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명함 재료를 꼼꼼히 고르세요.
2. 자사 회사의 업무 내용과 결합해 관련 요소를 세심하게 설계한다.
3. 교묘한 스타일을 디자인한다. 수직일 수도 있고, 눈을 밝게 할 수도 있고, 하트 모양을 선택할 수도 있다.
반투명한 접시로 사람을 빛나게 할 수 있다.
5. 나머지는 회사와 개인에 대한 기본 정보입니다. 컴포지션은 선택한 스타일에 따라 사진과 큐알(QR)코드 등을 추가하여 조정할 수 있습니다.
첫째, 디자인의 종류는 그래픽 디자인, 웹 디자인, 환경 디자인, 건축 디자인, 산업 디자인, 의류 디자인, 애니메이션 디자인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각 범주의 세분화도 여러 종류로 나눌 수 있습니다.
명함 디자인은 그래픽 디자인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적당한 명함 한 장을 디자인할까요? 우선, 그래픽 디자인에 대한 핵심 지식을 알아야 합니다. 실제로 그래픽 디자인은 모든 설계의 기본이고 레이아웃과 글꼴은 기초의 기초입니다. 명함 디자인이 주로 작용하는 지식 레이아웃과 조판 방법 및 서체 조판.
하나. 개념 및 분류
간단히 말해서 명함은 방문과 사교를 위한 작은 카드이며, 여기에는 당신의 이름, 직위,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회사 (프리랜서는 이 정보를 무시할 수 있음) 를 포함한 개인 정보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을 홍보하는 한 가지 방법으로 (이렇게 짧은 단어를 사용하는 것을 용서해 주십시오).
명함의 일반적인 유형은 명함, 크리에이티브 명함, 개인 맞춤형 명함입니다. 하지만 명함은 대부분 일과 일상적인 디자인 장소에서 나타난다. 개인 개성과 크리에이티브 명함은 일부 고정장소에서 이미지를 전시하는 데 많이 쓰인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인쇄 기술에 특히 신경을 썼고, 종이의 선택에 대한 요구가 더 높았기 때문에, 가격이 자연스럽게 오를 것이다! 따라서 목적과 상황에 따라 명함을 디자인하는 것이 필요하다!
둘째, 일반적인 명함 디자인 사양
설계 치수:
국내 표준 모델은 90mmx54mm 입니다.
미국 표준 모드는 90 mm x 50 mm 입니다.
유럽 표준모델은 85mmx54mm 입니다. (일반 카드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꺼내서 크기만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보통 국내 표준으로 설계되어 해상도가 300dpi 입니다.
색상 모드: CMYK (비 RGB)
출혈선: 보통 인쇄되는 출혈선은 3mm 이고 명함은 2mm 가 될 수 있습니다. 결국 작지만 없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그리고 제작사가 자르자 디자이너는 울었다.
셋째, 디자인
어떤 디자이너가 자주 질문을 받거나 좋은 디자인이 무엇인지 물어본 적이 있습니까? 제 소견에 따르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디자인된 것이라면, 모두 디자인에 관한 것입니다. (ㅋㅋㅋㅋ 아무 말도 하지 않는 것은 아닙니다.) 그럼 명함은 어떤 문제를 해결할까요? 처음에는 자신을 홍보하기 위해서였기 때문에 정보 전파가 중요하다. 그래서 명함에서, 당신은 정보의 글씨체가 레이아웃에 너무 크다는 것을 두려워하지만, 당신은 아름답게 설계할 수 없고, 정보를 볼 수 없습니다. 그것은 쓸모없는 명함이다. 따라서 설계 시 레이아웃 비율과 글꼴 선택에 주의해야 합니다.
1. 배치율 문제에서 실제로 이해해야 할 것은 디자인이 더 적은 콘텐츠와 낮은 레이아웃율로 멋지고 고급스러운 것을 실현할 수 있다는 것이다. 더 많은 내용과 높은 배치율로 따뜻하고 싸다. 일부 고객 또는 당사자 a 는 서로를 만나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이것은 잘못된 생각이다, 단지 합리적으로 유용한 정보를 전시할 뿐이다.
글꼴의 선택과 적용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 선택은 디자인의 층감과 디자인의 호흡과 관련이 있다. 순블랙은 사용하지 말고 프린트할 때 90% 의 블랙을 주시면 됩니다. 다용도 글꼴은 사용하지 말고 마지막 두 가지만 사용하십시오. 두 글자체는 어떻게 고르는지 잘 모르겠다. 결론적으로, 디자이너는 글씨체에도 성별과 개성이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서예 스타일은 명함, 고전, 소탈함, 우아함, 패기 한 장이지만 현대 스타일에는 적합하지 않다. 보통 섬세한 글씨체처럼 보여서 깔끔하고 고급스러워 보여서 다양한 과감한 얼굴을 찾아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3. 레이아웃은 매우 상세합니다
세부 사항에 관해서, 당신은 모든 종류의 정렬이 필요합니다. 엄격하게 정렬해야만 사용자가 원활하게 읽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나의 졸견이었다.
좋은 명함을 디자인하는 방법 이 문서에서는 명함 디자인의 요소, 명함 디자인 절차, 명함 디자인의 사진, 비율 및 색상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그것이 자습서라면, 나는 그것이 이론적 토론이라고 생각한다!
전반적으로 명함 디자인을 처음 시작한 친구에게 도움이 되고, 명함 디자인을 잘 볼 수 있고, 어디서부터 시작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1) 명함 디자인의 기본 요구 사항 명함은 한 사람과 직업의 독립 매체로서 디자인에서 예술성에 주의해야 한다. 그러나 예술품과는 확연히 다르다. 다른 예술품과는 달리, 그것은 높은 심미적 가치를 가지고 있어 감상하고 생각할 수 있다. 대부분의 경우, 그것은 사람들의 관심과 추구를 불러일으키지는 않지만, 기억하기 쉽고 식별성이 강하여 사람들이 가장 짧은 시간 내에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게 한다. 따라서 명함의 디자인은 간결하고, 글씨체가 선명하며, 디자인 의식과 참신한 예술 풍격을 강조해야 한다.
명함 디자인의 기본 요구 사항은 단순성, 장점, 간결함이라는 세 단어를 강조해야 한다.
1, 제인: 명함이 전달하는 주요 메시지는 간결하고 명료해야 하며 구도는 완전하고 선명해야 합니다.
2, 작업: 품질, 효능에 초점을 맞추고 가능한 한 정보를 명확하게 합니다.
3, 쉬운: 기억하기 쉽고 식별하기 쉽습니다.
비즈니스 명함 디자인 프로그램
1. 명함을 디자인하기 전에 먼저 세 가지 측면을 이해해야 합니다.
(1) 명함 소지자의 신분과 직업을 알고 있습니다.
(2) 명함 소지자가 있는 단위와 해당 기관의 성격과 기능을 이해합니다.
(3) 명함 소지자 및 단위의 사업 범위를 이해합니다.
2. 독특한 개념
독특한 아이디어는 디자인의 합리적인 포지셔닝과 명함 소지자와 단위에 대한 종합적인 이해에서 비롯된다. 좋은 명함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은 검사를 견딜 수 있습니다.
(1) 시각적 충격력과 인식력이 있는지 여부.
(2) 미디어 주체의 작업 성격과 신분이 있는지 여부.
(3) 독특하고 독특한지 여부.
(4) 보유자의 비즈니스 특성에 부합하는지 여부.
3. 설계 방향
처음 세 가지 측면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명함의 디자인 이념 결정, 구도 결정, 서체 결정, 색상 결정 등. 명함 디자인의 요소
명함 디자인에는 빼놓을 수 없는 요소가 있습니다. 구성 요소란 명함을 구성하는 각종 자료를 가리키며, 일반적으로 로고, 패턴, 문안 (명함 소지자의 이름, 우편 주소, 통신 방식) 을 가리킨다. 이 재료들은 서로 다른 사명과 기능을 부여받았는데, 통칭하여 구성 요소라고 한다.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유형의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1, 모델링 피쳐에 속합니다.
(1) 로고 (패턴 또는 텍스트로 디자인 및 등록된 상표 또는 기업 로고)
(2) 패턴 (명함을 형성하는 독특한 색상 블록)
(3) 윤곽 (여러 경계)
2. 이 계획의 구성 요소에 속합니다.
(1) 명함 소지자의 이름과 직위.
(2) 명함 소지자의 단위와 주소.
(3) 소통 방식.
(4) 사업 분야.
위의 요소는 명함 디자인에서 제각기 얻을 수 있으며, 서로 다른 종류의 명함에 따라 디자인 포인트를 결정한다.
④ 명함 디자인
명함 디자인에서 패턴의 디자인은 중요한 부분이다. 패턴 디자인의 성공 여부는 명함의 시각 효과와 명함 소지자와 그 단위에 대한 심리적 감정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패턴은 명함에 고정 기능이 있습니다.
1. 이러한 기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1) 주의를 끌다. 좋은 명함 도안 디자인은 화면 구도의 수요를 만족시킬 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주의를 강하게 끌 수 있어 보유자의 자기홍보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2) 명함 소지자의 직업 특성 및 산업 특성. 명함 패턴의 형식과 색채는 명함 소지자의 직업 특성과 업계 특징을 반영해야 한다.
(3) 독자가 중요한 방안의 유도 효과에 주의를 기울이도록 유도한다.
2, 패턴 구성
(1) 모드의 그라데이션
단색 그라데이션 단색 그라데이션을 명함 디자인에 적용하면 디자인의 무결성을 유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각적 충격력도 향상됩니다.
혼합 색상 그라데이션은 하나 또는 두 가지 색상 그라데이션이 아닙니다. 이 그림의 효과는 더 활발하지만 적용 시 색상 강도의 대비와 구도의 비율 분포에 주의해야 합니다.
이미지 그라데이션은 명함의 logo, 공장 이름 또는 판매하는 제품을 취하여 화면에 연한 색 약화, 색상 그라데이션 및 크기 그라데이션을 만들어 더욱 풍부한 시각 효과를 냅니다.
(2) 패턴의 "비교와 통일"
명함 속 패턴의 역할은 주제, 풍부한 화면, 독자를 부각시키는 것이다. 따라서 패턴의 디자인은 대비에 주의해야 할 뿐만 아니라 완전히 통일되어야 한다. 대비는 주로 화면의 패턴과 화면의 배경 사이의 뚜렷한 차이를 가리킨다. 통일은 그림의 수준이 분명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도안의 존재는 주제를 부각시키고, 구도는 눈에 띄고 개성이 넘치며, 동시에 떠들지 않고 주인을 빼앗지 않기 위해서이다.
(3) 패턴의 표현 수법은 명함의 개성적 특징에 따라 다른 표현 수법을 부여한다. 공연 기교는 다음과 같다.
이미지 텍스처는 명함 소지자의 산업과 관련된 이미지를 텍스처화하여 뚜렷한 개성을 지닌 패턴을 만드는 방법입니다.
영상촬영법은 명함 소지자 업계와 관련된 영상사진을 촬영하고 각종 예술처리를 해 구체적인 예술도안을 형성한다.
회화 근리법은 추상적인 패턴으로 각종 그림의 근리효과를 주로 표현하고 명함에 강한 예술적 개성을 부여한다. 예를 들면 유화 근리, 스크레이퍼 근리, 스케치 근리, 스케치 근리, 수채화 근리, 중국화 근리 등이 있습니다. (e) 명함 디자인의 비중
명함은 작지만 완전한 사진이기 때문에 그림의 비율과 균형 문제가 있다. 여기에는 두 가지 측면이 포함됩니다. 하나는 명함의 전체 내용으로 구성표, 로고, 색상 블록의 비율, 테두리 선의 비율입니다. 다음은 참고할 수 있는 몇 가지 비율입니다.
1, 황금 비율 (황금 분할)
황금 비율은 설계에 널리 사용되는 비율이다. 황금과 직사각형의 가로세로비는 1: 1.6 18 입니다. 일상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엽서, 종이 카드, 우표, 일부 국가의 국기는 모두 이 비율을 채택했다. 황금 비율은 프랑스 건축가 코브시예가 인체 구조의 비율과 수학 원리에 근거하여 계산한 것이다. 그레이프스라는 미국의 한 사람이 다섯 가지 다른 비율의 직사각형으로 군중 속에서 여론조사를 실시했는데, 가장 인지도가 높은 것은 황금비율 직사각형이었다.
명함 디자인
명함의 역할을 얕보지 마라, 그것은 네가 떠난 후에 남긴 한 가닥의 추억이다. 개인 발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세부 사항.
명함 디자인 아이디어를 요약해 보겠습니다.
1 .. 출발점
소위 출발점은 당신이 사람들에게 주고 싶은 첫 번째 느낌입니다 _ 무엇? 예를 들어, 정직한 종이는 두껍고 질감이 있어야 합니다. 유리 산업에 종사하면 명함을 투명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결심을 굳히다
중국은 전통적인 천원 곳이기 때문에 우리는 모깍기로 명함을 만들 수 있다.
3. 기능
많은 명나라 영화가 마음대로 버려지는 주된 이유는 그것들이 쓸모가 없기 때문이다. 이런 생각을 바탕으로 명함을 북마크, 게시판 등으로 디자인할 수 있다.
4._ 예술성을 높이다.
아름다운 것들은 항상 한동안 머물고 싶어한다.
5. 서면 정보 전달
글은 간결하게 해야지, 너무 많이 해서는 안 된다. 현재 리듬이 빨라서 복잡한 디자인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보통 전통적인 명함 사이즈는 90 mm * 54 mm 입니다.
좋은 명함을 디자인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서체에 관해서는 그림에 넣겠습니다. 한 번 보세요.
1. 레이아웃 비율
그림의 총 영역에 대한 그림 요소의 비율입니다.
심플한 디자인이 정말 도움이 돼요. 반면에 복잡한 패턴으로 명함이 충분히 높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힘과 대량의 부정적인 공간은 없지만, 반드시 하얀색은 아니다. 간단한 유형은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레이아웃이 낮다는 것은 글자 수가 적고 공백이 많다는 것을 의미하며, 자연히 차분하고 고급스러움을 나타낼 수 있다. 또 다른 예로, 문자가 대다수를 차지하는 경우, 즉 배치율이 높다. 그들은 열정적으로 보이지만, 값싼 느낌을 줄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2. 글꼴 선택
글씨체의 사용은 이 명함을 보는 첫인상을 크게 결정한다.
명함의 사이즈는 보통 4- 12 파운드이므로 너무 크면 안 됩니다. 주소, 전화번호 등은 6 ~ 8 파운드로 제어할 수 있고, 회사명과 직함은 10- 12 파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글꼴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명함 한 장은 두 가지 서체를 조절하는 것이 가장 좋다. 그렇지 않으면 어수선한 느낌을 줄 수 있다.
둘째, 글꼴의 색상, 광도 및 종류가 너무 많아서는 안 되며, 가능한 두 가지 이내로 조절해야 합니다.
글씨체 선택에 관해서는 그림에 넣겠습니다.
다음으로, 이것은 가장 중요한 일이니, 너는 반드시 그것을 기억해야 한다!
3. 엄격하게 정렬
명함이 얼마나 작은 사진인지, 엄격하게 정렬해야만 사용자들이 순조롭게 읽을 수 있도록 안내할 수 있다.
명함을 디자인한 후에는 각 섹션의 텍스트가 정렬, 왼쪽, 가운데, 수평 및 수직으로 정렬되는지, 텍스트 위쪽과 아래쪽 사이의 간격도 잘 정렬되어야 합니다. 깨끗한 화면만이 더욱 고급스럽게 보일 수 있습니다.
색상 및 이미지 사용
색채의 교묘한 조화는 밝은 느낌을 준다.
색상과 패턴은 모든 디자인 시나리오의 중요한 부분이며 명함 디자인에서도 똑같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양면 인쇄는 이미지를 잘 보여줍니다. 유행하는 밝은 색이나 사진을 사용하여 당신의 카드는 회갈색과 검은색 카드 더미에서 눈에 띈다.
내가 위에서 말한 것을 기억해라. 명함 배색에 너무 많은 색깔을 두지 말고 최대 세 가지 색깔을 가지고 있다.
다음은 자주 쓰이는 명함 색상 조합입니다.
흑백, 블루 블랙은 각각 80%, 딥 블루, 딥 그린 골드, 그린 화이트 리프, 그린 블랙 리프는 각각 15% 를 차지합니다.
이렇게 많은 예들이 있는데, 네가 어떻게 배웠는지 보자.
제안: 많이 보고, 많이 연습하고, 많이 하고, 너무 자만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어떤 좋은 디자인을 본다면, 당신은 스스로 제작하고 많은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명함은 이것뿐입니다. 모르는 것이 있으면 명함이든 다른 것이든 질문을 할 수 있다. 디자인이 완료되면 오타, 정렬 및 색상 일치가 있는지 자세히 확인해야 합니다.
힘내세요, 디자인이 만족스러우시길 바랍니다 ~
고객의 요구에 따라 맞춤형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_ _ 에는 특정 크기 제한이 있으므로 _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