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과 창 시스템이 있습니다
최근 많은 신인들이 AMA 연습을 요구하고 있다. 나는 아마 반 신인일 것이다. 아마도 내가 지금 쓰고 있는 것은 초보자에게 적합할 것이다. 나는 독립기와 BN 을 모두 시도했다. 혼자 지옥에 가는 것은 문제없다. 1~2 명, 8PP 는 혼합만 가능합니다. 장비의 경우 TT 는 번개 AMA 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일반적인 숨겨진 금 장비는 지옥을 혼자 경험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좋은 활이나 창 던지기 장비도 가능합니다. 기능 방면에서 초보자가 몇 가지 주공 기술을 습득하는 것도 편리하다. 다음 설명은 초보자가 읽을 수 없도록 가능한 약어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첫째, 기술
아이스 화살표 1, 다중 화살표 10, 가이드 화살표 20, 회피 1, 회피 3, 회피 3, 두 번 클릭 10
번개의 분노 20, 나머지는 스스로 가져간다.
가이드 화살 정보: 혈액량 부족과 장비 문제 때문에 여무신의 폭격이 없으면 위험할 수 있습니다. 일부 특수한 장면 (예: 1 인 3BB) 과 여러 화살을 놓친 괴물 유도화살은 생명을 살리는 역할을 할 수 있으며, PK 에서는 반격할 수 있다.
여무신 정보: 스킬이 빡빡해서 별로 좋아하지 않는 자신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초보자는 여무신에 의존하는 습관을 기르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얼음 화살 정보: 아무도 사용하지 않는 것 같아요. 대부분 마법 화살을 사용합니다. 나 자신도 좋아한다. 나의 애완동물은 종을 잃을 필요가 없기 때문에 전기가 없는 괴물은 모두 그것에 의지한다. 보통 1 인용 게임은 마법 물약 한 병으로 해낼 수 있어 동급의 마법 화살보다 빠르다.
둘째, 속성
강강: 장비가 낮을수록 좋다. 부적을 1 10 에 벨트 20 을 더해 바람의 대작을 준비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
민첩성: 얼마나 추가할 수 있는지, 그래야만 활의 상처와 적중률을 높일 수 있다.
활력: 아니요. 걸기는 쉽지만 위험을 피하는 능력을 훈련시킬 수 있어요.
에너지: 아니, AMA 의 마술은 끔찍해.
셋째, 설비는
높은 상해를 보장하기 위해서는 활 발사 속도가 최소 9 프레임이어야 한다 (모든 장비는 공격 속도를 90 으로 증가시킨다). 가능한 4 저항을 높이고, 불을 피우고, 전기를 빨아들이고, 두 번 클릭하고, 타격을 누르며, 악마와 망령에 대한 상해, 피물, 감전 저항을 높인다.
추천 설비
활: (상감 15% 보석이 공격 속도를 높이거나 13#SHAEL)
바람의 힘,1..10 은 매우 싸고, 냄비로 철을 파는 사람도 하나 사야 한다. 너무 재수가 없다면 지옥에서 석두 한 조각을 두드려도 살 수 있다. 나는 BN 에서 24# 을 때려서 활, 키라, 육식, 고양이 눈, 까마귀, 뇌신을 샀다.
레이선드, 제가 독립해서 보관하는 것이 바로 이것입니다. 얼어붙은 고지를 한 바퀴 걸어도 된다.
그렇지 않다면 마음대로 활을 찾아라. 어차피 창던지기에 의지할 수 있어요.
창과 방패:
TT 또는 번개 (타이탄의 복수는 완벽한 보석을 몇 개 남기지 않고 거래지역에 가면 안 된다)
폭풍의 방패 (자유의 방패) 에는 월방패도 없고 경계벽도 없다.
옷: 강제 (SHAEL+UM+THUL). 나는 개인적으로 다음 그림과 같이 거대한 흉갑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없으면 그것으로 갑이나 바다뱀피를 피하세요.
사자의 마음은 내 파일에 있다.
헬멧: (상감 15% 보석이 공격속도를 높임) 활은 주로 키라의 수호자로, 창던지기는 주로 골리풍의 눈으로 쓰인다. 좋은 나이 크라운이지만 예쁘지는 않아요.
장갑: 제자나 오렌지 합성은 최소한 20% 의 공격 속도를 제공해야 합니다.
부츠: 육식 기사 또는 전쟁 여행
벨트: 뇌신의 힘, 적어도 20 강.
목걸이: 대왕에게 꼭 필요한 고양이 눈도 아쉬운 대로 할 수 있어요.
링: 1, Manad 의 대우는 이중 옐로우 흡입이 좋다.
2, 까마귀 발 크림
대기, 왜성, 자연평화 (부활될 괴물에 대한), 부소켈의 반지.
용병 장비: 죽음의 종+나이의 왕관+전사의 재앙
기타: 스킬을 강화하는 폭군의 지팡이, 악몽 act2 에 파워링을 제공하는 용병, 비금부적, 부적.
넷째, 타법
업그레이드 순서는 창던지기, 뒷활과 화살이다. 주공 기술은 번개 노여움을 완전히 갖추고 활과 화살로 전환했다. 여러 화살표를 사용하여 길을 열고 누출된 가이드 화살표를 해제합니다. 보스와 물체가 없는 금색 괴물이 일격을 받았다. 많은 물체들이 번개의 노여움을 면했고, 물체와 전기는 모두 얼음화살을 면했다. 다른 사람이 운전하는 순간 이동점은 반드시 방패를 잡고 KO 를 피해야 한다. 폭발할 수 있는 얼어붙은 괴물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
Kb: 길에서 물건을 면제하는 밴시를 만나면 자신의 방화에 주의하여 번개의 노여움을 사용하지 않도록 해야 하고, 전기귀신은 전기 흡수에 주의해야 한다. 만약 충분하지 않다면, 한 명씩 이어질 것이다. 다섯 팀은 아래 위치에 서서 여러 개의 화살표를 놓았다. 괴물이 다가올 때, 그들은 용병이 살해당하는 것을 막기 위해 뒤로 물러날 것이다.
다음은 내가 BN 에서 폭군봉으로 강화한 후광의 상태이다.
이것은 몇 가지 일반적인 장비를 사용하는 독립된 기록 보관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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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문장
창과 창 기술
스탬프 (가시):
이것은 위대한 기술이다. 한 번의 공격으로 적을 두 번 맞힐 수 있어 공격 속도가 매우 빠르다. CB 를 사용하면 아주 좋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Breed 를 폭력의 여신으로 만들고 싶어, 그래서 약간의 0 을 과도하게 추가했다.
피어싱 (Impale):
이 기술은 정말 쿨하게 들린다. 0-'무기의 공격 속도와 내구성을 희생하는 엄청난 공격력', 상해가 높은 모계 창을 얻을 수 있다면 BOD (죽음의 이자) 를 할 수 있다면 장부 상처는 상당하지만, 이 기술의 실용성은 매우 느린 공격 속도로 인해 크게 할인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대체 IMP 를 연습하고 싶다면, _<.
저항 (격퇴)
물리학과의 궁극적인 기술인 펀치 펀치는 속도와 부상이라는 두 가지 장점을 모두 갖추고 있다. 그리고 JAVAZON 의 유일한 해독할 수 없는 기술로서, ZEALOT (백열성기사) 처럼 괜찮은 근전 CHAR (인물) 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지만, 유감스럽게도 폭설의 알 수 없는 BUG 로 인해 FEND 는 피신한 후 목표물에 명중할 수 없었다 (갇혔을 때). 그래서, 당신이 놀고 싶다면,
스페르 (SPEAR) 를 봅시다
전력 파업 (전력 파업)
이 기술은 당신의 창/창 던지기에 번개 손상을 지불하기 때문에 자동 명중이 아닙니다. 맥스를 할 때, 아래에 소개된 충전타보다 훨씬 더 큰 피해를 볼 수 있습니다. 더 강해 보이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첫 번째는 AR 테스트가 필요하고, 두 번째는 충분한 타격으로 인한 피해가 표시된 부상보다 훨씬 높다 (아래에 자세히 설명)-이것은 자바존의 것이다.
전기를 띤 타격
음, 폭력의 여신의 에이스 킬러가 나타났습니다. 이것은 모든 보스를 아바라로 만드는 기술입니다. 첫 번째는 자동 적중 특성 때문에 어떤 목표에도 100% 명중할 수 있다는 보장이다. (BOSS 가-_-# 을 피하지 않는 한, 나는 어떤 BOSS 도 피하지 못했다. 순간 이동을 제외하고는). 둘째, 그 장약 탄은 정량적이며, 작동 원리는 목표물에 명중할 때 발생한다. 1 급에는 3 개가 있고, 이후 5 급마다 돌격탄이 하나씩 추가되고, 각 돌격탄의 상처는 기술등급이 높아지면서 증가한다. 30 급 1 차 돌격 타격을 예로 들자면 (3 회 가산 맥스만): 각 돌격탄의 상해 (상태 표시줄에서 볼 수 있음) 는 3900 정도에 한 번에 9 개의 돌격탄을 방출할 수 있고, BOSS 에 완전히 흡수되면 발생한다. 이것은 가장 높은 상해의 계산일 뿐이지만, 실제로 천둥과 번개의 실제 피해는 평균 피해보다 훨씬 높기 때문에 이 매력적인 데이터를 사용해도 과언이 아니다. 얼마나 많은 CHAR 이 3W 0 이상을 다치게 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보세요. 그래서 폭력적인 여성용 KCD 는 SMITER 보다 느리지 않고, KCD 를 제외하고는 PVC 도 잘 쓰이지 않습니다 (?
CS 와 관련하여 자주 묻는 질문:
1. 돌격 타격과 명중률 (AR) 의 관계: 돌격 타격은 실제로 두 부분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일부는 기술상의 순전기 상해 (각 돌격 총알의 상해) 이고, 다른 일부는 일반 공격 상해 (창던지기의 물리적 상해와 장비의 요소 상해, SC 기호의 각종 요소 상해) 입니다. 스킬 자체는 항상 맞지만 AR 을 볼 필요는 없다. 하지만 스킬 자체에 포함된 일반적인 공격은 AR 테스트가 필요하다. 거머리 (피훔치는 마법과 마법) 는 명중되어야 이뤄질 수 있고, 원소 피해는 거머리가 될 수 없다. 그렇다면 CS 는 더 나은 거머리를 달성하기 위해 적중률을 높여야 합니까? 내 제안은 부정이다. CS 에 포함된 물리적 공격은 단지 일반 공격일 뿐이기 때문이다. 명중을 높이려면 활을 가지고 있지 않으면 높은 DEX 나 PEN (수동 기술 침투) 을 추가해야 합니다.
돌격 일격에 가장 좋은 무기는 무엇입니까? 1..10, 새로운 AMA 특수 무기' 번개' 입니다.
3. 돌격 일격을 통해 창 던지기 부상을 높이시겠습니까? 아니요, 기술이 가장 필요합니다.
4. 돌격타격에 대한 보상을 원하십니까? 물론 LF 는 1% 의 인상만 있기 때문에 무시할 수 있지만 CS 의 각 레벨에는 10% 의 가산이 있습니다.
번개 (Lightning Strike, LS 로 축약됨)
이것은 창 기술의 궁극적 인 기술이지만, CS 와 LF 보다 성능이 훨씬 떨어지지만, 창 기술의 궁극적 인 기술로서, 의심의 여지없이 그룹 살해를위한 최선의 선택입니다. 하지만 창 던지기의 LF 에 비해 상처가 훨씬 높지만 실제로는 높은 수준의 LF 보다 못하다. Next delay 의 영향을 받는지 모르겠다. (LS 의 NEXT DELAY 는 4F 이고, NEXT DELAY 의 개념에 대한 영향은 만족스럽지 못하다. 만약 내가 고도로 숙련된 CS 와 LF 를 가지고 있다면, 나는 분명히 LS 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CS 와 LF 모두 MAX 이후의 MAX 기술이며 10 보다 적은 수의 괴물을 죽일 때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창 던지기 (창 던지기 기술)
먼저 독총 두 자루-_-#
독창 (독총, PJ 로 축약됨)
레벨 20 전염병 창 던지기의 추가를 예로 들자면, 1 급시: (84 ~ 127)PD/8 초 = (10 ~16) PD 레벨 30 (27695 ~ 29274)PD/66 초 =(420~444)PD/ 초, 1 초 =25 프레임 (f), f 당 25 @ @. 이 독총의 상해효율이 얼마나 낮은지 상상할 수 있다. >: _< 그래서 PVC 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 것이 좋다.
전염병 창 던지기 (전염병 창 던지기, PJ2 로 축약됨)
나 혼자 쓰고 싶지 않아-_-#. 이 기술은 PVC 에서 PJ 처럼 PVP 에서 더 유망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선배의 묘사를 인용함) "사용시 시원하고, 범위가 넓으며, 총 상처가 높지만, 단점은 시전 간격과 동작 시간이다. 게다가 지옥독을 면할 수 있는 괴물이 그렇게 많은데, 기본적으로 불멸의 몸이고, 독상을 무시하기 때문에. "
레벨 20 PJ 가산, 레벨 30 PJ2 상해: (21489 ~ 21694)/14.6/25 = (59
번개 (파운드)
버전 lf 를 클릭하고 창을 던져서 번개화살로 바꿔라. 음, 정말 100% 의 순전광화살이다. 물리적 피해는 전혀 없고 거머리도 안 된다. 보너스를 주는 데 쓰이지 않는 한 생각하지 마세요. .....
번개 분노 (Lightning Fury, LF 로 축약됨)
음, 창 던지기 AMA 의 또 다른 트럼프 카드가 나타났습니다. 09AMA 가축 농장의 검은 카우보이에 대한 전설이 나왔습니다. 심지어 10 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여전히 소 농장의 검은 카우보이의 한 귀염둥이이다. 그러나 지금은 소 농장의 역할이 09 시대와 비교할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축명언)
이 기술의 속성에 대해 자세히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왜 이 낮은 상해의 기술이 이렇게 무서운 위력을 만들어 낼 수 있는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번개 광폭등급 30 (3 전기 시스템+최대), 파괴율 100% (결과 4 차 파괴) 를 가정합시다. 번개의 노여움이 첫 번째 목표에 닿으면 3 1 개의 번개공으로 나뉘는데, 그 중 하나는 메인 창을 제외하고는 모두 순수한 번개공이다. 주요 창 던지기는 4 개의 가시 (최적화 결과, 사실 소 농장 제외) _< 에서 ***3 1X5 번개를 발생시키고, 각 번개의 상처는1~/Kloc-0 입니다 이 번개공의 상처만 있으면 15X~262K 에 도달한다 (여기서는 1K= 1000 이 자주 사용된다. 그리고 이 상처는 아직 번개공의 천자를 고려하지 않았다. 모든 번개공은 100% 천자다. 즉, 번개구당 한 개 이상의 괴물이 있기 때문에 총 상처는 거의 계산할 수 없다. 이것이 LF 가 단살기술의 왕이 된 이유이기도 하다! ! ! !
LF FAQ (LF 에 대한 대부분의 질문):
1 사이의 관계. LF 및 AR 적중률: LF 는 자동 적중률이며 마법 기술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AR 과 DEF 에 관계없이 반드시 싸울 것입니다! 따라서 AR 을 추가하는 속성과 기술은 쓸모가 없습니다.
2.LF 는 치명적인 일격과 같은 역할을 합니다 (다른 CB 압타와 유사). LF 는 주로 원소상해, 물리상해,
3.LF 와 천자의 관계: 100% 천자는 최대 4 번의 천자를 발생시켰는데, 위에서 자세히 설명했으니 천자가 LF 에 얼마나 큰 역할을 하는지 분명히 설명해야 합니다. > _< 그러나 일반적으로 괴물군은 LF 천자를 네 번 할 만큼 큰 정사각형이 없다. 특히 LF 등급이 높은 경우 100% 천자가 약간 불필요하기 때문에 3X 급 이상 LF 는 뇌신으로 6X~7X 정도를 뚫는 것이 좋다. LF 는 20 급에야 천자대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33% 천자 69% 기술 9 급이 100%).
4 ※ 4 의 덧셈 가중치. 만약 중요하다면요? 모든 관문 1% 이지만, 순수 전기 놀이는 그것 없이는 안 된다. LF 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CS 를 사용해야 하며, 세 가지 가산을 더하면 상해가 상승할 수 있다.
5.5 최고의 무기는 무엇입니까? 만약? TT 타이탄의 복수입니다. 주로 기술과 자동회복입니다. 번개 치는 피해는 크지만 자주 수리해야 하는 게 번거로워요.
6. LF 의 상해를 높이기 위해 각종 원소기호를 몸에 걸까? 예: 아니요. 물품란과 몸의 원소상해는 주창 (하나) 에만 붙어 있어 전체상해에는 크게 기여하지 않지만 창던지기 기술판은 큰 역할을 합니다.
7. 그대로 두고 \0/ .....
수동적 마법 기술
먼저 마법 기술을 말하다. 여기 마술 기술은 왼쪽에 있는 네 가지입니다.
마음속의 광경
괴물을 빛나게 하고 방어를 낮추자 ... > _ & lt.....LF 와 CS 는 방어를 전혀 무시한다. 게다가 이 기술은 로저 MM 만큼 좋지 않다.
슬로우 미사일
PVP 는 원격 CHAR 에 더 유용하지만 PVC 에서는 거의 생각하지 않습니다.
미끼 (미끼)
자신의 그림자 중 하나, 하지만 움직일 수는 없습니다.
발키리 (발키리아, 발크)
1 10 은 여무신을 훨씬 강하게 만들고 여무신을 대부분의 경우 애완동물보다 더 믿을 수 있는 방패로 만든다. 자신이 장비가 좋지 않다고 생각되면 방패가 애완동물의 압력을 분담해야 한다면 VALK, 1 또는 1X 또는 MAX(20) 를 추가할 수 있다. 하지만 좋은 장비에 대한 나의 건의는 전혀 추가하지 않는 것이다.
수동적인 기술은 전시할 필요가 없고, 다른 기술에 직접 작용한다.
삼피: 피하라, 피하라, 피하라.
각각 근거리 서, 장거리 서, 달리기를 위한 회피 동작을 제공한다. 잘 갖추면 조금만 더 넣으면 됩니다. 이러한 효과는 PVC 에서 분명하지 않습니다. 점토판에서는 이 세 가지 회피를 추가할 수 없습니다. 만약 네가 너의 통제에 자신이 있다면, 너는 추가하지 않아도 된다. 결국 회피 동작은 타이밍이 필요하며 8 F 에 고정됩니다.
폭행 (치명적인 일격, CS, 이것은 돌격 CS 와 다르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물리적 피해는 어느 정도 확률이 두 배로 증가했고, 순전 AMA 의 피해는 주로 번개에서 비롯되며, 단지 교차 기술로 사용되었다.
관통 (펜)
적중률을 높이는 기술은 LF 와 CS 에 쓸모가 없다. 우리의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길을 건너자.
피어스 (파이)
LF_ZON (아마존 LF 기술 사용) 이 얼마나 많은 피해를 입을지, 다섯 번? 10 회? 이상적으로는 생각보다 훨씬 클 수 있습니다. 만약 네가 나를 믿지 않는다면, 너는 소장에 가서 LF 로 그것을 죽일 수 있다.
그래서이 기술이 너무 중요하기 때문에 맥스를 원하십니까? 아니, 잘 갖추어지면 내 추천은 조금만 더하는 거야! 장비가 있어 9 급, 69% 천자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고, Baal 을 달릴 때 6X~7X% 천자로 충분합니다. KCOW 가 천자대를 착용할 때 마침 100% 에 달해 효과가 좋다.
이 문장 은 큐알(QR)코드 읽기에 적합하다. 재력에 따라 두 가지 선택이 주어지기 때문이다.
I. 기술
1, 수동 및 마법 기술
내부 시각, 느린 화살, 미끼, 여무신, 각각 조금씩.
닷지, 닷지, 탈출, 탈출, 장비에 늘어난 포인트 포함, 12, 13, 12, 각각 50%, 60%
치명적인 일격, 모든 점이 더해진 후, 나머지 점들은 모두 넣는다. 피어스, 꽉 채워 침투, 장비를 포함 하 여 레벨 9, 이는 69% 의 확률입니다.
2. 활과 석궁 기술
마법 화살과 빙화살이 조금 지나갑니다. 다중 화살표에는 15- 18 수준으로 증가하는 리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이드 화살이 가득 찼고, 아직 껍질이 좀 벗겨졌다. 다화살 고위급은 아프지 않고 화살 수를 늘리는 것에 유의하세요. 중요한 점은 더 많은 마나를 소비한다는 것입니다. 더 많이 추가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PK 에서 여러 번 더 많은 화살 마나가 사라질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3, 창 던지기 및 창 기술
천공기, 불시의 수요에 대비하여 조금만 더하면 된다.
둘째, 속성 점
힘은 모든 장비를 휴대할 수 있고, 민첩함은 조수의 방패의 75% 로 증가하고, 나머지는 생명을 더하고, 법력을 더하지 않는다.
특별한 경우: 만약 당신의 작은 부적이 충분하다면 (PDSC 라는 작은 부적을 가지고 독소 손상을 추가한다면+175 독소 상해 /20 생명, 즉 175PD/20LIFE SC 또는 CTA (Amn+Ral+Mal+Ist+Ohm, 1 1+8+23+24+27) 를 사용한 후 생명이 2000 을 넘습니다
셋째, 설비는
1, 헬멧:
TH 판: 밝은 금두환, 기본 속성은 주로 ++2 AMA 기술, 30% 높이 달리기, 15IAS/40ED 돼지 펀치, 이류15ias/er
큐알(QR)코드 버전: 안달릴의 얼굴 (20IAS, 2 기술, 25+ 힘, 70 독항제, 10 최대 독항제, 유일한 부족은 마이너스 30 불항임), 군모 SHAKO (대량 법력, 생명, 2 기술
참고: 안달릴의 얼굴은 QR 의 첫 번째 선택이며, 무서운 PD AMA 에 대처하는 데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PVC 의 효과도 좋다. 내 배낭에 앤의 얼굴이 있어, 호호. 나의 다른 장비가 WF 89IAS/9F 수준에 부합하기 때문에, 나는 30 의 안전을 돼지에게 독이 있다. SHAKO 의 말은 반드시 15IAS 돼지에 있을 것이다.
여담: 안달릴의 얼굴은 귀신처럼 보이고 군모를 쓰고 옹졸해 보이고 여신 날개가 달린 두 뿔은 전혀 여성스럽지 않아, 아무리 가난하고 강인해도 AMA 에게 머리띠를 찾아 AMA 의 금발 머리를 날리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각적인 즐거움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장갑:
첫 번째는 신성한 기호의 언어인 강인함, El+sol+dol+lo (1+12+14+28) 입니다
여담: 기초가 비교적 견고하니 스웨터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입으시면 곡선이 영롱한 가슴과 섹시한 허벅지를 볼 수 있어요.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인정하는 것이고, 거의 AMA 세계의 기준이다.
장갑:
제 3 판: 합성장갑, +2 AMA 수동적 기술, 20IAS, 힘, 민첩성, 항성 등. , +2 AMA 수동 기술 및 20IAS 가 필요합니다.
참고: +2 수동 기술이 있는 장갑은 +2 활과 화살 기술이 있는 장갑보다 낫다. +2 수동 기술이 활과 화살 기술보다 더 절약되고 실용적이기 때문이다.
큐알(QR)코드 버전: 혈권 (10IAS, 40 생명), 용암의 뿔 (20IAS, 24 불 저항, 강화 가능), 제자-손바닥 (20IAS, 50 불 저항) 등.
4. 신발:
첫 번째는 육식기사 (유용한 속성이 많고, PVC 는 필수이며, PVP 도 좋다), 전승자 (단호하게 재사용, AMA VS AMA 우선 순위), 이어 나타아-나타아의 영혼 (40% 달리기,/Kloc-0) 을 비판하는 것이다
5, 벨트:
면도칼의 끝, 빌든의 매듭, 피를 빨아먹는 성왕의 원 (15 힘, 10IAS), 뇌신의 힘 (+20 번개 상처 흡수, 10 최대 리액턴스
참고: PVC 는 면도기의 꼬리를 선호하는데, 이전의 천자가 레벨 9, 즉 69% 로 올라간 것을 기억하시나요? 게다가 면도기 끝 33% 천자는 100% 천자로 다중 화살 PVC 가 유리합니다. PVP 는 빌든고의 매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목걸이:
대군, 고양이 눈, PVC 는 대군을 이용하고, PVP 는 대군을 더 좋아하는데, 고주분 속성이 필요하다면 고양이 눈을 고려해야 한다.
7. 반지:
까마귀 반지, 얼어서는 안 되고, 대량 AR, 민첩하고, 꼭 착용해야 한다.
하나는 밝은 금반지로, 가장 이상적인 것은 20 힘/15 민첩함 /9 최소 상해/120 공격 적중/사항 1 1/ 싱글 Hoho, 대체는+힘+민첩한 반지라 시간 낭비라고 합니다. 물론 위에서 언급한 모든 속성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대리인:
CTA ++ 방패, QR, 됐어, 아무거나 가져가, 마법 글자-조화, TIR+ith+sol+ko (3+6+12+/
9. 허리를 굽혀 절하다.
TH 판: 단호함을 제외하고 가난한 사람들이 가장 괴로워하는 것은 이것이지만 바람은 필수다. 구멍을 뚫는다. 15IAS/40ED 돼지 (이상) 또는13 # Sheal (
큐알(QR)코드 버전: 그렇지 않다면 독수리 뿔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독수리 뿔은 WF 보다 상처가 낮고 활 속도는 WF 와 같기 때문에 상감 세공 된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또는 brisa-do-kenan [crossbow] buriza-do kyan on 을 사용하면 둘 다 쉽게 빼앗길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wf 를 사용하는 활속도는 일반적으로 9f, 즉 9 프레임 (25 프레임 = 1 초), WF 를 사용하는 활속도는 9f 에 도달하는 데 49ias 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WF 는 20ias, 펀치1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비를 매치할 때는 반드시 주의하고 피하십시오! ! !
10, 기타:
마지막으로, USC 를 휴대하는 것 외에도 독소 손상을 증가시키는 작은 부적 (PDSC) 이다. 수명을 늘리고 높이 뛰는 것이 가장 좋다. 많을수록 좋다. PK 가 가장 잘 작동하는 것은 175pd/20LIFSC 와 175PD/3FRW SC 이며 독성 기간은 비교적 짧습니다. 이 기간 동안 상대는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다 썼으니 무슨 의견이 있으면 토론을 환영합니다. 이 기사의 뒷부분에 나오는 토론에도 주의를 기울여 주십시오. 네가 필요로 하는 물건이 있을지도 모른다. 마지막으로 TH 와 QR 이 즐거운 시간 보내고 RP 가 많이 터지길 바랍니다.
이 주제는 2005 년 7 월 2 1 일 00: 13 에 의해 편집되었습니다.
"창의 여신"-다른 폭발 소녀를 창조하십시오.
건설적인 게시물은 처음이에요. 여러분들이 많이 보살펴 주시기를 바랍니다.
사실, 이런 종류의 건설은 주로 PVP 를 시도하지 않았기 때문에 PVC 에 사용됩니다. 그러나 그 효과는 여전히 합리적이어야합니다.
이 문장 영감은 C.Y. 의 폭녀 게시물에서 나온 것이기 때문에 나는 조롱박을 따라 바가지를 그렸다. 그것은 또한 세 가지 측면에서 분석됩니다. -기술-장비-게임 플레이.
하지만 본론으로 들어가기 전에, 1: 제가 왜 장총을 들고 있어야 하는지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2. 2:BUILD 와 같은 캐릭터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대답:
하나: 1: 장총 들고 있으면 정말 멋있어요. ................. (땀); 2: 긴 총잡이, 우리는 다른 손의 SOJ 를 아껴서 다른 좋은 DD 를 살 수 있다. 3: 긴 총 물리적 공격이 높고 전기 괴물을 피합니다. 4. 구축 방법 ...... 드물다. 차폐율이 크게 유행할 때, 이런 수치는 포럼에 신선한 공기를 가져다 줄 수 있다. .....
2: 1:BOSS RUSHER 는 돌격 일격을 할 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어떤 BOSS 도 침몰요염처럼 쉽게 죽일 수 있다. 제 실험을 통해 10 초도 채 안 되어 8PP 난이도로 BAAL 을 찔렀다. 매력적이지 않나요? 2. 전기시스템의 부상은 주로 기술에서 비롯되며 장비에 대한 요구는 정말 높지 않다. 황무지를 열고 부적을 가지고 놀자. 결과는 모두 괜찮다. 3. 기분이 좋을 때 동생 버스를 타면 반드시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강한 여자.
쓸데없는 소리 그만하고 본론으로 들어갑시다.
기술 문장
스킬에 대한 상세한 소개. 중국 C.Y 를 보세요. 게시물을 다 알고 있어요. 직설적으로 말할게요.
초점 1:
맹렬한 타격: 맹렬한 일격
이 기술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C.Y. 스카버는 이미 아주 분명하게 말했다. 그런 다음 직접 표절하여 문제를 설명 할 수도 있습니다.
첫 번째는 자동 히트 특성 때문에 100% 가 어떤 목표에도 명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BOSS 가-_-# 을 피하지 않는 한, 나는 어떤 BOSS 도 피하지 못했다. 순간 이동을 제외하고는). 둘째, 충전탄은 정량적입니다. 목표물에 명중할 때 충전탄 몇 개가 생성되고, 목표가 큰 개체라면 모두 흡수됩니다 (마지막 bosses 는 모두 큰 개체, 중간). 1 급에는 3 개가 있고, 이후 5 급마다 돌격탄이 하나씩 추가되고, 각 돌격탄의 상처는 기술등급이 높아지면서 증가한다. 30 급 1 차 돌격 타격을 예로 들자면 (3 회 가산 맥스만): 각 돌격탄의 상해 (상태 표시줄에서 볼 수 있음) 는 3900 정도에 한 번에 9 개의 돌격탄을 방출할 수 있고, BOSS 에 완전히 흡수되면 발생한다.
KBOSS, 이것이 최선의 선택이다.
두 번째 요점:
번개: 번개 공격
장총 AMA 의 상징적인 기술이 등장했다. 이 기술은 모두가 분석할 때 대부분 간과되었다. 나는 그가 쓸모 없다고 생각한다. 사실, 제 실험을 통해, 저는 이 기술이 매우 유용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좀 더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번개의 가장 상징적 인 속성은 전송, 즉 소위 연쇄 효과입니다. 마녀의 번개 사슬은 종종 열 여덟까지 이어지는데, LS 의 기술은 사실 번개 사슬의 복제판이다. LS 로 괴물을 찌를 때, 한 줄기 번개가 너의 총끝에서 발사될 것이고, 세심한 게이머가 발견할 것이다. LS 의 기술에는 XX 라는 주석이 있습니다. 그게 무슨 뜻이에요? 사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벼락을 맞을 것인지, 혹은 그가 몇 번이나 벼락을 맞을 것인지를 말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마지막 효과는 많은 번개가 끊임없이 이상한 더미에 파고드는 것이다. 각 고급 LS 의 번개 공격은 4000 ~ 5000 에 달한다. 공격력 4500 의 번개에 찔려 가장 강한 괴물이 몇 번이나 살 수 있는지 상상해 보세요. 당신이 공격하고 있는 상처는 당신의 물리적 공격+번개입니다. 그도 번개 2 에 의해 튀어나올 것입니다. 세 번째 타격은 죽음의 왕이다. 동굴의 왕 같은 조혈청년은 최대 다섯 발까지만 죽일 수 있다.
이때 어떤 학생이 물었다. 그 효과는 번개와 비슷하지 않은가? LF 를 직접 사용하시면 됩니다.
예전에는 LF 를 사용했는데 LF 로 몸을 쓰면 항상 파랗다. 몇 개의 LF 를 던지면 파란색 튜브가 비어 있습니다. DIABLO2 는 기적이 아니라 전설이 아니다. 우리는 180 개의 파란 병을 가지고 갈 수 없기 때문에, 내가 LF 를 포기하는 것은 일리가 있다.
그래서 기술은 이렇습니다. 번개는 맥스를 공격합니다. 그와 관련된 모든 보너스가 가장 큽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수동적인 시스템과 석궁 시스템은 전혀 추가되지 않았다. 이렇게 순수한 번개 소녀가 탄생했다.
설비 물품
이런 건설, 손에 큰 창을 들고 전선으로 돌진하여 사람을 찌르는데, 그 장비에는 세 가지 관건, 즉 재료 면제가 있다. 4 저항 더블 흡입.
만약 당신이 서버의 지주계급이라면, 제가 소개한 이 장비는 창 여신의 일품입니다. 나는 더 바랄 것이 없다. (빨간색은 키를 나타냅니다.)
머리:
나이의 왕관
새관
국방군: 349-399 (기본방위군:111-165)
요구 수준: 82
강함: 174
방어 +50%
+100- 150 방어력 (변수)
+1 모든 기술
물리적 상해 상쇄 10- 15% (변수)
사방 +20-30 (변수)
30% 빠른 복구 타격
잭 수 (1-2) (가변)
영원히 마모되지 않다
사실, 저는 이것을 "세월의 왕관" 이라고 부르는 것을 선호합니다. 듣기 좋은 거 아닌가요? ᄏᄏ 이 헬멧은 모든 육박전 직업에 사랑받고 공짜입니다. +4 저항; 두 개의 구멍도 있습니다. 얻기 어려운 좋은 물건. 우리는 두 개의 구멍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 위에 "Ber" 기호를 놓고 그 위에 "Um" (완벽한 다이아) 기호를 놓을 수 있습니다. 두 개의 "Ber" 를 마음대로 넣을 수도 있습니다.
대답:
명예의 사슬 (명예의 사슬)
Dol+Um+Ber+Ist
+2 모든 기술 향상
악마 괴물에 대한 피해 +200%
언데드 괴물+100% 상해
적중당 생명의 8% 를 훔치다.
방어가 70% 증가하다
+상위 20 대 기업
자동 회신 생명 +7
사방 +65
물리적 상해의 8% 를 상쇄하다
마법 장비의 확률을 25% 증가시킵니다.
물론 가장 좋은 기초는 슈퍼 영사 갑옷+방어다. 영광의 사슬은 흠잡을 데가 없다. 70%ED 차이 외에도 4 방비 +65 의 +2 기술로 가격 대비 성능이 가장 뛰어난 RW 가드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AMA 세트의' 해요각갑' 으로 그것을 만드는 것을 선호한다. 제작 후 골드 컬러로, 강도 요구 사항은 COA 와 동일: 174.
손:
드라쿨의 그립 (드라쿨라의 그립)
뱀파이어 장갑
수비: 125- 145 (기본 수비: 56-65)
요구 수준: 76
강함: 50
+90- 120% 방어 (변수)
+10- 15 강 (변수)
적을 죽일 때마다 +5- 10 시 생명 (변수)
25% 의 확률이 상해를 입힙니다
적중당 7- 10% 생명값 도용 (변수)
공격 시 5% 의 확률로 10 의 생명이 뽑힐 가능성이 있다.
왕탁 굴라 백작의 이름을 딴 뱀파이어 골격 장갑의 가장 큰 특징은 흡혈이다. 의심할 여지없이, 생명 추출은 최대 10% 의 절도와 결합되어 단 하나의 효과만 있다. 괴물의 생명이 끊임없이 너의 몸속으로 유입되는 것이다. 네가 대량의 괴물에게 포위 공격을 받지 않는 한, 너는 허리띠에 붉은 병을 한 줄도 넣을 필요가 없다.
허리:
뇌신의 활력 (뇌신의 힘)
위대한 전투 지대
수비: 137- 159 (변수) (기본 수비: 53)
요구 수준: 47
강함: 1 10
내구성: 24
16 비트
+160%-200% 방어 (변수)
공격을 받을 때 5% 의 확률이 시전 7 급 천국의 주먹이다.
+20 전기 흡수
+10% 최대 전력 보호
+1-50 전기 부상
+상위 20 대 기업
생명력 +20
+레벨 3 번개 분노 (아마존 버전)
+3 번개 (아마존)
번개로 적을 공격하는 아마존 여전사는 모두 뇌신의 힘을 안다. 가장 중요한 두 가지 기술인 LF 와 ls 를 합치면 3 급, 20% 전기 흡입과 10% 방어가 있어 번개를 사용하는 모든 괴물이 누가 번개의 왕인지 알 수 있다.
신발:
골라이더 (육식 동물)
대전화
수비: 140- 162 (변수) (기본 수비: 43-53)
요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