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훈련 방법의 목적은 사람의 말솜씨를 단련하고, 음성이 정확하고, 글자를 또렷하게 하는 것이다. -응?
소리내어 읽기 시작할 때는 속도가 느리고, 한 번에 한 번보다 빨리 읽다가, 결국 네가 달성할 수 있는 가장 빠른 속도에 도달한다.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읽는 동안 멈추지 말고, 발음은 정확해야 하고, 발음은 또렷해야 하며, 가능한 한 각 자음을 완전하게 보내야 한다. -응?
녹음기로 너의 속독을 녹음한 다음, 스스로 들어보고, 그중에서 부족한 것을 찾아내서 개선할 수 있다. -응?
(2) 암송법?
두 가지 목적이 있다. 하나는 기억력을 키우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구두표현능력을 키우는 것이다. -응?
기억은 말솜씨를 연습하는 데 없어서는 안 될 자질이다. "낭송" 은 우리가 흔히 말하는 "낭송" 입니다. 그것은 문장 내용의 정확한 파악을 바탕으로 성정이 풍부하고 무성한 표현을 요구한다. -응?
암송법의 착점은' 준' 에 있다. 즉, 당신이 외운 연설이나 문장 등은 반드시 정확해야 하고, 누락되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어서는 안 되며, 토자, 발음에도 반드시 정확해야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응?
(3) 연습법?
첫 번째 단계, 연습. 우선 가스를 사용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숨을 들이마시다: 숨을 깊게 들이마시고 아랫배가 수축하고 가슴 전체를 벌리고 가능한 한 많은 공기를 빨아들여야 한다. 숨을 들이마실 때 어깨를 들지 않도록 주의해라. 숨을 내쉬다: 숨을 내쉬면서 천천히 진행해야 한다. 숨을 천천히 내쉬게 해야 한다. 숨을 내쉬면 기본적으로 두 이빨을 닫을 수 있다. 작은 틈새를 남겨 숨결을 천천히 통과하게 하다. 숨을 들이마시고 숨을 내쉬는 기본적인 방법을 배우면, 매일 야외에서, 공원에 가서 이런 연습을 하고, 심호흡을 하면, 해가 갈수록 효과를 볼 수 있다. -응?
두 번째 단계는 소리를 연습하는 것이다. 발성을 연습하기 전에 먼저 준비 작업을 해야 한다. 먼저 성대를 풀고, 가벼운 기류로 진동시켜 성대를 좀 준비시키고, 경쾌한 소리를 내고, 절대 입을 벌리고 소리를 지르지 마라. 그것은 성대에 파괴적인 작용을 할 수밖에 없다. 성대 활동이 시작되었으니 우리는 입안에서 준비 활동을 좀 해야 한다. 우리는 구강이 사람의 중요한 * * * 소리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소리의 우렁차고 둥글다는 것은 구강과 직접적인 연관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구강의 역할을 얕보지 마라. -응?
구강 활동은 다음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첫째, 입을 다물는 연습, 활동 씹는 근육, 즉 반죽을 한다. 이렇게 소리를 연습할 때 근육을 씹으면 쉽게 움직일 수 있다. -응?
둘째, 매우 부드럽습니다. 이 방법은 오리가' G' 라고 부르는 소리를 배우면 체득할 수 있다. -응?
인체에는 또 하나의 중요한 * * * 소리가 있는데, 바로 비강이다. 어떤 사람은 발음할 때 목구멍에만 힘을 주고 흉곽이나 비강이라는 두 개의 * * * * 소리가 얇아 음색이 떨어진다. 연습용 비강의 * * * 울음소리 방법은 소 울음소리를 배우는 것이다. 그러나 평일에 말할 때 비강 * * * 만 울리면 콧소리가 너무 심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언어명언) -응?
우리는 또한 소리를 연습할 때 아침에 잠에서 깼을 때 실외로 나가 연습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그러면 성대가 손상될 수 있다. 특히 실외와 실내의 온도차가 클 때는 입을 열지 말고 소리를 지르지 마라. 그러면 찬 공기가 입안에 들어오면 성대를 자극할 수 있다. -응?
셋째, 토자 연습을 한다. -응?
글자를 뱉어 발성할 때는 반드시 글자 머리를 깨물어야 한다. 한 마디' 천 근의 무게를 물어뜯고, 듣는 사람이 자동으로 용인한다' 는 말이 바로 이런 뜻이다. 그래서 우리는 발음할 때 반드시 글자 머리를 꽉 깨물어야 한다. 이때 입술은 반드시 힘이 있어야 하고, 발음의 힘을 글자 위에 올려놓고, 자두대를 이용하여 자복과 꼬리를 울려야 한다. -응?
자복의 발음은 반드시 충만하고 충실하며, 입모양이 정확해야 한다. 소리를 내는 것은 서 있어야 한다. 가로가 아니라 둥글고 납작해야 합니다. 그러나 잘 처리하지 못하면 소리를 납작하게 만들고, 무너지고, 둥글지 않게 하기 쉽다. -응?
접미사는 주로 귀음이다. 귀음은 반드시 집에 도착해야 하고, 완전해야 한다. 즉,' 반자' 라는 글자를 읽지 말고 발음을 완성해야 한다는 것이다. 물론 꼬리도 닫을 수 있어야 하고, 소리를 너무 길게 끌 수는 없다. -응?
만약 우리가 위의 연습 요구에 따라 할 수 있다면, 당신의 토자는 반드시 둥글고 우렁차고, 당신의 목소리도 듣기 좋게 변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응?
여기서 이런 연습을 좀 더 해야 한다:?
① 심호흡을 하다. 셀 수 있는지 세어 보세요. -응?
② 20 미터 정도 뛰고, 한 단락의 본문을 낭독하여 숨소리를 최대한 피하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응?
(4) 복창법?
복창법은 간단히 말하면 다른 사람의 말을 반복해서 서술하는 것이다. 이런 훈련 방법의 목적은 사람의 기억력, 반응력, 언어의 일관성을 단련하는 데 있다. -응?
(5) 모방법?
수시로 모방하다. 우리는 매일 라디오를 듣고, TV, 영화를 보고, 그러면 언제든지 아나운서, 아나운서, 배우를 따라 흉내를 낼 수 있고, 그의 목소리, 억양, 그의 태도, 동작, 들으면서 흉내를 내고, 보면서 흉내를 낼 수 있다. 오랜 시간 동안 너의 말하기 능력이 향상되었다. 그리고 너의 어휘를 늘리고 너의 문학 지식을 증가시킬 것이다. -응?
가능한 한 모방을 요구하고, 대상의 말투, 말투, 표정, 동작 등을 모방하고, 모방에서 창조해 패러디에서 상대를 능가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패러디, 패러디, 패러디, 패러디, 패러디명언) -응?
이런 연습을 할 때는 자신에게 맞는 대상을 선택하여 모방하는 것에 주의해야 한다. -응?
(6) 설명법?
묘사법은 당신이 보는 경, 일, 사물, 사람을 설명적인 언어로 표현하는 것이다. -응?
연설, 말, 변론은 모두 비교적 강한 조직언어 능력이 필요하다. 이런 능력이 없으면 현강의 입을 가질 수 없다. 언어를 조직할 수 있는 능력은 구어표현 능력의 기본기이다. -응?
(7) 역할 놀이 방법?
역할 놀이법은 우리가 배우처럼 연기하고 작품에 등장하는 다른 인물을 연기하도록 하는 것이다. 물론 이 놀이는 주로 언어적인 연기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언어명언) -응?
이런 훈련의 목적은 사람의 언어의 적응성, 개성, 적절한 표정, 동작을 배양하는 데 있다. -응?
이런 훈련법은' 연기' 의 성분이 매우 무겁다고 요구하는데, 그것은 낭송에 대한 요구와는 다르다. 그것은 단지 목소리가 우렁차고, 감정이 충만하고, 일시 중지가 적절할 것을 요구하는 것이 아니다. 또한 인물의 성격을 생생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요구하고, 일정한 동작과 표정을 갖추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이 훈련은 어느 정도 난이도가 있다. 하지만 우리가 이 방향으로 노력한다면 우리는 성공할 것이다. -응?
(8) 이야기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