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QA안내 - 내가 지불한 것은 정말 농담이다.

내가 지불한 것은 정말 농담이다.

칼랑은 유명한 가수로, 그의 대표작으로는 2002 년 첫 눈, 사랑은 너와 나 등이다. 그의 사업은 괜찮지만, 그의 감정 생활은 결코 순조롭지 못하다. 그의 전처는 그가 사업에서 어떠한 돌파구도 없었기 때문에 그와 이혼했다. 칼랑이 유명해진 후, 그는 칼랑과 재결합할 생각을 했다. 칼랑은 노래 한 곡을 썼다. 저게 뭐지?

첫째, 이 노래의 이름은' 충동적인 처벌' 이다

칼랑은 그녀의 생각을 알고' 충동적인 처벌' 이라는 노래를 썼다. 가사는 칼랑의 마음을 표현했다. 그날 밤 나는 술에 취해 너의 손을 잡고 마음대로 말을 했다. 두 사람이 아는 과정, 청남 한 명과 짝사랑하는 여자 한 명이 바로 이런 공연이다.

칼랑과 전처 양나가 만났을 때, 양나의 뛰어난 기질은 칼랑을 깊이 매료시켰다. 양나는 집안 형편이 좋아서 춤을 배웠다. 그녀의 우아한 행동거지는 여전히 북쪽으로 떠다니는 칼랑을 흥분시켰다. 그는 두 사람의 차이를 알고 있지만 양나는 개의치 않는다. 그녀는 그의 재능을 좋아한다.

두 사람은 서로 끌린다. 칼랑은 지금이 그의 감정을 표현할 때라고 생각한다. 가난한 녀석이 어떻게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술로 얼굴을 가리는가? 거절당하면 그도 술에 취해 자신의 과거를 가릴 수 있다. 그래서 나는 아무렇게나 몇 마디 이야기를 나누었고, 도취된 눈빛은 양나의 표정을 잘 볼 수 없었다.

그녀는 또한 손아귀에 손을 얹어 양나가 화를 내지 않았다고 착각했다. 이것은 그들이 당시 사랑했던 표현이자 그들이 함께 하기 전의 아름다운 시간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칼랑에게 이것은 그들의 아름다운 느낌의 뒷맛이다.

결혼 후, 그들은 거리도 없고, 더 이상 빈칸으로 감상하지 않고, 땔감소금 식초차가 있다. 이 과정에서 양나의 칼랑에 대한 감정은 더 이상 그녀가 상상했던 것이 아니다. 가정 상황은 딸을 낳은 이후로 변하지 않았다.

칼랑은 여전히 그 불쌍한 소년이다. 양나는 이런 생활이 그녀가 원하는 것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그녀가 어릴 때부터 우월한 생활에 익숙해졌기 때문일 수도 있다. 생활이 풍족한 여자아이가 접지한 젊은이와 결혼할 수 있어서 담력이 크다.

이런 용기는 생활의 현실에 패했다. 그녀는 이런 생활을 하고 싶지 않다. 바로 우리가 늘 말하는 것이다: 사치에서 검소하게 사는 것이다. 누가 부자가 되고 싶지 않니? 누가 식량과 의복을 갖고 싶지 않겠는가? 누가 사고 싶지 않으면 무엇을 사느냐? 그러나, 칼랑의 수입은 이것들을 지탱하기에 충분치 않다. 양나는 포기하고 싶어한다.

내가 더 이상 사랑하지 않기 때문이 아니라 함께 가난했던 사람들이 알고 있는 것과는 다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사랑명언) 인생에 패배한 것은 감정이 아니라 가난이다. 돌아서는 순간까지, 당신은 점차 당신이 당신의 마음 속의 감정을 어떻게 대하는지 깨닫게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지금까지 너는 나에게 언급하지 않았다. 이것도 칼랑 심정에 대한 설명이다.

칼랑은 양나가 떠난 후 그녀를 찾으려고 했지만, 그녀는 줄곧 그녀를 찾지 못했다. 한 사람이 네가 찾길 바라는 것은 너무 간단하다. 칼랑은 믿지 않는다. 자신과 이렇게 오랫동안 함께 있던 사람은 한마디도 남기지 않고 떠났기 때문에 그들은 아이를 남기지 않고 떠났다.

칼랑은 불가사의함을 느꼈다. 그는 이것이 농담이라고 생각하여 매우 슬펐다. 많은 사람들이 한 남자가 아이를 데리고 있는 어려움을 이해할 수 없다. 게다가, 이것은 그의 잘못이 아니다. 그때 그의 재능은 아직 발견되지 않았다.

그의 걸작으로 칼랑은 그의 목소리로 그의 재능을 과시했고, 그의 재능도 점차 인정받았다. 모든 사람들은 그의 목소리가 매우 특별하여 쉽게 알아볼 수 있다고 생각한다. 갑자기 그의 노래가 거리 곳곳에 퍼졌다. 칼랑 소리의 변천은 우리에게 정신적인 충격을 주었다.

그 시간 동안 누군가 칼랑을 동반했다. 그녀는 주메이입니다. 칼랑이 성공한 후 양나가 돌아왔다. 그녀는 칼랑과 재결합하고 싶었지만, 칼랑은 그녀를 받아들일 수 없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두 사람의 관계가 이미 과거의 일이라는 것이다.

칼랑은 자신의 감정에 대해 매우 진지한 사람이다. 그가 가장 어려울 때, 주메이는 그와 함께 있었다. 그는 유명해져서 당연히 주메이와 공유하고 싶다. 만약 네가 다시 돌아온다면 주메이를 다치게 할 것이다. 그래서 그는 양나에게 충동은 대가가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이 노래를 썼다.

둘째, 그가 이 노래를 쓴 것은 선의의 설득에서 나온 것이다.

칼랑이 이 노래를 쓴 것은 양나에게 충동적인 처벌이 바로 이렇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서이다. 너를 생각하면 그렇게 슬퍼하지 않을 테니 너를 잊어야 한다. 이것은 칼랑이 양나에게 한 말이다. 이 말들일 수도 있고, 양나에게 그들이 더 이상 그들이 아니라는 것을 알리게 할 수도 있다.

양나가 칼랑을 떠난 것은 이해할 만하다. 그녀는 가난한 생활을 참을 수 없었기 때문에, 결국 그녀의 이전 생활은 칼랑과 함께 있던 생활과 크게 달랐다. 어떤 사람들은 양나 물욕이 횡포한다고 하는데, 이것은 도덕적 높이에서 다른 사람을 비난하는 것이다. 시련을 겪지 않고 다른 사람에게 착하다고 권하지 마세요.

양나의 경험이 없으면 논평하지 마세요. 양나는 칼랑 옆에 남아서 아이를 낳을 수 있었다. 당시 양나는 칼랑을 정말 사랑했고, 생활압력으로 떠났음을 설명한다. 주메이가 버텨냈다는 말이 있다. 왜 그녀는 할 수 없습니까? 이런 비교는 도덕적 납치다!

예를 들어, 제 동료는 어려서부터 우월한 생활을 하면서 돈 때문에 걱정을 한 적이 없습니다. 그녀의 현재 임금은 나와 비슷하고 아이가 있지만 달빛이 밝다. 나는 집에 돈이 있기 때문에 집을 사서 차를 사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그러나, 나는 저당과 차대금을 갚아야 하기 때문에 생계를 꾸려야 한다. 그녀는 한 번 말했다: 당신이 나처럼 살아 있다면, 그녀는 적응할 수 없기 때문에 죽을 것입니다. 이것이 현실입니다.

칼랑은 여전히 양나에 대해 느낌이 있다. 이런 느낌은 애정이지 사랑이 아니다. 그는' 아이의 어머니' 라는 노래를 썼다. 가사가 있어요. 네가 떠날 때 나는 정말 무서웠다. 나는 눈물을 흘리고 있다, 너는 알고 있니? 이런 가사를 쓰는 것은 고통스러운 경험이다.

이 노래에서 그는 양나가 떠난 후의 감정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녀는 두려워할 뿐만 아니라 아이에게 엄마가 있기를 바란다. 그러나 그는 그녀를 붙잡으려고 애썼지만 양나는 떠났다. 그녀가 사랑했던 집을 떠났다.

칼랑이 말했다. "사랑해, 너도 알잖아. 우리는 이미 몇 년 동안 살았다. 내 사이에 너를 슬프게 했니? " 이것들은 모두 칼랑이 양나에 대한 감정의 표현이며, 바로 이 노래를 통해 양나에게 말하는데, 요 몇 년 동안 그는 줄곧 이 경험을 놓지 않았다. 그가 계속 놓을 수 없는 것은 양나가 아니라 의혹이다.

그와 양나의 감정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지만, 그녀는 아이의 어머니이다. 그는 이렇게 절정하지 않을 것이다. 고대에는 다리 밑의 물의 예가 있었는데, 그는 충동적인 벌로 양나에게 많은 일을 해야 후회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아이의 엄마" 로 양나에게 그 시절은 쉽지 않았지만, 그는 살아남았다고 말했다.

그는 뒤돌아 보지 않을 것이고, 주메이가 아이를 데리고 돌아왔기 때문에 그녀를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주매는 그와 함께 걸어온 사람인데, 그들의 감정은 금보다 더 깊다. 양나는 금강드릴이 아니기 때문에 주메이와의 관계를 끊을 수 없다. 그녀도 노래를 통해 양나에게 말하고 싶어, 너는 손을 놓아야 한다.

그는 이 노래를 써서 과거에 작별을 고했다.

그와 양나 사이의 감정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사라졌다. 한 아이의 어머니' 에서 볼 수 있듯이, 그 시기의 칼랑의 고난도 미래의 그의 노력을 알고 있다. 양나 때문에 그는 팝송을 많이 쓰려고 노력했다.

앨범이 팔린 후 그도 예전의 양나를 상대할 힘이 있다. 구걸이 아니라 노래로 과거에 대한 사랑을 표현한 것이다. 양나 때문에 그는 더욱 집착하고, 노래를 쓰고, 노래로 자신을 화나게 한다.

찐빵이 말투를 다투는 것은 사실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고, 칼랑도 마찬가지라고 한다. 양나가 떠난 후, 아이를 부모에게 넘겨주고, 스스로 나가서 싸웠다. 노래를 부르는 과정에서 주매를 알게 되었고, 주매는 그를 데리고 춘하 가을과 겨울을 지나갔다.

주메이는 칼랑에 자신이 있어 스타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들의 생활은 결코 부유하지는 않지만, 그들은 함께 생활의 즐거움과 의미를 찾았고, 칼랑은 매우 만족했다.

두 사람의 관계가 갈수록 좋아지다. 주메이의 사업은 좋지만, 그를 지지하기 위해 너는 사업을 희생할 수 있다. 주매를 마주하고, 칼랑은 두 사람의 감정을 더욱 소중히 여기고, 그는 뒤돌아보지 않을 것이다. 좋은 말은 뒤돌아보지 않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들은 인재가 배고프다고 말한다. 칼랑의 천부적인 재능은 그렇지 않다. 그는 자신의 힘으로 조금씩 다듬어 자신의 감정을 노래에 주입하여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결집시켰다.

주메이의 지지로 그는' 충동적인 처벌' 을 썼다. 가사에서 그는 과거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만약 하늘이 운명이 나를 놀리게 하지 않았다면, 나는 그렇게 가슴 아프게 너를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나도 너를 잊겠다는 결심을 표현했다.

과거는 그것을 지나가게 해라. 잊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그녀를 처벌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자신을 안심시키기 위해 잊는다. 자신을 과거에 탐닉하지 말고, 자신을 앞을 바라볼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칼랑이 이렇게 쓴 것은 충동을 벌하기 위해서일 뿐만 아니라 아이의 어머니를 위한 것이다.

우리 가족, 아이의 어머니, 너는 돌아오는 것이 좋겠다. 이것은 얼마나 진실한 호소인가. 그것은 당시 양나에 대한 간절한 기대였지만, 나는 양나를 만나지 못했다. 어떤 사람들은 양나의 부모님이 그녀를 돌아가게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다.

양나가 돌아가지 않은 것은 사실이다. 어쨌든 그때는 돌아가지 마라. 칼랑이 성공하면 사람은 돌아갈 수 있지만 감정은 돌아갈 수 없다. 칼랑은 노래로 과거를 제사하고 노래로 자신의 소망을 표현한다. 어떤 사람들은 칼랑이 양나에게 전쟁을 선포하고 그녀를 그에게서 멀어지게 하고 있다고 말한다.

이런 해석은 가능하지만, 어떤 의미에서 칼랑은 그런 공격적인 사람이 아니다. 마음이 약한 사람만이 이렇게 좋은 노래를 쓸 수 있다. 그의' 서해발라드',' 사랑은 너와 나' 는 모두 감정으로 가득 차 있어 강한 감정 없이는 쓸 수 없다.

이런 감정을 가진 사람은 그렇게 공격적이지 않을 것이다. 칼랑은 노래로 과거를 작별할 뿐, 과거의 시간이든 과거의 감정이든. 양나도 알고 있을지도 모르니 더 이상 칼랑을 귀찮게 하지 않는다. 두 사람의 과거는 정말 바람에 따라 갔다.

과거를 위하여 건배합시다. 그것을 숙취로 삼겠습니다. 내일의 술잔에는 어제의 슬픔이 담겨서는 안 됩니다. 칼랑은 없다. 양나도 없었으면 좋겠다. 어차피 두 사람이 관계를 맺으면 뒷맛에 쓰는 것이 더 좋다.

마지막에 쓴다:

사람마다 경력이 다르고, 사람마다 경력이 다르다. 그들은 몇 년 후에 큰 변화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다. 양나는 칼랑이 몇 년 후에 유명해질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칼랑은 양나의 출발이 그의 명성을 높일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두 사람의 과거, 그들은 뒷맛을 느꼈다. 우리는 이런 이야기를 소중히 여기고 눈앞의 사람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 그들은 자신의 보물이다. 미래를 볼 수 없다고 손을 놓지 마라. 아마도, 내려놓은 후에, 사람이 성공하면, 너는 과거형이 될 것이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