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불수수께끼는 가장 먼저 수수께끼에서 발전하여 춘추전국시대에 기원했다. 수수께끼와 답안의 대응 관계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다: 합지형과 분지형. < P > 수수께끼와 답안의 관계는 종종 은유적 인식을 통해 형성된다. 수수께끼 관계의 조절은 수수께끼 제작의 관건이다. 퍼즐 게임은 연관과 소외라는 두 가지 전략을 따른다. 그 주요 기교는 문부적으로 문제를 풀고, 다른 해법에 의지하여 현기를 조절하는 것이다. < P > 확장 데이터: < P > 정월대보름 수수께끼는 오래된 전통 민속이며, 등불을 보고 등불 수수께끼를 알아본다. < P > 고대에는 정월대보름이 되면 사람들은 항상 조복을 우스갯소리로 여겼다. 등불수수께끼는 가장 먼저 수수께끼에서 발전하여 춘추전국시대에 기원했다. 이것은 조롱, 규율, 유머, 농담으로 가득 찬 문학 게임이다. 등불 수수께끼가 등불에 걸려 사람들이 추측할 수 있게 하여 남송에서 시작되었다. < P > 수수께끼는 언어유형으로 각 민족이 언어의 매력을 느끼고 호기심의 천성을 만족시키는 문자게임이다. 수수께끼는 즐거운 마음과 발산의 연상으로 사물에 대한 인식과 인식을 표현하고 탐구적인 마음으로 놀이 친구를 찾고 기다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