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국가 세무 - 인쇄 포스터 디자인 - 인쇄 아트 양식 포스터 디자인 용지

인쇄 포스터 디자인 - 인쇄 아트 양식 포스터 디자인 용지

이 여섯 가지 일반적인 일러스트레이션 및 포스터 스타일을 알고 계십니까.2020년은 일러스트레이션의 세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준 뜨거운 건면을 본 지 정말 오랜만입니다.

최근 다양한 홀리데이 브랜드의 포스터에

일러스트를 볼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일러스트 스타일이 무엇인지 알고 계십니까?

작은 A가 이 포스팅을 통해 소개합니다.

일러스트 포스터의 일반적인 스타일을 소개합니다!

플랫 스타일의 일러스트레이션은 색상 블록, 기하학적 모양, 부드러운 윤곽선, 보다 직관적인 정보를 바탕으로 인터페이스가 전달하는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합니다.

플랫 인터페이스는 또한 더 나은 이미지 변환과 더 빠른 웹 페이지 로딩을 가능하게 합니다. 따라서 플랫 스타일의 일러스트레이션은 다양한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획 스타일은 플랫 스타일의 확장입니다.

평면 요소에 윤곽선과 획을 추가하여 선 그리기 일러스트의 윤곽선에 획을 추가하면 평면 스타일보다 더 입체적이고 사랑스러워 포스터, 가이드 페이지, 로고 등에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세밀한 노이즈 스타일이라고도 하는 텍스처 스타일 일러스트레이션은 플랫 스타일의 또 다른 분야입니다. 페이지에 그레인 텍스처가 겹쳐져 모래 그림과 비슷하지만 모래 그림보다 더 섬세한 무광택 질감을 표현합니다.

주요 표현 형식은 많은 수의 컬러 블록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요소는 단일하고 깔끔하며 텍스처는 종종 요소의 하이라이트와 그림자에 겹쳐집니다. 그림의 디테일은 세밀함을 통해 추가되며 그림은 자연스럽고 입체적이며 선명하며 편안하고 캐주얼한 스타일로 그려집니다.

후키요에는 불교어로 '바쁘고 공허한 세상'이라는 뜻으로 세상의 굴곡을 그림의 형태로 표현한 것입니다.

우키요에 화풍은 전통적인 판화를 기반으로 하며 선과 색채 블록, 밝은 색채, 새, 물고기, 파도 등을 주요 표현 양식으로 하는 평면 그림에 중점을 둡니다.

MBE 일러스트레이션은 드리블의 디자이너들이 만든 스타일입니다. 굵은 검은색 선을 사용하여 요소를 묘사하고, 그림에서 불필요한 요소를 제거하며, 명확한 색상 블록 구분과 동글동글한 귀여움이 특징입니다. 작은 요소와 결합하여 가이드 페이지, 시작 페이지, 로고 등에 주로 사용됩니다.

수채화 일러스트는 최근 몇 년 동안 인기 있는 그림 기법입니다. 단순한 선, 부드러운 색감, 조용하고 자연스러운 선, 단순하고 캐주얼한 선이 특징입니다. 수채화 일러스트는 사실적, 추상적, 마술적 등 다양한 스타일로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은 우리 삶에서 가장 흔한 디자인 요소 중 하나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점차 포스터 디자인의 주류가 되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의 스타일에 따라 시각적 느낌이 달라집니다.

어느 것이 마음에 드시나요?

복고풍 스타일의 포스터 디자인을 얻는 데 도움이 되는 간단한 네 가지 단계를 소개합니다. 오늘의 기사는 주로 20세기의 디자인 스타일을 모방하여 시간감, 혁명, 목판화를 주요 포인트로 삼는 복고풍 재미있는 스타일의 포스터 디자인 스타일에 관한 것입니다. 저자는 또한 레트로 스타일에 특화된 자료 모음을 포장합니다!

첫째, 폰트 선택

폰트 선택에 엄격한 요건은 없습니다. 사진에 있는 다양한 광고 글꼴에서 볼 수 있듯이 글꼴의 유일한 요구 사항은 획이 굵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크게!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어야 합니다 세리프체는 별다른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둘, 텍스트 수정

1, 컬러 블록 프라이밍: 오래전 PS가 없던 시절에는 장식의 텍스트에 추가할 수 있는 것이 많지 않았습니다. 하단의 텍스트에 간단한 색상 블록을 추가하는 것은 그 당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텍스트 수정 기술입니다. 둥근 모서리가 없는 색상 블록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이탤릭체: 요즘에는 이탤릭체로 된 텍스트가 별로 인기가 없는 것 같지만 당시만 해도 이탤릭체는 유행이 아니었습니다.

3. 호 문자: 펜 도구로 호를 그린 다음 텍스트 도구로 호를 클릭하고 호 텍스트를 입력합니다. 조정이 필요한 경우 Ctrl 키를 누른 상태에서 마우스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함께 살펴보세요.

4. 순서: 시대감을 더하기 위해 오른쪽에서 왼쪽 또는 위에서 아래 순서로 사용할 수 있지만 큰 글씨로 사용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포스터는 큰 글씨를 원하지 않습니다).

5, 목판화 스타일 : 그림의 복고풍 재미있는 포스터는 대부분 목판화 스타일이며, 캐릭터는 펜 도구를 사용하여 여러 불규칙한 다각형 (사변형)의 윤곽을 그릴 수있어 목판화 감각의 캐릭터를 늘릴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디자이너의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묘사하는 매우 인기있는 세트가 등장하기 전에.

세 번째, 얼룩덜룩한 질감

이것은 시간 감각을 만드는 데 매우 중요한 기술입니다. 예를 들어 표지를 생각해보세요. 얼룩덜룩한 느낌을 주기 위해 얼룩덜룩한 브러시를 준비했습니다.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얼룩을 추가할 레이어에 마스크를 추가한 다음(레이어가 많은 경우 그룹화하여 마스크를 추가할 수 있음) 검은색 얼룩 브러시를 사용하여 크기를 조정하고 직접 인쇄하면 됩니다. 변색이 너무 심하다고 생각되면 흰색 브러시를 사용하여 수정한 마스크를 지우면 매우 편리합니다.

넷째, 복고풍 요소의 사용

복고풍 재미있는 스타일의 포스터에는 빨간색과 특수 빛나는, 오각형, 리본 및 복고풍 라벨을 포함한 많은 복고풍 요소가 사용됩니다.

광채를 만드는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여기서는 빈티지 라벨에 초점을 맞추고 싶습니다. 빈티지 태그는 전체 포스터의 메인 제목을 담거나 작은 장식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이 작업을 정말 좋아해서 오늘 아침에 한 번에 10개의 태그를 만들었는데, 다운로드해서 사용하거나 방법을 볼 수 있는 PSD(벡터가 아닌)는 다음과 같습니다.

다섯째, 레트로 컬러 매칭

복고풍의 재미있는 포스터 디자인에서 컬러 매칭은 매우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색상은 빨간색, 파란색, 베이지색 및 밝은 노란색입니다. 색상을 선택하는 안전한 방법은 온라인에서 좋아하는 색상의 빈티지 포스터를 찾아서 거기서 색상을 추출하여 포스터를 디자인하는 것입니다.

인쇄 예술 양식 포스터 디자인 용지 인쇄 예술 양식 포스터 디자인 용지

I. 판화 포스터의 개요

1, 판화의 탄생

판화는 고대 원시 사회에서 시작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초기의 형태는 원시인들이 손으로 동굴에 색을 인쇄하는 게임과 같은 활동이었습니다. 중국 양쯔강 남쪽의 광활한 지역에서 도자기 블랭크에 인쇄된 기하학적 장식 패턴에서 이름을 딴 일종의 기하학적 인쇄 도자기가 등장했습니다. 세라믹 블랭크의 기하학적 디자인은 블랭크가 건조되기 전에 인쇄 금형으로 엠보싱한 다음 구워졌습니다. 이것이 신석기 시대 조상들의 "인쇄" 시도입니다. 고대 중국의 인장 조각, 인장 조각 및 초상화 벽돌은 조각 인쇄의 중요한 공예품, 특히 초상화 돌과 초상화 벽돌이 가장 뛰어난 예술적 업적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 내용은 다채롭고 일부는 연회, 곡예, 춤 등과 같은 사회 관습과 사회 생활의 장면을 묘사합니다. 그중 일부는 신과 불사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충성, 효, 의를 장려하는 역사적 이야기로 충신, 효자, 부덕한 여성의 영웅적인 딸과 고대 현인에 대한 암시를 보여주는 민자건의 어머니 초상석과 같이 민자건이 계모에게 덕과 효로 원한을 갚고 존경하는 이야기를 표현한 작품이 있습니다. 잉크와 종이와 같은 인쇄 재료가 등장하면서(상나라에서 인조 잉크가 등장하고, 주나라에서 먹이 널리 사용되기 시작했으며, 진나라에서 고체 잉크가 사용되기 시작했고, 서기 6세기에는 인쇄에 잉크가 사용되기 시작하여 인쇄의 발전을 앞당겼으며, 서한 시대에는 품질이 매우 좋지 않아 상류층에서 인정받지 못했던 초서종이 등장했습니다. 동한 왕조 원성원년, 즉 서기 105년에 채륜은 선대의 제지 경험을 종합하여 낙양에서 글쓰기에 적합한 식물성 섬유 종이를 발명하여 종이를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필기 재료로 만들었습니다. 고대 중국에서 판화의 등장은 자연스러운 일이었습니다. 판화는 인쇄술에서 시작되었고, 중국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판화의 원산지입니다. 현재까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잘 보존된 판화 작품은 서기 868년, 서양보다 최소 500년 이상 앞선 금강경의 그림입니다. 초기 판화의 재현성은 예술계에서 인정받는 사실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러나 처음부터 중국 전통 판화는 단순한 인쇄술의 한 형태가 아니라 중국인의 독특한 문화와 사상적 기술을 포괄해 왔습니다. 중국 전통 판화는 깊은 문화적 의미를 담고 있는 뿌리 깊은 천상의 나무와 같습니다. 중국의 4대 발명품 중 하나인 인쇄술은 중국 문화의 탄생과 함께 싹을 틔우고 그 발전과 함께 성숙했습니다. 한순간도 문화를 떠난 적이 없는 고대 예술입니다.

2. 포스터와 인쇄물의 추적성.

독일 사상가 발터 벤야민이 말했듯이 예술 작품의 사회적 영향력은 기술 자체보다는 재생산과 보급에 더 크게 좌우됩니다. 포스터와 인쇄물은 제작되는 순간부터 상호 의존적인 운명을 타고났습니다. 제지술의 발명은 판화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었죠. 종이의 사용은 동진 시대 환원 황제가 스크랩을 만드는 데 사용하면서 점점 더 대중화되었습니다. 이때부터 중국인들은 종이를 정보를 전파하는 매체로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매체를 고대 중국의 포스터인 '통지'라고 불렀습니다. 이 포스터 중 일부는 서예로 직접 쓰거나 손으로 그린 것이었습니다. 게시되는 공고의 수와 범위가 확대됨에 따라 직접 서예와 그림으로는 더 이상 수요를 감당할 수 없게 되었고, 간접 전사 포스터가 개발되었습니다. 세계 최초의 포스터 인쇄물인 류뎬의 동판 광고는 북송 시대 청나라 때 산둥성 지난에 등장했습니다. 현재 중국 역사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동판에는 '지난 류씨의 공침상'이라는 이름과 약을 두드리는 큰 흰 토끼의 문양이 새겨져 있고, 문양 양쪽에는 '문 앞에 있는 큰 흰 토끼를 기념품으로 인식하라'는 문구가 적혀 있으며, 포스터 하단에는 더 완전한 광고 문구까지 첨부되어 있습니다. 포스터는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상점의 로고를 상징하는 커다란 흰 토끼와 제품의 품질과 판매 방식을 홍보하는 광고 슬로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동판 포스터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인쇄 광고로 알려진 1473년 영국 최초의 출판업자인 윌리엄 캑스턴이 인쇄한 종교 서적 광고보다 400년이나 앞선 것입니다.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에는 수공예의 발달로 문화 분야가 번영하고 활발해져 출판 산업에 큰 자극을 주었고, 판화의 전성기를 맞이했습니다. 명대에 이르러 판각과 인쇄 기술은 점점 더 정교해져 다양한 내용과 주제를 다루게 되었고, 안후이성의 혜주, 강소성의 쑤저우와 난징, 푸젠성의 젠양 등 전 세계에 다양한 판각 센터가 형성되었습니다. 또한 경쟁 때문인지 각지의 서점들은 훌륭한 판화로 독자를 끌어들이는 데 특별한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명나라 완리 시대에는 책판화가 화려하게 등장하여 많은 뛰어난 인장 조각가와 화가들이 책판 제작에 전념했습니다. 다양한 양식의 다채로운 판화는 소설과 오페라의 삽화 형태로 사회에서 환영을 받았으며, 당시 문학 작품의 보급과 대중화에 중요한 광고 역할을했으며 독자들에게 매력과 전염력을 강화했습니다. 그 중에서도 원나라 왕시푸의 <서유기>와 명나라 시나안의 <수막새>가 가장 대표적인 작품입니다. 송나라 시대에는 중국에서 판화와 인쇄술이 번성하여 또 다른 종류의 포스터 예술인 목판화의 토대를 마련하기도 했습니다. 가장 유명한 것은 쑤저우의 타오화유 신년화와 톈진의 양류칭 신년화로, '남복숭아와 북버드나무'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 외에도 산둥성 웨이팡의 양자부 신년화, 산시성의 펑샹 신년화, 허난성의 주셴 신년화, 광둥성의 포산 신년화 등이 있습니다. 이 모든 전통 신년화는 포스터의 예술적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목판화는 미학을 만족시킬 뿐만 아니라 '악귀를 물리치고 복을 받는다', '축복을 축하한다'는 민속 문화 생활을 전달하기 때문입니다(그래픽 포스터 디자인 아트: 지양). 오늘날까지 새해 그림은 여전히 포스터 디자인에 '중국풍'을 불어넣어 중국의 전통 문화를 홍보하고 있습니다. 1866년 프랑스의 화가이자 디자이너인 쥘 셰레트(Jules Sherette)는 자신의 인쇄기에서 '현대 포스터의 아버지', '현대 포스터의 아버지'로 알려진 세계 최초의 화려한 석조 포스터를 디자인하고 제작했습니다. "현대 포스터의 아버지". 이 석판화 포스터의 등장은 현대 포스터의 탄생을 상징하며, 20세기 초 서구의 표현주의 회화는 포스터 제작에 큰 영향을 미쳤는데, 이는 예술가들이 자신의 미술 전시회를 위해 제작한 목판화 포스터 작품에서 비롯된 영향이 컸습니다. 이 작품들은 강렬한 흑백 대비, 복잡한 선, 표현적인 나이프 기술로 주제에 대한 이야기를 전달합니다. 이러한 과장된 표현은 의심할 여지없이 사람들의 감각을 깊이 감동시켰습니다. 디자인 분야에서 표현주의 포스터 스타일의 영향은 1960년대까지 지속되었습니다.

둘, 포스터에서 판화의 예술 형식과 성능

1, 포스터에서 부조 판화의 예술 형식과 성능

옥상 판화는 가장 오래된 인쇄 기술 중 하나이며 원리는 비교적 간단하며, 즉 칼로 인쇄 할 필요가없는 부분을 조각하고 새겨진 판의 돌출 된 부분에 잉크를 바르고 종이에 옮기는 것입니다. 그중에서도 손으로 조각한 목판화가 가장 일반적인 부조입니다. 중국에서 시작된 이 고대 예술은 이슬람을 통해 유럽과 아시아 전역으로 퍼졌습니다. 15세기 제지업이 산업화되면서 독특한 시각적 이미지 언어인 판화는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는 기능을 수행하게 되었습니다. 부조 인쇄는 의류, 바닥 타일 또는 기타 특수한 질감의 표면과 같은 질감이 있는 소재에 인쇄하기 위해 종종 선택된다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러한 혁신은 포스터 디자인의 필수 요건이기도 하며, 텍스처 효과는 포스터 디자인에서 독특한 형태의 표현이자 시각 예술 언어입니다. 아름다움의 요소 중 하나 인 텍스처 효과는 그 자체로 강한 시각적 감각을 가지고있어 인쇄물과 포스터의 제작 및 디자인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두 예술 형식 사이의 중요한 연결 고리가되었습니다. 판화 포스터의 제작은 주로 작품의 주제와 스타일에 따라 달라집니다. 사실 나무 패널 외에도 고무, 플라스틱, 복합 재료, 심지어 사람의 지문과 같은 거의 모든 매체가 디자이너에게 영감을 줍니다. 이러한 재료는 매끄럽고 부드러우며 즉흥적인 작업에 더 도움이 되는 독특한 질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2, 판 제작과 포스터 스타일

우선 현대 포스터의 개발 및 제작 측면에서 판화의 역사와 겹치는 부분이 있습니다. 1920 년대 포스터 작품은 주로 회화였으며이 기간 동안 포스터는 흑백에서 컬러로의 전환을 경험했습니다. 이 시기에는 많은 포스터 디자인이 판화가에 의해 이루어졌습니다. 판화가들은 예술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포스터 작품에 담아냈고, 국내외에서 고전적인 흑백 판화 포스터 작품이 대거 등장하여 판화의 예술적 매력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포스터의 커뮤니케이션 기능과 작가의 사회적 책임감도 함께 담았습니다.

(1)

평면 포스터의 예술적 언어의 흑백 블록 표현은 검은 바탕에 흰색 선을 조각하는 음각 조각과 흰색 바탕에 검은 선을 남기는 양각 조각의 두 가지 방식으로 더 일반적입니다. 일반적으로 흰색 선을 새기는 것은 비교적 간단하고 편리하기 때문에 이런 방식으로 새겨진 포스터 인쇄물이 더 일반적입니다. 흑백은 가장 단순한 색상 시스템으로 포괄적인 특성을 지니고 있으며 극단적인 색상 영역에 속합니다. 흑백 대비 색상은 목판화에 사용되는 일반적인 시각 언어로 수천 개의 이미지를 표현하는 데 사용되며 점차 많은 그래픽 디자이너가 선호하고 있습니다. 흑백 블록의 고요함, 단순함, 평범함은 포스터 디자인의 거장 군텔람베르크가 강력하게 지지하는 디자인 및 창작 개념이기도 합니다. 그의 포스터 작품 대부분은 블록 퍼포먼스를 기반으로 하여 독특한 디자인 스타일을 형성합니다.

(2)

'검은 선'을 표현하기 위해 선으로 판화 포스터의 예술적 언어는 더 어렵습니다. 판을 만들 때 모양과 손으로 그린 효과의 모방을 모두 고려해야하며, 선의 양쪽을 세 심하게 나이프 처리하고 선 바깥 부분을 평평하게 만들어야합니다. 대표적인 그래픽 포스터 '포효하라, 중국'은 1930년대 반제국주의와 민족 구원의 열정을 담은 고전적인 걸작입니다. 이 작품은 양각 기법을 사용하여 눈을 가리고 단단히 묶인 채 굴욕적인 남자의 신체를 보여줍니다. 포스터는 날카로운 칼을 사용하여 족쇄에서 일어나면서 뒤틀린 근육과 몸의 선을 보여줌으로써 작품의 강렬한 시각적 효과를 전달합니다. 질감이 다른 선의 표현은 인간의 감정에서 어떤 상징적 의미와 개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선의 처리를 통해 독특한 예술적 매력과 강한 시각적 대비를 가진 그래픽 포스터는 포스터의 주제를 간단하고 미묘하게 해석하여 독특한 포스터 아트 스타일을 형성하여 디자이너들이 항상 그것을 좋아하는 이유 일 수 있습니다.

3. 인쇄와 포스터 기능

인쇄는 제판의 파생물로 볼 수 있으며, 특히 포스터 기능을 가진 인쇄물로서 인쇄는 최종 효과를 표시하는 중요한 형태입니다. 컬러 활판 인쇄에는 두 가지 방법이 있는데, 하나는 플레이트 색상 등록 방법, 플레이트 색상 중복 인쇄의 앞면과 뒷면을 줄여 색상을 혼합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다중 버전 색상 일치 기술입니다. 지난 세기 초 컬러 인쇄 포스터는 1960년대에 탄생한 '팝' 예술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사회 변화와 대중 문화의 맥락에서 디자이너는 시각적 언어의 활력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시각적 이미지가 창의적인 요소로 사용되었습니다. 아래는 팝 아티스트가 제작한 포스터 작품 '새로운 희망'으로, 다양한 색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4. 포스터에서 음각 인쇄의 예술 형식과 성능.

음각은 음각, 돌 조각, 뼈 조각의 일종으로 구석기 시대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최초의 금속 판화는 금은 장인들이 지형지물을 통해 디자인했습니다. 화학이 발전하면서 디자이너들은 에칭을 통한 조각을 실험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유형의 조각은 더 섬세하고 부드러운 선을 가지고 있으며 더 풍부한 포스터 아트워크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음각 제작은 도구와 재료에 대한 이해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재료 특성에 대한 친숙함과 도구에 대한 숙련도가 필요한 에칭을 통해 창의성과 아이디어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바늘 조각과 드로잉 라인 커터는 섬세하고 정교한 그래픽 디자인 작품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포스터 작품의 표현에서 일부 전동 공구, 스틸 울 및 사포는 풍부한 질감 효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미세한 형태의 예술적 창작은 종종 포스터 디자인에서 없어서는 안될 요소이며 미학과 시각적 커뮤니케이션 모두에서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중국의 현대 그래픽 디자인 작품 중 상당수는 오랜 전통의 무산 에칭 플레이트 제작 기법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중국 십이지 우표의 디자인과 제작은 전통적인 음각 선 조각 방식을 사용합니다. 미세한 선으로 인해 전통 문양의 디테일을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우표 외에도 다양한 지폐의 그래픽 디자인도 선 조각 이미지에 속합니다.

셋째, 결론

판화 포스터를 만드는 과정 자체에는 색상 선택, 그래픽 처리, 카피 라이팅 및 디자인이 포함되는 훌륭한 창의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포스터 제작의 궁극적인 목표는 사람들의 마음속에 지울 수 없는 인상을 남기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인쇄판을 만드는 과정에서 다양한 인쇄판은 위협적인 이야기를 전달합니다. 이러한 포스터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재료와 기법은 매우 중요하며 모두 시간과 공간에 대한 특정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예술 자체 외에도 판화는 포스터에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개념 예술의 유산에서 판화는 항상 문화적 관심에 의해 주도되어 왔으며 사회적 개입을 강조해 왔습니다. 정보화 시대가 도래하기 전, 판화는 한때 포스터의 기능을 최고조로 끌어올렸습니다. 포스터는 대중적인 예술이며 판화는 풍부한 문화적 자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판화는 전통적인 미학과 대중 매체를 결합하여 다양성을 특징으로 합니다. 판화는 다양한 정보를 생산하고 전파하기 위해 다양한 인쇄 방법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포스터, 광고, 포스터 등과 같은 모든 형태의 대중 커뮤니케이션은 판화를 통해 충분히 해석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작품들은 본질적으로 일시적일 수 있지만, 독특하고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 존재합니다. 대중의 눈에는 판화 포스터가 포스터의 예술 작품이고, 작가의 눈에는 판화가 사회적 기능을 수행하고 독특한 미적 가치를 발휘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저자:왕 샤오웨이단위:주저우 직업 기술 연구소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