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국생사난을 위해 화복으로 피하지 마라-임청 택욱' 주둔군 현가세'
중국-주은래 (Zhou Enlai) 의 부상을 위해 배우십시오.
4. 가로칼은 하늘을 향해 웃고, 간담류쿤륜산-중국 현대담시동' 옥벽' 을 남겼다
5, 세계 흥망 성쇠, 모든 사람의 책임-청 구 연의 우 \ "일지록 정사 \"
6. 예로부터 생명에는 아무도 죽지 않고 역사에 빛나는 마음을 남겼다. 송대 문천상' 과영양' 은
7. 진흙 쟁기는 혀를 내밀어 자신을 책임졌다-송석 소담의 104 편의 시.
8. 용감하게 책임을 진다-송석도장' 고영 57 곡'
9. 서다의 책임-곽송 지연이의' 느린 소리'
10, 저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저우 "옥상 판매 4 절치매"
책임을 지는 명언에 대하여
1. 인생의 거칠고 사나운 파도 속에서, 우리는 늘 선장을 본보기로 삼아, 거칠고 사나운 파도 속에서 무거운 화물을 버리고 배의 무게를 줄이기 위해 발자크를 하곤 한다.
2. 만약 한 사람이 열정이 없다면, 그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이고, 열정의 기본점은 책임이다. -톨스토이
고상하고 위대한 대가는 책임이다. 처칠
2. 책임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황사 백전은 금갑을 입고, 누란은 돌려주지 않는다. --돈 왕 창령 "군대 가입"
만리장성은 여러 차례의 전투에서 헬멧과 갑옷을 갈아서 서방의 적을 물리칠 때까지 결코 돌려주지 않을 것이다.
2, 선천하의 근심, 후천하의 즐거움. --북송 왕조 팬 Zhongyan "Yueyang 바닥 기록"
선천하의 근심과 근심,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3. 예로부터 인생에서 아무도 죽지 않고 빛나는 마음을 남겼습니다. -남송, 문천상' 정양을 건너다'
예로부터 사람은 모두 살아 있는데, 누가 죽지 않았습니까?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치고, 죽어서, 이 적성한 마음을 역사에 빛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4, 국가의 생사존망, 화 때문에 피하지 마라. 임청 택욱' 수비대에 가서 가족에게 보여줘'
국가에 유리하다면 자신의 생명을 희생하더라도 절대 피하지 않는다. 상처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5. 나는 감히 우리나라를 잊을 수 없지만, 나는 여전히 그것을 기다려야 한다. --남부 송 왕조 루 투어 "질병 책"
지위가 비천하지만 국사를 걱정할 엄두가 나지 않지만 통일의 이상을 이루기 위해서는 죽은 뒤에야 결론을 내릴 수 있다.
6. 그러나 왕의 천하 큰일은 그가 죽은 후에 명성을 얻었다. -남송 왕조, 신 qiji \ "깨진 배열, 선물 마을 단어 첸 tongfu 보내기 \"
나는 군주를 위해 국가의 잃어버린 땅을 수복하는 대업을 완성하고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좋은 명성을 얻고자 한다.
감히 감당할 수 있는 고시는 무엇입니까? 담사통-가로칼 나는 하늘을 웃었고, 나는 쿤룬 산에 머물렀다. "감옥의 벽" 에서
해석: 나에 관해서는, 나는 죽을 것이고, 관대하게 영감을 줄 것이다. 웃음은 하늘을 자랑스럽게 하고, 늠름한 형장! 남은 것은 광대한 쿤룬 같은 담력과 용기가 될 것이다!
노신-천부의 손가락을 내려다보고, 머리를 숙여 유자우로 삼다. 노신의 자조
해석: 적에게 결코 굴복하지 않고 소처럼 기꺼이 국민에게 복종하는 것을 묘사한다. 노여움, 노견, 원망과 경멸을 표시하다. 맞아 ... 차갑고 냉정하게 대하다. 천부의 뜻은 많은 사람들의 비난이다.
고전시는 일종의 시 장르이다.
시의 글자 수를 보면 이른바 사언시, 오언시, 칠언시가 있다. 네 글자는 네 글자이고, 다섯 글자는 다섯 글자이고, 일곱 글자는 일곱 글자이다. 당대 이후에는 근체시라고 불리기 때문에 보통 5 언과 7 언으로 나뉜다. 오언고시는 약칭하여 오고시라고 한다. 7 언고시는 7 고시라고 불리며, 동시에 3, 5, 7 언을 사용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7 고시로 여겨진다.
확장 데이터:
인생의 모든 역할은 하나의 책임이며, 우리는 모든 책임에 대해 경외심으로 가득 차 있어야 한다.
책임' 은 인생 역할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이고' 책임감' 은 인생 역할에 대한 태도다. 한 사람의 책임감의 강약은 그가 성실한지, 아니면 멍청하고 건들건들한지 결정한다.
모든 사람의 태도가 삶의 질을 결정한다. 우리가 삶의 역할에 대한 책임이 충만할 때, 우리는 그것으로부터 더 많은 지식을 배우고, 더 많은 경험을 쌓을 수 있으며, 우리는 전심전력으로 사회에 헌신하고, 용감하게 책임을 질 수 있으며, 우리는 우리 삶의 역할에 속하는 행복을 찾을 수 있다.
4. 책임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 천부의 손가락을 내려다보고 머리를 숙여 유자우로 삼다-2. 만약 네가 이기적이라면, 너의 나라는 생사존망할 것이다. 불행과 행복 때문에 그것을 회피합니까?-3. 중국의 부상을 위해 공부하다-주은래 4. 나는 자급자족한다. 두 개의 곤륜산, 즉 중국 현대담과' 옥중의 벽' 5 에 남아 있다. 천하의 흥망은 필부의 책임이다. 청곡엄무' 일본 지식지' 의 개편 6. 예나 지금이나 누가 죽지 않고, 단심을 취하여 청사를 찍는다-천상 \ "0 을 넘다 \" 와 정양 7. 진흙 쟁기 토설책임-송석소담영 104 편의 시 8 편. 책임을 지려고 노력하다-송석도장' 고시 57 곡' 중 9. 서다가 책임을 지고 있다. 곽송 후안의 느린 속삭임은 삶의 폭풍 속에서 선장을 본보기로 삼아 폭풍 속에서 무거운 화물을 버리고 배의 무게를 덜어주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2. 열정이 없으면 한 사람은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이고, 열정의 기본점은 책임이다.
톨스토이 3 입니다. 고상하고 위대한 대가는 책임이다. 처칠.
5. 책임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가슴에는 바다보다 더 깊은 서약이 있다. 중국이 첸 샤오가 될 것인가?
송대 정사쇼가 쓴 이두.
푸량의 노래를 슬프게 부르는데, 마치 김옥이 상업의 소리를 끝낸 것 같다. 군웅이 죽은 지 10 년, 보욱이 7 일 동안 울었다.
가을에는 홍신이 나라의 멸망을 애도하도록 파견되었고, 낮에는 배고픈 호랑이가 텅 빈 숲을 갉아먹고 있었다. 너의 마음속에는 바다보다 더 깊은 서약이 있다. 당신은 중국을 진으로 바꿀 수 있습니까?
설명:
기분이 가라앉을 때,' 푸량의 노래' 를 한 곡 부를 수 있는데, 그것은 금박옥을 두드리는 것과 비슷한 슬픈 소리를 낸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군웅 10 년 동안 오를 멸할 계획을 공부했는데, 확고한 마음이 있어서 보욱은 7 일 7 박 동안 선생님을 울었다. 가을기러기는 망국의 아픔을 슬프게 알고, 공림배고픈 호랑이는 대낮에 나와서 사람을 물어뜯는다. 내 마음은 바다보다 깊어, 결코 중국의 아름다운 강산을 영원히 침몰시키지 않을 것이다!
2, 하지만 longcheng 비행, 후마 꽃 Yinshan 을 가르치지 않습니다.
왕창령의' 두 제방' 에서 나왔다. 첫 번째 부분 "당나라에서
여전히 진한시대의 달과 변관인데, 적과 적은 장기전을 벌였다.
용성을 공격하는 위청과 비장군 이광이가 오늘 살아 있다면 흉노 사람들은 남하 음산화마를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
설명:
아직 진한시대의 명월변관인데, 만리를 거쳐 원정에 참가한 사람은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만약 외적을 방어할 수 있는 명장이 아직 남아 있다면, 훈족 남하 목마를 절대 보내지 않을 것이며, 음산을 넘길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3. 나는 감히 우리나라를 잊을 수 없지만, 나는 여전히 그것을 기다려야 한다.
송대 육유에서 나온 《병서》
몸이 약하고 병이 많아 머리 위의 모자가 매우 넓어 보이는데, 천리 떨어진 청두 강에 있는 외로운 손님이다. 지위가 낮았지만 국가 대사를 걱정하는 것을 결코 잊지 못했지만 통일의 이상을 이루려면 죽은 뒤에야 관을 덮을 수 있다.
천지신령이 나라를 보우하기를 바라며, 북방 인민은 밤낮으로 황제가 잃어버린 땅을 되찾기를 기다리고 있다. 왕주갈공명의 명작' 초사 이미' 의 충의정신은 백세, 심야, 역시 등불을 들고 야전을 하며 자세히 읽어야 한다.
설명:
몸이 허약하고 허약해서 머리 위의 사모도 넓고, 혼자 천리 떨어진 청두 강변에 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직위는 비천하지만 국사를 걱정하는 것을 결코 잊지 못하지만, 통일의 이상을 이루기 위해서는 죽은 후에야 결론을 내릴 수 있다.
천지의 신이 나라를 보우하기를 바라며, 북방 인민은 밤낮으로 국군이 친징하여 잃어버린 강산을 수복하기를 바란다. 제갈공명의 대표작' 한 선생님의 본보기' 는 오래 지속되는 충성심을 가지고 있어 밤에 잠을 잘 수가 없다. 자세히 읽어 봅시다.
4, 국가의 생사존망, 화 때문에 피하지 마라!
청대 임측서 에서 나온 \ "수비, 성코우 전쟁, 현귀네 집. \". 두 번째 부분 "
힘이 쇠약하고, 정신이 오래 지치면, 기진맥진할 것이다. 이 신념으로, 나는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우리나라를 위해 봉사할 것이며, 심지어 내 자신의 생명을 희생하는 것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내가 운이 좋든 불행하든 간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유배는 왕의 인자함일 뿐, 비천하게 죽음을 지키는 것도 딱 알맞다. 그 연극은 아내와의 이야기를 들려주며 낡은 두피를 파괴하려고 했다.
설명:
나는 능력이 낮고 책임이 무거워서 이미 기진맥진함을 느꼈다. 번번이 중책을 맡고, 나날이 늙어가는 나의 몸과 평범한 재능으로, 분명 지탱할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우리 나라에 좋은 점이 있다면, 나는 생사를 돌보지 않을 것이다. 복이 있으면 고민을 피하고 어려움에 맞설 수 있습니까?
내가 일리로 유배된 것도 너의 선량함과 관대함 때문이다. 나는 제대하는 것이 좋겠다, 성숙한 군인이 되어라. 나는 동파지림에서 송신종이 양프와 소동포를 감옥에 부르는 이야기를 농담했다. 네가' 이번에는 늙은 두피를 망가뜨렸다' 라는 시를 외워 배웅하는 게 낫겠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송신종, 송신종, 송신종, 송신종, 송신종)
5. 성인을 위해 재난을 없애려면 반드시 만년을 아껴야 한다.
당대의 한유의' 좌천란관은 질손항을 보여준다'
하늘에는 편지 한 통이 걸려 있고, 저녁에는 조주로 8 천 원이다. 지혜로운 사람을 위해 재해를 없애려고 하는데, 쇠퇴하고 노인을 아끼고 싶다!
윤항 친링 집은 어디에 있습니까? 큰 눈이 말의 전진을 방해했다. 네가 먼 길을 왔다는 것을 알면, 내가 강가에서 시신을 거두게 하려는 의도였을 것이다.
설명:
아침에 황제에게 훈계를 한 대 했더니, 밤에는 아주 먼 조주로 강등되었다. 황제를 위해 해로운 것을 없애려면 노화로 인해 남은 생명을 아까워해서는 안 된다. 장안성을 돌아보니 구름으로 분리된 종남산만 볼 수 있었다. 집이 어디예요? 갑자기 블루관은 폭설로 막혀 말마저 망설였다. 나는 네가 먼 길을 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너도 내가 여기서 운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방금 조주의 그 지독한 강가에서 나의 시신을 거두어들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6. 책임을 지는 시와 관련하여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일단 노력하면 전쟁은 희박해진다. 산과 강이 산산조각 나고 바람이 불고, 인생 경험이 기복이 심하다. 공포여울은 두려움을 말하고, 바다에는 한숨이 있다. 예로부터 누가 죽지 않았습니까? 댄의 마음을 취하여 역사에 따르다. --송에서: 문천상 "영정양"
백화문 해석: 초창기 과거시험에 참가했을 때 많은 어려움을 겪었던 기억이 납니다. 지금은 전쟁이 끝난 지 4 년이 되었습니다. 나라가 위태로운 것은 강풍 속의 버들개지처럼, 인생은 빗속에 뿌리가 없는 부평초 표류와 같다.
나는 여전히 공포 해변에서의 참패에 대해 두려움을 느꼈고, 나 혼자 루원에 있어서 유감이다. 예로부터 누가 영원히 살 수 있겠는가? 나는 역사를 반영하는 애국적인 마음을 남기고 싶다.
2. 남자는 왜 오걸이를 하지 않고 관산에 50 주를 받습니까? 그림이 있는 창시자 영웅의 그림을 보러 가십시오. 또 한 학자가 백만 세가라고 불리던 귀족이 있습니까? 당나라에서: 리호 "남원 13 곡" 중 5 곡.
백화문 해석: 왜 남자는 무기를 쓰지 않고 관산집 50 주로 가는가? 건국 영웅이 있는 링연각에 가서 어느 선비가 맛집 집집의 후작으로 봉쇄되었는지 보세요.
3. 이위는 오랫동안 지쳐서 더 피곤하면 피곤해 죽겠어요. 이 신념으로, 나는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우리나라를 위해 봉사할 것이며, 심지어 내 자신의 생명을 희생하는 것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내가 운이 좋든 불행하든 간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청대에서: 임측서' 상수시 가족시 2 수'
백화문 해석: 나는 능력이 낮고 책임이 무거워 이미 피곤함을 느꼈다. 번번이 중책을 맡고, 나날이 늙어가는 나의 몸과 평범한 재능으로, 분명 지탱할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우리 나라에 좋은 점이 있다면, 나는 생사를 돌보지 않을 것이다. 복이 있으면 고민을 피하고 어려움에 맞설 수 있습니까?
4. 생은 영웅이고, 죽음도 귀신이다. 오늘날 사람들은 항우를 그리워하는데, 왜냐하면 그는 생활을 거절하고 동방으로 돌아왔기 때문이다. --송나라에서: Li Qingzhao 의 여름 절구
백화문 해석: 태어날 때부터 영웅이 되고, 죽어서 귀신의 영웅이 된다. 오늘까지 사람들은 항우를 그리워했다. 왜냐하면 그는 구차하게 살길 거절하고 강동으로 돌아갔기 때문이다.
5. 군가는 큰 칼을 부르고, 호노를 멸하겠다고 맹세하고, 옥관밖으로 나가야 한다. 나라가 죽은 전쟁터, 왜 부츠를 신고 죽었는가. --청나라에서: 쑤 Xilin "플러그 아웃"
백화문 해석: 출정한 병사들은 군가 승리의 날을 불러야 한다. 만청 통치자를 산세관에서 쫓아내기로 결심하다. 군인은 전쟁터에서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쳐야 한다는 것만 알고 있다. 왜 시체를 고향으로 반송하는 것을 고려하는가?
7. 1' 담당' 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나요? 고시 57 수' 시간: 송작가: 석도장금 결산, 득실 절반 이상.
최선을 다해 책임을 지고, 배에 올라 출항하다. 예외없이, 당신은 음식 장소에서 차를 개최하라는 지시를 받았다.
성해는 상황을 이해할 수 없다. 바람과 천둥은 곽옥의 두각에서 시작된다.
2.' 고대 나무꾼' 시대: 송작가: 석소담 칠불 앞에서 거드름을 피웠는데, 분명히 썩은 장작이었다. 노루는 책임을 모른다. 불은 오늘에야 묻혔다.
3.' 송시 104 곡' 시간: 송작가: 석소담 대중문의, 분향 대기. 곡루막에서 말하는 것은 조폭 황색이다.
7 세는 같은 강도를 미워하고, 흙쟁기는 혀를 뽑는다. 임단풍이 나올 때 산은 항상 아름답다. 란지가 태어났을 때 풀은 향기롭다.
4.' 치매 사절대 제 2 운천대' 시간: 명작가: 심씨는 서양에서 바보를 팔고, 바보를 파는 것은 바보를 파는 것이다. 누가 팔아도 아무도 사지 않으면 나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5.' 진일선옹' 시간: 송작가: 이름없는 이선옹, 자부, 게임몸. 골간철 주조를 보고, 국가를 맡고, 정신을 정련하고, 간곤을 반성하다.
푸 푸 푸, 보라색 벽 직선, 하드 언어 무서워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충고한다. 네가 축복을 받을 때, 너는 붉은 이빨을 짓고 남해 해안에 있을 것이다.
신이 우리 국민을 돌보신다. 밤 금개제후를 미남신으로 보내다.
생각나기도 전에 헤어졌는데, 지금은 이미 많은 밥그릇을 모았다. 마음이 연일 이어지고, 음공이 끝이 없다. 네가 올 때까지 기다려라, 너는 붙잡아라.
섣달 그믐날, 사람은 다음날, 장수는 천년을 축하한다.
8. 책임에 관한 시사명문의 책임은 네가 요구한 일에 대한 애정이 있다는 것이다. 괴테
책임감과 기회는 정비례한다. -윌슨
국가, 책임
한 나라의 모든 구성원이 법률을 무시한다면, 이 사실은 이 나라를 와해시키고 파괴하기에 충분하다. -스피노자
애국주의는 인류의 본능과 감정에 깊이 뿌리박혀 있다. 애국은 확대의 효도이다. -필드
애국주의의 힘은 얼마나 위대한가! 그 앞에서 생명에 대한 인간의 사랑과 고난에 대한 공포는 무엇인가? 체르니셰프스키
나는 단지 내가 우리나라를 위해 헌신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이런 전심적인 공헌에서 이렇게 큰 기쁨이 있다. 나는 왜 사람들이 완전한 자기희생에서 최고의 즐거움을 얻을 수 있는지 정말 이해했다. 테고르
공자가 말했다: 선비는 자강해서는 안 된다. 임중 길은 멀고, 어진 사람은 인을 보고, 지혜로운 사람은 지혜를 보고, 매우 무겁지 않습니까? 죽음에서 멀지 않은가? -공자
내 삶, 나의 이성, 나의 빛은 단지 인류를 비추기 위해서이다. 진리에 대한 나의 이해는 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능력이다. 이것은 일종의 불이지만, 그것은 단지 내 마음속의 빛 속에 살고, 인류 앞에서 높이 들어 그들이 볼 수 있게 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톨스토이
화염이 너에게 빛을 준 것에 감사하지만, 등불을 든 그 사람을 잊지 마라. 그는 참을성 있게 어둠 속에 서 있다. 테고르
세상에는 두 종류의 사람이 있는데, 하나는 시간을 낭비하는 사람이다. 다른 사람은 의미 있는 생활을 하고 있다. 첫 사람의 눈에는 인생이 잠이다. 만약 이런 수면이 그가 보기에 부드럽고 따뜻한 침대에서 자고 있다면, 그는 매우 만족할 것이다. 두 번째 사람의 눈에는 인생이 위대한 업적을 세우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사람들은 이런 성취에서 자신의 즐거움을 누린다. -벨린스키
가족을 위해서만 사는 것은 동물의 이기심이다. 한 사람을 위해서만 사는 것은 비열하다. 자신을 위해서만 사는 것은 수치스러운 일이다. 오스트로프스키
옛일에 큰일을 이룬 사람은 재능이 넘쳐날 뿐만 아니라, 꾸준히 지키기로 결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스시
야심은 고상한 행위의 싹이다. -영어
진리를 위해 싸우는 것은 인생의 가장 큰 즐거움이다. 브루노
한 사람이 결실을 맺는 진리를 발견하기 위해서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실패한 탐구와 비극적인 실수로 자신의 일생을 망쳐야 한다. (존 F. 케네디, 실패명언) 멘델레프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재산을 잃는다면, 당신은 단지 조금 잃을 뿐입니다. 영예를 잃으면 많이 잃는다. 만약 네가 용기를 잃는다면, 너는 모든 것을 잃게 될 것이다. -괴테
우리는 노예만을 동정해야 한다, 특히 반항하는 노예를 존중해야 한다. -Wen Yidu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