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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트트랙

저자: 조조

송을 한 잔씩 부르고 있는데, 우리는 아직 며칠이 남았나요?

예를 들어 아침 이슬은 일본에 가는 것이 훨씬 어렵다.

좀 너그럽고 고민은 잊을 수 없다.

어떻게 자신의 걱정거리를 해결할 수 있습니까? 두강이 있어서 어려워요.

맑은 것은 너의 옷깃이고, YY 는 나의 그리움이다.

하지만 너를 위해서 나는 줄곧 심사숙고하고 있다.

사슴 떼가 엽원의 쑥을 먹었다.

나는 좋은 손님들이 있는데, 피아노를 치고, 피아노를 치고 있다.

달처럼 맑은데, 내가 언제 멈출 수 있을까?

고민이 이로부터 생겨 끊을 수 없다.

이상할수록 쓸모가 없다.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오래된 은혜를 기억하라.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달에는 별이 적고 검은 새는 남쪽으로 날아간다.

나무 주위를 세 바퀴 돌았는데, 너는 어떤 나뭇가지에 의지할 수 있니?

산은 영원히 높지 않을 것이고, 물은 영원히 너무 깊지 않을 것이다.

주공은 음식을 토하고, 천하는 마음이 돌아온다.

술에 직면하여 너는 노래를 불러야 한다, 인생은 짧다.

아침 이슬처럼 순식간에 지나가고, 잃어버린 날이 너무 많다!

책상 위의 노래는 격앙되어 우울하고 오래도록 마음속에 가득하다.

우울증을 완화하기 위해 무엇을 사용합니까? 폭음해야만 너의 고통을 완화할 수 있다.

블루칼라 (주대 싱글의 옷) 를 입은 학생들, 너는 나로 하여금 밤낮으로 너를 그리워하게 했다.

너 때문에, 나는 줄곧 낮은 소리로' 자조' 를 부르고 있다.

햇빛 아래 사슴은 녹색 비탈길에서 한가롭게 울고 식사를 한다.

일단 세계 각지의 인재가 우리 집에 오면, 나는 손님을 대접하기 위해 분풀이를 할 것이다.

하늘에 걸려 있는 밝은 달, 너는 달리고 있어, 영원히 멈추지 않는다.

나의 오랜 걱정과 원한이 갑자기 솟아올라 하나의 긴 강으로 합쳐졌다

먼 곳의 손님들이 밭길에서 연이어 나를 찾아왔다.

오랜만에 다시 만나고, 무릎을 꿇고 긴 이야기를 나누고, 배불리 먹고, 옛 우정을 이야기하려고 노력하다.

달이 뜨고 별들이 반짝이며 둥지를 짓는 검은 새 떼가 남쪽으로 날아갔다.

날개를 치우지 않고 3 주 동안 나무 주위를 날면 어디에서 살 수 있습니까?

산은 우뚝 솟은 바위를 보는 것을 마다하지 않고, 바다는 졸졸 흐르는 물줄기를 버리지 않고 웅장함을 본다. (예를 들어, 사람들은 "오직 들어야 한다" 고 해야지, 사람이 많을수록 좋다. ) 을 참조하십시오

주공처럼 현인을 대해야 한다. 주공은 현인이 씹고 있는 음식을 뱉는 것을 보면 바로 받을 것이다. 사기' 에서 주공은 혼잣말로 말했다. "세 번 집행하고, 세 번 토하고, 세 번 먹으며, 천하선현을 잃을까 봐 두렵다." ), 세상의 모든 사람들이 나에게 돌아 가게하기 위해서.

카오 카오 (Cao Cao) 의 "하문에서 바다를 보는 것" 에 대한 감사

연석 ① 동양에서 바다를 본다. 물이란 무엇인가, ②, ③. 나무와 백초풀은 매우 무성하고 가을바람이 불어 나무가 슬픈 소리를 내고, 해수면에도 거대한 물보라가 용솟음치고 있다.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파도가 세차다. 태양과 달 여행, 그 중 경우; 명장 한도 재간이 넘치는 ⑤, 뜻밖이라면. 다행스럽게도, 노래는 영지 6 으로 되어 있다.

주석 ① Lishi: 허베이 성 leting 카운티 남서부의 산 이름. 당시 예석산이 이미 이 바다에 가라앉았다는 말도 있다. 조조가 우환을 공격하는 침입 노선은 노룡세 (오늘의 천진지현에서 출발해 희봉구를 지나 동쪽으로 냉구에 도달함) 를 통해 류성을 직립한다. 그는 이씨로 돌아가는 길에 이미 이석산을 지나갔기 때문에 그는 승선할 계획이다. 2 그: 얼마예요. 리안: 위풍당당하고 웅장한 모습. 3 산도: 예석산을 가리키는데, 당시 해변에 있었다. (6533333 4 쓸쓸함: 가을바람 소리. ⑤ 성한: 천하. ⑥ 다행스럽게도 음악가가 함께 가입할 때 첨가한 것으로 실제적인 의미가 없다. "여름 문 밖으로" 는 총 네 편의 시로, 각 시 뒤에는 두 문장이 있다. 운이 좋다. 극단에 이르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샤먼 () 을 벗어나 일명 용계서 () 라고도 하며, 고악부 () 에 속한 상락은 노래톤곡과 같다. 샤먼' 은 원래 낙양시 북서단 성문이었다. 한나라는 하문이라고 하고 위진 시대는 대하문이라고 부른다. 옛단어는 "시인은 쉽고, 천세 묘평" 이라는 두 문장밖에 없다. ("문선" 이선주 참조). 악부시집' 에는 고시 한 수' 사로공숙' 도 기재돼 성선오도의 일을 묘사했다. 조조의 이 문장, 송악서지는 대곡으로, 제목은' 이석출옥' 이다. 시의 내용으로 볼 때, 그것은 제목의 뜻과 무관하기 때문에, 고대 비문을 통해서만 시사를 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시 전체가' 제비' 라는 글자로 시작 (서곡) 하여 총 4 장 (장) 으로 나뉜다: 창해, 10 월 겨울, 이토, 거북수. 건안 12 년 (207 년), 우환북벌 승리, 귀리.

동한 말년에 군웅이 사슴을 쫓으며 요서부에 거주하는 우환의 세력이 강성하여, 그들은 남방에서 공성하여 허베이의 심각한 국경 문제가 되었다. 건안 10 년 (205 년), 조조는 하북성의 통치 기반을 파괴하고, 원사우는 피를 토하며 죽었다. 그의 아들 담담과 원상은 우환으로 도피하여 우환 귀족과 여러 차례 결탁했다. 당시 조조는 남북협격의 불리한 위치에 있었다. 남쪽에는 유표와 유비가 형향에, 북쪽에는 원씨 형제와 우환이 있었다. 수동적인 국면에서 벗어나기 위해 조조는 모사 곽가의 건의를 채택하여 건안 12 년 여름 군대를 이끌고 북상하여 5 월에 끝나고 7 월에 끝났다. 가을에는 홍수가 나서 해변 근처의 도로가 통행할 수 없었다. 나중에 그는 밭의 건의를 받아들여 단호히 노선을 바꾸었다. 허무산 전쟁 후, 그는 사셀론을 출사해 류성을 직접 가리키며 1 차 세계대전에서 이겼다. 9 월, 그는 순조롭게 여리로 돌아가 연석 등을 거쳐 악부의 낡은 문제를 빌려' 샤먼행' 을 빌려 이 유명한 시를 썼다. 시는 하삭 주위의 경치를 묘사하고 개인의 포부를 표현하며 시인의 영웅적 기개를 구현했다.

조조 동래연석에 관해서는, 과거 사람들은 그가 북벌우환을 원할 때라고 생각했다. 사실, 이런 관점은 역사적 사실과 일치하지 않아 믿을 수가 없다. 우리는' 삼국지',' 무제기' 와' 논구전' 을 열람했다. 조조 북벌 오환이 귀국하는 길에 연석에 오르다. 그는 홍수 속에 있어 바다 근처의 길은 통행할 수 없기 때문에 허무산의 오솔길로 요서까지 가야 했다. \ "9 월, 공 보 리우 시, 그리고 ... 11 이순신 물. 그는 올해 (2007 년) 9 월이나 10 월 초' 경석 관람' 과' 바다 관람' 을 해야 한다. 이석산이 오늘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에 대해서는 학계가 여전히 논란이 되고 있다. 하북성 악정현의 바다에 가라앉았기 때문이거나 하북성 창리현 북부의 이석산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어쨌든 조조가 승천할 때는 바다에 의지하는 고석산이어야 한다.

\ "Lishi 동쪽, 바다 를 볼 수 있습니다. 처음 두 단락은' 관해' 의 위치를 지적했다. 시인은 위석 산정에 올라 높은 망해에 올라 시야가 넓어지고 바다가 한눈에 들어온다. 다음 10 개의 묘사는 거의 이것으로 확장되었다. " 물이 가득 차면 물이 가득 차고, 산도가 가득 차면 경치가 "처음엔 바다를 보는 전체적인 인상으로 그림의 굵은 선과 비슷하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lianyan" 은 광대 한 바다를 묘사합니다. 뭐, 어때, 오늘' 어때' 라는 단어는 일종의 아름다운 감탄이다. 미경에 미경을 더하면 바다의 광대함을 상상할 수 있다. 이 푸른 물결이 출렁이는 바다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높이 솟은 고산 섬으로, 평평하고 넓은 바다 위에 장식되어 바다를 신기하고 장관으로 보이게 한다. 이 두 문장은 바다의 전망을 개괄적으로 설명하고, 다음은 여러 수준에서 심도 있게 설명할 것이다.

"이곳에는 나무가 많고 약초가 많다.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홍파가 용솟음친다. " 처음 두 문장은 이 산이 많은 섬을 전문적으로 묘사하였다.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식물이 시들어도 섬은 나무가 무성하고 약초가 풍부해 상업감을 준다. 마지막 두 문장은 "물은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이 말의 진일보한 묘사: 자세히 보면, 소슬한 가을바람 속의 해면은 사실 큰 파도로 기복이 심하다. 이곳에서는 가을의 전형적인 환경이지만 쓸쓸하고 황량한 것은 없다. 중국 문학사에서는 작가의 세계관과 처지 등 여러 가지 이유로 송옥의' 구변' 이 비추문학의 선성을 연 이후 얼마나 많은 시인과 작가가 가을바람에 눈물을 흘리며 낙엽을 보고 감상했다! 그러나 조조는 소슬한 가을바람에 바다의 광대함과 장엄함을 썼다. 소슬한 가을바람 속에서 바다는 용솟음치며 광대했다. 산도는 우뚝 솟아 있고, 초목은 푸르고, 시들고 감상적인 감정은 없다. 이런 새로운 경지, 새로운 풍격은 마침 그의' 열사' 마음을 표현했다.

그 중 에서 \ "태양과 달 여행; 별한이 휘황찬란한데, 만약 뜻밖이라면. " 앞의 묘사는 해수면에서 관찰한 것이다. 이 네 문장은 끝없는 우주와 관련이 있으며, 바다의 기세와 힘을 독자 앞에 드러낸다. 광대한 바다는 하늘과 연결되어 있고, 공기는 혼탁하다. 이 웅장한 바다 앞에서 태양, 달, 별, 한 (은하수) 은 모두 보잘것없어 보이며, 그들의 운행은 바다에 의해 자유롭게 흡수된 것 같다. 시인이 여기서 묘사한 바다는 눈앞의 진실한 광경이자 자신의 상상력과 과장으로 우주의 장려한 분위기를 드러내며' 오악이 사방에서 솟아오르는' 기세로 가득 차 있다. 이런' 숨쉬는 기상' 은 시인' 눈' 과' 가슴' 의 예술적 경지이다. ("고시 귀평" 권 7 참조) 내면적으로 시인에게 큰 정치적 포부가 없고, 공로를 세우는 야망도 없고, 미래에 대한 자신감이 충만한 낙관도 없다면, 그는 결코 이렇게 웅장한 시경을 쓰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과거에는 조조의 시가' 패기' (심덕잠에서) 라는 말이' 관창해' 등의 작품을 가리킨다고 한다. 물론' 패기' 는 조롱이지만' 패기' 를 통일중국의 야망으로 해석한다면 이런 예술감상은 바람직한 것이다.

"좋아, 연아, 노래는 부를 거야." 이것은 후렴구 중의 한 조의 단어로, 시의 내용과 무관하니 자세히 말할 필요가 없다. 말 그대로 바다, 산도, 식물, 가을바람, 심지어 태양, 달, 별들도 눈앞의 풍경이다. 자연 경관을 묘사한 이런 시는 중국 문학사에서 조조가 쓴 적이 없는 것 같다. 그것은 전체 경관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스타일도 가지고 있다. 중국 최초의 산수시 대표작이라 할 수 있는데, 특히 문학사가의 사랑을 받았다. 시인의 머리에 반영된 객관적인 자연 경관은 시인의 주관적인 여과, 즉 이해, 교감, 선택, 강조를 거쳐 예술 상품을 형성해야 한다는 점을 지적할 만하다. 이 산물은 객관적인 세계의 반영일 뿐만 아니라 시인의 주관적 정신의 응결이기도 하다. 가을바다에 쓰여진 이 시는 슬프고 가을의 감상적인 정서를 씻어내고, 창력이 웅장하며, 조조의 기량, 성격, 심미 정취와 불가분의 관계가 있다. 그래서 순수한 풍경작품조차도. 작품 때문에, 순수한 풍경작품조차도 순수하고 객관적인 사진작품이 될 수 없기 때문이다.

또한 조조의 현존하는 20 여 편의 시는 모두 악부의 옛 시를 사용하지만 모두 새로운 것이다. 심덕잠은 "고악부가 시사를 쓰는 것은 조공에서 시작된다" 고 지적했다. 이것은 또한 중국 문학사에서 대담한 돌파구이다. 이런 중시는 현실 생활을 반영하고 옛 노래고어에 얽매이지 않는 새로운 문체로 중국 문학 현실주의 정신의 발전을 크게 촉진시켰다. 조조의 이 성과도 긍정과 찬양을 받을 만하다. 꽃은 다시 피지 않을 것이고, 사람은 더 이상 젊지 않을 것이다.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첫째는 슬퍼한다.

1 년의 계획은 봄에 있고, 일생의 계획은 근면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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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2 흑발은 일찍 열심히 공부하고 백두후회는 늦게 자습한다.

내 인생은 제한되어 있지만 내 지식도 제한적입니다.

004 일은 염주와 같고, 날마다 빠져나가고, 주처럼 꼬여 달로 꿰어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005 년, 꽃이 다시는 돌아오지 않아, 너의 사업을 포기하기가 어렵다.

황금시대는 우리 앞에 있지, 우리 뒤에 있지 않다.

시간은 정신노동자의 자본이다.

문학 지식은 공부하는 방법이다.

천재는 단지 장기적인 인내와 노력일 뿐이다!

0 10 지식은 촛불과 같아서 한 사람을 비출 수 있고 수많은 사람을 비출 수 있다.

0 1 1 만권책을 읽고 만리길을 걷다.

지식은 항상 무지를 이긴다.

0 13 흑발이 일찍 열심히 공부하는 줄 모르고 백두후회로 늦게 배운다.

0 14 세상에서 평생을 헛되이 보내고 싶지 않다면 평생 공부해야 한다.

책은 시간의 바다를 가로지르는 배다

0 16 일하지 않고 소득이 없다. 수확을 잘하려면 열심히 일해야 한다.

0 17' 학습' 이라는 단어는 뜯어봐야 한다. 배우는 것은 배우는 것이고, 묻는 것은 묻는 것이다.

0 18 시간은 쉽게 지나간다. 나를 머물게 하지 마라.

생활에 문제가 하나 있는데, 그것은 1 인치의 시간을 1 인치의 생명과 같게 하는 것이다.

오늘을 잊은 사람은 내일 잊혀질 것이다.

02 1 시간이 필요하다면 직접 만들어야 합니다.

시간은 침묵의 문건이다.

시간은 오로지 만병을 치료할 수 있는 좋은 약이다.

만약 한 사람이 일생을 허송한다면, 그는 금을 남기고 아무것도 살 수 없다.

시간은 대출이라 믿을 만한 대출자도 갚을 수 없다.

026 평범한 사람은 시간을 보내는 데 신경을 쓰고, 능력 있는 사람은 시간을 최대한 이용한다.

지나간 시간을 위해 한숨을 쉬지 말고, 황급히 빠져나가고 싶은 시간을 직시해야 한다.

오늘을 위해 헌신한 사람은 아무도 어제 낭비한 사람이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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