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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경과 진검의 의미를 누가 압니까?

시경. 진풍. 지아 지안;

백로는 서리다. 소위 이라크 인, 물 쪽, 그것을 따라 돌아가는 길은 길다.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시간이 오래되어도 천년은 변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중간에서 앞뒤로 추적해서 길이 막혀서 끊어졌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자채, 태평성대는 아직 지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돌아가서 따라가자 길이 막혀서 우회전했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강 한복판에 있는 것 같아요.

이 시는 진양공이 이주와 함께 자신의 나라를 공고히 하지 못한 것을 풍자하는 데 쓰였거나, 은거를 갈망하는 현자가 얻지 못한 것을 유감으로 여겼다 ('시경 통론' 과 방우윤' 원시 시경'). 그러나' 시경' 에 나오는 대부분의 시와 달리' 건갑' 에는 구체적인 시간과 장면이 없다. 심지어' 이인' 의 성별도 확정하기 어렵다. 따라서 이러한 참고 문헌은 증거가 부족하여 납득하기 어렵다. 역대' 시경' 주석가들은 왕왕 더 깊이 구하여, 결과는 더욱 멀어졌다. 사실, "모든 역사는 현대사" (역사의 개념-영국 콜린우드) 이며, 자건에 대한 해석도 현대적이어야 한다. 현대학자들은 대부분 그것을 사랑시로 여긴다.

시의 공허함은 해석에 폐를 끼쳤지만 포용의 공간도 넓혔다. "물 한쪽에서" 는 추앙의 상징이며, 전종서 () 는' 관추편' 에서 이미 상세히 서술하였다. 뒤돌아보다',' 뒤돌아보다',' 길이 멀다' 는 것은 반복되는 난이도와 불확실성의 상징이다.

인생의 깊은 체험을 탐구하는 작품은 언제나 후세에서 끊임없이 호응을 받을 수 있다.' 건가의 생각' (성내' 건가'),' 건가이인' 이 낡은 편지의 속식이 되었다. 조식의' 로신푸' 와 이상은의' 무제' 도 자간테마에 대한 반응이다. 그것들을 서로 비교하면 독자들이 시와 그 저자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그러나 나는 신성한 유니콘의 조화로운 심장 박동을 느꼈다."

(아직 재미가 없다면 /Article_Print.asp 를 보십시오. 아티클 id = 2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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