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d 제도 입문 방안, CAD 제도 가구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 등 많은 업종에서 응용되고 있습니다. 가장 널리 사용되는 것은 기계 산업과 건설 산업이다. 다음은 CAD 도면의 시작 시나리오입니다.
cad 제도 평면도 1 소개
cad 제도 초보자 입문 과정 (CAD 제도 초보자 기초)
1, CAD 제도 절차 이해 < P > 1, 그릴 샘플의 모든 치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투명지 몇 장과 동등한 층을 짓는다. 그들의 관계는 독립적이고 관련이 있다.
3, 레이어를 설정한 다음 드로잉의 앵커를 아래로 찾아 중심선과 일부 안내선을 그립니다.
4, 그리고 그리기 시작하세요. 그릴 때 레이어 활용에 주의하세요.
5. 그림을 그린 후 표시를 하고 몇 가지 특수한 부분에 대해 설명한다.
6, 교정 그래픽, 문제가 없으면 플롯할 수 있습니다. < P > 둘째, CAD 비디오 코스웨어 < P > 광 이론 지식을 배우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비디오 코스웨어 연습을 볼 수 있다면 학습 효율이 더 높아질 것이다. 비디오에서 우리는 실제 운영 절차와 효과를 볼 수 있고, 스스로 동영상을 들고 연습할 수 있기 때문이다.
CAD 비디오 코스웨어는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브라우저를 열고 Swift CAD 홈페이지로 들어가 탐색 모음에서 CAD 자습서를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여기에는 CAD 제로 기본 자습서와 CAD 입문 숙련도 강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P > 과정은 여러 장으로 나뉘어 있으며, 각 수업은 하나의 지식 포인트이다. 위에서 CAD 를 배웠는데, 선생님이 자세히 설명해 주시고 원리를 설명해 주신 느낌이에요. 맥락을 정리하면 쉽게 파악할 수 있다. < P > 문말에 CAD 비디오 코스웨어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고 조용히 알려드립니다.
3, CAD 기본 명령 파악
1, 일반 기능 키
F1: 도움말 보기.
F2: 도면 창과 문자 창 사이를 전환합니다.
F3: 자동 객체 스냅이 구현되는지 여부를 조정합니다.
F4: 디지타이저 조정
F5: 등각평면 전환
F6: 상태 행에 좌표가 표시되는 방법을 조정합니다.
F7: 그리드 화면표시 모드 컨트롤
F8: 직교 모드 컨트롤
F9: 그리드 스냅 모드 컨트롤
F1: 극좌표 모드 컨트롤
F11: 객체 추적 모드 컨트롤
2;
Ctr1+F: 자동 객체 스냅 구현 여부 조정 (F3)
Ctr1+G: 메쉬 화면표시 모드 컨트롤 (F7)
Ctr1+J: 이전 명령을 반복합니다.
Ctr1+K: 하이퍼링크
Ctr1+N: 새 도면 파일을 작성합니다.
Ctr1+M: 옵션 대화상자를 엽니다.
Ctr1+: 이미지 파일을 엽니다.
Ctr1+P: 인쇄 대화상자를 엽니다.
Ctr1+S: 파일을 저장합니다.
Ctr1+U: 극좌표 모드 컨트롤 (F1)
Ctr1+v: 클립보드 내용을 붙여넣습니다.
Ctr1+W: 객체 추적 컨트롤 (F11)
Ctr1+X: 선택 항목 잘라내기,
Ctr1+Y: 다시 실행
Ctr1+Z: 위 취소
Ctr1+1: 속성 대화상자를 엽니다.
Ctr1+2: 이미지 브라우저를 엽니다.
Ctr1+3: 도구 팔레트를 엽니다.
Ctr1+6: 이미지 데이터 원자를 엽니다.
Ctr1+8 또는 QC: 빠른 계산기,
3, 치수
DAL, *DIMALIGNED 정렬 레이블
DAN, *DIMANGULAR 각도 표식기
*DIMLINEAR 선형 레이블
Dor, * 치수 서수 DOR, * 치수 세로좌표 레이블
DRA, *DIMRADIUS 반지름 레이블
4, 그리기 명령
a: 호 선을 그립니다
l: 직선
남자: 이동
x: 폭발
v: 현재 좌표를 설정합니다.
u: 마지막 작업을 복원합니다.
o: 간격띄우기
p: 이동,
z: 축척
네 번째, 도면층
CAD 에 기본 도면층 중 하나인 도면층 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법을 배웁니다. 실선 레이어, 치수 보조선 레이어, 중심선 레이어, 치수 레이어 등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색상과 선종류를 설정하여 도면층을 구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세 가지 유용한 도구가 있습니다.
잠금: 도면층이 잠겨 있을 때 현재 도면층으로 표시, 그리기 및 만들 수 있지만 객체를 수정할 수는 없습니다.
고정: 레이어가 고정되면 표시, 그리기, 현재 레이어 또는 수정할 수 없습니다.
전환: 도면층이 꺼져 있을 때 표시되지 않고, 그릴 수 있고, 현재 도면층을 만들 수 있으며, 수정할 수 없지만 매개변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도면층을 설정하고 도면층에 그립니다. 도면층, 색상, 선종류 및 인쇄에 대한 요구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반 건축 도면에 대한 도면층 설정:
수업 후 요약
1, 자주 사용하는 명령 몇 개, 각 매개변수의 사용, 즉 2~4 개 명령, 다른 명령은 CAD 비디오 코스웨어와 비교하여 이해할 수 있습니다
2. 하면서 공부하다. 나는 CAD 를 사용한 지 여러 해가 되었는데, 어떤 명령들은 잘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쓸 때 자료학을 보고 교과서에 따라 차근차근 한다. 나는 반드시 중시하고 많이 생각해야 한다.
3. 도면층의 사용법에 익숙하고 가능한 한 많은 노트를 쓰고, 부터 교과서를 배우면 부터 배우지 않는다. 이런 학습의 장점은 무심코 고전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이다.
cad 제도 평면 소개 2
1, 범례 < P > 의 소재마다 다른 범례로 표현해야 하지만 범례 사용은 일정한 용적률을 기준으로 해야 합니다. 여기 제가 여러분께 설계원에서 자주 사용하는 몇 가지 범례를 열거해 드리겠습니다.
건축 설계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범례
건축 설계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범례
스키매틱 기호 그리기를 위해 진호 CAD 건물과 진호운 건축 소프트웨어도 서로 다른 도면에 따라 설정할 수 있는 세심한 응용이 있습니다.
CAD 평면 그리기
일반적으로 도면 축척을 변경하여 벽에 대한 관련 범례를 표시합니다. 그 유형은 일반적으로 기본값이 될 수 있으며, 수정해야 할 경우 수동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CAD 단면도 및 상세 도면을 그립니다.
채우기 명령을 사용하여 범례를 그릴 수 있습니다. 진호 CAD 소프트웨어의 채우기 스타일에는 해당 재질을 직접 채울 수 있는 모든 범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건물 CAD 제도 사양
벽, 문 및 창과 같은 건물 구성요소의 범례를 그립니다.
진호 CAD 건물은 이러한 건물 구성요소를 2D 또는 3D 동기화로 생성된 파라메트릭 객체로 만들었으며 해당 범례는 국가 사양을 준수하므로 직접 삽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시트 번호 및 명명된 < P > 도면 시트의 번호 및 명명은 실제로 엔터프라이즈 및 디자인 연구소의 시트 보관 규칙과 관련이 있으며 17 의 최신 사양은 디자인 연구소의 실제 사용에 더 가깝습니다. 구체적인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P > 설계원마다 구체적인 규정이 다르지만 모두 최신 사양에 가깝습니다. 건축 시작 -1-1- 설계 설명을 예로 들어
예
건축: 건축학과
돌: 시공 도서 단계의 도면입니다.
1: 설계 설명 부품, 평면 부품 또는 플랫 단면 부품과 같은 도면의 일부를 나타냅니다.
1: 부품 중 번호가 있는 시트를 나타냅니다.
설계 설명: 시트 이름.
3, 그리드 선, 축 번호
축 및 축 번호에 대한 자세한 규칙이 많아 기억하기 어렵다. 진호 건축 소프트웨어는 이미 이 부분의 규범을 소프트웨어에 완전히 통합했는데, 그리드에 치수를 기입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1, 2 초의 일이다. < P > 소프트웨어 자동 치수화는 단순한 수동 치수보다 더 깔끔할 뿐만 아니라 수십 배, 수백 배 빠릅니다. 특정 명령은 Chen Hao CAD 및 클라우드 아키텍처에서 그리드 치수기입 명령 (바로 가기 zwbz) 및 도면 메쉬 (바로 가기 hzzw) 를 배울 수 있습니다. 물론, 디자이너는 여전히 규범 자체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해야 한다.
건축 CAD 제도 사양
건축 CAD 제도 사양
건물에 많은 벽이 있으므로 그리드 선을 그릴 때 모든 벽을 하나의 그리드 선으로 표현하지 마십시오. 축을 사용하여 주요 벽 기둥을 배치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리드가 지저분해질 수 있습니다. < P > 또한 건축학과는 추가 축을 미리 추가하여 후기 구조전공에 기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추가 축과 축 번호의 경우 진호 건축 소프트웨어에도 그에 상응하는 규격에 맞는 명령이 있어 한 번의 클릭으로 축을 빠르게 추가, 제거, 재정렬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cad 제도 평면도 소개 3
학습 CAD
1, 소프트웨어 소개 < P > 오늘날 점점 더 많은 그래픽 이미지 디자인 소프트웨어가 그래픽 디자인의 일상 업무와 학생들의 학습에 적용되고 있습니다. 현재 널리 사용되는 소프트웨어는 CorelDraw, Photoshop, AutoCAD, Illustrator, 3dsMAX 등입니다. CorelDraw 는 그래픽 디자이너가 선호하는 디자인 소프트웨어 중 하나입니다. 그래픽 디자인, 드로잉, 텍스트 편집, 제작, 고품질 그래픽 출력을 통합하는 벡터 드로잉 소프트웨어입니다.
CorelDraw 는 캐나다 Corel 에서 출시한 전문 그래픽 소프트웨어입니다. CorelDraw 는 몇 가지 수정을 거쳐 현재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24 년 2 월에 출시되었다. CorelDraw 는 벡터 그리기 소프트웨어입니다. < P > 둘째, CorelDraw 응용 프로그램
CorelDraw 의 응용 프로그램에는 광고 디자인, 포장 디자인, 의류 디자인, 조판 및 예술 창작 디자인 등이 포함됩니다.
1, 광고 디자인 < P > 광고: 간단히 말해서, 광범위한 홍보는 언어, 문자, 이미지 등 언론이 대중에게 목적이 있고 광범위한 홍보 활동 (예: 주류 광고, 휴대폰 광고 등) 을 하는 것을 말한다.
2.CI 디자인 및 로고 디자인
CI 디자인은 CorporateIdentitySystem 의 약어입니다. 기업 문화와 경영 이념의 통일된 디자인으로 전체 표현 시스템 (특히 시각적 표현 시스템) 을 활용해 기업 내부와 대중에게 전달함으로써 기업과 일관되게 정체성을 형성하고 좋은 기업 이미지를 형성하고 궁극적으로 기업에 더 나은 경제적 이익을 가져다 주는 것이 목적이다.
logo 컴퓨터 분야에서 Logo 는 Logo 라는 뜻으로 기업이나 제품의 추상적인 시각적 기호이다. CI 디자인의 기본 요소입니다.
3. 포스터 디자인
포스터 (포스터 또는 포스터라고도 함) 는 옥외 광고에 속하며 해외에서는 광고전단지, 통신광장의 휴대전화 광고전단지 등과 같은 즉석 거리 예술로도 불린다.
4. 조립 디자인 < P > 식품 포장, 의약품 포장, 제품 포장, 포장 디자인은 제품 마케팅의 중요한 부분이며 포장의 품질은 제품 판매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5. 책 바인딩 디자인 < P > 의 정교한 책 바인딩 디자인은 책이 독자의 주의를 더 잘 끌 수 있도록 하고, 레이아웃 디자인은 독자가 텍스트를 더 잘 읽는 데 도움이 된다. 서로 다른 레이아웃 디자인으로 책의 스타일이 달라질 수 있다.
6. 그림 만화 그리기 < P > 는 일부 만화, 만화 캐릭터 등이다. < P > 셋째, 이미지 유형
1, 비트맵: 비트맵이라고도 합니다. 이미지는 픽셀로 구성되며 각 픽셀에는 명확한 위치와 색상 값이 있습니다. 비트맵 소프트웨어에는 Photoshop 과 드로잉 소프트웨어가 포함됩니다.
2. 벡터 그래픽: 벡터 그래픽이라고도 하며 선, 호 등의 개체를 사용하여 이미지 파일을 설명합니다. 각 개체에는 크기, 위치, 확대해도 왜곡되지 않는 자체 속성이 있습니다.
Cad 초급 그림 단계 1. 먼저 1:1 축척으로 모형 플롯을 그립니다. CAD 단위는 밀리미터이고 단위는 변환이 필요합니다.
2. 그런 다음 선이 얼마나 촘촘한지에 따라 프레임을 정사각형으로 만듭니다. 1 이하는 A4 상자로, 2 이하는 A3,4 이하는 A2,8 이하로는 A1,8 이상으로는 A 을 사용한다. 프레임을 선택한 후 원본 그림의 크기를 프레임 크기로 나누어 비율을 설정합니다. 예를 들어, A2 프레임, 15m, 즉 15mm 을 A2 프레임의 높이 594 로 나눈 15m 의 그림은 대략 25 에 해당하며 비율은 최소한 1: 로 설정됩니다.
(1): 클릭하여 경계 삽입:
도면 프레임 삽입
(2): 경계를 선택하고 축척을 설정합니다.
축척 및 형식을 설정합니다.
3. 마지막으로 도면, 치수, 기술적 요구사항, 고려 사항, 채우기 등에 치수를 기입합니다.
위 단계를 완료하면 드로잉이 완료됩니다. < P > 간단한 CAD 드로잉 시작 단계 간단한 CAD 드로잉 시작 단계 < P > 간단한 CAD 도면의 시작 단계, CAD 드로잉은 인테리어 디자인, 가구 디자인 등과 같은 여러 업계에서 사용됩니다. 물론 가장 널리 사용되는 것은 기계업과 건설업이다. 다음은 간단한 CAD 드로잉을 시작하는 단계입니다. < P > 간단한 CAD 제도 입문 단계 1
초보자로서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소프트웨어 CAD 를 이해하고 소프트웨어의 기능, 인터페이스, 조작 도구를 이해하는 것이다. < P > 이것들을 이해한 후, 우리는 먼저 간단한 그림을 만들 수 있다. CAD 를 배우는 것은 직선을 그리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바로 가기 키 "l" 을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르면 명령행에 첫 번째 점을 지정하라는 프롬프트가 표시됩니다. < P > 먼저 캔버스를 첫 번째 점으로 클릭하고 마우스를 움직여 선이 나타나는 것을 보았지만 이 선은 직선이 아니죠?
아래에 직교성이 있습니다. 클릭하여 직교를 켜고 마우스를 움직여 선이 직선으로만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종점으로 한 곳을 더 시켜서 선이 끊어지지 않은 것을 발견했다. 공백을 눌러 선을 끊습니다.
그런 다음 원을 그리는 법을 배웁니다. 명령줄에 바로 가기 키 "C" 를 입력하면 세 점 또는 밝은 점에 원을 그릴지, 아니면 직접 클릭할 수 있는지, 원을 자유롭게 확대하거나 축소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때 명령행에 지름 "2" 을 입력하면 캐리지 리턴으로 지름이 2 인 원을 볼 수 있습니다.
각 도면 아이콘을 클릭하면 명령행에 해당 프롬프트가 표시됩니다. 우리는 연습을 많이 하고, 그림을 배울 수 있고, "미러" 오프셋, 배열 등 몇 가지 간단한 것을 모두 자주 사용할 수 있다.
단순 CAD 제도 시작하기 2 단계
1 단계
각 아이콘의 기능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아이콘 위에 마우스를 올려 놓으면 프롬프트가 1 초 간격으로 표시됩니다. < P > 2 단계 < P > 경험 많은 사람에게 문의하거나 책을 사거나 온라인 자습서를 배우세요.
세 번째 단계
는 그리기 기능에 익숙합니다. 아이콘을 선택하여 다른 그리기 도구를 사용합니다.
4 단계
기능 변경 학습: 아이콘을 선택하여 다른 수정 도구를 사용합니다.
5 단계
도면 변경이 만족스러우면 저장할 수 있습니다.
6 단계
개인 설정은 옵션 명령을 통해 수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