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가난한 사람이든 부자든 집의 방충 방부 문제를 고려해야 한다는 것을 결정한다. 충해 통제와 부식 보호의 일반적인 문제는 페인트를 통해 해결된다. 춘추시대부터 화가가 생겼다. 장자, 대철학자, 칠원관. 순수한 페인트는 만능이 아니다. 시간이 길면 페인트가 벗겨져 사용 효과에 영향을 준다. 그래서 집을 짓는 데 어떤 나무를 사용하는지도 주의해야 한다. 가구는 오래 쓸 수 있다. 우리 형은 이런 일에 대해 조금밖에 모르기 때문에 나는 아무것도 모른다. 하지만 오늘날 우리가 좋아하는 마호가니 가구를 예로 들면 고대인들이 나무의 다양한 기능에 대해 상당히 잘 알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고대에는 초가집 꼭대기에 기와가 없어서 초가지붕에 속하였다. 초가지붕을 쓰는 사람은 가난할 것이기 때문에 초가지붕 밑에 널빤지가 있으면 말하기 어렵다. 풀이 가득한 대나무 틀일지도 모릅니다. 나는 절대 비가 새지 않았다고 믿지 않지만 초가지붕, 석두, 벽돌 등도 괜찮다. 그러나 그것은 절대 바람을 막지 않는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어떻게 자미의 오두막이 가을바람에 쓰러지는 것을 볼 수 있을까?
1. 나무 방갈로 탈출 전략지도
호위 2 통관 후 존은 다음과 같은 활동도 할 수 있다.
1 .. 낚시, 전설의 동물 사냥, 보물 찾기, 신비한 패턴과 희귀한 물건 찾기, 현상금 수배, 술집 게임 모두 진행되어 서부 카우보이의 세계에 더 잘 몰입할 수 있다. 야외에서 걸으면 종종 재미있는 돌발 사건을 만날 수 있다.
2. 세계를 탐험하다. 스타 R 은 특히 쿠키영상 숨기기를 좋아한다. 지도에 있는 도시를 제외하고 지도에 표시된 황량한 산과 나무집은 모두 들어갈 수 있다. 안에는 종종 금괴, 보물도, 수집품 등이 있다. 남긴 편지와 기타 정보도 집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암시할 것이다.
다양한 임의 이벤트가 NPC 와 상호 작용합니다. 마을에서 마주친 일부 NPC 는 거리에서 부정행위기를 파는 사람, 극장에서 총알을 연기하는 사람, 모두 상호 작용하여 게이머들이 게임 생활의 내용을 즐길 수 있게 한다.
배경 설정
미국, 1899. 경찰이 남은 탈주범들을 타격하기 시작했을 때, 광야 서부 시대는 마지막 황혼을 맞았다. 항복하거나 굴복하고 싶지 않은 사람들은 죽을 뿐이다. 아서 모건과 벤더 린드는 블랙워터에서 뜻밖의 강도가 발생하여 어쩔 수 없이 서부 마을에서 도망쳐야 했다.
연방 탐정과 중국 최고의 상금 사냥꾼들이 바짝 뒤쫓았고, 아서 일행은 반드시 미국의 광활하고 광활한 복부에서 약탈하고 발버둥쳐야 생존할 수 있었다. 갱단 내부의 갈등과 분열이 심화됨에 따라 아서는 자신의 이상을 선택할 것인지, 아니면 그를 키우는 갱단에 충실할 것인지에 대한 필연적인 선택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2. 목조 주택 탈출 게임 해적
1. 문을 열 때 손등으로 문 손잡이를 만진다. 문 손잡이가 뜨겁거나 연기가 문에서 튀어나오면 문을 열지 마세요. 먼저 손등을 만져 보세요. 금속 문 손잡이는 문틀보다 열전달이 빠르고 손등이 뜨거워지면 움츠러들기 때문입니다.
문 손잡이가 뜨겁지 않으면 솔기를 열어 나올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발을 문 밑에 놓아 열기가 문을 열지 못하게 하다. 문 밖에 불이 나면 문을 열면 바람이 불어서 불길을 조장할 수 있다. 문과 창문을 여는 것은 부채질하는 것과 같다. 모든 문과 창문은 가능한 한 닫아야 한다.
3. 앞으로 구부리고, 연기가 위에서 아래로 퍼지며, 지면에서 약 0.9 미터 떨어져 있고, 연기가 얇아 호흡이 더 쉽고 시야가 선명합니다.
출구가 막히면 가능한 창문을 열거나 베란다로 가서 베란다를 떠날 때 베란다 문을 닫아 주세요.
5. 위층에 살고 있고 바닥이 지면에서 그리 높지 않고 낙점이 딱딱하지 않다면, 창문의 가장자리를 잡고 팔을 창밖으로 내밀어 지면으로부터의 거리를 줄일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사지가 삐고 골절될 수 있지만, 결국 주동적으로 생명을 구하는 것이다. 점프하기 전에 한 손을 놓고 이 손과 발로 벽에서 뛰어내려라. 정말 방법이 없을 때는 높은 곳에서 뛰어내릴 수 있다.
6. 창문을 깨고 탈출하려면 손에 잡은 것 (딱딱한 것) 으로 유리를 부수고 창문의 유리 조각을 깨끗이 닦은 다음 창문을 따라 탈출할 수 있다. 만약
7. 베란다가 없다면 구조를 기다리면서 불길이 번지는 것을 막으려 한다. 젖은 천으로 문과 창문 틈을 막고 연기와 화염이 실내로 들어오는 것을 방지하여 산 채로 불에 타지 않도록 한다.
8. 목재 가구와 문과 창문에 물을 뿌려 불길이 번지는 것을 방지한다. 옆방에 불이 났을 때 하지 마세요. 문을 열지 마세요. 그것을 창밖이나 발코니 밖으로 옮겨라. 섣불리 문을 열면, 뜨거운 연기가 허황된 틈을 타서 숨이 막힐 것이다. 네가 꿈속에서 갑자기 불이 난 것을 발견했을 때 당황하지 말아라. 너는 지면을 기어가야 한다, 왜냐하면 지면 부근에 남아 있는 신선한 공기가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숨을 헐떡이지 말고 살살 숨을 쉬어라.
9. 화재가 발생했을 때 아기를 데리고 대피하면 젖은 천으로 아기의 얼굴을 가리고 손으로 받치고 뛰거나 기어 나올 수 있다.
10. 야간에는 손전등으로 창문 안의 물건을 계속 깜박이거나 두드리며 제때에 효과적인 구호신호를 보내 구조대원들의 주의를 끌 수 있다. 소방관은 실내로 들어갈 때 벽을 따라 더듬기 때문에, 불에 둘러싸여 있을 때는 가능한 벽이나 문쪽으로 굴려 소방관의 수색을 용이하게 해야 한다. 이때 담장으로 굴러가는 것도 집이 무너져 자신을 다치게 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3. 방갈로 탈출 로드맵
방갈로가 목조건물이라면 단단한 널빤지로 계단 같은 큰 널빤지를 만들 수 있다. 널빤지는 안내물로 잠글 수 있고, 쓸 때는 열 수 있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닫을 수 있다. 방갈로가 콘크리트 건물이라면 계단 주위에 각철을 묻을 수 있고, 각철은 안내물로 용접할 수 있고, 널빤지는 나사로 잠글 수 있다. 사용하지 않을 때도 켜고 끌 수 있습니다.
나무 방갈로 탈출 해적 그래픽
곤충 통제 방법:
첫째, 후춧가루나 후춧가루로 살충하여 좀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후춧가루의 절반은 소금이 섞여 튀기고 갈아서 웜홀에 쑤셔 넣은 다음 플라스틱 천이나 작은 비닐봉지로 밀봉하여 냄새가 새는 것을 막는다. 고추면을 바꾸는 것도 마찬가지다. 밀봉한 지 24 시간 후에 플라스틱 천을 풀고 부분적으로 끓는 물을 주입하여 남아 있는 나방을 죽인다. 마지막으로 부드러운 수건으로 닦아서 곤충이 퍼지는 것을 방지한다.
둘째, 등유와 소량의 적화약을 섞은 뒤 구멍에 떨어뜨려 나방을 죽일 수도 있다. 그러나 이런 방법은 의외의 곳을 막기 위해 음식을 보관하기에 적합하지 않다.
셋째, 가게에서 파는 모기 농약으로 책상을 뿌린 다음 플라스틱 천으로 책상을 덮고 24 시간 밀봉한다. 마늘도 작은 막대기로 썰어 공동에 쑤셔 넣고 기름재로 막아 좀벌레를 죽일 수 있다.
0 10 에서 10 10 까지 파라다이스 섬은 10 의 재난을 겪었고, 우리는 이1을 해결해야 한다 레미는 오늘 녹호천당도 3 관과 녹호천당 3 관문을 어떻게 뚫을 수 있는지를 보여 주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녹호명언) 녹호천당도 모기 피해 상황을 알고 싶은 친구는 놓치지 마세요.
1 .. 왼쪽 석두 조사, 파리채를 들다.
2. 숲으로 들어가다 2. 나무 위의 벌집을 조사하다. 어느 구멍을 눌러서 꿀벌을 날면 꿀을 7 번 얻을 수 있다. 위에서 아래로 순서는 1-7 이고 클릭 순서는 625 1374 입니다.
3. 숲으로 이동 3. 집에 들어가서 삽을 들다.
4. 오지로 들어가 파리채를 할머니께 드리며 그녀의 얼굴에 있는 모기를 주웠다.
5. 오른쪽 아래 구석에 있는 나무를 조사하고 나무에 있는 달팽이와 도끼를 줍는다.
6. 절에 들어가서 오른쪽에 있는 가위를 들어 올립니다.
7. 숲 3 으로 갑니다. 안으로 들어가다. 너의 여동생에게 가위를 줘. 머리를 잘라 귀를 만들고 파라다이스 섬 밖의 발굴점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8. 숲 2 로 가서 삽으로 흙을 파서 점토 두 개를 얻습니다.
9. 파라다이스 섬 밖으로 오른쪽 석두 조사, 도끼로 껍데기를 열고 홍합을 얻습니다.
10. 삽으로 석두 중간의 흙을 파내어 상자를 찾다. 눈 앞에서 구멍이 있는 정사각형 세 개를 움직여 상자를 열고 뿌리를 얻습니다.
1 1. Woods 1 에 가서 조개, 귀, 달팽이, 모기를 식인꽃에 주면 꽃 한 송이를 얻을 수 있다.
12. Woods3 로 가서 집에 들어가 점토로 모형 위에 항아리 두 개를 만든다. 화분의 스타일은 기기의 오른쪽에 표시됩니다.
13. 숲 1 으로 가서 도끼로 왼쪽 나무를 베어 왼쪽 숲으로 들어간다.
14. 오른쪽 나무 밑의 꽃을 조사해 장과를 찾았다.
15. 왼쪽에 있는 나무를 조사하고 도끼로 베어 자작나무 주스를 얻습니다.
16. 왼쪽 그릇에 장과를 넣고 자작나무 주스를 가운데 컵에 붓고 오른쪽 빵에 꿀을 바르면 벌레 한 무리가 W 가 된다.
20. 초상화를 클릭하고 뒤에 있는 검은색 사각형을 찾습니다. 검은색 사각형이 이미지를 재생할 때, 손에 있는 꽃을 클릭하여 이미지를 끝내고 검은색 사각형을 가져갑니다.
2 1 .. 신전에 들어가 검은색 사각형을 위에 올려놓습니다. 신전의 사진은 다음 재난을 보여줄 것이다. 흰색 상자를 클릭하여 다음 레벨로 이동합니다.
5. 목조 방갈로 탈출 전략 설명
유령 클럽이라는 대학 동아리에 관한 것 같습니다. 이 클럽의 네 멤버는 어느 곳의 한 별장에 귀신이 났다는 소식을 듣고 과거에 탐문하기로 약속했는데, 결국 없어졌다. 6 명의 탈주범이 이 별장에 왔다. 그들이 별장에서 얻은 단서를 통해 별장의 주인이 주술사 돈명해라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사고가 났다. 그리고 각종 암호 해독, 대탈출 6 을 통해 돈명해라는 무당이 매우 사악한 무당이라는 것을 발견하였다. 그는 가족 세 명을 오살하여 그들의 영혼을 이 별장에 가두었다. 가족 세 식구의 영혼은 대탈출 6 가지 힌트와 단서를 주었다. 결국 대탈출 6 은 세 식구의 영혼을 해방시켰고, 그들도 이 사악한 산장에서 탈출하는 데 성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