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바이 주이
강남이 좋다.
풍경이 일찍이 만난 것 같다.
해가 뜰 때, 강 속의 붉은 꽃이 불을 이기고,
봄에는 이 강이 파란색처럼 푸르다.
강남 기억 안 나?
강남
(1)
수수산은 눈썹이 맑고 눈이 멀고, 돌아오면 반드시 작은 정자창에 기대게 된다. 강남우는 봄바람에 현혹되어 웃음비 골목에서 손님을 찾아 맛보았다.
(2)
강남이 주향이라 길행인들이 모두 가슴이 찢어지길 원한다고 한다. 강남이 아직 취하지 않았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웃으며 봄바람을 보다.
강남이 좋다
강남의 풍경은 매우 아름답다. 그림 같은 풍경은 이미 사람들에게 익숙하다.
해가 뜨면 강물이 불처럼 붉고,
봄에는 이 강이 파란색처럼 푸르다.
어떻게 하면 강남을 그리워하지 않게 할 수 있을까?
이것은 당대 대시인 백거이가 강남을 찬양하는 시이다.
만당 시인 두목은 강남의 아름다움을 이렇게 묘사했다.
남조는 480 여 개의 오래된 사찰을 남겼고, 무수한 탑이 비바람에 휩싸였다.
웨이 주앙 은 강남 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쓴 것처럼 미래 세대 도 강남 을 찬양 하는 시 가 많이 있습니다:
모두들 강남이 좋다고 하는데, 관광객들은 강남에 가입해야만 늙을 수 있다.
샘물은 하늘보다 푸르다. 관광객들은 배에서 빗소리를 듣고 배에서 잠을 잘 수 있다.
사람은 월처럼 가장자리에 있고, 눈은 손목을 얼린다.
당시 빛이 쇠퇴하지 않았을 때, 집에 돌아가지 마라, 집에 돌아가면 틀림없이 극도로 괴로울 것이다.
여성 시인 황보송은 여성의 시각으로 강남을 묘사했다.
강남 메이의 숙일을 꿈꾸며,
밤에는 배가 피리를 불고 비가 내리고 있다.
인우편대교.
강남이 도대체 얼마나 좋을까?
북부와 남부 왕조, 첸 bozhi 리앙 베이 탈출 할 때, 그의 좋은 친구 추지 가 그를 설득하기 위해 편지를 썼을 때, 편지 는 썼다:
봄 말 3 월 강남 잔디 긴 오리올스 비행. 이 말은 향수를 불러일으켰고, 결국 다시 양으로 돌아갔다.
강남골목
강 속의 푸른 안개가 서늘한 물결을 만들어 하늘이 붉게 물들었다.
물, 바람, 구름, 늙은 대나무, 대나무 서까래가 그림과 같다.
고등어는 천 마리의 술을 마시고, 술은 남산록에 눕는다.
오변월가 종곡 전, 강에 냉옥, 박과주를 모두 붙였다.
시대: 송작가: 왕안석 유파: 4 대 불가사의 범주: 여기
경구와 과주는 단지 물 사이일 뿐, 중산도 몇 개의 청산밖에 없다.
부드러운 봄바람이 또 푸르러졌으나, 하늘의 달, 너는 언제 나를 집으로 데려갈 수 있니?
강 하류에서 이거북년을 만나다
시대: 당나라 작가: du fu 스타일: 4 절대
기씨네 집에서는 너의 공연을 자주 본다. 술당을 재촉하기 전에도 여러 차례 너의 예술에 감탄한 적이 있다.
이 강남 경관 지역 에서 생각하지 않았다; 낙화의 계절이라 이 오랜 지인을 만날 수 있다.
대추란향 회안 숭무
시대: 송 작가: 스타일: 단어
실크 넥타이 손목, 머리핀 영리한 매달려, 옥 수면 원사. 은병 노정, 채운창, 지난날의 청춘은 약속대로 했다. 당시 쓴 것은 석류치마였는데, 붉은 실이 퇴색되어 나는 매우 슬펐다. 샤오미의 꿈은 점점 늙어가고, 정주는 밥 짓는 연기를 한다. 강남 고조를 부르지 마라, 원망은 모집하기 어렵고, 초강은 어둡다. 라벤더 인두 우유, 어두운 비 매실 노란색, 오후 거울 목욕 블루 커튼. 진루가 보고 싶고 고향으로 돌아가고 싶다면 스스로 결정을 내려야 한다. 그러나 실망하여 새 두꺼비는 반복해서 사람과 함께 있었다.
꾀꼬리 연어순서
시대: 송 작가: 스타일: 단어
잔혹한 병주를 괴롭히고 심향 자수 가정을 숨기다. 얼굴이 늦게 와서 서성으로 날아 들어왔는데, 마치 봄이 늦게 온 것 같다. 화호, 맑은 하늘, 맑은 연기, 천천히 무공나무를 그리다. 생각이 헤엄쳐 바람에 따라 가벼운 양떼로 변하다. 10 년 서호, 류수마, 먼지가 부드러운 안개. 점차 레드, xianxi 에 모집, 캄 비밀리에 당신에게 소련을 보냅니다. 은화면에 기대어 봄빛이 넓고 꿈이 좁고, 붉고 젖고 부러지고, 노랫소리가 금빛이다. 제방이 비었으니 석양은 늘 갈매기를 돌려주어야 한다. 난초는 오래된 것이고, 두로는 여전히 살아 있고, 수향은 여전히 관광지이다. 나중에 방문하지 않고, 육교에는 편지가 없고, 일은 화위, 옥장, 몇 차례 비바람을 겪었다. 장파 부러움, 먼 산의 부끄러움, 어등이 강변을 비추고, 시간을 회상하고 짧은 복숭아뿌리를 건너다. 청루는 시 임패와 같고, 눈물은 처참하다. 위정을 멀리 바라보니 방초가 온 땅에 가득하고, 사찰이 반잔하다. 어두운 현장 검사, 행복한 타액 이탈 마크, 하지만 여전히 염색? 봉황부채는 돌아가고, 난무는 난무하다. 부지런히 쓰고, 서장한을 품고, 청하가 얼굴을 간지럽히고, 그리움으로 가득 차서 애정 열로 튕겨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상심, 천리 강남, 원가, 깨진 영혼이 있나요?
학습실은 밝고 따뜻하여 하루 종일 춤을 추고 있다. 이 기간 동안 만약 네가 피곤하면, 너는 오랜 시간 동안 작은 정원을 견지할 것이다.
시대: 송 작가: 육유
편안한 수면은 마사지보다 낫고 강남 10 월의 가스는 여전히 조화롭다.
무거운 커튼은 오랫동안 돌지 않고, 고연 () 은 약간 오목하여 묵이 많다.
달에는 매화 그림자를 갑자기 발견하고, 바람은 기러기를 높이 보낸다.
한 잔이 약해서 네가 웃을 수 없고, 소 한 마리가 우리 각가를 싣고 있다.
장강 이남
시대: 한 작가: 한 이름 장르: Yuefu
강남은 연꽃을 따는데, 어찌 연잎이 있겠는가.
물고기는 연꽃잎을 치고, 물고기는 연꽃잎 동쪽을 치고, 물고기는 연잎 서쪽을 치고,
물고기는 연잎 남쪽을 치고, 물고기는 연잎 북쪽을 친다.
예범에게 주다
시대: 남북조 작가: 육카이
영북에 온 역졸은 매화를 꺾어서 멀리 산속에 있는 친구에게 선물해야 한다.
강남에는 아무 일도 없으니, 봄맞이를 한담하다.
보살이 예쁘다
시대: 당나라 작가: 웨이 주앙 스타일: 단어
모두들 강남이 좋다고 하는데 관광객들은 강남에서 늙을 때까지 머물러야 한다. 봄물이 하늘보다 더 밝아서 그림을 그려 듣는다.
비 속에서 강남 술집에서 술을 파는 여자들은 모두 예뻐서 술을 팔 때 드러난 팔이 눈처럼 하얗다. 당시 빛이 쇠퇴하지 않았을 때, 집에 돌아가지 마라, 집에 돌아가면 틀림없이 극도로 괴로울 것이다.
남하의 노래
시대: 남북조 작가: 유윤
정주는 흰 사과를 따고, 강남춘은 석양에 있다.
동정은 이미 귀객하여, xiaoxiang 이 고인을 만났다.
옛 친구는 왜 돌아가지 않습니까? 봄꽃은 이미 회복할 겨를이 없다.
너는 새로운 것을 이해하지 못하지만 말과 행동으로 가르친다.
양화로
시대: 남북조 작가: 당혜수
사랑만 가득하고 바람 속에는 그리움이 가득하다.
눈물을 가리고 유념하고 난초를 꺾어 남겨 두다.
강남 아카시아 인용, 더 한숨 소리 하지 않습니다.
황학은 북서쪽으로 가고, 천리는 내 마음을 끌고 있다.
깊은 제방 아래 긴 풀이 있고, 구름이 고성으로 들어간다.
봄에는 사람들이 생각하고, 사고는 언제나 왕도이다.
남호 춘추
시대: 당나라 작가: 바이 주이 학교: 칠율
구름이 사라지고, 비바람이 멎고, 날씨가 딱 좋아서, 햇빛이 호수에 비쳐 그림자를 형성하니, 따뜻한 느낌이 든다.
온 산천에 가득한 들살구, 부서진 붉은 점; 호수 위에 떠 있는 물이 한눈에 바라보니 마치 가지런한 잔디밭 같다.
흰 제비의 몸에 빗물이 마르고 날개가 무거워져서 어쩔 수 없이 낮게 날았다. 황달의 혀는 상당히 뻣뻣하다.
강남의 봄이 좋지 않다는 것이 아니라 한 살 된 심신이 내 기분도 낮아졌다.
춘몽-짧은 좋은 시간
시대: 당나라 작가: 스타일: 고대 7 왕조
어젯밤 봄바람이 그윽한 침실로 들어가 봄이라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리고, 강으로부터 멀리 떨어진 사람들을 떠올렸다.
어느새 잠이 들었고, 꿈속에서 단 몇 순간, 이미 수천 리의 남방 여행을 다녀왔다.
조금문
시대: 송 작가: 스타일: 단어
슬프다. 장강 남북을 끊다. 담뱃나무는 많은 향기로운 자모를 사이에 두고 있다. 작은 건물 산에서 몇 피트 떨어져 있다. 가느다란 풀, 고운 구름, 경사진 태양. 항상 햇빛이 찬란한 날을 만든다. 커튼 밖에 낙화는 날 수 없다. 동풍이 기운이 없다.
한 시골 여관에서 옛 친구를 방문하다
시대: 당나라 작가: Dai shulun 스타일: 다섯 가지 방법
가을의 밤, 둥근 달이 하늘을 높이 걸고, 광화는 궁성현의 궁전에 쏟아졌다.
수도에서 강남과 만날 수 있다는 것은 꿈에 그리던 만남이라고 의심하고 있다.
가을바람이 가지에 가지를 놀라게 하고, 추위가 풀 속에서 울다.
밖에서 배회하는 관광객들은 이미 만취하여 종소리가 울릴까 봐 서로 만류해야 한다.
보살이 예쁘다
시대: 당나라 작가: 스타일: 단어
무거운 주호횡금잠금,
사창의 달빛이 꽃과 함께 흘러가다.
촛불과 눈물이 사라지고 있습니다.
매생은 이미 늦추위에 빠졌다.
바오 차이 (Bao chai) 는 화려한 피닉스입니다.
천리향 화면 꿈.
구름과 비는 황량하고
춘초가 강남에서 자란다.
몽강남
시대: 당나라 작가: 황보송 스타일: 단어
파란 불씨가 떨어지고 화면은 검붉은 바나나입니다.
강남 메이의 숙일을 꿈꾸며,
밤배가 피리를 불고 빗소리가 소슬소슬하다.
인우편대교.
경여안
시대: 당나라 작가: 리 유 스타일: 단어
바티칸 궁전은 구름층으로 보호되고 있습니다.
길이 점점 희어져 이끼가 끼었다.
깨진 섣달 매화 □ 아침 이슬.
인타오 망망, 옥산만리,
추위가 강남나무를 덮다.
까마귀의 그림자가 어수선하여 날이 황혼이 될 것이다.
바다와 달은 연기를 반사한다.
수죽저현고학춤
양화봉농, 거위털밭건,
시인은 항상 실수를 한다.
가사를 밟다
시대: 당 작가: 유우석 스타일: 악부
황혼, 강남 문죽가지,
남방인은 즐겁고 북방 사람들은 슬프다.
눈밭에서 신곡을 한 곡 불렀기 때문에,
세 송이의 봄꽃이 끝날 때까지.
오래된 이별
시대: 당나라 작가: 웨이 주앙
청연 사막 버드나무는 이별주가 아니라 반취이다.
더 많은 옥 채찍 구름, 창자 강남 봄빛.
보살이 예쁘다
시대: 당나라 작가: 웨이 주앙 스타일: 단어
지금 강남 음악이 생각납니다.
그때 나는 젊고 여위었다.
경사진 다리를 타고
온몸에 붉은 소매가 가득하다.
청평 골드 버클,
꽃밭에 심취하다.
이 각도의 꽃을 보면,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거야.
옥정춘 옥루춘
시대: 송 작가: 색상 스타일: 단어
붉은 원사는 허리가 부드럽고, 방무복을 궁전처럼 염색하는 것을 배운다.
운외 기러기로 짜여 강남 얕은 봄으로 물들다.
복숭아꽃 궁전에는 송관이 있는데, 이것은 아름다운 밤이다.
돌아왔을 때, 양소매의 술은 이미 상처투성이였으며, 작은 글자는 의도하지 않았다.
보살이 예쁘다
시대: 당나라 작가: 문학 장르: 단어
당이 펭이 부족하고,
침향삽이 오선벽 위에 있다.
버드나무는 실크처럼
우체교가 봄비에 있을 때.
사진 건물이 망가졌습니다.
조방 강남 해안.
거울과 꽃,
누가 이걸 알아?
나비에게 포주를 주다
시대: 당나라 작가: 문학 장르: 단어
가을바람이 슬프고 처량하다.
여행자가 돌아오지 않았을 때.
세외초가 먼저 쇠약해지고,
강남 기러기는 어슬렁어슬렁 늦게 온다.
부용의 얼굴은 매우 연하다.
버드나무에 새 눈썹이 돋아났다.
사람을 슬프게 하고,
가슴이 찢어지다. 누가 알겠어요?
강남춘
시대: 송 작가: 코우 Zhun 스타일: 단어
파도는 끝이 없고, 유이는 아쉬워하며,
외로운 마을은 초원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살구꽃이 비스듬히 날다.
강남춘은 상심했다.
평만정주 사람들은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미신 은인
시대: 송 작가: 류영 스타일: 단어
가벼운 돛의 작은 배 한 척이 초강남 해안에 잠시 정박했다.
황혼 고성이 원망을 불러일으키다.
물이 망망하고 기러기가 흩어지다.
연기가 한림 클러스터를 모아 화면을 그리다.
날이 멀리 떨어져 산이 작고 눈썹이 얕다.
늙은이를 가볍게 던지면 너는 이곳의 관광객이 된다.
피곤해도 늦었다.
타향에 있으면 고생을 할 수 있고, 눈을 걱정할 수 있다.
황성의 공로, 진루 저항, 유혼 혼란.
풀이 넓고 잔광이 충분하다.
미인이 감감무소식이니, 구름이 어찌 멀리 있는가.
동현가
시대: 송 작가: 수시 스타일: 단어
강남의 왁스를 다 써버리고,
처음 피는 매화 이후,
설날과 수양버들로 나누다.
가는 허리에는 자신만의 스타일이 있습니다.
더욱, 골격은 명확하고 우아하다.
영풍광장 기슭에서
아무도 하루 종일 거기에 있지 않습니다.
누가 금실 그림을 보았습니까?
부러진 창자가 솜을 날릴 때,
푸른 잎이 흐려지고,
아무것도, 10% 낭비.
동풍이 너에게 닥친 것이 아니다.
눈썹 사이에 약간의 봄날의 주름을 날려버리다.
물조가곡 황주 쾌조정에서 장립사를 증정하다.
시대: 송 작가: 수시 스타일: 단어
석양이 자수한 커튼을 걷어 올리고 밖을 내다보고, 강 밑의 정자와 푸른 하늘, 먼 곳의 석양과 파빌리온 누각, 끝없이 넓은 공간을 바라보고 있다.
나를 오게 하기 위해서, 너는 특별히 밝은 붉은 페인트로 창문을 칠했다.
이것은 내가 평산부에 있을 때 베갯잇에 기대어 남방의 연우를 감상하며 먼 곳의 지평선을 바라보는 것을 생각나게 한다.
오늘 우리는 눈앞의 광경을 보았고, 우리는 구양노술꾼이 말 속에서 묘사한 것을 체득했다. 산 위의 풍경은 은폐되었다.
끝없이 펼쳐진 수면이 맑아서, 군산의 녹색 그림자가 비치고 있다.
갑자기 강에 파도가 세차게 일자 어부 한 명이 배를 타고 풍랑 속에서 앞으로 나아갔다.
이를 보면 송옥의' 송옥' 이 생각난다. 이렇게 우스꽝스러운 사람은 장자의 바람이 자연의 목소리라는 것을 이해할 수 없다. 무슨 바람인지 여자가 있다고 한다.
사실, 야심찬 고상한 정신을 가진 사람은 어떤 상황에서도 태연자약할 수 있고 천리의 무한한 편안함을 누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티서태을궁벽
시대: 송 작가: 왕안석 스타일: 단어
류엽은 녹색과 검은색입니다.
연꽃의 석양은 붉은색이다.
36 가닥의 악독한 샘물,
백석은 강남을 보고 싶어한다.
교환원은 보호연을 절동으로 보냈다
시대: 송 작가: 왕 Guan 스타일: 단어
물은 안파 [1]
산은 눈썹이 모이는 곳이다. [2]
보행자에게 그곳에 가라고 물어보고 싶다면,
산천이 만나는 곳에 가다. [3]
봄이 막 집에 배달되었습니다.
다시 집까지 바래다 드리겠습니다.
강남에 가서 봄을 따라잡는다면,
영원히 봄과 함께 살지 마라.
꽃을 사랑하는 나비
시대: 송 작가: 색상 스타일: 단어
금가위의 머리가 움직이고 있습니다.
색심이 열리면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날이 개면 눈이 내리고 화장이 바삭하다.
12 층 쌍청봉,
흐릿한 노랫소리, 강남골목을 기억하다.
곤드레만드레 봄바람에 춤을 추는데, 누가 * * *, 진운은 신혼여행의 꿈을 가지고 있다.
꽃을 사랑하는 나비
시대: 송 작가: 색상 스타일: 단어
강남 연기 수로에 대한 꿈,
강남에서 최선을 다해라, 떠난 사람을 만나지 마라.
잠을 잘 때 할 말이 없어서 오히려 실망과 경악을 느꼈다.
만약 당신이 이 러브레터를 다 쓰고 싶다면,
거위가 가라앉으면, 마지막에도 증거가 없다.
그러나 느린 현악곡에 의지하여 나는 내 마음을 깨고 진징열을 깨뜨렸다.
꽃을 사랑하는 나비
시대: 송 작가: 색상 스타일: 단어
천엽조매화는 사람들의 환심을 사고,
추워서 웃어봐, 먼저 내부 화장을 해 봐.
월면은 섬세하고 얼음근향이 있고, 낭만풍은 동군일 () 이라고 불린다.
-비틀림 램프 및 스프링,
강북 강남, 누가 비교하는가?
옥음이 온 땅을 불며, 좋은 가지가 길고 미워서 아무도 보내지 않는다.
호도련
시대: 송 작가: 색상 스타일: 단어
정자에서 자두가 처음 발견됐습니다.
강남의 귀흥을 불러일으키다.
옥계의 풍경을 뒤흔들다.
수양 가로사영.
이국적인 향기, 술에 취해질 때까지,
나는 훈향에 취해 깨어났다.
좋은 것은 옥과 용모의 결합이다.
사람과 꽃이 영롱하게 다투다.
봄철 주문서를 떠나다
시대: 송 작가: 색상 스타일: 단어
하늘을 그리고, 약속을 꿈꾸며,
10 대륙은 모두 구름과 물이다.
손 트위스트 빨간 메모 는 책을 주고,
무한한 상춘을 쓰다.
버프의 고층 건물은
네, 장강 이남 천리입니다.
아래층의 물소리 속에서
어느 날 눈물을 머금고 있었다.
보살이 예쁘다
시대: 송 작가: 색상 스타일: 단어
강남은 눈을 알아채지 못했습니다.
이미인은 강남객이다.
이전 회의를 기억합니다.
달 한가운데 가벼운 연기.
옥용 편지,
웃으며 돌아오다.
와이원 (Huaiyuan) 이 위층으로 올라갈 때,
저녁노을기러기가 낮다.
업무상의 불만을 해소하다
시대: 송 작가: 색상 스타일: 단어
정원의 꽃은 아직 얕고, 가장 옥루가 먼저 따뜻하다.
춘몽, 강남은 아직 멀었다.
비단 가위를 짜고,
함부로 보내면 늦게 돌아올 거예요.
그리움을 물으려면 시야가 너무 짧다.
문제가 생기다
시대: 송 작가: 색상 스타일: 단어
봄은 어디에서 오는가?
시냇가에 물어보세요.
기슭에 있는 버드나무는 노랗고,
용맥은 녹색과 습하다.
다정하고 아름다운 소년,
손가락이 풀처럼 가깝다.
누가 영두매를 보냈는지,
강남에 가서 편지를 부치다.
여정
시대: 송 작가: 양 이순신 스타일: 단어
강남 예금 일, 물 밝은 구름 빛, 눈 전체 전 마을.
천구청령, 향기로운 가지 한 가지가 사람들에게 전해진다.
수양 메이크업, 얼음 자태 옥태, 정말 유치하다.
비바람이 유유하고, 더욱 인내심이 있어 피리 소리 속에서 냄새를 맡는다.
여수에서의 여름 방학 숙제.
시대: 송 작가: 저우 bangyan 스타일: 단어
바람 속의 꾀꼬리 새끼, 빗속의 자두, 나무 그늘 아래 나무, 오후의 정원.
낮은 침대는 산에 가깝고, 옷은 젖고, 총 비용은 불을 쬐고 있다.
사람은 새와 연일 때 즐겁고, 새로운 것은 다리 밖에서 튀는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 황갈대 쓴 대나무, 의심 침수 구강선.
해마다 사연이처럼 한해에서 표류하여 서까래를 수리하다.
바깥의 공연이나 코이 정신에 대해 생각하지 말고 병 앞에 자주 앉으세요.
피곤하고 초췌한 강남 나그네는 치열하고 복잡한 오케스트라를 차마 들을 수가 없었다.
송의 술자리에는 나를 위해 베갯잇을 설치해서 술에 취하면 마음대로 잘 수 있다.
연쇄를 풀다
시대: 송 작가: 저우 bangyan 스타일: 단어
믿음이 없는 원한. 애인은 단절되고, 소식은 아득하다.
종묘수가 그림책을 폭로할 수 있는데, 마치 바람이 흩날리는 것 같고, 안개가 옅은 구름이 옅은 것 같다.
제비집은 텅 비었고, 어두운 먼지는 밧줄 한 줄을 잠갔다.
뿌리를 옮기고 잎을 바꾸려고 하는데, 구사회는 모두 수작업으로 홍약을 심었다.
두로는 정주에서 태어났다. 배 연안이 휘어져서 사람이 하늘가에 있다.
기억력, 이날 책 듣기, 가십은 항상 타오른다.
물이이는 설날에 강남을 바라보며 나에게 매실꽃받침을 선물해 주었다.
이생을 버리고, 꽃에 잔을 들어, 이를 위해 눈물을 흘리다.
진이거위
시대: 송작가: 범성다
건물 그늘이 모자라 난간 그림자가 달의 동쪽 날개에 눕는다.
달의 동쪽, 하루 바람이 이슬, 살구꽃이 눈처럼 보입니다.
담배 사이로 금이 새도록 재촉하고, 나씨는 어두운 코담배 매듭을 미세 조정한다.
코담배 매듭, 봄꿈, 강남은 하늘이 넓다.
이왕손
시대: 송 작가: 강원 장르: 단어
차가운 단풍이 연못에 떨어졌다. 긴 구름이 있는 배 한 척. 산강남은 자유롭지 않다. 앞당겨 계획하다. 매일 밤 매우 슬퍼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Bu 연산자
시대: 송 작가: 스타일: 단어
눈과 달이 가장 적합하다. 설매는 맑다. 지난해 강남에 눈이 왔을 때 월말에 매화가 나왔다. 올해는 꽃이 일찍 피었는데, 역시 그해였다. 냉염은 외로운 사람이고, 밝은 눈을 가지고 있어서 눈만 있으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