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고의 기록에서 볼 수 있듯이 역대 보수는 모두 봄부터 시작되며, 가장 긴 것은 3 년, 적어도 세 번은 보수되었다. 누차 파괴되고 누차 건설되어 조양 이념의 중요성과 영향력을 설명하기에 충분하다. 초기 건설시간으로 볼 때 조양사는 천수시의 옥천사보다 몇 년 빠르다. 옥천사는 원말명초 (서기 1340 년) 경에 건설되어 추처기 실물 전진교 제자 양지동이 함께 건설했다. 옥천관은 유명하고, 조양관은 무명이다. 작가는 조양관이 외진 곳이라 여러 차례 파괴되었다고 생각한다. 대문향은 천수와 휘현의 경계에 위치해 있다. 역사상 여러 차례 행정 구역을 나누었고, 조양관은 보호와 안정을 얻지 못했기 때문에 영향이 크지 않았다. 조양관의 마지막 파괴는 1976 으로 청나라 광서년 중 마지막으로 재건된 건물이었다. 파괴되기 전의 규모와 대략적인 상황은 모두 우아하고 우아하다. 현지 노인의 추억에 따르면, 조양의 경치를 내려다보고, 붉은 담의 푸른 기와, 조각양화동, 백나무가 그늘을 이루고, 온통 푸르고, 장관이다. 조양사는 산에 의지하여 지었는데, 착오가 있었다. 도관과 산 속의 푸른 풀이 동조하여 단청 한 폭의 꼼꼼한 획을 형성하였다.
산을 건너기 전에 계단을 올라갔는데, 퀘이사가 길을 가로막았다. 퀘이사는 산기슭에 있는 작은 절이다. 담장 앞뒤가 활짝 열리고 등산의 길은 절을 통과한다. 사원 안에 작은 홀이 하나 있는데, 안에는 퀘이커 동상이 있고, 오른손에는 펜을 들고, 왼손에는 벼루를 들고 있다. 퀴성은 문성으로 천하 수험생의 과거 공명을 관장한다고 전해진다. 당시 학생들이 벌떼처럼 참배하는 시끌벅적한 장면을 상상할 수 있다. 왕령관 동상은' 영관수산' 이라는 뜻이 새겨져 퀘벡 맞은편에 앉아 있다.
퀘이사에서 나와 산길의 굽은 길을 돌아서 산문으로 왔다. 산문은 조양경관에서 가장 대표적이고 상징적인 건물이다. 산문은' 헌납루' 라고도 불리며, 목조 구조로 총 3 층, 1 층 3 실, 중간은 정문, 양쪽은 도사 거주와 묘회 임시 행사용 방이다. 2 층, 사방에 난간이 있어 난간이 내려다볼 수 있다. 중간에 관음보살전이 있어' 회백' 자형을 띠고 있다. 최상층은 정자형으로 도관용품을 보관하는 데 쓰인다. 전체' 봉헌루' 는 청동으로 상감된 문, 처마, 위로 올라가는 벽으로, 도관 전체의 입면도입니다.
산문 오른쪽에는 종탑이 있고, 산중턱 왼쪽에는 북탑이 있다. 북루는 청대 재건 때 지은 것이 아니다. 종탑 꼭대기에는 신비한 가십도가 있는데, 네 뿔이 위아래로 날고, 윗부분에는 직경 약 1.5m, 높이 약 1.8m, 벽 두께 5 인치의 청동 거종이 걸려 있다. 종은 성구를 주조하고, 목소리가 우렁차고, 방원 수십 리 밖에서도 들을 수 있다. 조양관의 진산의 보물이다.
이곳에는 대량의 백나무, 살구나무, 대추나무, 아카시아 나무, 현지인들이' 철영지' 라고 부르는 희귀한 수종이 있다. 이런 나무는 흰 꽃을 피워 콩과 같은 열매를 맺어 은은한 맑은 향기를 풍기고,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켜 보기 어렵다. 이 가운데 지름이 2 미터가 넘는 문화재 나무는 10 여 그루가 있다. 산에는 아직도 많은 섣달 매화가 점재되어 있다. 봄이 와서 별처럼 보이는 것은 도관에 해당한다. 산바람이 불고, 송도가 간간이 울려 퍼지는데, 마치 호랑이가 울부짖는 용음과 같아서, 사람들이 끝없이 생각하게 한다. 도관에 살면서 종북의 소리는 마음을 평온하고 명랑하게 하며 끝없는 고민은 모두 흩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이른 아침의 종고, 먹이를 찾아다니는 새들, 갑자기 어두컴컴한 작은 향불이 아름다운 그림처럼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여 수양을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조양관은 건물 전체가 사변형이다. 산문 북쪽에는 무한한 조사대전, 삼관전, 삼청황후전이 있습니다. 조사전 안에서 조사는 중간에 서 있는 비누석처럼 왼쪽은 주공, 오른쪽은 복숭아꽃이다. 들보에는 두 마리의 용 () 이 형성되어 있고, 입에는 불을 뿜으며, 눈빛은 반짝 빛났다. 큰 수도꼭지가 절 입구까지 뻗어 구름처럼 빙빙 돌며 겁이 많은 사람을 간담이 서늘하게 하고 고개를 들지 못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삼관전 안에는 천관, 지관, 물관 조각상, 그리고 천귀먹은 벙어리 조각상이 새겨져 있다. 낭자묘에는 작은 윤, 쇼경, 벽천선자 세 명의 신선의 동상, 그리고 아들, 아이, 콩을 선물하는 동상이 새겨져 있다. 서사내에는 한무제, 우마의 왕황상이 있다. 동선사는 도교민가이다. 병원에는 교육로가 하나 있다. 산 아래에 극장이 하나 있다.
조양관의 건물은 종교보다 더 평범하다. 주금 () 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방원 () 에는 흩어져 있는 종교 건물들이 많이 있으며, 맥적산 (), 옥천관 () 등 영향력이 큰 건물들이 많이 있다. 그래서 조양관은 현지 종교문화의 중심지일 뿐, 어느 정도 인지도가 있고 영향력이 제한되어 있다. 조양사 명청건물은 해방 후 오랫동안 대문향곡역에 의해 곡창으로 점유되어 1976 까지 점유되었다. 그 조각상은 이미 파괴되었고, 도교의 좌석시계도 1958 년' 소란 철강' 시대에 파괴되었지만, 주택 주체는 여전히 존재한다. 1976 년 대문향정부가 목재를 증축하고, 조양관이 파괴되어 평지가 되었다. 관리와 관심이 부족해 주변 나무들이 불법분자들에 의해 벌채되고 있다. 이런 고관의 아름다운 풍경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것은 정말 큰 아쉬움이다.
1980 년대 이후 그 나라의 정치, 경제, 문화 상황이 크게 변했다. 광대한 농촌 인민의 생활 수준이 크게 향상되었고 문화 생활에 대한 수요도 갈수록 커지고 있다. 전통 설날 문화활동의 회복과 발전에 따라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조양사찰회 회복을 요구하며 조양고경을 재건할 것을 요구하고 있다. 조양묘회 회장 (임시민간조직 책임자) 과 열성 인사들이 상급관리부서인 천수시 종교관리국에' 천수시 진성구 대문향 조양묘도교관리팀' 설립을 신청해 조양묘회의 복구, 유지 관리 및 묘회 조직 업무를 전면적으로 담당하고 있다.
1986 이후 조양사는' 자발적, 독립, 개방' 원칙에 따라 자금, 인력, 물력을 조직하여 여가 시간을 이용하여 점차 산문, 본전, 동서불전, 종탑, 북루를 건설하여 구매했다 본전 현관 아래에 비석 하나가 세워져 이번 건설 상황을 기록하고 있다. 비문에는 다음과 같이 쓰여 있다.
금통산의 조양경관을 재건하다
조양 관람자, 주금의 이름을 구경하다. 역사가 유구하여 향불이 전성하고 청산이 독특하며 풍경이 무한하여 고대 주금 서남로의 큰 경관이다.
조양관은 몇 차례 수선을 거쳐 재건되었다. 한광무제 초년, 삼대전을 건설하고, 당영휘년 동안 삼대전의 두 칸을 보수하고, 동서전을 더하고, 팔괘헌 꼭대기층을 지었다. 원순제 초기에 이 열은 소수로 바뀌었다. 명만력 10 년 3 년 리모델링 재건, 청광서 3 년, 민국 25 년 두 차례 정비. 천년의 비바람, 산천이 수려하고 인문정신이 모이는 것은 18 촌 신앙의 결과이다.
조양관에 올라 난간에 기대어 서한수를 멀리 바라보고, 군산촌을 에워싸고, 송도명종을 들으며 천지의 광활함을 느꼈다.
민국 말기에 이르러, 중국의 절은 더 이상 완전하지 않거나, 혹은 더 많은 것이 평지로 파괴되었다! 80 년대 이래로 양삼익 등은 조양관을 재건하려고 시도했다. 병인년부터는 18 년 동안 수십만 원을 모아 이 관점을 재건했다. * * * 산문, 종탑, 고루, 대웅전, 편전 등 수십 개의 건축물, 채진무, 삼청 황제, 삼청 황후, 재신, 왕요, 우마왕, 관음보살, 문창, 퀴성 등 동상 수. 극장을 짓고 3 월 3 일 묘회를 재개하는 것은 큰 성과이다. 좋은 남자 신녀, 모두 크게 기뻐하고, 문인 속인, 모두 큰 짱 천년도관, 과거의 풍채를 재현하다.
오늘날의 조양관, 정협위원, 중국도교협회 부회장, 도묘화자가 쓴 임법융을 주제로 한' 조양관' 3 자 금편패, 조각양화동, 송백삼천, 구불구불 구불, 유람객이 짜여져 주금 서남로 도교의 큰 볼거리가 되었다.
심가의 새해 초에 국부민안이 시작되었다. 관광객들은 오늘의 조양 개념이 이미 규모를 갖추기 시작했고 장엄하고 숙했다고 생각한다. 모두 공명관념을 재건하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을 한탄하여, 글을 써서 추모하여 남을 남겨 두었다.
오늘날, 조양의 개념은 이미 규모를 갖추기 시작했고, 그것의 활력 속에서 단순함을 드러내고, 그것의 장엄함 속에서 위엄과 우아함과 사치를 드러내고 있다. 대형 종교 건물만큼 웅장하지는 않지만, 자신만의 뚜렷한 지방적 특색도 있다. 조양사' 3 월 3 일' 묘회의 회복과 확대의 영향으로 조양사는 대문향설 문화활동의 중요한 장소일 뿐만 아니라 정신문명 건설과 경제 발전에도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