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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족의 기원. 신을 돕다.

Lv의 기록에 따르면, 푸 성씨의 시조는 푸에서 봉건화된 야오순(유순)의 아들인 야오산의 후손인 야오산으로, 후손들은 푸를 씨족으로 삼아 푸라고 불렀습니다. 따라서 푸 성씨의 후손들은 야오산을 푸 성씨의 창시자로 기렸습니다. 푸 성의 기원은 네 가지 기원이 있습니다.1. 순의 후손의 유유 씨족에서 유래했으며, 그가 살던 곳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유순이 연황족의 지도자가 되었을 때 후손들을 분산시켰고, 그의 후손들은 그 지명을 따서 이름을 지어 푸 씨족을 형성하여 대대로 이어져 내려왔습니다.2, 주안수의 후손인 레빈 씨족에서 유래했습니다. Zhuan Xu의 손자 Lv Zhong이 죽었고, 장소의 이름을 따서 Pu에 사는 다른 사람들이 있습니다. 3, Ji 성에서 Wei Kang Shu의 후손은 성이라는 도시에 있습니다. 싱원 기록에 따르면, 춘추 시대에 위는 위대한 의사를 푸이(오늘날 하남성 푸양시, 동푸시)에 파견했고, 나중에 푸라는 씨족 이름의 성씨로 4, 슝 성씨에서 성씨로 나라 이름에. 도로 역사 기록에 따르면 저우 왕조에는 백 푸나라 (북호성 시슈 현 남쪽), 푸라고도 알려진 씨족을 위해 푸에 대한 시골 사람들이 있습니다. 족장: 야오산. Lv의 기록에 따르면 그는 푸에 봉인 된 야오 순 (유순)의 아들 야오 산의 후손이었기 때문에 그의 후손들은 푸를 씨족으로 삼고 그를 푸라고 불렀습니다. 따라서 푸 성씨의 후손들은 야오산을 푸 성씨의 시조로 기렸습니다. 5."푸(부)"는 장족어로 인간을 의미합니다. 중국어로 번역된 "푸투"는 "원주민", 즉 현지인 또는 그 땅에서 태어나고 자란 사람을 의미합니다. 푸투는 손님과 외부인에 대한 상대적인 개념입니다. 장족의 다른 장소, 자기 설명은 다양하지만 "부" "푸"와 총체적으로 분리할 수 없습니다. "푸투(부투)"라는 용어는 광시성의 티안동, 톈양, 핑궈, 바이세 등 4개 현의 장족이 사용합니다. (참조: 황셴판, 장족의 총사) 6. 고대 중국 민족. 상 당은 장한 지역에 분포하여 주나라를 멸망시키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춘추 전국 시대와 전국 시대에는 초나라 남서부(현재의 윈난성, 구이저우성, 쓰촨성, 심지어 장한 계곡의 서쪽까지)에 흩어져 있던 많은 부족들이 있었는데, 이들을 통칭하여 '바이부'라고 불렀습니다. 통일된 군주는 없었습니다. "푸"에는 윈난성 최초의 원주민인 몽크족 부족의 조상도 포함되었습니다. 한나라와 진나라 시대에 이 남서부의 푸족 대부분은 운남성 남부, 운남성 남서부, 운남성 남동부에 살았습니다. 애도와 백월과 함께 민푸, 산푸, 웨이푸와 같은 이름이 있었습니다. 용창현은 원민, 치커우, 헤이보로 알려진 세 개의 고름으로 둘러싸여 있었습니다. 제갈량은 난중에 정착하여 지역 푸족을 운남현(현재의 운남성의 대리, 리장, 야오안, 다야오, 닝랑, 용성)으로 이주시켰습니다. 이후 이 푸족은 점차 지역 주민들과 통합되었습니다. 당나라와 송나라에 이르러 원래 섞여 있던 푸족은 더욱 분열되었습니다. 란창강과 위안강 서쪽에 위치한 산푸족은 푸지, 푸렌, 왕하트 등 다른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브라운족은 여전히 스스로를 푸족 또는 푸족이라고 부르며 '물'이라는 단어를 사용합니다. 동셴현의 푸양에서 나와 남쪽의 주노로 들어갑니다. 물 하인의 소리에서. 이주 분포(누락)푸 성은 중국 본토와 대만 지방의 100대 성 중 상위 100개 성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Pu 성의 출처는 주로 다음과 같습니다 :루시에 따르면 푸현에 봉인 된 순의 아들 산의 후손이며 그의 후손은 푸 성을 씨족으로 삼아 푸 씨족이라고 불렀습니다. '살구원'에 따르면 2000~3000년 전 위대부가 푸의 음식을 따서 그의 후손들이 이곳의 이름을 지었다는 역사가 있습니다. 다오시에 따르면 푸 씨족은 백푸 씨족이었습니다. 소위 백포 씨족은 주나라 16년에 기록된 이 씨족입니다. 모만은 한때 백포족을 이끌고 이곳에 모여 초나라에 대한 십자군 전쟁을 준비했습니다. 백푸 씨족의 주요 활동 지역은 후베이성 시수현 남동부 지역이었으며, 이후 허난성으로 이주하여 포강 양쪽에 정착하여 허난성에서 유명한 성씨가 되었습니다. 푸 성씨는 촨중에서 항상 잘 알려져 있었습니다. 남북조 시대부터 바중에서 일곱 개의 성 중 하나였습니다. 학자들에 따르면 푸송링의 가족은 원래 후베이성 출신으로 쓰촨에 있었다고 합니다. 이 귀족 가문은 현재 산둥성 즈셴현의 서쪽에 있는 루궈현에 살았습니다. 역사적 인물 푸잉은 명나라의 장군이었습니다. 그는 뛰어난 업적을 남긴 훌륭한 군인이자 부지런한 행정가였습니다. 푸젠: 원나라 푸양의 세금 징수관으로, 본명은 통샹 출신인 지밍(志明)이었습니다. 다데에 쌀이 홍수가 나서 마을 사람들이 굶주리고 있었습니다. 굶주린 사람들이 더 많이 살 수 있도록 천석 이상의 쌀을 기부했습니다. 승진 후. 푸청 : 명나라 말기와 청나라 초기에 진링 대나무 조각 학교의 창시자 인 중첸은 대나무 조각 기술과 지아 딩 "세 대나무"에서 매우 다르며 미세 조각을 용납하지 않습니다. 그는 종종 약간의 끌과 연마로 자연스러운 형태로만 완제품이되었습니다. 장인 정신, 자연스러운 관심에서 승리, 명성은 매우 시끄 럽습니다. 장다이 "도안 꿈"은 "난징 박중천, 고대의 모습, 내면의 고대, 쓴맛과 무능한 죽이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의 기술은 독창적이며 자연을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잘난 체하고 대나무를 사용하여 뿌리를 감았습니다. 그는 칼이나 도끼를 사용하지 않은 것에 놀랐지만 손이 약간 멍이 들었고 무거운 대가를 치렀습니다." 송리상의 "대나무 조당의 노래"에는 "백문도 우아하지만 큰 수풀은 새롭지 않다"는 중건을 위한 푸가가 있습니다. 이른바 '대소(大小)'는 칼로 자연의 이치를 볼 수 있다는 뜻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인 대나무 조각과는 다르며 높은 수준의 예술적 훈련이 필요하므로이 방법을 계승 할 수있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청나라 말기에 문인들과 학자들은 중야오의 "넓은 우아함"과 얕은 조각을 가장 존경받는 고대인의 독특한 스타일로 간주했습니다. 따라서 문인 대나무 조각은 모두 중야오의 얕은 조각의 맥을 이어 받았지만 각각 고유 한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얕은 조각 기술은 부채 뼈, 난간, 대나무 막대기 등을 조각하는 데 적합합니다. 이러한 범주는 문인들이 선호하고 자주 사용했습니다. 푸위안과 푸성: 청나라 시대에 아버지와 아들이 푸저우의 총독으로 재직하며 정부로부터 많은 혜택을 받았습니다. 푸완니안과 푸다오싱:두 형제는 모두 송나라의 화가로서 인물화를 전문으로 그렸습니다. 푸양라이:명나라 광더 출신으로 본명은 전안(全安)으로 남창의 총독에게 형을 선고받은 인물입니다. 그는 청빈한 삶을 살았고 정치적 목소리를 냈으며 많은 글을 썼습니다. 푸쿤신: 장쑤성 리수이 출신으로 중국 연극 및 영화 배우이자 에이즈 옹호자. 1, 루현왕 왕탕누오현:한은 쉬현을 루현으로 바꾸고 루현을 통치했습니다(진은 취푸를 루현으로 삼았습니다). 진은 루현이 되었습니다. 베이치는 렌청현이었습니다. 수나라에는 루의 루현이 있었고 당나라에는 연주의 루현이 있었습니다. 푸 씨족의 주요 홀 이름은 "상중탕" 등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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