자는 구체적인 지침입니다. 위쪽은 선박의 최대 운반 능력, 아래쪽은 선박과 군대의 항해 능력, 중간 숫자는 선박의 화물 운반 능력을 나타냅니다. 이 창 하단에는 자세한 화물 정보가 표시되며, 이 배에 실린 모든 내용이 여기에 있습니다.
두 번째 항목은 '승무원'이다. 선원 수, 임금, 무기 및 선장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항구에 정박한 후에는 모든 선원을 해고할 수 있습니다. 선원이 보트 항해를 거부하면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선원 그룹을 모집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우리가 처음 출발했을 때 배에는 선장이 없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참가자들이 보트의 선장을 맡게 될 마을의 호텔에서 행운을 시험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선장을 만난 후에는 쉽게 놓지 않는 것이 상책이다. 선장은 무역, 항해, 해상 전투라는 세 가지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속성이 높을수록 해당 활동에서 이점이 커집니다.
또한, 항해 기간이 길어질수록 선장은 경험이 풍부하고 능력치도 높아집니다. 함장이 탑승한 선박에는 자동 무역이라는 특수 명령도 있는데 이에 대해서는 나중에 자세히 소개하겠습니다.
세 번째 아이템은 '무장'으로, 함선에 장착된 무기 및 장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선박 무기는 대형 무기와 소형 무기로 구분됩니다. 주요 유형은 투석기, 석궁, 대포이며 마을의 무기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지만 함선을 장착하려면 먼저 무기가 미리 설정되어 있어야 합니다.
네 번째 항목은 '호송함대 편성'이고, 다섯 번째 항목은 '호송함대 해체'이다. 호송함대 편성 조건은 함선 내구도 50 이상, 선원 20 이상, 무장레벨 빅볼 2개 이상이어야 한다. 호송대가 형성되면 플레이어가 그 중 하나를 해체하거나 다른 곳으로 이동하도록 지정하지 않는 한 호송대의 모든 선박이 함께 이동합니다.
마지막 항목은 '자동매매' 입니다. 선박의 선장을 배치한 후 자동 무역 지시를 내릴 수 있습니다. 먼저, 무역로가 통과하는 마을을 설정한 다음, 마을에서 무역 활동을 시작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설정하는 콘텐츠에는 마을에서 어떤 물품을 구매(또는 판매)할지, 최대 거래 횟수, 물품 구매 시 최고 가격(또는 최저 가격) 등이 포함됩니다. 다음은 설명할 저자의 게임의 실제 예입니다. 게임에서 좋은 경로는 함부르크에서 런던까지, 함부르크, 브레멘, 흐로닝언, 브뤼헤, 런던을 거쳐 마지막으로 함부르크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이 루트의 상품은 주로 생선, 천, 철 제품입니다. 함부르크의 특산품은 생선, 브레멘의 특산품은 철 제품, 런던의 특산품은 천입니다. 따라서 이 경로를 따라 있는 각 도시의 무역 설정은 이 세 가지 상품을 기반으로 해야 합니다. 가격 측면에서 생선 구매 가격은 500보다 높을 수 없으며 판매 가격은 600보다 낮을 수 없습니다. 철 제품의 구매 가격은 350보다 높을 수 없으며 판매 가격은 450보다 낮을 수 없습니다. 천은 300보다 높을 수 없으며 판매 가격은 400보다 낮을 수 없습니다. . 가격이 설정된 후에는 일반적으로 거래 수량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고정 가격 이외의 상품에 대한 거래는 없으므로 가격이 조금 높아도 큰 문제는 아닙니다. 위에 제시된 예는 하나의 접근 방식일 뿐입니다. 실제로 게임에서는 다양한 지역 특산품과 필요에 따라 여러 개의 자동 무역 경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설정은 플레이어가 돈을 벌고, 시간을 절약하고, 걱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동 무역이 가능한 도시의 경우 플레이어는 참여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자동 무역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또한, 자동매매 상황을 수시로 확인하고 조정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작가는 선박의 몇 가지 매개변수를 소개한 후 게임 내 선박 유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선박은 3가지 종류가 있으며, 추후 매우 큰 선박이 추가될 예정이다. 이 모든 함선은 내구성과 무장을 높이기 위해 개조될 수 있습니다. 아래는 보트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이며, 제조 시간은 도시와 마을의 발전에 따라 다릅니다.
스네카는 다양한 수로를 항해할 수 있는 소형 보트로 기본 용적 190배럴, 무장 사전 설정 없음, 기본 속도 6노트, 선원 최소 5명, 제작 기간 54일이다. . 사용된 재료는 나무 9상자, 천 3통, 철제품 3통, 리넨 3상자, 아스팔트 20통이었다.
레벨 2로 업그레이드하면 기본 용량은 120배럴, 프리셋 스몰암 4개, 내구도 115가 된다. 사용된 재료는 목재 2상자, 철제품 1통, 아스팔트 1통입니다.
3레벨 업그레이드 후 기본 볼륨은 90배럴이 되며, 대형 무기 2개와 소형 무기 4개가 사전 설정되어 있으며, 내구도는 130이다. 사용된 재료는 목재 4상자, 철제품 2통, 아스팔트 2통이었습니다.
중형 선박인 크렐(Krell)은 다양한 수로를 항해할 수 있고, 기본 부피가 310배럴이고, 비무장이며, 기본 속도가 6노트이고, 선원이 최소 8명이며, 항해까지 71일이 걸린다. 나무 상자 14개, 천 5통, 철 제품 5통, 리넨 5상자, 아스팔트 30통을 건설하고 소비합니다.
레벨 2로 변신 후 기본 용량은 260배럴이 되며, 프리셋 소형 암 4개, 내구도 115, 사용 재료는 목재 3박스, 철제품 2박스, 2박스이다. 아스팔트 배럴.
3레벨 업그레이드 후 기본 볼륨은 210배럴이 되며, 대형 무기 4개와 소형 무기 2개가 사전 설정되어 있으며, 내구도는 130이다. 사용된 재료는 목재 6상자, 철제품 4통, 아스팔트 4통입니다.
카이게 같은 대형 선박은 바다를 항해할 수 있지만 내륙 강으로 들어갈 수는 없다. 기본 용적은 450 배럴, 대형 무기 4종이 미리 설정되어 있고, 기본 속도는 5노트, 최소 선원 수는 10명, 제작 기간은 91일, 소모 재료는 목재 18상자, 3통이다. 천, 철제품 4통, 대마 4상자, 아스팔트 40통.
레벨 2로 업그레이드 후 기본 용량은 370배럴, 대형 무기 6개가 사전 설정되어 있으며, 내구도는 115이다. 사용된 재료는 목재 4상자, 철제품 3통, 아스팔트 3통입니다.
3레벨 업그레이드 후 기본 볼륨은 290배럴이 되며, 대형 무기 8개와 소형 무기 2개가 사전 설정되어 있으며, 내구도는 130이다. 사용된 재료는 목재 8상자, 철제품 6통, 아스팔트 6통이었다.
홀커 같은 초대형 선박은 바다 위를 항해할 수 있지만 내륙 강으로 들어갈 수는 없다. 기본 용적은 550 배럴, 대형 무기 6종이 미리 설정되어 있고, 기본 속도는 5노트, 최소 선원 수는 12명, 제작 기간은 109일, 재료 소모량은 목재 30상자, 10배럴이다. 천, 철제품 10통, 8.
레벨 2로 업그레이드 후 기본 용량은 450배럴이며, 대형 무기 8개, 소형 무기 2개가 사전 설정되어 있으며, 내구도는 115이다. 사용된 재료는 목재 5상자, 철제품 4통, 아스팔트 4통입니다.
레벨 3으로 업그레이드 후 기본 부피는 350배럴, 대형 무기는 12개가 사전 설정되어 있으며, 내구도는 130이다. 사용된 재료는 목재 65,438+00 상자, 철 제품 8 배럴, 아스팔트 8 배럴이었습니다.
4. 건물 세부 정보
게임에 등장하는 건물의 종류는 상당히 풍부합니다. 마을 자체가 소유한 고정 시설도 있고, 플레이어가 직접 지은 공공 시설도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생산 시설을 건설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다양한 건물 특징에 대한 자세한 설명입니다.
고정 시설 섹션
교환: 항구 근처의 녹색 건물입니다. 모든 거래는 이곳에서 이루어져야 합니다. 거래 중에 상품을 사고 파는 가격이 표시됩니다.
시장: 도시 상품의 생산, 소비 및 매장량을 조사합니다.
펍: 선원과 선장을 고용하고, 각지의 수요 정보를 확인하고, 승무원 무기를 구매하고, 해적에게 선박을 빌려주고, 도적과 지하 거래를 하고, 옆홀에서 몇 가지 작은 작업을 수락합니다.
조선소: 선박 수리, 선박 건조, 선박 개조.
조선소 수리: 선박을 수리하고 재건합니다.
교회: 기도하고, 가난한 사람들에게 음식을 주고, 돈을 기부하고, 교회 재건을 위한 자금을 제공합니다.
무기 상점: 선박용 무기를 구매하세요.
대출사무소 : 대출신청, 대출금 상환(선고 후 벌금 납부 포함), 대출을 제공합니다.
감시탑: 마을에 있는 모든 선박에 대한 기본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시청: 여행하는 상인이 된 후 다양한 마을의 쇼핑 임무와 해안경비대 명령을 수락하세요.
길드 : 길드에 가입한 후 자신의 선박 경매, 다른 길드원의 기본 정보 조사, 타 해역과의 교역 등을 볼 수 있습니다.
대중목욕탕: 판사에게 뇌물을 준 혐의로 기소된 뒤 목욕을 했다.
진문: 참의원이 된 후에는 왕자에게 선물을 주고, 왕자로부터 임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무기고: 마을의 시장이 된 후 무기고에 들어가 마을의 군사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시립 시설
도로: 상품 가격, 인구 증가 및 개인 평판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흠: 인구 증가와 개인적 명성(특히 가난한 사람들 사이)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칩니다.
OEM: 인구 증가(특히 부자)에는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개인의 명성(특히 부자)에는 일정한 영향을 미칩니다.
학교: 도시 거주자의 성장률에 영향을 미치고 개인 평판에도 일정한 영향을 미칩니다.
병원: 개인의 평판에 일정한 영향을 미치고 전염병 발병 확률을 줄여줍니다.
채플: 개인의 평판에 일정한 영향을 미칩니다.
생산시설 부문
생산시설에는 원자재 생산 및 가공 산업이 포함됩니다. 원자재생산시설로는 어부집, 농장(밀), 농장(대마), 제재소, 양봉장, 축산농장(소), 축산농장(양), 제철소, 포도원 등이 있다. 가공 시설에는 공장, 벽돌 공장, 아스팔트 작업, 직물 공장, 양조장, 소금 작업, 도자기 작업 및 사냥 오두막이 포함됩니다. 이들 시설의 생산과 소비는 다음과 같다.
어부의 집: 소금과 대마를 소비하고 생선을 생산합니다(고래기름은 Strömö, Aalborg, Austin, Bergen 및 Ripon에서도 생산됩니다).
농장(밀) : 소비하지 않고 쌀을 생산합니다.
농장(대마초): 소비하지 않고 대마초를 생산합니다.
제재소: 목재를 소비하지 않지만 목재를 생산합니다.
양봉: 소비하지 않고 꿀을 생산합니다.
가축장(소): 소금과 나무를 소비하고 고기와 가죽을 생산한다.
가축 농장(양): 양모를 소비하지 않고 생산합니다.
철공장 : 소비하지 않고 선철을 생산한다.
포도원: 와인을 소비하지 않고 생산합니다.
공장: 선철과 목재를 소비하고 철제품을 생산한다.
벽돌 공장: 목재를 소비하여 벽돌을 생산합니다.
아스팔트 공장: 목재를 소비하여 아스팔트를 생산합니다.
섬유 공장: 양모를 소비하여 옷감을 생산합니다.
양조장: 맥주를 생산하기 위해 쌀과 목재를 소비합니다.
소금 식물: 나무를 소비하고 소금을 생산합니다.
도자기 공장: 목재를 소비하고 도자기를 생산합니다.
헌팅 산장: 철 제품과 대마를 소비하여 가죽을 생산합니다.
동사(동사의 약어) 알파벳 체계
게임 내에서 플레이어는 공식, 민간, 거래 소스로부터 다양한 정보를 받게 됩니다. 좋은 소식이 있고 나쁜 소식이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에게 좋은 것이 무엇인지 알아내는 것은 유능한 사업가의 일입니다.
공식 편지
권한: 게임 초기 단계에서 플레이어는 자신의 고향에 교역소만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마을에 무역 사무실을 열고 싶다면 그 마을의 허가를 받아야 했습니다. 그들은 평판을 높이기 위해 마을과 많은 무역을 해야만 그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혐의: 플레이어가 경쟁사를 강탈하기 위해 강도에게 돈을 지불하거나 다른 사람으로부터 밀수입한 물품을 은폐하는 등 게임 내에서 법을 위반하는 경우, 문제가 밝혀진 후 마을에서 기소됩니다. 판결이 나오기 전에 판사에게 뇌물을 주십시오.
판결: 판사에게 뇌물을 주지 않거나 고소장을 받은 후 뇌물 수수에 실패하면 일정 기간 후에 법원의 판결을 받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특정 벌금은 지정된 기간 내에 납부해야 합니다. 즉시 제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벌금이 늘어날 뿐만 아니라 평판도 크게 떨어질 것입니다.
선거: 시장 선거에 관한 정보입니다.
개인 이메일
제안: 소개비 3,000위안만 내면 아내와 배, 일부 물품을 교환할 수 있는데, 꽤 괜찮은 금액이다. 수락하기로 선택하면 일정 시간이 지난 후 결혼식이 진행되며, 그 동안 많은 음식과 음료를 준비해야 결혼식이 성대하게 진행되고 평판도 많이 향상됩니다.
결혼을 도와주세요: 결혼을 원하는 사람들은 결혼 재료를 준비해야 합니다. 플레이어의 임무는 이러한 보급품을 구매하고 상대방이 이를 가져갈 때까지 기다리는 것입니다. 미션 완료 후 보상도 꽤 괜찮습니다.
숨겨진 화물: 밀수업자는 플레이어의 창고에 화물을 숨기고 싶어합니다. 수락하면 상대방의 요청에 따라 밀수품을 은폐하기 위해 일부 물품을 구매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기소됩니다.
소문과 미신: 당신의 배는 항해 중에 항상 이상한 일을 겪게 되며, 이는 또한 선원들에게 다양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주장은 언제든지 이 정보를 팀원들에게 전달하지만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건물 완성: 귀하의 건물이 완성되면 이 편지를 받게 됩니다.
기부: 플레이어는 평판을 높이기 위해 고아원, 선원 집 및 기타 건물에 기부해야 합니다. 돈이 너무 많으면 기부하는 것도 좋습니다.
신임 선장 : 신임 선장이 취임하면 이런 편지를 보낼 것이다.
무역 서신
세금 청구서: 다양한 공장 및 시설에 대한 세금, 선장, 선원 및 근로자의 임금 등을 포함하여 매주 수령하는 세금 내역입니다.
선박 거래: 자동 거래 경로를 설정한 후, 선장은 거래가 끝날 때마다 정산 내역을 전송하여 전체 거래의 수익을 보고합니다. 이익이 너무 적거나 심지어 손실이 난 것으로 확인되면 즉시 조정됩니다.
충분함: 시청 작업을 완료한 후 그러한 편지를 받게 됩니다.
자동사를 활용한 해전 안내
"다른 사람이 나를 공격하지 않으면 나는 공격하지 않는다"라는 말이 있듯이, 일년 내내 바다를 여행할 때는 몇 명의 해적을 만나게 되는 것은 불가피합니다. 게임 초반이라면 전투 화면 진입 후 즉시 함선을 후퇴시키는 것이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원활하게 탈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적선이 자신의 배보다 빠르다는 것을 알게 되면 항복할 수 있습니다. 최소한 그들은 배를 안전하게 지킬 수 있었고, 잃어버린 화물의 일부를 되찾을 수 있었습니다. 만약 그들이 저항한다면, 플레이어들이 어느 정도 힘을 갖게 되면 호송 함대를 편성할 수 있습니다. 주요 군함이 무기와 선원을 갖춘 한 작은 해적은 일반적으로 그들을 괴롭히지 않지만 항상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맛보게 해주세요.
게임 속 해전은 실시간으로 진행됩니다. 전투 화면에 진입하면 메인 화면에서는 해전 지역 전체를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작은 화면에서는 자연스럽게 썸네일이 표시됩니다. 버튼 툴바에는 모든 함선 선택, 적 함선 포획, 탈출, 항복, 시스템 옵션 등 플레이어가 해전에서 내릴 수 있는 다양한 명령이 표시됩니다. 특정 작업을 수행하려면 먼저 선박을 선택해야 합니다. 선박 상태 창에서 자신의 선박을 선택한 후 선박의 현재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선박의 무기를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함선 양쪽의 포병은 적을 공격하는 주요 수단입니다. 우주선의 제어 방법은 복잡하지 않습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은 배의 방향을 제어하고, 빨간색 방향타 아이콘은 대포 발사를 제어하며, 긴 밧줄 아이콘은 배의 속도를 제어합니다. 가장 간단한 공격은 자신의 함선을 클릭한 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적 함선을 클릭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우리 함선이 자동으로 적 함선을 공격합니다. 적 함선을 포획하라는 명령을 설정하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적 함선을 클릭하면 우리 함선은 백병전을 위해 목표물로 돌진하지만 컴퓨터 AI는 정말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분명히 우리의 지배적인 전투가 전부일 수도 있습니다.
해전에서는 플레이어들이 주의해야 할 점이 몇 가지 있습니다. 먼저 적과 싸울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적군함에 선원이 많지 않으면 백병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신 적을 처리하려면 포병 공격이 필요합니다. 각 발사 후 포가 다시 발사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준비 여부는 갑판에 있는 포의 상태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 해전에서는 하늘에 떠 있는 구름의 움직임을 토대로 바람의 방향과 세기를 판단해야 합니다. 바람을 거슬러 항해하면 선박의 기동성이 크게 떨어지므로 해전에서는 상당히 불리한 현상입니다.
선임 - 게임 개발 경험
'위대한 항해자 3'에서 시장 선두 자리에 오르는 것은 쉽지 않다. 한편으로는 상당한 자본을 축적해야 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충분한 평판을 가져야 하며, 평판 향상을 위해서는 많은 자금이 뒷받침되어야 합니다. 그러니 돈을 버는 것이 게임의 가장 큰 과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전체 게임 시스템에 익숙해지면 플레이어가 해야 할 다음 일은 부자가 되는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게임 초반에는 플레이어가 가지고 있는 돈과 선박이 적다. 고향에는 교역소가 하나만 있고, 다른 마을에서는 수요 정보를 얻을 수 없다. 대규모 거래 활동이 가능하며 일부 소규모 기업에만 의존하여 자본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우선 개발 대상은 당연히 그들의 고향과 주변 마을이다. 먼저, 마을에 대한 기본정보를 이해해야 합니다. 각 마을에는 그 자체의 번영하는 상품, 품질이 낮은 상품, 자체적으로 생산할 수 없는 상품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루비츠에서는 아스팔트, 철제품, 생선, 벽돌 생산이 번성했고, 쌀, 대마, 목재 생산은 부진했지만 나머지 상품은 전혀 생산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루비츠 증권거래소에는 저가의 철제품, 생선 등이 대량으로 보유되어 있는 경우가 많고, 천, 맥주, 꿀 등은 공급이 부족한 경우가 많습니다. 플레이어는 이 기회를 포착해야 합니다. 생선 장수들은 루비츠에서 철제품을 구입할 때 높은 가격의 마을에 판매한 다음, 옷감, 맥주, 꿀 등 생필품이 풍부한 마을에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여 루비츠에 판매합니다. 차이점은 플레이어의 이익입니다.
소규모 거래를 거친 후 플레이어는 주변 마을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점차 자본을 축적해야 합니다. 이때 그들은 주변 마을에서 북유럽 지역 전체로 무역 범위를 확장하기 위해 새로운 선박을 건조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물론 원래 경로를 포기할 수는 없습니다. 자동화된 무역 경로를 구축하여 돈을 벌면서 주변 마을에서 평판을 높일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평판 향상으로 인해 일부 마을에서는 플레이어에게 교역소를 설립할 수 있는 라이센스를 발급합니다. 그러나 교역소 건설 자금은 여전히 초기 자본금에 비해 상대적으로 큰 금액이며 매주 유지 관리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능력 내에서 행동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길드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길드 가입 비용은 처음에는 20,000 정도, 후반에는 75,000 정도 듭니다. 첫 번째 단계를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본금이 50만을 넘으면 더 이상 기본적인 거래만으로 돈을 버는 것만으로는 만족할 수 없습니다. 자체 생산품은 더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대량 생산은 비용을 최소화하고 플레이어의 이익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가장 수익성이 높은 상품은 철제품, 옷감, 포도주입니다. 철제품은 품질이 최고라고 할 수 있는데, 이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철 제품을 만드는 원료는 목재와 선철이며, 마을마다 지을 수 있는 생산 시설도 다릅니다. 따라서 교통비를 절약하기 위해서는 제철소, 제재소, 공장을 동시에 지을 수 있는 마을이 철제품 생산에 탁월한 지역이라 할 수 있고, 스텔모는 너무나 좋은 곳입니다. 생산 시설을 건설할 때는 복합적인 효과를 고려해야 합니다. 제재소는 근로자가 가득 차면 주당 14박스의 목재를 생산하고, 제철소는 근로자가 가득 차면 주당 3.5박스의 선철을 생산하며, 공장은 주당 2.1박스의 목재와 선철을 소비하고 21배럴의 철을 생산합니다. 노동자가 가득 차있을 때 제품. 이런 상황에 따르면 제재소, 제철소, 공장의 최적 비율은 3:12:20이 되어야 하는데, 1:4:6으로 설정하면 아직 남아 있는 목재와 선철의 양이 적다. 판매된.
생산 시설이 건설된 후에는 일할 수 있는 충분한 인력이 필요합니다. 인력이 부족하면 상품 생산량이 매우 적어서 높은 세금을 납부하는 것이 비용 효율적이지 않습니다. 근로자 수는 도시 주민 수와 밀접한 관련이 있으므로 도시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드는 것이 필요합니다.
학교를 짓고, 교회에 음식을 기부하고, 도시 주민들의 필요를 충족시키면 마을 인구를 효과적으로 늘릴 수 있습니다. 인구 증가는 주택 부족으로 직접 이어지므로 임대용 주택을 짓는 것을 잊지 마세요. 상품의 생산량이 점차 안정되면 지역 전체에 걸쳐 덤핑 전략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값싼 상품이 완전히 독점 지점에 도달할 수 있으며, 많은 돈이 플레이어의 주머니로 흘러 들어갈 것입니다. 그러나 천천히 플레이어는 이 마을의 상품 수요가 자체 생산 능력보다 훨씬 적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대로 가면 필연적으로 엄청난 물량 적체 사태가 발생할 수밖에 없다. 도시의 상품 수요를 어떻게 늘릴 수 있습니까? 유일한 방법은 대상 도시의 인구를 늘리고 이전에 했던 작업을 반복하는 것입니다.
각 마을의 소비력이 높아질수록 플레이어는 자신의 제품이 다양한 시장을 성공적으로 점유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그들은 여러 제품을 동시에 개발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로 생산된 제품은 거대한 도시 인구의 요구를 확실히 충족시킬 수 없으므로 일부 도시는 개발되어야 하며 모든 제품에서 자급자족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그들은 수요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나중에는 지중해 및 미국과의 무역이 이루어질 것이며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풍부한 물자를 수송하기 위해 대규모 함대를 구성하는 한, 수입은 수백만 달러에 달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지역의 무역은 훌륭하고 지속가능한 발전을 보장해야 합니다. 게임의 마지막 단계는 지도상의 모든 마을이 거대한 생산 및 판매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생산된 상품을 통해 도시 인구가 계속해서 증가하는 시점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구의 증가는 소비 수준의 증가를 자극합니다. 소비의 증가는 플레이어가 생산량을 늘리기 위해 더 많은 생산 시설을 건설하도록 자극하고, 증가하는 인구는 새로 건설된 생산 시설에 들어가 일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선순환을 달성하는 것이 게임의 궁극적인 목표이자 플레이어가 완료해야 하는 어려운 과제입니다. 그러한 상황에서는 플레이어가 시장 리더가 되기가 더 어렵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