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QA안내 - 엔딩과 함께 모바일 게임 '검선녀전설' 제작자 장샤오촨(長孝泉) 프로듀서와의 인터뷰

엔딩과 함께 모바일 게임 '검선녀전설' 제작자 장샤오촨(長孝泉) 프로듀서와의 인터뷰

오늘 게임 프로듀서 장샤오취안(Zhang Xiaoquan)은 베이징 인민방송국의 프로그램 '하늘을 헤매다(Wandering to the Sky)'에 초대되어 '검선전'에 대한 자신의 견해와 R&D 아이디어를 청중과 인터뷰했습니다. '검과 요정의 전설' 시리즈를 지켜본 친구들이 많이 궁금했을 거라 생각합니다. 이번 인터뷰에 대한 답변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요정 팬이든 일반 플레이어이든 처음으로 <검선녀전>을 접하게 되면 예전과는 확실히 다른 느낌을 받게 될 것입니다. 그것.성격. 이 기질의 가장 직관적인 표현은 의심할 여지 없이 "소리"와 "색상"의 두 가지 측면에서 나타납니다.

아마도 '검선녀전설'을 경험한 플레이어라면 게임 초반에 나오는 동바성가와 '검선녀전설'이 전통적 요소와 묘사된 '신중국풍'을 접목했다고 느낄 수도 있을 것이다. 잉크 프린트로 처음에 이 게임을 다른 모바일 게임과 쉽게 구별할 수 있다는 점이 인상적입니다.

이 문제에 대해 Chang은 인터뷰에서 "우리는 인식 가능한 게임을 만들고 싶습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소리"와 "색상"이 가장 직관적인 경험이지만 게임, 특히 "검과 요정의 전설" 게임에서는 소위 인식이 여기서 끝나서는 안 됩니다. "검과 요정" 시리즈의 핵심은 언제나 줄거리였습니다. 이 게임을 깊이 경험한 플레이어는 줄거리 측면에서 "검과 요정의 전설"의 줄거리 내용이 이전 검과 요정과 완전히 분리되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요정 게임은 새로운 플롯 콘텐츠와 생존을 주제로 한 다중 라인 플롯 모드를 채택했으며 독특하고 풍부한 플롯은 이 게임의 중요한 식별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인지도'에 관해서 장샤오취안 프로듀서는 인터뷰에서 '검선녀' '거울' 등 몇 가지 언급도 했다. "는 시중에 나와 있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과는 달리 엔딩이 있는 게임이다. 또 다른 예는 플롯 설정에 대한 몇 가지 견해입니다. "우리는 게임의 모든 사람이 다음 단계에서 살아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자신이 만드는 모든 게임의 결말이 "동적"이기를 바라며, 모든 게임의 결말은 "상대적 결말"일 뿐이기를 바랍니다. 게임 속 캐릭터가 게임의 줄거리를 완성했지만 플레이어의 마음 속에는 , , 그들은 여전히 ​​다른 곳에서 그들의 이야기를 계속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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