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QA안내 - 의미심장한 춘련

의미심장한 춘련

질문 1: 재미있거나 의미 있는 춘련국가: 1. 횡배치: 봄빛이 언뜻 새다.

건물 밖에서는 봄소리 비둘기가 비를 빌었다.

개정 전날 나비가 따뜻해지고 바람이 불었다.

2. 횡배치: 길성고사진.

새해는 해마다 부유하고, 해마다 즐겁다.

가호 핑안 발걸음이 높다

4. 횡배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봄에는 대지가 꽃으로 가득 차 있다.

햇빛이 따뜻해서 중국의 모든 것이 반짝 빛났다.

5. 횡배치: 만사가 뜻대로 되다.

하룻밤 사이에 두 살.

5 분, 2 년의 만족감.

학습:

공부는 마치 물을 거슬러 배를 타는 것과 같다. 들어가지 않으면 물러난다.

문화는 움에 축적된 술과 같아서 미카리에서 오랫동안 새로워졌다.

오늘은 복숭아와 매화의 향기입니다.

명나라가 조국의 기둥이 되다.

웅관은 길에서 누가 용기를 낼 것인가?

불곰로, 나는 스스로 곰이라고 부른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고난과 고난을 자세히 생각해 보면 성공할 것이다.

촉산에는 길이 있다.

배움에는 끝이 없다.

보검봉이 맷돌에서 나왔다.

매화의 향기는 혹한에서 나온다

비바람 소리, 독서 소리, 청각 소리

집안일은 천하의 일이니, 사사건건 관심을 갖는다.

공부는 역류 수영과 같고, 들어가지 않으면 물러난다

마음은 평원의 야생마와 같아서 쉽게 거두기 어렵다.

천언, 계향을 쓸 때 회화꽃이 노랗다.

문 밖으로 나가 미소를 지으며 서호의 보름달을 보고 저장동조가 왔다.

백년 부흥, 산과 강이 태평하다.

영원한 세월, 당대의 아름다움, 영원한 강산, 새로운 횡배치: 만상 쇄신

낡은 습관을 없애고, 오강사미, 나무의 신풍: 송년맞이

질문 2: 춘련을 위해 의미 있거나 재미있는 폭죽을 엮어 양을 몰아서 옛 해를 작별한다.

춘뢰 북소리가 우르릉거리며 금실원숭이가 봄을 보내는 것을 맞이하다.

새해를 맞이하다

질문 3: 어느 나라에 깊은 의미가 있는 춘련이 있는가: 1. 횡배치: 봄빛이 언뜻 새다.

건물 밖에서는 봄소리 비둘기가 비를 빌었다.

개정 전날 나비가 따뜻해지고 바람이 불었다.

2. 횡배치: 길성고사진.

새해는 해마다 부유하고, 해마다 즐겁다.

가호 핑안 발걸음이 높다

4. 횡배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봄에는 대지가 꽃으로 가득 차 있다.

햇빛이 따뜻해서 중국의 모든 것이 반짝 빛났다.

5. 횡배치: 만사가 뜻대로 되다.

하룻밤 사이에 두 살.

5 분, 2 년의 만족감.

학습:

공부는 마치 물을 거슬러 배를 타는 것과 같다. 들어가지 않으면 물러난다.

문화는 움에 축적된 술과 같아서 미카리에서 오랫동안 새로워졌다.

오늘은 복숭아와 매화의 향기입니다.

명나라가 조국의 기둥이 되다.

웅관 이야기, 누가 불곰난로와 싸우는가? 나는 스스로 곰이라고 부른다.

진정해, 곰곰이 생각해 봐

고난과 고난이 너를 성공시켰다.

촉산에는 길이 있다.

배움에는 끝이 없다.

보검봉이 맷돌에서 나왔다.

매화의 향기는 혹한에서 나온다

비바람 소리, 독서 소리, 청각 소리

집안일은 천하의 일이니, 사사건건 관심을 갖는다.

공부는 역류 수영과 같고, 들어가지 않으면 물러난다

마음은 평원의 야생마와 같아서 쉽게 거두기 어렵다.

천언, 계향을 쓸 때 회화꽃이 노랗다.

문 밖으로 나가 미소를 지으며 서호의 보름달을 보고 저장동조가 왔다.

백년 부흥, 산과 강이 태평하다.

영원한 세월, 당대의 아름다움, 영원한 강산, 새로운 횡배치: 만상 쇄신

낡은 습관을 없애고, 오강사미, 나무의 신풍: 송년맞이

질문 4: 춘련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대련은 우리나라에서 유행하는 민족 문화 형식이다. 결혼식, 장례식, 명절, 생일 등 중요한 사건이나 순간을 만날 때, 그들은 모두 축하나 애도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런 대련은 설 기간에 가장 널리 사용되어 춘련이라고 불린다.

춘련, 일명 문쌍, 춘스티커, 대련, 대련은 중국 특유의 문학 형식이다. 그것은 시대의 배경을 묘사하고, 깔끔하고, 대구적이고, 간결하고, 정교한 글로 아름다운 축원을 표현했다. 설날이면 도시든 농촌이든 집집마다 대홍춘련을 골라 문에 붙이고, 새해를 맞이하고, 명절의 축제 분위기를 높여야 한다. 아시아비' 새해맞이' 는 "희기가 양양하고, 집집마다 춘련을 붙인다" 고 말했다. 새해를 맞이하고, 시륜은 항상 앞으로 나아간다. " 춘련이 집 앞에 붙어 있을 때, 설날이 정식으로 서막을 열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전통적인 춘련은 붓으로 손으로 쓴 것이고, 지금도 기계로 인쇄한 춘련이 있다. 춘련에는 여러 종류가 있고, 거리 문 쌍이 있고, 집 입구가 맞고, 봄련마다 횡포가 있다.

일부 지역에서는' 춘련' 도 각종 춘스티커를 통칭하는 반면, 일부 지역에서는 막대와 짝이 맞지 않는 춘스티커를 춘조, 춘탕이라고 부른다. 북한은 춘표 시작, 춘서 시작, 춘첩 시작 등의 이름을 가지고 있으며, 약칭 춘표 춘첩이라고 한다.

춘련은 부도에서 유래했다. 《후한서》에 따르면? 에티켓 기록에 따르면 복숭아의 상징은 길이 6 인치, 너비 3 인치, 신투와 레이우의 이름, 위대한 강귀로 복숭아꽃 심목판에 적혀 있다. 정월 초하루, 이 가족을 위해 복숭아를 만들어 선목이라는 이름을 지었는데, 모든 귀신이 그것을 무서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따라서 청대' 연경 시절' 은 "춘련, 즉 부도도" 라고 기재했다. 5 대 10 국 시절 궁정에서 어떤 사람이 도부에 대련을 써 놓았다. 송사? "수련 집" 은 후촉 대사인 맹창 () 이 선비 () 를 마호가니 () 판에 새로 써놓은 시를 "정업을 하지 않기 때문에' 새해, 장경절' 이라고 거짓으로 말했다. 이것은 중국 최초의 춘련이다. 송대까지 춘련은 여전히' 부타오' 라고 불렸다. 왕안석의 시에는 "천호가 항상 신도로 낡은 복숭아를 바꾼다." 라는 문구가 있다. 송대에 이르러 복숭아가 복숭아판에서 종이로 바뀌었는데, 이를' 봄스티커' 라고 부른다.

5 대 이후 촉국의 군주 맹시군은 신립을 좋아하는 군주라고 한다. 서기 964 년 말 섣달 그믐날, 그는 신이라는 독신자가 마호가니 보드에 두 마디 글을 쓰고, 복숭아로 그의 집 거실의 문틀에 매달리게 하는 기발한 생각을 했다. 이 두 문장은 "새해 여경 갑절 장춘" 이다. 첫 번째 문장의 대의는 새해가 이전 세대의 유산을 즐긴다는 것이다. 두 번째 문장의 대의는 명절이 봄을 예고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후 부타오의 형식과 내용이 모두 달라졌다.' 신화' 와' 뢰우' 대신 평행련으로 바뀌었을 뿐만 아니라, 부타오의 내포를 넓혀 악령을 몰아냈을 뿐만 아니라, 축복을 기원하는 내용도 늘렸다. 이것은 중국 최초의 춘련이 되었다.

송대에서는 마호가니 판에 대련을 쓰는 것이 상당히 보편적이다. 왕안석의 시' 1 월일' 에는 "폭죽 소리가 한 살, 봄바람이 훈훈을 도살수에 보냈다" 고 적혀 있다. 수천수만의 가정이 항상 신도로 낡은 복숭아를 바꾸는데, 이는 섣달 그믐날 복숭아 (즉, 오늘의 춘련) 의 성황을 반영한 것이다. 동시에, 문신의 출현과 행복을 상징하는 복숭아가 붉은 종이에 쓰여짐에 따라, 이전의 복숭아가 짊어진 액막이를 피하는 사명은 점차 문신에게 옮겨갔고, 복숭아부의 내용도 내년의 길상과 풍작에 대한 아름다운 축원을 표현하기 위해 진화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춘련" 이라는 단어는 명나라 초년에 나타났다. 명나라 개국황제 주원장은 황제가 되었을 때 겉치레를 좋아했고, 대가족이 매년 섣달 그믐날에 붙이는 복숭아를 좋아해서 홍보하고 싶었다. 어느 해 섣달 그믐 날, 그는 금릉 집집마다 문틀에 빨간 종이로 쓴 춘련을 붙여 설날을 맞이할 것을 요구하는 칙령을 내렸다. 섣달 그믐날 아침, 주원장 마이크로복은 순회하며 집집마다 춘련을 점검했다. 잘 쓴 춘련을 볼 때마다 그는 즐겁고 짱 내내 입을 다물었다. 주원장은 시찰할 때 춘련을 붙이지 않는 것을 보고 매우 화가 났다. 그는 왜냐고 물었다. 시종이 대답했다. "이것은 돼지를 죽이는 일에 종사하는 스승이다. 그는 설을 쇨 때 특히 바빠서, 아직 사람들에게 편지를 쓸 겨를이 없다. " 주원장은 사람들에게 필묵지벼루를 가져오라고 명령하고, 이 가족을 위해 춘련을 썼다. "두 손이 생사의 길을 쪼개고, 한 칼로 옳고 그름의 뿌리를 잘랐다." 다 쓴 후에 나는 계속 순찰할 것이다. 잠시 후, 주원장 순궁 회궁 때, 또 이곳을 지나갔다. 그는 도살꾼의 집이 아직 그가 쓴 춘련을 붙이지 않은 것을 보고 어떻게 된 일인지 물었다. 사회자는 정중하게 대답했다: "이 쌍 ... >>

질문 5: 춘련의 출처 20 16 은 새해의 여경을 상징한다.

가걸호 장춘.

이것은 5 대 10 국시대 촉국 군주 맹시군의 복숭아부 대련이자 우리나라 역사상 처음으로 기록된 춘련이다. 문자 그대로' 수락' 은' 즐기다' 를 의미한다. 여경' 은' 이전 세대의 유산' 과' 이경' 을 의미했던 적이 있나요? 쿤? 문어문: "규수가 있으면 여경이 있을 거야." 첫 번째 부분의 취지는 새해에 이전 세대의 유산을 즐기는 것이다. 두 번째 부분의 주요 사상은 명절이 봄이 항상 거기에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회사 전체가 새해를 맞이하고 행복을 기원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대련의 앞뒤에는' 설' 이라는 글자가 박혀 있고, 중간에' 자절' 이라는 글자가 박혀 있어 매우 교묘하다.

단일 시작;

만상이 쇄신하다.

이것은 전통적인 춘련으로, 세인들의 사랑을 많이 받기 때문에 응용이 광범위하고 영향이 크다. 새해가 다시 시작되자 세상 만물은 모두 신생과 발전을 이루었다. 통일의 시작' 은 새해가 다시 시작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비엔티안" 은 우주의 모든 사물이나 광경을 가리킨다. "업데이트", 낡은 천을 제외한 새 천. 대련은 설날에 새해를 맞이하는 세상의 마음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간결하고 명쾌하며 깔끔합니다. 따라서 춘련을 단독으로 만드는 것 외에도 춘련의 기본 어구로' 통일 후 봄빛이 좋다' 와 같은 긴 신춘련을 이루는 경우가 많다. 만상이 모두 기뻐하다. " \ "서기 는 모두 사람, 처음부터 다시 시작; 봄바람이 불자 모든 것이 새로워졌다. "잠깐만요.

인간의 장수 지역;

석재춘대.

이것도 전통적인 춘련이다. 봄은 첫해다. 중국 민속은 어느 달에 태어나든 대부분' 1 년, 1 년' 으로 계산하는데, 건강과 장수는 거의 모든 사람의 소망이다. 이 대련은 바로 이런 축복의 표현이다. "수명" 은 모든 사람이 평온하고 풍요로운 생활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춘대' 는 봄이 가는 곳이다. 종종 평화와 번영의 상징으로 쓰인다. 대련은 설날을 썰기도 하고 축복도 함축하여 짧고 의미심장하다.

폭죽 소리가 낡은 것을 소멸하다.

푸타오 만호 업데이트.

이것은 전통적인 춘련이다. 이 대련은 왕안석의 시' 1 월일' 에 적혀 있다. "폭죽 소리가 한 살, 봄바람이 훈훈을 도살수에 보냈다. 천 가구들은 항상 신도로 낡은 복숭아를 바꾼다. " 폭죽과 복숭아는 고대인들이 설날 동안 악귀를 몰아내는 도구였다. 지금은 설 기간에 폭죽을 터뜨릴 것이다. 과거에는 화약을 발명하지 않았을 때 폭죽이 없었다. 산귀신의 역병을 몰아내기 위해 사람들은 대나무를 불태워 벗겨 내고 소리를 내는데, 이런 방법은' 폭죽' 이라고 불린다. 부타오' 도 오래된 민속이다. 그것은 마호가니 판에 그려져 문가에 걸려 귀신을 쫓아내는 데 쓰인다. 매년 설날마다 교체해야 한다. 당오대부터 길상과 축복의 말 (춘련) 은 붉은 종이에 적었지만 춘련은' 부도' 라고 불리며 청나라까지 이어졌다. 춘련을 쓰고 설날을 맞이하는 것은 거의 모든 중국인들의 풍습이 되었으며, 역사가 유구하지만, 시대의 변천에 따라 내용도 자주 갱신된다. 대련은 설 전통 민속 중 가장 대표적인 두 가지 전형적인 종목인 폭죽과 복숭아꽃을 선택했다. 문구, 문장이 생동감 있고 (폭죽 소리), 채색 (복숭아의 빨강),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이미지가 사실적이며,' 송년 환영' 이라는 주제를 정확하게 표현했다. 대련언어는 간결하고, 관능적으로 갖추어져 있으며, 대립이 단정하다. 줄곧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 매우 널리 퍼졌다.

1 원 2 기 3 양태;

사계 오복 육합천.

이것은 전통적인 춘련이고, 인물이 있고, 전고가 있다. 첫 번째 부분의' 일원화' 는 사물의 시작을 가리키며, 여기서는 1 년의 시작을 가리킨다. "2 기" 는 은기와 양기를 가리킨다. "세 개의 양태" 는 바로 세 개의 양개태이다. 이순신' 에서 음력 10 월은 쿤괘, 순음의 코끼리다. 11 월의 겨울은 복잡한 점술로 일양이 태어났다. Bu 에 대한 12 월, 다음 에서 태어난 eryang; 정월은 태괘이고, 다음 달은 삼양이다. 겨울에는 봄이 오고, 음소양은 길고, 마치 행운과 같다. 따라서 과거에는' 양개태 세 명' 이나' 양교태 세 명' 이 연초의 찬사였다. 최종선' 사령' 은 춘하 가을과 겨울을 가리킨다. 오복', 다섯 가지 행복. \ "샹? 홍범: "오복, 하나는 장수, 둘째는 부귀, 셋째는 강녕, 넷은 우정과 미덕, 다섯은 기말고사. 환담의 새로운 이론: "오복: 장수, 부자, 고귀한, 행복, 다자." 육합' 은 상하좌우를 가리키며 하늘과 땅 사이의 세계와 전 세계를 가리킨다. 접속사는 숫자를 교묘하게 운용하고, 전고를 적절하게 운용하여 명절에 맞기도 하고, 천하 모든 사람에 대한 아름다운 축원을 표했다.

메이 청 우 푸;

죽보가 세 개 이상이다.

오복, 즉 장수, 부귀, 코닝, 덕행, 노년. \ "도서 를 참조하십시오? 홍범. 세 개 이상, 행복도 많고, 수명이 길며, 남자가 많다. 장자' 를 만나요? 하늘과 땅. 함께 겨울 일을 쓰니, 봄을 맞아 복을 기원하겠다는 뜻이다. 전고를 인용할 수 있고, 그 의미를 풍부하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간결한 글로도 대항에서 안정될 수 있다. >>

질문 6: 춘련의 문화적 의미 춘련은 일명' 문련',' 봄스티커',' 대련',' 대련',' 대련' 으로 중국 특유의 문학 형식으로, 단정, 이중성, 간결, 정교한 문자로 시대 배경을 묘사하며 아름다운 축원을 표합니다. 설날이면 도시든 농촌이든 집집마다 붉은 춘련을 골라 문에 붙여 명절에 축제 분위기를 더해야 한다.

춘련, 전설은' 부타오' 에서 진화한 것이다. 부도는 고대에 문신을 그리는 데 쓰였던 널빤지이다. 남북조와 당대에 이르러 푸타오의 내용은 점차 두 곡의 대구 상서로운 시로 대체되어 새로운 대련형식이 생겨 설날 춘련을 붙이는 풍습으로 발전했다. 수천수만의 가족들은 매일 새 복숭아를 낡은 복숭아로 바꾼다. "왕안석이 이 명구를 송시에 추가했을 때, 부도는 이미 춘련으로 전환하고 있었다.

춘련은 균형과 색조, 조화로운 음운, 대결, 이중성 등을 중시한다. , 단어 동등성, 구조 대칭, 의미도 대응해야 한다는 점에서 자연스럽게 흥미로워집니다. 일반적으로 두 문장, 한 문장당 다섯 일곱 글자가 있다. 춘련에는 거리문 대련, 문간 대련련, 단춘련, 대춘련을 포함한 여러 종류가 있다.

춘련은 전통문화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서 전승과 발전의 문제에 직면해 있다. 일부 민속학자들은 중국의 일련의 낡은 풍습이 심원한 역사적 영향을 가지고 있어 정리와 보호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춘련은 중국 설날 특유의 민간 형식이다. 중국의 춘련은 경극 곤곡과 마찬가지로 국수이다. 그들의 엄밀한 격법, 깊은 의미, 아름다운 형식은 모두 외국 문자가 따라잡을 수 없는 것이다. 그러나 현대문화의 영향으로 중국인들은 점점' 대련' 을 할 줄 모르는데, 어떤 의미에서 문화예술의 퇴보입니다. 춘련은 보호와 구급이 필요하다. 특별한 문화유산으로서, 그들은 심지어 세계 무형문화유산으로 신고될 수도 있다.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