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의 9 대는 모두 누구를 베껴 썼습니까? 말하자면 웃긴다. 시내의 9 대가 폭로되기 전에, 실제로 그가 이렇게 생겼다고 말했지만, 구체적으로 그를 지적하지는 않았다. 요 며칠 9 세대 HD 가 노출되자 스프레이들이 놀기 시작했다. 사진 좀 보세요. 눈과 코가 있어요. 그려 드릴게요.
우선, 시 전체 9 대는 표절하지 않았고, 아무도 표절하지 않았다. 이 신발은 디자인이 독특하고 구조가 독창적이어서 현재 농구화 분야에서 독보적이다. 이것은 개 형의 관점이다. 만약 네가 그가 표절하고 위에서 설명한 대로 표기한다면, 개형은 어쩔 수 없이, 우리는 샤오백이 속아 넘어가게 할 수 없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우리는 조금씩 보러 왔다. 우선, 그의 그 원의 발끝에 웃는 얼굴이다. 피크 모드 2.0 의 발가락과 비슷해서 같은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 논리에 따르면, 그 패턴 2.0 도 표절한 것이다. 사실 이 발가락에 보강된 디자인을 붙이는 것은 너무 흔하다. 네, 이런 디자인은 각 브랜드의 디자인에 어느 정도 있으니 도자기를 만질 필요가 없습니다.
신발 앞 손바닥의 옆구리를 보니, 사람들은 모두 표시를 했다. 이 디자인은 뾰족한 플래시와 같다. 소년, 나는 그것을 소년이라고 부른다. 이것은 안티 롤 디자인이고, 그 다음 모양은 한 글자이기 때문에 표절인가?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피크는 직판 TPU 를 사용합니다. 오리지널 TPU 라고 해도? 누가 다른 집을 베꼈니? Peak 셈의 글씨체가 어디에 있는지 잘 보세요. 전체적으로 셈의 디자인을 보세요. 게다가 표절은 표절하지 않고, 단독으로 문제를 보는 것은 의미가 없다.
그리고 중저 펀칭이 있는데 또 aj34 같아요. 맙소사, 개 형들은 모두 귀찮다고 설명했다. 왜 누군가가 말할까요? AJ34 중저 펀칭으로 무게를 줄였습니다. 시내 9 세대 중저로는 길기술이라고 불리며 아치 교량 설계에 따라 탄환 충격 흡수 역할을 한다. 이 두 물건의 기능은 다르다. 표절은 어떻게 하죠? 전혀 일이 아니다. 허점을 볼 수 없다면 표절하는 거죠?
그리고 나는 고개를 숙이고 신발끈 구멍의 디자인이' NB' 를 베꼈다고 말했다. 이건 정말 웃겨요. 개 형은 엄격한 훈련을 받았지만 정말 웃겼다. 도시 9 대에는' N' 이라는 글자가 있어서' NB' 에서 베껴 쓴 건가요? 그럼 왜 도시의 9 세대가' B' 를 쓰지 않을까요?
마지막으로 도시 전체의 9 대 발뒤꿈치를 보고 AJ32 표절이라고 합니다. 사실 이것은 도시 전체에서 논란이 되는 9 세대 디자인이다. 주씨는 굽을 반원형 구로 만들고 홈도 만들었습니다. 안에 웨이드가 있는 미로고의 모습이 입체적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이 디자인은 hyperrev20 16 에서도 사용됩니다. 원칙은 같습니다. AJ32 보다 좀 더 비슷해요.
먼저 이 디자인이 예쁘다고 말하지 마라. 군웅형은 표절이 불필요하다고 느꼈다. 로고의 뒤를 이은 전통은 웨이드의 길에서 오랫동안 존재해 왔다. 예를 들면 웨이드의 길 4 대, 5 대, 도시 전체의 9 대, 단지 형식상 약간의 변화가 있을 뿐, 사실 같은 원리다.
도시 9 대에는 무엇이 좋은가요? 우리는 나이키 아디의 제품이 반드시 좋을 것이라고 맹목적으로 생각할 필요가 없다. 국산 브랜드는 반드시 좋지 않을 것이다. 이녕은 줄곧 오리지널을 해 왔으며, 요 몇 년 동안의 상품은 매우 강세를 보이며 누구나 볼 수 있다. 군웅형은 좋은 디자인이 * * * * 이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이렇게 하면 누군가가 받아들일 수 있을 것 같다. 예를 들어 이녕의 우남 12 와 나이키의 특사 1 1 의 갑피 구조가 같다.
또 이녕의 항무 1 대나 나이키의 오웬 7 대처럼 앞발의 디자인 아이디어는 똑같다. 어떤 사람의 생각에 따르면, 누가 먼저 나온 것이 오리지널이고, 뒤가 표절이라면 나이키는 이미 안정적으로 표절했다. 국내에서 강하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은 정말 어렵지 않다. 시내 9 대 솜사탕은 최근 몇 년 동안 얻을 수 없는 우수한 신발 모델이다.
우선, 안치면에서 전체 도시 시리즈의 디자인은 6 세대부터 시작되었고, 8 세대는 전례 없는 높이에 이르렀다. 그의 기초 위에서 1 층 9 세대는 매우 아름다운 외관과 풍부한 디테일을 가지고 있다. 나뭇가지 농구화 한 켤레로서 그가 이렇게 하는 것은 가치가 있다.
그리고 솜사탕 배색이 있습니다. 웨이드 방식의 고전적인 배색입니다. 오래 나타나지는 않았지만. 특히 예쁘고 깨끗하고 산뜻하며 신발에 쓰는 질감이 강합니다. 보통 이런 배색 신발은 여전히 비싸다. 이녕이 이번에 첫 배색을 솜사탕으로 정하자 자연소비자들의 반응이 강렬했다.
그리고 도시 9 세대의 편경사 구성으로 앞발이 큰가요? 기술, 중조 기술, 내장 TPU, 비틀림이 상당히 믿을 만하고 뒷손바닥이 두꺼운 이녕운은 진동을 늦추기에 충분하다. 앞발은요? 면적과 두께 모두 양심, 웨이드의 길 7 대와 방오 1 세대의 내장? 다 달라졌어요. 도시의 거의 모든 9 세대 앞발은? 피드백이 좋을 것 같아요.
이것은 도시 전체 제품군 중에서 가장 잘 구성된 쌍이라고 할 수 있다. 믿을만한 소식통에 의하면 솜사탕은 여전히 큰 상품 배색이라고 합니다. 도시 전체 8 불면의 밤 가격 동향을 참고하면 가장 싼 것은 300 원, 평균 500 원 정도 갈 수 있습니다. 이런 가격 대비 성능이 너에게 매력이 없단 말인가?
이녕 마케팅의 승리
도시 9 대는 아직 정식 상장판매를 하지 않았지만 개형은 솜사탕이 이미 성공했다고 생각했고, 이는 이녕 마케팅의 성공, 제품의 성공, 전체 브랜드의 성공이었다. 다른 국산 브랜드는 정말 이녕을 따라잡을 수 없을 것 같다. 이제 이녕의 제품은 한 줄로 연결될 수 있다. 신발 한 켤레는 더 이상 단일 신발 한 켤레가 아니라 시리즈, 하나의 개념이다. 소비자들이 소비하는 것은 더 이상 신발 한 켤레가 아니라 관념이다.
솜사탕을 예로 들다. 이녕이 이번에 만든 배색은 고전적인 배색입니다. 소비자들은 모두 8 대 마시멜로시 한도로 2 급 시장가격이 2000 원 안팎으로 일반대보다 비싸다는 것을 알고 있다. 7 세대 솜사탕은 이미 없어졌다. 만약 내가 이런 배색 운동화를 사고 싶다면, 아직 팔리지 않은 신상품이었으면 좋겠다. 후기 가격 인상을 피하기 위해서, 나는 과감하게 손을 내밀어야 한다.
그래서 당초 인신매매상이 2000 여 개의 두꺼운 밑창을 샀다는 일이 있었다. 많은 사람들이 솜사탕이 대종 상품이라고 말하지만, 후기에는 반드시 떨어질 것이라고 말하지만, 사람들은 여전히 열정이 충만하여 500, 600 여 원을 살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디자인은 거기에 진열되어 있고, 배치는 거기에 놓여 있기 때문이다. 도시의 9 대는 모두 이 값어치가 있어서, buy buy 에서 사기로 했다.
개 형은 이것이 이녕 마케팅의 승리라고 생각한다. 이전 화제의 열기로 소비자의 구매 욕구를 성공적으로 높인 것은 강력한 마케팅이었다. 물론, 이 모든 것은 충분한 제품을 기반으로 해야 한다. 도시는 9 대 정도로 큰가요? 기술은 농구화에 처음 등장한다. 게다가 뛰어난 배색까지 더해지면 여러 가지 요소를 더하면 훌륭한 신발 한 켤레가 된다. 쇠를 두드리려면 역시 자신의 강경이 필요한데, 이것이 모든 것의 기초이다.
신발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이녕은 마시멜로 테마의 옷과 가방이 들어 있는 선물함 세트도 만들었다. 이것은 점과 선의 연결이다. 솜사탕은 더 이상 독립된 신발 배색이 아니라 제품 배색입니다. 신발, 옷, 액세서리에 쓸 수 있어요. 점점 이런 제품이 많아질 것이고, 사람들은 이런 제품에 대한 개념을 갖게 될 것이다. 소비자가 그것을 소비할 때, 그것은 더 이상 고립되지 않는다.
요약하면, 개 형제는 도시의 9 세대가 정말로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녕은 지금 이렇게 성숙하고, 아이템도 충분히 우수하며, 계열 제품이 잘 만들어졌다. 그리고 이 제품은 연속성과 연관성이 있어 안디피크 등 국산 브랜드와의 격차가 커질 것으로 보인다. 모두들 진보하고 있지만 이녕은 정말 너무 강하다. 나이키 아디와의 격차는 점점 작아질 것 같다. 이녕은 겉으로는 우리에게 너무 많은 놀라움을 주지 않을 수도 있지만, 우리는 조금씩 진보하는 것이 사실 한 발짝 끌려 온몸을 움직인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강할수록 한 걸음 더 나아가기가 더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