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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에 똑바로 앉는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산에 앉아 호랑이 싸움을 지켜본다는 것은 중국 풍수 속담입니다.

방향은 풍수에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입니다. 콩쉔 풍수학파에서는 두 가지 점을 강조하는데, 바로 똑바로 앉는 것과 동시에 똑바로 앉는 것입니다. 첫째, 리정산: 나침반 바깥쪽의 빨간색 수직선을 가로지르는 선으로 한 치의 오차도 없이 글자의 중심을 누르는 것을 의미합니다. 리정산 정좌의 주된 목적은 다른 삼각형의 선이나 단어와 섞이지 않은 순수한 산의 정기를 취하는 것입니다.

또한 나침반 바깥쪽의 빨간색 세로 십자선이 문자의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약간 누르는 것을 나타내지만 문자의 중앙은 누르지 않습니다.

두 방향으로 직선을 설정할 때 일부 방향은 합쳐질 수 있고 일부 방향은 합쳐지지 않습니다. 두 방향 중 하나는 음양삼각형의 조합이고, 다른 하나는 인간의 원반이 있는 24개의 산과 판괘의 24개의 산을 조합한 것입니다. 이 조합을 음양이라고도 합니다.

수직 방향의 9단계.

첫 번째 단계는 자연 지형에 따라 용이 첫 번째 산의 방향으로 수직으로 이동한 이후부터입니다. 소위 안쪽과 바깥쪽이 다가올 산입니다. 북서쪽의 먼 산이 동남쪽의 산에 가까우면 산이 건조하고, 북동쪽의 먼 산이 남서쪽의 산에 가까우면 군의 뿌리를위한 산이며, 서쪽의 먼 산이 동쪽의 산에 가까우면이 산은 충격에 반대하고, 북쪽의 먼 산이 남쪽의 산에 가까우면 능선에서 멀리 떨어진 산입니다. 모든 방향에서 * * * 24 개의 산 추세. 산맥은 하나의 선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중간에 산맥을 가르는 강이 없어야 합니다. 중간에 강이 있으면 산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문제의 맥락은 산의 끝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강이 합류하는 지점입니다. 기원과 발전은 물에 의해 경계가 정해지고 물에서 멈춥니다. 이곳은 충적평야가 많아 산과 물가에 홀을 형성하고 기가 모이는 곳이며, 사람이 살기 좋은 곳이다. 산이 오면 24 개의 방향이 있지만 실제로는 천원, 원 디, 원 원 등 세 가지만 있습니다. 지, 우, 마오, 유, 간, 순, 부, 곤의 방향은 천원룡입니다. 네 방향은 정확히 첸, 쉬, 초, 웨이, 렌, 진펑, 장, 겅입니다. 용(龍)은 십이(十二), 딩(丁), 비(比), 신(辛), 음(陰), 신(申), 시(時), 오(午) 등 8개의 방향을 가진 사람입니다. 호랑이를 보기 위해 산에 앉아있는 것은 그 이유와 같은 요소임에 틀림없습니다.

산에 처음 들어가는 곳은 천원룡이고, 수직 방향도 천원룡이어야 합니다. 용원은 산이 처음 들어오는 곳이며, 용원은 또한 산이 서 있는 곳이어야 합니다.

산은 처음 들어오는 곳이 용원이고, 산이 서 있는 곳도 용원이어야 합니다. 순수하고 명확한 점괘는 같은 세대를 사용해야만 유지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산의 첫 번째 위치가 순 방향이고 구름이 천원 용이라면 순 방향, 우 방향, 건 방향, 마오 방향, 유 방향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산의 방향은 일반적으로 지그재그이며 첫 번째 구간이 우선합니다. 산이 너무 멀어서 관찰할 수 없는 곳도 있으므로 물로 판단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하천이 합류하는 지점에서는 각을 이루는 왼쪽과 오른쪽 구간이 합류하는 지점을 취하고, 분할선의 중심 각도가 산의 방향입니다.

산 추세, 가장 금기시되는 라이딩 라인, 앉은 선, 두 삼각형의 분할 선에서 누르면 큰 빈 선이며 큰 살인자이며, 천원 롱과 롱원의 분할 선에서 누르면 작은 빈 선이며 맹렬하고, 천원 롱과 롱원의 분할 선에서 누르면 잘못된 음양이 아니라 부적절한 음양도 아닙니다. 사계절의 오방과 64괘의 분할선에 눌려도 여전히 부적절합니다. 요컨대. 구분선을 누르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 홀 배치가 아름다운 곳이 있지만 그것은 신성한 삼각형, 즉 음양의 오류를 타는 것이므로 받아 들일 수 없습니다. 큰 실수를 하지 않기 위해 차라리 그것을 버리고 다른 장소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수직 방향도 물의 방향을 봐야 합니다. 물을 취하는 것도 같은 호흡이어야 하며, 천룡을 위해 산에 앉아 천룡을 위해 물을 구하고, 산에 앉아 용천을 향해 물을 구하고, 산에 앉아 용천을 향해 물을 구하고, 산에 앉으면 용천이고 물을 마주하면 용천입니다. 계약 된 위안화가 아닌 물은 최고이지만 사악한 물이기도합니다. 소위 "마른 산은 물에 마르고, 마른 봉우리는 왕관에 마른다"("천위징")는 의미입니다. 물은 구부러져 있어야 하고, 얼굴이 오면 양쪽이 가야 합니다. 물이 왔다가 가면 계약이 완료되고 이것이 선을 연결하는 방법입니다. 성문의 물도 마찬가지입니다. 예를 들어, 지우산 방향에 서있는 물은 쿤이 왔다가 가고, 버건디가 쿤으로, 슌이 마르고, 슌이 마른다. 물로 가서 물로 가고, 단단하고 똑바로 가지 말고, 해변으로 서두르지 말고, 호수에서 깊거나 느리게 구부러지는 것이 행운입니다.

산룡이 처음에 들어가면 오른손 노드와 왼손 노드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용이 아들 쪽에서 머리 쪽(아들 쪽은 천원룡)으로 가다가 갑자기 오른쪽으로 돌아서면 오자 산이 아니라 건산(건산도 천원룡)을 세워야 합니다. 이것이 네 부모가 점치는 이유입니다. 지산이 처음 들어올 때 물은 정오에 있어야합니다. 정오에 물을 구하면 정오를 문으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산에서 마른 쪽까지 네 곳의 간격이 있고, 정오까지 또 네 곳의 간격이 있는데, 이를 음룡리양상이라고 합니다. 지산이 처음에 들어와서 갑자기 좌회전하면 장산향군을 설치해야 합니다. 지산이 처음에 들어가기 때문에 물이 정오에 있어야하므로 정오에 물을 가져와야합니다. 쿤의 방향을 잡고 정오를 얻으면 성문입니다. 이것을 은룡 리양샹이라고 합니다. 이것은 용이 돌아올 때 양의 용을 음의 방향으로, 음의 용을 양의 방향으로 가져가야 선이 합쳐질 수 있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려줍니다. 그렇지 않으면 앉아서 먹게 됩니다. 예를 들어 주작은 오른손잡이이고 이작은 양의 정오입니다. 뒤로 앉으면 산과 수직이 되지 않고 옆으로 앉게 됩니다.

두 번째 단계, 수직 정렬. 수직 정렬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중심점을 찾는 것입니다. 모든 종류의 지형은 평면 도형으로 간주할 수 있으며, 평면 도형에서 중심점을 찾는 것은 중학교 기하학 지식만 있으면 누구나 조작할 수 있는 평면 기하학의 그래프화 방법입니다. 원, 사각형, 삼각형, 다각형 등과 같은 일반적인 지형은 중심점을 찾기가 더 쉽습니다. 는 중심점을 찾기가 더 쉽습니다. 그러나 일부 이상한 도형은 훨씬 더 어렵고 중심점이 평면도형 내부에 있지 않고 외부에 있을 수 있습니다.

중심점을 찾은 후에는 동질성의 원칙에 따라 정렬됩니다. 홀국의 용맥의 방향이 천원룡이면 천원룡선에 따라 방향을 잡고, 교회국의 용맥의 방향이 용원이면 지구의 수직선에 따라 방향을 잡고, 홀국의 용맥의 방향이 용리이면 용리선 방향에 따라 방향을 잡게 됩니다. 그 후 나침반에서 산 방향으로 선의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큰 공허 또는 작은 공허와 같이 서있을 수없는 선을 만나면 지형이 망가집니다. 양쪽 방향 또는 양쪽 모두에 해당하면 양쪽 방향 또는 양쪽 모두에 따라 점괘를 시작하면 됩니다.

세 번째 단계는 점술 시작, 즉 다음 점술을 시작하거나 대체 점술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소위 점술은 다음 점술이 216 개의 도표 중 어느 도표에 속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긍정적 인 점술을 한 다음 도표의 참조 설명을 기반으로 불길한 판단을 내리는 것입니다. 대체 점술은 같은 방향에서 216개의 일곱 별의 지도에서 어떤 점술에 속하는지 점술을 한 다음, 지도의 참조 설명을 바탕으로 불길한 판단을 내리는 것입니다. 어떤 점괘를 보든 세 가지 결과가 나올 수밖에 없습니다.

첫째, 산을 향한 방향, 즉 산을 바라보고 시골을 바라보는 것입니다. 멀리 보이는 별이 앉은 쪽의 산에서 날아가는 별의 위치로 날아가면 상대방 방향의 날아가는 별의 위치로 날아갑니다. 여기서 독자에게 상기시키기 위해 치환 헥사그램을 사용하면 산에 분명히 치환되지 않는 현상이 실제로는 번영하지 않는다는 것을 상기시킵니다. 예를 들어, 신성한 산 샹겅 (또한 유 장과 선음)과 신성한 산 A 샹 (또한 유 장과 선음)의 네 번째 움직임에서 표면적으로는 산을 올라가는 것이지만 실제로는 오류의 "방향에서 벗어난"것입니다. 자긍과 괘긍은 진의 두 육각형에 속하고, 심인과 심음은 곤과 곤의 두 육각형에 속하기 때문입니다. 서로 다른 트라이그램은 서로 다른 기로 이어집니다. 또한 음양 마스터가 되는 실수를 범하기도 했습니다. 지겅과 겅자는 유장, 유마오와 같은 트라이그람이지만 음과 양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전자는 양이고 후자는 음이며 두 음과 양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이 오류가 발생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그 이유는 비교체 방법을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원래는 둘 다 대체 별이 있었지만 산 방향의 두 별은 비대체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교체된 별은 원래 산 방향의 별과 동일하며, 교체되지 않은 별은 여전히 원래의 별에서 날아갑니다. 이동 방향이 이동 방향과 정확히 같기 때문에 "점의 방향"오류와 "음양의 오류"가 발생합니다.

둘째, 산을 올라가고 물을 내려 가면 돈이 손상됩니다. 위안이 앉아있는 파티의 방향으로 날아가는 별의 위치로 날아갈 때, 그는 산의 방향으로 날아가는 별의 위치로 날아갑니다. 위치가 뒤바뀌어 물속의 용신은 산으로 올라가고 산의 용신은 물속으로 내려가게 됩니다. 원래는 산이 사람과 돈을 담당했지만 지금은 산신이 물에 있고 물신이 산에 있어 돈을 잃고 돈을 잃는 상황이 연출됩니다. 이 모델은 일반적으로 적합하지 않습니다. 대성전의 풍경이 삼재에 위배되고 미학적으로 만족스럽지 않는 한 버리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셋째, 두 별이 산 쪽으로 가는 것은 산으로 올라가는 게임이고, 두 별이 반대 방향에 도달하면 발사하는 게임입니다. 두 개의 별이 함께 산 쪽으로 가면 번영할 수 있지만 한 푼도 잃게 됩니다. 이 패턴은 일반적으로 적합하지 않습니다. 교회 협의회가 아주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말입니다. 산 중턱에 앉아서 물을 마시고 있습니다. 빈자리가 가득한 경주입니다. 번영하는 두 별이 함께 강을 건너면 번영할 수는 있지만 패배할 것입니다. 이 패턴은 많은 지역 사주에서 사용하는데, 그 이유는 한 방향에 물이 있고 한쪽 끝에 산과 강이 있는 경우가 더 흔하기 때문입니다. 반면에 성난 산성을 만나면 배부르게 앉을 수 있고, 낮은 산성을 만나면 비어 있으면서 배부르게 앉을 수 있습니다.

네 번째 단계는 방향성(번영하는 별의 방향을 의미)과 산룡의 관계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다섯 번째 단계는 쏟아지는 출구를 계산하는 것입니다.

6단계, 돈을 나누어 도움과 전환의 관계를 균형 있게 계산합니다.

7단계, 악귀를 막기 위해 산을 닫습니다.

여덟 번째 단계, 괘의 다양한 불길한 관계를 확인합니다. 여기에는 음양합일, 세 가지 삼행, 카운터 염불 진언, 합격운, 강도운, 토지운, 감옥 통과, 범죄선, 범죄 고착, 8순 삼행, 범인 앞에 앉는 것 등이 포함됩니다.

아홉 번째 단계, 시작할 날을 변경합니다. 집을 짓고 무덤을 세울 때 타이 수이, 황우, 시산과 같은 모든 종류의 악령을 피하기 위해 날짜를 선택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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