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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상사와 가족사에 관한 작문이 있습니까?

제 1 조:

사슴명산에는 한두 가구의 성이 감인 집밖에 없다. 현지인들과 마찬가지로, 우리는 이 가정에 무슨 특별한 점이 있는지 알 수 없다. 가난하고 하얗다고 할 수 밖에 없다. 그러나 마을 사람들의 전설과 우리 조사의 깊이에서, 역사에 의해 잊혀지거나 매장된 관료 가문의 조상인 이 시골 신화 한 명을 낭만적으로 만들어 온 단서가 점차 정리되었다. 가문의 부흥, 휘황찬란함, 쇠퇴로부터 우리는 반성하고 참고할 만한 많은 철리를 남겼다.

간가가 난세나 재난을 당했을 때, 벼슬을 버리고 깊이 잠수했다. 그들은 명로산, 모암초집, 푸른 가닥길에 정착하여 산림을 가동하고 그들 가족의 차세대 인맥과 맥락을 활성화하기 위해 정착하였다. 명말 청초에 시국이 요동치며 간가는 전란, 숙반, 추격에 의해 사슴명산으로 달려가 조불보석의 도피 생활을 하고 있다고 전해진다. 여기에 도착하자마자 추격병이 도착하자 간가의 조상은 초가집 옆에 있는 바위를 빌려 천연 동굴에서 살 수밖에 없었다. 이 동굴은 절벽에 걸려 사방에 길이 없다. 인신의 힘은 일선에 달할 수밖에 없다. 간가의 조상이 묘기를 품고 있을지도 모른다. 그렇지 않으면 이 동굴에 들어갈 수 없다. 장병들이 번갈아 쫓아가서 인원수가 많다. 막 삼삼오일, 간가가 막을 수 없을 정도로, 생명이 한 혈에 걸려 있지만, 더욱 예측하기 어렵다. 지혜로 적을 방어하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그들은 전쟁 중의 모든 것이 공평하다는 것을 안다. 그래서 간가의 조상은 스스로 짚신을 만들어 짚신의 길이를 1 피트 2 로 확대하고 곧 짚신을 수십 켤레 만들었다. 동굴에 피신한 후, 그들은 짚신을 석두 위에 문지르고, 옷을 입고 걷는 것처럼 보이게 한 다음 동굴을 내던졌다. 날마다 수십 쌍의' 행군 짚신' 이 모두' 해어졌다' 는 것을 잃어버렸다. 장병들이 어찌할 바를 몰라 쫓을 때, 그들은 귀찮고 건조해서 동굴 밑에서 버려진 짚신 모양을 보고 깜짝 놀랐다. 그들은 이 도둑이 비범한 몸매와 발력을 가지고 있다고 상상했다. "우리가 본 것을 붙잡지는 못했지만, 설령 우리가 사기를 쳐도 우리 세대의 재앙이 될 것이다. 차라리 직업이 있는 게 낫다. 며칠 동안 도둑을 만나지 못했기 때문이다. 도둑은 이미 이곳을 떠난 것 같다. " 그 후로 장병들은 산에서 자취를 감추었고, 간씨 가문은 막 이곳에 입성하고, 농사를 짓고, 농지를 개간하고, 초가집을 짓고, 정착하였다. 그래서 현지에서' 팔왕토천' 을 널리 퍼뜨렸을 때,' 간발' 은 소멸되지 않고 현지 토인이 되어 현지 백성들로' 검은 집' 이라고 불렸다. 전설은 이미 300 여 년이 지났고 왜곡된 곳이 많을 수도 있지만 마을 사람들은 이미 생동감 있게 알려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줄거리를 소개하는 것은 독자들에게 이 농촌 이야기의 배경을 알리고 마을 사람들의 아름다운 구두문학이 전해지게 하려는 것이다.

청대, 간가의 조상은 자신의 초가집에서 사당을 개설하고, 청년 학생을 받고, 농경 독서의 전원생활을 하고 있다. 법원이 학자 를 취할 시작 할 때까지, gan jiacai 는 놀랍게도, 공식 에 대한 교육을 포기 하고, 다음 공식 으로 정치를 했다. 과거 택지의 교사와 초가집은 여전히 존재하고, 약간 본 전승이다. 도광 7 년 (1827) 감자림묘에 따르면 만력이래 4 명의 진사, 4 명의 리프트, 3 명의 지사, 1 지사, 1 자녀들은' 각각 명문족이 있다',' 선행을 유보한 뒤 후손의 사업을 개척하는 것은 후손들이 자신의 영역을 개척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고 말했다. 그들의 책은 새것이고, 그들은 마른 건물을 발명하고, 그들은 시험에 참가했다. 계수나무 가지와 난초가 싹트고, 치열하게 번성하여 천지와 해와 달과 다투어 휘황찬란하다. "200 년 동안 간가는 열심히 공부함으로써 중국에 큰 공헌을 하여 통강 명문이 되어 감히 견줄 수 없었다. 사회인문사에서 통강을 창조한 문관장비는 200 여 년 동안 이어진 유일한 것은 날씨였다. 그런데 어찌 된 일인지, 폐관쇄국인가, 질투심인가, 아니면 사학자의' 삼강' 이 부족한가? 신구현지가 없는 것은 확실히 직무상 과실이지만,' 유죄' 여야 한다. ""

간가의 인맥은 주로 외관 () 이며, 가족관계의 회조 () 도 현지 외지인들의 질투를 불러일으켰다. 미가산의 비극도 사슴명산의 마을 주민들에 의해 대대로 기록되었다. 전설에 의하면 사슴명산촌의 쌀집은 조상 대대로 근면하고 장사에 능한 것으로, 갑가촌의 부잣집이지만 시험장에서 실의에 빠져 부유하고 비싸지 않다고 한다. 마을의 풍수 선생이 "지시" 할 때, 쌀집 풍수는 "귀인을 태우지 않는다" 고 한다. 부유하고 부유해지려면 용맥을 넘어 조상의 유적과 미가의 집을 옮겨야 한다. 쌀 일가는 의심의 여지 없이 용맥을 찾는 고된 일을 시작했다. 풍수 선생의 계시를 통해 쌀산에서 간가산까지의 용맥을 차단하고, 쌀집 조상의 유해를 잘린 용맥 땅에 묻고, 근처에 쌀집을 짓고, 용맥풍수의 힘을 막고 활용해 쌀집 자손대대의 번영과 부를 실현해야 한다. 곧, 쌀집의 방법은 간가의 주의를 끌었다. Mijiashan 이 Gan 의 집에서 몇 마일 떨어져 있기 때문에, 직접 물건을 찾거나 트집을 잡으려면 은밀히 외력과 맞서야 한다. 마을의 전통에 따르면, 풍수는 한 가정의 명맥이고, 풍수의 성쇠는 겉과 속이 다르다. 간씨네는 외위관족에게 어려움이 있을까 봐 먼저 외위관인 민족에게 재난을 경계하고, 동시에 부족 대응에 대해 문의할 것을 요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곧 바깥의 달관 귀인들이 잇달아 마을로 돌아가 조상을 모시고 친척을 방문하였다.

쌀집이 풍수 환경을 본격적으로 바꿀 때, 그 운명도 마찬가지다. 액운은 쌀집에서 살며시 내려왔지만 쌀집은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자기 집 앞에서 영원히 사라졌다. 쌀집이 산기슭에서 용맥을 파낸 후 며칠 동안 피를 흘렸다고 하는데, 쌀가의 행동은 지관절벽과 같은 지명을 남겼고, 지금까지 아무도 이어지지 않았다고 한다. 우리는 아직 집을 짓기도 전에 조상의 무덤을 손질하고, 캄캄한 밤, 쌀집에 갑자기 한 무리의' 강인한 사람' 이 왔다. 저마다 마음이 독하고, 묘기를 품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얼마 지나지 않아 모든 쌀 가족들이 묶여 크고 작은 사람들이 서둘러 파관되었다. 주인 9 명은 솜솜과 갈색 끈으로 촛불을 싸서 오동유와 재를 뿌렸다. 그런 다음 여자와 어린이, 노소를 밀며 벼랑 (스스로 무덤을 파다) 을 파고 깃대에 묶인 남자들이 비무장 무고한 사람들이 생매장되는 것을 보고 9 명의 남자의' 천등' 에 불을 붙여 배웅하게 했다. 쌀집은 순식간에 파괴되고, 잔인하고 비장한 언어는 줄곧 힘이 없어, 지금까지도 애석함과 동정을 불러일으켰다. 마을 사람들은 모두 헛소문을 퍼뜨리고 있으며, 쌀가의 경력이 간가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고 확신한다. 쌀집이 사고를 당한 후 간씨네도 가문의 휘황찬란한 전환점에 천천히 들어가 점차 몰락했다. 마지막 수재 (현재 보이는 이관총) 도 도중에 살해돼 간진사의 악당을 죽이고 관직을 대신하고 간가의 마지막 수재가 타향귀신이 되었다고 한다. 간가의 벼슬이 길에서 쓰러졌기 때문에, 영원히 평반한 날이 없을 것이다. 오직 "유유백운공, 조각용은 연재에서 비바람을 듣고, 서민들은 고사를 알고, 선악에는 인과가 있다. 생활에 관심을 가져야 하고, 항상 착함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 선심이 천지를 진동시키면 사슴소리가 결국 어리석게 될 것이다.

Ganjiazu 집과 농가의 폐허에서, 진정하기 어렵다; 간가의 조상업 개요를 둘러보니 나도 기쁘고 놀랐다. 문화재의 본래 모습은 이미 예전과 다르다. 농촌의 쇠퇴에 직면한 오늘날, 전통이 남긴 교육의 의의와 인문정신은 농촌에서 영원하다! 간가의 업적은 바로 인민의 영광이자 산의 상운이며, 이 뿌리 깊은 문화 성지를 계승하고 있다. 풍운의 교분, 산민이 풍아봉황을 발양하고, 간씨족과 함께, 참외가 용봉황을 깨뜨리고, 기세를 타고 과거를 따라잡고, 다시 휘황찬란함을 주조하기를 바랍니다.

제 2 조:

개혁 30 년, 의식주, 생활이상에 큰 변화가 생겼다. 새로운 시대로서, 우리는 빠르게 변화하는 생활 속에서 활보하며, 우리의 생활은 패션이라는 단어 속을 누비고 있다. 우리의 과거 아버지 세대, 조상의 성장 환경은 우리 80, 90 대 사람들과 많이 다르기 때문에 그들의 사상은 우리보다 훨씬 늙었다. 많은 젊은이들은 우리 부모님과 할아버지 할머니의 관념이 이미 시대에 뒤떨어졌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우리 부모님과 할아버지 할머니의 정신은 결코' 노령' 이 아니다. 오히려 우리가 지금 학습이 부족한 것이다. 다음은 장총예에게 그녀의 부모님 어른의 생활에 대해 이야기해 주세요. 내가 편식을 할 때마다 부모님은 항상 의젓하게 "너는 언제 복이 있는지 정말 몰라!" 라고 말씀하셨다. "마치 그들이 정말 고통스러웠던 것 같다. 이것은 정말 나를 곤혹스럽게 한다. 그래서 저는 아버지께 물었습니다. "그때 네가 먹었던 가장 좋은 것은 무엇이었지?" " \ "바바 고기. "갑자기 생각났어요. 제가 지난번에 쓰촨 가서 지겹게 먹었던 거예요." 오, 질리지 않을까요? "우리는 어디에서 그렇게 행복합니까? 설날에 바바러우를 한 번 먹으면 이미 아주 좋다. 한번은 내가 바바러우를 먹는 작문을 한 편 썼는데, 선생님은 내 문장 을 학교 칠판 신문에 붙여' 이것은 정말 생활 속의 개혁 개방을 구현한다' 고 말했다. "아버지는 추억에 잠겨 말했다." 우리 집은 예전에 1 년 동안 베이컨 한 조각을 먹고 들보에 매달았다. 너의 할아버지는 그 베이컨을 보고 말했다.' 만약 우리가 돈이 있다면, 우리는 큰 베이컨을 사서, 하고 싶은 대로 썰어라. ♫ 지금 이 시대는 달라졌다. 지금 베이컨 한 조각을 먹으면 뭔데? 구운 양 한 마리를 먹어도 상관없다. Www.chazidian.com 이 그의 부모님의 말을 듣고 나는 조금 놀랐다. 원래 과거 부모님의 생활이 그렇게 힘들었구나! 나는 지금 우월한 환경에 만족하지 않아 정말 창피하다! 그 이후로 나는 더 이상 편식을 하지 않는다. 지난날 부모님과 할아버지 할머니의 고된 생활을 생각하면 이 쌀알이 오기가 쉽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니 내 생활이 얼마나 행복한가! 우리는 감개무량하다: 아직도 음식이 맛있지 않고, 옷이 예쁘지 않고, 자신이 얼마나 만족스럽지 못하다고 불평하고 있다! 부모님과 할아버지 할머니의 고난은 우리에게 행복한 길을 깔았다. 그러나, 우리는 즐길 뿐만 아니라, 헌신해야 하며, 이런 행복한 생활을 계속하기 위해 분투해야 한다. 분투는 목표가 필요하다. 목표를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이런 이상을 목표로 해야 우리가 굳건히 전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상은 인생의 스타인데, 우리의 이상과 우리 아버지, 조상 사이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이 주제에 대해 주제반 회의를 열었다. 학급 회의에서 우리는 우리의 이상과 우리 부모님과 조부모의 이상에 대해 이야기했다. 차이를 비교해 보면 우리의 이상은 더 자기 중심적이고 범위가 더 넓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부모와 조부모의 이상은 조국에 더 많은 기여를 하는 것이다. 그리고 우리는 또한 토론이 우리의 이상이 더 깊은지, 아니면 우리 부모님과 조부모의 이상이 더 원대한 것인지에 대한 논쟁을 벌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는 이상을 세우는 것이 매우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상만이 우리를 앞으로 인도할 수 있다. 환경마다 다른 이상을 만들지만, 실현 여부와 상관없이 우리를 최고봉과 성공으로 이끄는 가이드라는 점도 마찬가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그러므로 아버지 세대의 영광스러운 여정을 이어가기 위해, 우리의 새로운 삶을 개척하기 위해, 우리는 행동하고, 자신에게 이상을 주고, 자신에게 도전을 해야 우리의 광채가 피어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예, 우리는 새로운 세대의 희망입니다. 그뿐 아니라 우리는 부모와 할아버지 할머니의 기대를 담고 있다. 지금은 중학생이라 일정한 능력이 있다. 우리는 앞으로의 생활에서 독립적으로 노력해야 한다. 미래가 어떻게 될지 아무도 모른다. 우리는 지금부터 공부든 일을 하든 진지하고 엄격해야 하며 최선을 다해야 한다. 모든 것이 다 아름답다. 이것이 바로 우리 부모님과 할아버지 할머니가 우리가 공부하기를 바라는 정신이다: 착실하고 성실하다. 우리는 그들처럼 또 다른 새로운 삶을 열어야 합니다. 심지어 그들보다 더 나은 삶을 살아야 합니다. 우리 인생에 찬란한 한 획을 그려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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