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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미 소개

본명이 Liao Fubin인 지미는 대만의 유명한 그림책 화가입니다. 그의 필명은 그의 영어 이름 Jimmy에서 따왔습니다. 지미는 한때 광고 회사에 근무했으며 이후 신문, 잡지 등 다양한 출판물에 삽화를 그렸습니다. 1999년에 『왼쪽으로, 오른쪽으로』를 ​​출간했는데, 이 책은 1999년 진스탕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대 도서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 대만 그림책 창작 트렌드가 시작되었습니다. 그의 작품은 수십 개의 언어로 번역되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섬세한 붓놀림 속에서 미묘한 소외감을 드러내는 경우가 많아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미의 작품은 연극, 영화, TV 시리즈, 애니메이션으로도 각색되었으며, 그림책 속 주인공의 인간형 인형과 이미지 라이선스 제품이 많이 있습니다.

중국 이름: Jimmy

외국 이름: Jimmy

출생지: 타이베이시

생년월일: 1958년 11월 1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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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업 : 그림책 화가

대학원 : 중국문화대학교 미술과

대표작 : <숲 속의 비밀>, <잊혀진 달> ", "Underground" Iron", "왼쪽으로, 오른쪽으로" 등

목차

소개

작품 목록

주요 작품 소개 "웃는 물고기"

"1.2.3. 나무 남자"

"사진집"

"서브웨이"

'달은 잊었다'

'내 마음엔 매일 꽃이 핀다'

'내 잘못은 다 어른들의 잘못이다'

"가라" 왼쪽, 오른쪽으로 "

"Paradise Lost"

"Blue Stone"

"Starry Sky"

인터뷰 기록

고전 인용문

개인 기록 보관소

나의 창작물에 관한 지미의 에세이 일지

인생에서 "Dafa"의 의미

나와 나의 "Villain"

사진이 기억나네요

Jimmy의 댓글 개요

Jimmy의 창작물에 대하여

Tieba 앨범 소개

작품 목록

주요 작품 소개 "웃는 물고기"

"1.2.3. Wooden Man"

"사진집"

'지하철'

'달은 잊었다'

'내 마음에는 매일 꽃이 핀다'

'모두 내 것 잘못" "당신의 실수"

"왼쪽으로 가세요, 오른쪽으로 가십시오"

"실낙원"

"블루 스톤"

" Starry 스카이"

인터뷰 기록

고전적인 명언

개인 파일

내 창작물에 관한 지미의 에세이 일지

The 인생에서 '큰 머리'의 의미

나와 나의 '작은 남자'

사진 한 장이 기억난다

지미의 댓글 개요

지미의 창작 포스트 바 사진 앨범 소개 이 단락 확장 편집 소개

지미는 1958년 11월 15일 대만 이란에서 태어나 현재 타이베이시 루즈벨트 로드 6번 구역에 살고 있습니다. 지미의 작품

142 No. 2-3, Lane 20. 문화대학교 미술과를 졸업하고 12년 동안 광고회사에서 일한 후, 1998년에 개인 그림책 '숲 속의 비밀'을 출판했습니다. ', 대만에서는 '웃는 물고기' 등을 선보이며 1999년부터 2001년까지 '왼쪽으로, 오른쪽으로', '잊은 달', '매일 내 마음에 꽃이 핀다', '서브웨이' 등 다수의 작품을 연달아 불렀다. 그의 창의력과 변화무쌍한 서사 스타일은 오늘날까지 이어지고 있는 출판시장의 그림책 창작 트렌드를 만들어냈다. 2002년에는 『너를 위한 작은 카드 한 장만 그릴 수 있어』, 『The The 부구아의 세계'는 계속해서 사람들의 마음을 채우고 있다. 놀라움은 대만 해협과 세 곳의 독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으며, 2003년 최신 장편작 '럭키 맨'은 연민과 전설의 책이다. 이전의 창의적인 기술을 사용하여 다른 영역의 날개를 가진 "버드맨"과 함께 지미의 창작으로 우리를 인도합니다. 지미는 "이미지"를 또 하나의 신선하고 상쾌한 문학적 언어로 만들어 그의 작품에서 부드럽고 시적인 그림을 만들어내며 감동적이고 매력적인 스타일을 발산합니다.

현재 그는 널리 사랑받는 15개의 작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 독일, 프랑스, ​​그리스, 한국, 일본, 태국 및 기타 국가에서 저작권을 판매했습니다. Jimmy의 작품은 다음과 같은 이유로 널리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첫째, 사람들이 매우 익숙하지만 감히 생각하지 못하지만 감히 설명할 수 없는 도시적인 느낌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둘째, 그림이 너무 세밀해서 사람들이 설명할 수 없습니다. 그림을 주축으로 하고, 글을 보조로 삼는다. 셋째, 이야기는 단순한 우화에 불과하지만, 지금은 어른들도 자신만의 우화를 갖고 있다. 넷째, 그의 작품은 매우 철학적이고 스토리텔링적이다. 예를 들어, 그의 책 "왼쪽으로, 오른쪽으로"는 같은 건물의 인접한 유닛에 사는 남자와 여자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둘 중 한 사람은 왼쪽으로 걷는 습관이 있고 다른 한 사람은 왼쪽으로 걷는 습관이 있다는 이유만으로 서로를 그리워합니다. 매일 외출할 때 바르게 걷는 습관. 비록 만날 수는 있지만 운명에도 불구하고 사랑은 자라지 못하는 것이 아쉽다. 이것은 도시에 사는 많은 외로운 사람들의 삶을 반영합니다. 2003년에는 야오 위안(Yao Yuan) 감독과 라이 젠궈(Lai Jianguo) 감독이 책을 바탕으로 같은 이름의 TV 시리즈를 만들었고 지미는 시나리오 작가로 활동했습니다.

이 단락의 작품 목록 편집

1. "숲 속의 비밀" 출판일/1998 2. "웃는 물고기" 출판일/1998 3. "왼쪽으로 이동 오른쪽 》 출판일/ 1999-02 4. "지미의 노래를 들어라" 출판일/ 1999-05 5. "달은 잊었다" 지미의 작품

출판일/ 1999-09 (2010-01 개정) 판) 6. 『숲의 노래기행』 출간일/2000-03 (2010-01 개정판) 7. 『흑백 낯선 땅』 출간일/2000-03 8. 『내 마음은 매일 꽃을 피운다』 출간 9. "지하철" 출판일/ 2001-01 10. "사진집" 출판일/ 2001-06 11. "1.2.3. 나무인간" 출판일/ 2001-10 12. "나는 몽유병과 몽유병 you sleepwalk" 작품 지미

[1] 출판일/2001 13. "시작" 출판일/2001 14. "나는 당신을 위해 작은 카드만 그릴 수 있습니다" 출판일/2002-02 15. 『부구아』 『세계』 출간일/2002-10 16. 『행운의 남자』 출간일/2003-01 17. 『너, 우리, 그들』 출간일/2003-06 18. 『외롭고 아름다워』 출간일/ 2003-12 19. 『이력서』 출간일/2004-01 20. 『고양이를 잃다』 출간일/2004-01 21. 『작은나비 작은 망토』 출간일/2005-01 22. 『실낙원-외로움이 온다』 Stage', 'Paradise Lost - 어린 시절에 눈이 내렸다', 'Paradise Lost - 잃어버린 비밀의 꽃', 'Paradise Lost - The Magic Lost', 'Paradise Lost - The Miracle Lost' 발매일/2005-10 23, "Blue" 돌' 출간일/2006-03 24. "고마워요 복슬복슬한 토끼 오늘 오후는 너무 즐거웠어요" 출간일/2006-07 25. "사랑의 풍경" 출간일/2007-02 26. "서커스와의 나의 교류" 솔레유 『상상』 출간일/2007-07 27. 『나의 잘못은 다 어른들의 잘못이다』 출간일/2007-08 28. 『지미 이야기의 시작』 출간일/2008.01 29. 『지미 창작 10년의 선택』 " 별이 빛나는 하늘

발간일/2008-02 30. 『세상의 한구석에 숨어』 출간일/2008.09 31. 『어둠을 먹는 괴물』 출간일/2009.01 32. 『별이 빛나는 하늘』 출간 날짜/2009.05 33. "봄을 향한 오후" 발행일/2009.12. 34. "나는 완벽한 아이가 아니다" 발행일/2010.06

주요 작품 소개 부분 수정

"웃는 물고기"

는 지미의 초기 작품입니다. 책 서문에서 지미는 당시 13층에 살았으며 매일 웃는 물고기를 그렸다고 말합니다.

[2] 그림을 그릴 때 고개를 들면 흰색이 보였다고 합니다. 구름과 먼 산, 그리고 밤에는 별빛도 볼 수 있었습니다. "웃는 물고기"는 여름에는 매우 덥고 겨울에는 매우 추운 이 창문 앞에서 지미가 한 획씩 천천히 그렸습니다. 책에서 그는 “오랫동안 하늘의 달을 올려다보지 않았고, 별들에게 소원을 비는 방법도 잊어버렸다”며 이런 질문을 제기했다.”

"1.2 .3. 나무인간'

작은 사람, 고양이, 강아지, 코끼리 등이 모두 우리가 원하는 방식으로 등장해 지미가 만든 환상의 세계를 여행하게 해준다.

"사진집"

그림책은 사진 뒤에 숨겨진 이야기를 우리에게 말하려고 합니다.

슬픈 말과 함께 행복한 이미지는 일어나지 말았어야 할 어린 시절의 우여곡절을 무심코 드러낸다.

'지하철'

시각 장애인 어린 소녀는 15번째 생일을 맞아 혼자 도시를 탐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녀는 지하철과 싸웠다

그녀는 낯선 역에서 출발해 또 다른 낯선 역으로 향하며 떨리는 마음으로 지하철을 탔다. 그 여정 속에서 그녀는 어둠에 싸인 세상을 회상하고, 엮고, 느끼고, 탐험하며 "마음 속에서 희미하게 깜빡이는 빛을 찾아"

"달은 잊었다"

지미는 글을 통해 이득의 놀라움과 상실의 슬픔을 세심하게 묘사합니다. 그러나 빛과 어둠의 대조 구도는 지진 이후의 현실과 너무나 흡사하다. 어린 소년과 빛나는 달은 옥상에 앉아 조용히 '세상이 정전되는 밤'을 지켜보고 있다. 넥타이를 매고 있는 달, "숨겨져 있다" "엄마 옷장에 들어가 신비한 밑바닥 블랙홀에 빠지는 것을 상상해 보세요." 그가 그린 건물들은 부자연스럽게 기울어져 보였고, 또 다른 사진 속 어둠 속의 철골 구조물은 누군가에 의해 관통되어 부서졌다. 이상한 지구 짐승. 가장 믿을 수 없는 일은 잔해가 가득한 길에서 커다란 둥근 달을 안고 어린 소년이 컨테이너 트럭 위에 서서 달려오고 있다는 것입니다. "웃는 달의 마차가 모든 슬프고 어두운 도시로 운송됩니다. 마치 현실을 덧씌우는 것과 같습니다." .지진 피해 지역에 엄청난 열기가 가해집니다. 지미는 『잊혀진 달』이 대변화 이후 대중을 포용하는 힐링서가 될 줄은 꿈에도 몰랐다. 표지의 비문은 이 책을 "하늘에 있는 주경"과 아직 지상에 있는 그의 가족들에게 헌정한 것입니다. 지미는 "걱정은 하지만 아무런 행동도 하지 않습니다"라는 담담한 표정으로 "어쩌면 인생도 이와 같을 수 있을지도 몰라"라고 한숨을 쉬었습니다. 이것." 그러나 그의 그림책이 주는 묘하고 아름다운 매력은 스며들고 퍼져 더욱 상처받은 마음을 달래준다. “보이지 않는 것이 보인다. / 여름바람은 살랑살랑 불고, 풀잎은 흩날린다. / 잊혀진 것, 기억하라. . / 먹구름은 점차 걷히고, 창가에는 은은한 달빛이 내려앉는데...” 책의 마지막에는 머리에 붕대를 감은 남자의 뒷모습이 있고, 그 옆에는 한 남자가 있다. 대만의 활력을 상징하는 야생 백합, 다음 장면에서 그는 목발을 짚고 병동을 나오며 먼 하늘에 초승달을 보았습니다.

"내 마음에는 매일 꽃이 핀다"

꿈과 기대를 상징하는 지미의 드림 작품이다. 상상력이 풍부한 이미지와 간결하고 심오한 텍스트를 통해 지미의 내면 세계를 여행하게 됩니다.

"내 잘못은 다 어른들 탓이다"

어른들은 진부한 사실을 이야기하는 걸 좋아하지만, 이상한 점은 그 이야기를 스스로 듣지 못한다는 점이다. 열 살 된 딸을 둔 사람으로서 나의 잘못은 모두 어른들의 잘못이며

m, 그들은 어른과 아이 사이에 존재하는 모순을 점점 더 이해하게 된다. 분명히 강한 사랑이 있지만, 귀여운 천사가 다음 순간에 악마로 변하는 것을 지켜보며 종종 서로를 노려보게 만듭니다. 아버지로서 지미는 두통을 앓고 무기력했지만, 창조자로서 지미는 이해받고 싶은 아이의 욕구를 보았다. 그래서 아이들 못지않게 예민한 지미는 아이들의 걱정, 두려움, 의심, 행복, 소망 등의 목소리를 그림과 몇 마디 말로 명확하게 표현했다. 물론 시위, 어른들의 생각에 대한 무관심에 대한 항의, 세상 어린이들의 오해에 대한 항의도 있습니다. 그제야 우리는 작은 인물이 우리에게 이렇게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야! 어른들의 생각과 눈으로 나를 보지 마라. 어른들은 우리 마음 속에 있는 환상적인 무지개를 볼 수 없다!" "예언자" 지브란이 말했습니다. 『내일의 집』에는 어린이의 영혼이 살고 있으며 어른들도 꿈에도 가볼 수 없는 곳이다.” 지미의 책을 읽으면서 우리는 한때 어린이였고 어린이의 세계는 우리와는 다르다는 사실을 기억하게 될 것이다. 어른으로서 당연하게 받아들인다. 읽고 나면 옆에 있는 아이를 꼭 안아주고 싶어질 것입니다. 자고 있든 깨어 있든 모든 어린이는 천사입니다.

'왼쪽으로, 오른쪽으로'

도시 속의 이야기, 왼쪽으로, 오른쪽으로 만날 운명의 사람들에게 바치는 책입니다.

< 피>책. 그와 그녀는 같은 도시의 같은 아파트에 살았습니다. 그가 밖에 나갈 때마다 그는 왼쪽으로, 그녀는 오른쪽으로 걷는 것이 익숙하다. 절대 만나지 마세요. 그들은 같은 거리를 걷고, 같은 길고양이에게 먹이를 주고, 같은 아이를 안고, 같은 폭우 속에서 집으로 달려가고, 같은 라디오를 듣고, 같은 외로움을 느꼈다. 그는 항상 왼쪽으로 가고 그녀는 항상 오른쪽으로 갑니다. 그들은 이 도시의 많은 사람들처럼 한 번도 만난 적이 없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그들은 마치 오랫동안 헤어진 연인처럼 공원 분수대 앞에서 뜻밖에 만났다. 그들은 그들을 하나로 묶은 것이 갑작스런 열정의 폭발이었다고 굳게 믿습니다. 회색의 겨울은 봄의 유채꽃처럼 ​​찬란해진다.

그러나 갑작스런 폭우로 인해 전화번호가 적힌 메모가 비에 흐려져 두 사람은 이렇게 큰 도시에서 다시 헤어졌다. 서로를 찾아보세요. 비록 영화의 줄거리처럼 그녀를 다음 골목 모퉁이나 길가 커피숍에서 만날 것이라고 낙관적으로 믿고 있지만 말이다. 그러나 며칠이 지났고 그들 중 누구도 다시 만나지 않았습니다. 낯설지만 익숙한 도시에서 낯설지만 익숙한 인물을 찾아본다. 이런 날은 사람들을 무기력하고 외롭게 만듭니다. 그래서 계절이 바뀌면서 영혼의 장마가 온다. 도시의 탁한 공기, 부서진 보행자 거리, 너무 오랫동안 켜져 있는 신호등, 항상 비번인 자동차는 사람들을 도시 위의 납 구름처럼 느끼게 합니다. 그녀는 이 황폐한 도시를 떠나기로 결심했고, 그는 햇볕이 잘 드는 곳으로 여행을 떠나기로 결심했다. 짐을 끌고 분수대에서 다시 만난 두 사람. 하늘이 맑아지기 시작했고, 멀리서 크리스마스 이브의 아름다운 노래가 흘러나왔습니다.

'Paradise Lost'

지미는 'Paradise Lost'에서 수십 명의 어린이를 만들어 그들의 상처받은 마음을 다양하고 독특한 방식으로 표현했습니다. 어떤 인물들은 수줍어하고 외로워하고, 어떤 인물은 교양 있고 조숙하며, 어떤 인물은 어린 시절을 잃었고, 어떤 인물은 하루 종일 알 수 없는 답을 찾고 있는데... 그들의 순진한 말은 우리 마음 속의 혼란과 모든 이해할 수 없는 감정을 표현한다. 실낙원에서 위로를 받았습니다. 조용히 귀를 기울이면 실낙원의 부드러운 빛을 느낄 수 있고, 무지개가 미소로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블루스톤'

세상이 무너지듯 외로움이 찾아올 때 강한 그리움만이 그것을 이끌 수 있다 블루스톤

그리움으로 돌아가는 곳.. .푸른 돌은 만년 동안 깊은 숲 속에 조용히 누워 있었습니다. 그것은 시간이 끝날 때까지 영원히 여기에 머물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하늘을 뒤덮은 불이 숲을 태웠고, 아름다운 푸른 돌은 반으로 갈라져 반은 숲에 남고, 나머지 반은 도시로 옮겨가는데... 외로움과 추격에 관한 이야기이다. 푸른 돌의 여정의 화려함과 우여곡절을 통해 우리는 한 줄기 희망이라도 온 우주의 어둠을 밝힐 수 있음을 깨닫는 것 같습니다.

'별이 빛나는 하늘'

이 명언 수정

1. 깊은 우물에 빠져 시끄럽게 좌우로 걸었다

소리쳐 구조를 기다립니다. 날이 어두워서 슬프게 고개를 숙였더니 수면에는 반짝이는 별들이 가득했습니다. 나는 항상 가장 깊은 절망 속에서 가장 아름다운 놀라움을 만난다 ---<> 2. 이해할 수 없는 영화를 보고 주위를 둘러보니 다른 사람들이 집중하고 취한 것을 발견하고 문득 외로움이 무엇인지 깨달았다. 밤 하늘에는 별이 가득했는데 당신이 나한테 전화를 안 했을 거라 확신해요. 나한테 전화하지 그래? 아무리 멀리 떨어져 있어도 들립니다. 4. 그해 겨울은 유난히 추웠어요. 도시 전체가 습한 비로 뒤덮였습니다. 흐린 하늘과 부족한 햇빛 때문에 사람들은 길을 걸을 때 이유 없이 우울해졌습니다. 겨울은 어김없이 지나가고 봄은 어김없이 온다... - "왼쪽으로 가 오른쪽으로" 5. 다이빙하는 고양이를 만났지만 당신은 만나지 못했습니다. 바위를 오르는 개를 만났지만 당신은 만나지 못했습니다. 여름에 내리는 눈을 만났지만 당신을 만나지 못했습니다. 겨울에 태풍을 만났는데, 당신을 만나지 못했어요. 내가 만난 돼지들도 거미줄을 쳤는데 나는 당신을 만나지 않았습니다. 남다른 건 다 만났지만 평범한 너를 만나본 적은 없다. 6. 매번 그렇듯, 전혀 통제할 수 없는 입장에 서 있다. 후회하기에는 너무 늦었습니다. 7. 그녀는 낭비하는 것보다 적게 갖는 것이 낫다고 항상 주장해 왔으며, 최고는 참을성 있게 기다릴 가치가 있다고 믿습니다. 마지막으로 떨어지는 빨간 사과는 대개 신맛이 나고, 짜릿한 큰 사랑은 대개 기다리지 않는다. ---<> 8. 기억하세요, 거품처럼 찬란한 동화를 지켜줄게요 행복은 이제 시작이지만 슬픔은 이미 숨어있습니다. 집 안에는 계속 비가 내렸다. 나는 웃는다. 내가 행복하다는 뜻은 아니다. 나는 비를 피하기 위해서만 우산을 쓰는 것이 아니다. 당신은 내가 무슨 생각을 하는지 절대 알 수 없을 거예요. 모두를 안아주고 싶지만 먼저 몸을 따뜻하게 해야 하니 조금만 참아주세요. 왜냐하면 나는 너를 참는 연습을 했기 때문이다. 날씨가 어떻든 내 마음에는 항상 눈이 내립니다. 항상 갑작스러운 동결이며 협상할 수 없습니다.

나는 그 부재에 고정되어 피어나는 꽃의 세계를 바라본다. 내 마음에는 눈이 내리기 시작했고 눈이 조용히 모든 것을 덮었습니다. 혼란, 자만심, 슬픔을 없애줍니다. 모든 것이 조용해지면 세상은 갑자기 시원하고 맑아집니다. 그러니 나 때문에 슬퍼하지 마세요. 나에게는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이제 곧 시작됩니다. 10. 높이 날고 싶으면 지평선을 잊어야 한다 11. 노아의 방주도 놓쳤고, 타이타닉도 놓쳤고, 짜릿하고 짜릿하지도 않은 모든 것을 놓쳤고, 계속 그리워하게 될 것 같다(싫다) 날개가 있으면 새가 된다 새가 되고 나면 자유를 얻을 수 있을 거라 생각했지만 이제 날개는 있지만 작은 공간에서만 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날개를 원하시나요, 비행을 원하시나요, 자유를 원하시나요, 아니면 단지 비행을 추구하는 느낌을 원하시나요? 13. 같은 눈이라도 보는 시선은 다릅니다. 같은 귀라도 듣는 방식이 다릅니다. 같은 입이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같은 마음이라도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같은 삶이라도 슬픔이 다른 것은 이 때문일까? 14. 인생에서 사람들은 끊임없이 떠나거나 들어오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본 것은 사라졌고, 기억된 것은 잊혀졌습니다. 인생에는 끊임없는 이득과 손실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보이지 않는 것은 보이고 잊혀진 것은 기억된다. 그런데 눈에 보이지 않는다는 것은 존재하지 않는다는 뜻일까요? 기억해, 절대 사라지지 않을까? 15. 당신을 그리워하는 마음은 원래 단순하다. 당신은 항상 내 마음속에 살아있다. 감히 당신을 위해 평생 시를 쓰지 마십시오. 작은 배에는 너무 많은 배려가 없습니다. 꿈에서 당신을 만날 때마다 나는 말문이 막힙니다. 어느 날 두 개의 평행선이 교차할 수도 있습니다. 인생에는 늘 놀라운 일이 많이 일어나며, 손에 쥐고 있던 연이 갑자기 부러질 수도 있습니다. 익숙하면서도 낯선 이 도시에서 나는 낯설지만 익숙한 인물을 무기력하게 찾고 있다. ---<> 17. 사람은 물고기가 아닌데, 물고기의 슬픔을 어떻게 이해할 수 있겠습니까? 물고기는 새가 아닌데 어떻게 새의 행복을 이해할 수 있겠습니까? 새는 인간도 아닌데, 인간의 부조리함을 어떻게 이해할 수 있겠습니까? 인간은 새가 아닌데 어떻게 새의 자유를 이해할 수 있겠습니까? 새는 물고기가 아닌데 어떻게 물고기의 깊이를 알 수 있겠습니까? 물고기는 인간이 아닌데 인간의 순진함을 어떻게 이해할 수 있겠습니까? 당신이 내가 아니라면 어떻게 내 외로움을 이해할 수 있습니까? ------<> 18. 닿을 수 없는 별은 언제나 가장 빛난다. 빠져나가는 작은 물고기는 언제나 가장 아름답습니다. 당신이 그리워하는 영화는 언제나 최고입니다. 잃어버린 연인은 항상 나를 가장 잘 이해합니다. 나는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아직도 이해하지 못한다. 19. 황혼녘 창밖에서 나에게 작은 시를 읽어줄 사람은 누구일까요? 행복한 군중이 흩어지면 누가 이 쓸쓸한 공간을 따뜻하게 해 줄까요? 우리는 조용히 차 한 잔을 마시며 장래희망을 이야기해야 할 것입니다. 고요함을 기다리며, 나무 전체의 푸르른 청춘을 생각하며 떨어지는 나뭇잎들, 침대에 숨어 마지막 겨울잠을 준비하는 겨울이 온다. 21. 사람을 만나다 누군가를 아는 데는 1초가 걸리고, 누군가를 좋아하는 데는 1분, 누군가를 사랑하는 데는 1시간이 걸리고, 누군가를 잊는 데는 하루가 걸리고, 누군가를 잊는 데는 일생이 걸린다. .22. 배가 고프면 밥을 먹어라. 배불러서 그리워지기 시작하고, 졸리기 시작하고, 잠이 들기 시작하고, 눈을 뜨면 그리워지기 시작한다. 귀엽게 만들어요) 23. 가끔은 시간을 초 단위로 보는 걸 좋아해요. 초가 지나도 상관없어요.. 아무것도 못해요 24. 드디어 누군가가 춤을 췄어요. 방황하는 영혼이 죽음의 기쁨을 느낄 수 있도록 아름다운 시를 지었습니다. 25. 무지개가 뜨는 소리도 들리지 않고, 해가 지는 소리도 들리지 않습니다. 꽃이 피는 소리도 들리지 않고, 눈 내리는 소리도 들리지 않고, 들끓는 늑대 소리도 들리지 않고, 사냥꾼들의 총소리도 들리지 않고, 천사들의 울음소리만 들려온다. 풀밭에서 앞뒤로 달리고 있습니다.

26. 좋은 일이 오면 자연스럽게 눈을 감는다 - '지하철' 27. 45도 각도로 누워도 좋아 세상 어디든 직각으로 떨어지기 전에. 180도 포근하게 안아주세요! 직각으로 떨어지기 전에 직각으로 포근히 안아주세요 28. 미로 같은 도시에서 사람들은 같은 풍경을 보고, 같은 길을 가고, 같은 목적지에 도달한다 ; 습관은 사람들의 삶을 더 이상 바꾸지 않게 만듭니다. 습관은 사람들에게 설명할 수 없는 안정감을 주지만 설명할 수 없는 외로움도 줍니다. 그리고 당신의 습관이 무엇을 놓치게 만들 수 있는지 결코 알 수 없습니다. ——"왼쪽으로, 오른쪽으로" 29. 사진 찍기 하늘은 점점 어두워지고, 마지막 남은 노을 빛도 사라지려고 합니다. 그 축구 경기에서 우리는 완전히 패배했고 모두가 조용하고 낙담한 채 떠났습니다. 승리의 몸짓을 해보자! 몇 년 후, 누가 그 실망스러운 게임을 기억할까요? 사진 속에선 저희의 환한 미소만 보이실 텐데요. ——'사진집' 속 '사진' 30. 작은 종이배는 천천히 떠서 물을 흡수하고, 서서히 가라앉는다. ---<> 31. 우리는 오래전부터 합의했다. , 가장 게으른 자세로 황홀한 자세로 세상을 바라보자... 우리는 이미 나른한 마음으로 세상을 바라보기로 합의했다. 인간이 되어 보세요. 함께 공원을 산책해보세요. 많은 것들이 바뀔 수 없습니다. 사람이든 개든 말이죠. 사람으로 변장한 개, 혹은 개로 변장한 사람이다. 나는 바꿀 수 없는 특정한 습관에 대해 숙명적인 무력감을 느낀다. 33. 1분은 때로는 길고 때로는 짧습니다. 34. 그들은 둘 다 갑작스런 열정이 합류했다고 확신하지만, 여전히 불확실성이 더 아름답다고 확신합니다. 그것이 그들을 만나게 만들었습니다. 그러한 확실성은 아름답지만, 불확실성은 더욱 아름답습니다. ---<> 35. 그 당시 미래는 멀고 형체도 없었고, 꿈은 아직 그것을 어떤 이름으로 불러야 할지 몰랐다. 혼자 장거리를 자주 걸을 때가 있는데, 바람이 불면 낙엽이 된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별들을 바라보며 나는 궁금해진다. 누군가가 세상 어딘가에서 나를 향해 걸어오고 있는 걸까? 빛처럼 한 별에서 다른 별으로 이동합니다. 나중에 당신은 나타났다가 다시 떠났습니다. 청춘을 기다리지만 서로가 그리워요. ---<>

프로필 편집

별자리: 전갈자리 출판 작품: "숲 속의 비밀", "웃는 ​​물고기", "잊은 달", "지하철" ", "사랑의 풍경", "왼쪽으로, 오른쪽으로", "내 잘못은 다 어른의 잘못", "세상 구석에 숨어", "별이 빛나는 하늘", "부가의 세계" 등을 기다려주세요.

엔터테인먼트: 창의적인 작업: 아이들 돌보기 가장 좋아하는 것: 사람들과의 대화 가장 잊을 수 없는 것: 딸의 탄생 가장 좋아하는 화가: 오래전 셈페 경험: 지미가 12년간 오길비 광고에서 아트 디렉터로 일한 작품

학력 : 문화대학 미술부 디자인팀 좋아하는 음식 : 현재 가장 하고 싶은 것 : 좋아하는 그림책을 만드는 데 전념하는 것. 서적: 비공개로, 출판사조차 감히 방해할 수 없습니다. 현재 상태: 재택근무하며 잡지와 신문의 다양한 출판물에 필요한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Jimmy의 에세이 저널에서 이 단락 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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