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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곡 작문은 코스입니다.
수업시간에는 교사가 문제를 설정하고, 학생들은 문제에 대해 생각하고 정리한 뒤, 시간이 되면 문제지를 제출하고, 교사는 문제를 수정하고 채점하여 돌려준다.
그게 다야.
예전에는 이렇게 이해했습니다.
이런 이해 때문에 구도를 언급할 때 내 마음 속에나 내 눈앞에 흔들리는 두 개의 그림자가 있다.
그 그림자 중 하나는 그것이 심각하고 어려운 일이라는 것입니다. 떨어지면 Sun Shan의 위험에 빠지게 됩니다.
두 번째 그림자는 작문이 '문학적'이 되려면 제목 구상, 시작과 끝, 에피소드 구성 등 잘 쓰여져야 한다는 점이다.
, 허점을 피하고 업계 사람들의 감사를 얻기 위해서는 부지런히 탐구하고, 단단히 기억하고, 신중하게 작성해야 합니다.
두 그림자가 합쳐지면 족쇄 같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적어도 항상 큰 가운이었습니다.
착용한 후에는 가만히 앉아서 기다릴 수 없으며, 법을 준수하기 위해 모든 동작이 필요합니다.
초등학교 시절을 되돌아보면 작문수업은 이렇게 보냈습니다.
그 당시 나는 여전히 고전 중국어를 우아한 언어로 여겼고, 작곡에 고전 중국어를 사용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두 개의 그림자에 가려져 글을 쓰자마자 추진력이 생각나기 때문에 시작은 '세상에 태어났다'고 끝은 '아아'라거나 '잃어버리지 않았다'는 경우가 많다.
물론 선생님들도 이런 '숫자의 집합'에 가까운 글을 높이 평가하기 때문에 대부분이 높은 점수를 받고, 때로는 점수를 유지하며 칭찬을 받기도 합니다.
나 자신으로서는 이것이 수년 동안 올바른 길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점차적으로 나는 이 길이 틀렸다는 것을 깨달았다. 비록 그것이 완전히 틀린 것은 아니더라도 그것은 항상 고무 기둥이었을 것이다.
변화의 과정과 허터우역, 헤어스프링을 이해하는 것은 꽤 복잡하므로 자세한 내용은 다루지 않겠습니다.
예를 들어, 처음에는 오래된 아이디어가 저울의 한쪽 끝을 차지했습니다. 다른 쪽 끝이 0이었기 때문에 오래된 아이디어가 매우 무거워 보였습니다.
몇 달이 지나면서 읽기, 생각하기, 쓰기가 점점 늘어나 예전의 것을 압도하게 되었습니다.
명확성을 위해 이 새로운 성분에 대한 간단한 예를 제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한 작가의 기사에 따르면 민국 초기에 이상한 산문 기사에 그의 작문 스승에 대한 이야기가 있었는데, 이것이 책의 첫 문장이었습니다.
기사에는 "방귀, 방귀, 너무 터무니없어!"라고 적혀 있었습니다. 참견하는 사람이 이 선생님을 찾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화전》은 청나라 말기 상하이 작가 장난좡(張南章)이 쓴 기이한 풍자소설이다.
다행스럽게도 나는 이 책의 교정본을 쉽게 찾을 수 있었고, 그것을 읽은 후에는 "모든 규칙을 버리는" 작가가 되는 몇 가지 방법도 깨달았습니다.
두 번째 예는 장자를 읽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Zhibeiyou"라는 기사는 "악의 존재"에 대한 사람들의 질문에 답하고 "어디에나" 존재한다고 말합니다.
그런 다음 예를 들어 "개미", "가라지", "대변 (소변)"까지.
이는 '모든 법을 버리고', '하고 싶은 대로 한다'와는 정반대다.
한편으로는 모든 법률이 잘못되었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모든 것이 합법적입니다.
이 모순에는 놀라운 구성 원리가 포함되어 있는데, 현재 관용어로는 "규칙을 깨야 한다" 또는 "정신을 해방시켜야 한다"는 뜻입니다.
이번 글의 제목이 '구성이란 무엇인가'이므로 이러한 측면에서 마음의 해방을 이야기하고자 한다.
작곡은 코스입니다.
작문에 관해서는 교사가 학생들에게 논문을 제출하도록 요청하는 활동을 의미하는 것으로 생각되며 이는 자연스럽게 좋습니다.
하지만 적어도 더 행복해지겠죠?
찾다?
아?
충치는 어떻게 됐나요?
둘레를 확대합니다.
실제로 이러한 유형의 글쓰기 활동의 범위는 실제로 교실 구성보다 훨씬 더 큽니다.
상황은 분명하다.
일반적으로 작문 수업은 10일 반마다 한 번만 진행됩니다.
일상생활에서 펜으로 무언가를 쓸 기회는 늘 존재합니다.
여기에 쓰여진 것들은 메모부터 편지, 일기와 같은 긴 글까지 매우 복잡합니다.
글쓰기이므로 모두 작곡이다.
간단히 말해서 소위 작문은 교실 내에서 할 수 있지만 대부분 교실 밖에서 할 수 있습니다.
과외 작문은 질문 형식일 수도 있고, 종종 질문 형식일 수도 있습니다.
당연히, 예를 들어 편지를 쓴 후 제목을 쓰고 싶다면 "특정 책으로", "특정 편지에 답장" 등의 제목으로 표시하면 됩니다.
작문을 검토할 때 대부분 마음 속에 특정 내용을 담은 다음 그룹으로 작성하고 제목을 지정합니다. 작문 수업은 적용을 위한 연습이자 "준비"이므로 그 반대입니다.
작문을 배울 때 대개 주제보다 글쓰기가 먼저 나온다는 점을 알아두면 도움이 됩니다. 주제가 없더라도 덜 자제되고, 글을 쓸 용기가 생기고, 질주할 기회가 더 많아집니다.
수업 외의 어떤 내용이라도 쓸 수 있으므로 글의 길이는 상관이 없습니다.
Sima Guang 등이 쓴 "Zi Tongzhi Jian"은 거의 300 권에 달하며 작곡입니다.
문맹인 펑 씨는 『붉은 저택의 꿈』 제50장에서 첫 번째 문장인 '북풍이 밤새도록 불고 있다'고 이어 '문을 열면 여전히 눈이 내린다'고 말했다. 다섯 단어에 불과하고, 그것들도 작문입니다.
다양한 기사, 다양한 목적, 다양한 장르, 다양한 길이, 다양한 작성 방법은 당연히 난이도도 다릅니다.
그러나 그것을 가지고 싸우는 것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간결하고 명확하며 적절하게 작성된 메모는 메모의 범위 내에서 똑같이 우수합니다.
지난 몇 년간 말은 말에 부합해야 한다고 주장하며 '말을 쓴다'는 말이 있었다.
위의 단락에서는 구성의 범위를 확대할 것을 주장합니다.
작문은 단지 단어의 문자 형식일 뿐이고, 말하는 것은 단어이고, 쓰여진 것은 작문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까?
온갖 의미를 말하고 쓸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일반적인 의미에서 이는 전적으로 사실이 아니며, 항상 사실은 아닙니다.
때로는 당신이 말하거나 기록한 것이 작문이 아닐 때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Du Mu의 시 "Mountain Journey"를 읽으면 매우 좋아합니다.
몇 번 외운 뒤 펜을 들고 '한산에서 멀리 있으니 돌길이 비스듬하다'라고 썼다. 그러나 여기에 쓴 것은 내 생각에서 나온 것이 아니기 때문에 작문이라고 볼 수는 없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