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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다이의 업적과 이야기에 대하여

Zhang Dai 소개:

Zhang Dai(1597-1679), Weicheng이라고도 알려져 있고 Zongzi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Shigong이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Tao'an, Tiansun 및 Die'an Jushi는 나중에 Shanyin (현재 Shaoxing, Zhejiang) 출신의 Han 국적 Liuxiu Jushi로 알려졌습니다. 항저우에 거주합니다.

관료 가문에서 태어난 그는 어릴 때부터 부유한 아들이었고, 차 감상에 능숙했고, 번영을 사랑했고, 풍경을 사랑했으며, 음악과 오페라에 관심이 많았다. 장대(張大)는 명나라 말기와 청나라 초기의 작가이자 역사가였으며 산문에 가장 능했다.

장대이의 삶:

장대이는 명나라 말기에 살았다. 명나라 중기 이후에는 내시가 집권하고, 사위가 집권하고, 간첩이 횡행하고, 당쟁이 격렬하여 대내외적 소란이 점점 심해졌습니다. 유능하고 충성스럽고 올바른 사람은 강등되거나 추방되거나 고문을 당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이념계에서는 성리학과 윤리에 반대하는 사상의 경향이 나타났다.

왕건과 이지로 대표되는 왕학파의 좌파들은 이리욕과 욕망을 인간의 본성으로 공공연하게 과시하고 성리학자들의 허식에 반대하며 동심과 품행을 옹호했다. 자발성의. 이는 의심할 바 없이 전통 윤리에 대한 반역이며, '천리를 지키고 인간의 욕망을 파괴한다'는 정주(鄭朱)와 주(朱)의 성리학에 대한 도전이다.

이러한 사조에 힘입어 문인들은 사회에 대한 불만은커녕 개인의 해방을 추구했다. 탐욕에 탐닉하고, 산수에 탐닉하고, 물질적 정신적 만족을 최대한 추구했다. 정도.

한편으로는 풍광과 산수와 정원, 정자, 꽃, 새, 물고기와 곤충, 학문의 4보, 서예, 그림을 즐기며 우아함과 우아함, 여유로움과 고상함을 뽐낸다. , 비단과 대나무, 음식과 다도, 골동품과 보물, 오페라와 저글링, 게임과 게임 그 중에서 눈을 즐겁게 하고, 여유롭고 즐겁게 하며, 삶의 흥미와 즐거움을 주는 예술적 취향을 의도적으로 창조합니다. 맴돌면서 예술의 시를.

반면, 그들은 유명 종교의 예절에 반항한다는 기치 아래 감각의 쾌락에 탐닉하고, 방탕하고 음탕하며, 해시계를 보기 위해 연고를 태워버리지 않았습니다. 부끄럽지만 자랑스럽습니다. "인류는 방탕에 기초하고, 세속 풍습은 사치에 기초합니다.

추가 정보:

장대와 그의 작품:

장대이는 그의 수필집으로는 『랑환문집』, 『도안몽기』, 『서호꿈』 등이 있는데, 그 중 후자의 두 작품은 그 이후의 작품이다. 장대(張大)의 수필은 내용이 풍부하고 명나라 말기의 사회생활과 풍속의 모든 면을 포괄하는 폭넓은 시야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명나라 말기의 문화풍속사로 볼 수 있다. p>

그의 작품은 일상생활에 가깝고, 특히 활기 넘치는 민속문화와 시장풍습을 반영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인간 세계와 생명체의 모습을 세밀하고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강렬한 주색이 곳곳에서 그의 진정한 기질을 드러낸다.

특히 청나라에 입대한 후의 짧은 수필에서는 현재를 회상하고 과거를 회상하는 경우가 많아 고향의 슬픔을 담백하게 표현하고 있다. 그의 대표작으로는 '7월의 서호', '호수정의 눈구경', '유경정의 이야기' 등이 있다.

명말 수필의 대가인 장대석(張大師)은 공안파의 신선함과 징릉파의 가파른 것을 결합하여 두 종파의 장점을 모두 취하고 심오함으로 표면을 살리고 가벼움으로 본질을 살리고 있다. 그의 독특한 스타일은 천상적이면서도 엄숙하고, 유머러스하면서도 비극적이다.

그의 예술에서 가장 뛰어난 특징은 사물의 특성을 극도로 포착하는 능력이다. 평범하고 심오한 방식과 생생한 펜과 잉크를 사용하는 그의 스케치의 또 다른 특징은 조각이나 엄숙함을 지나치게 강조하지 않고 자연어를 잘 활용하고 올바른 위치에 글을 쓴다는 점이며, 생명력이 넘친다는 것입니다. 매력

바이두백과사전-장다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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