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점
。 점은 위치를 나타내며, 형체 형성의 상징으로, 쉐이프에 대해 특정한 수량화 의미를 가지고 있다. 먼저 위치점을 보고 기준점과 정점, 오른쪽 점, 왼쪽 점, 가까운 점, 먼 점을 찾아 물체의 전체 범위와 크기 사이의 비례 관계를 규정합니다. 전환점을 보면, 이 점들은 교통허브처럼 형태 속의 선과 면을 잇는다.
2. 라인
。 선은 점의 방향 동작에 의해 생성됩니다. 선은 점 운동의 연속이며 시작점과 끝점을 연결하는 선입니다. 모든 스케치는 무수한 선으로 구성되어 있다. 라인은 몸을 가꾸는 등골로 무궁무진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
3. 치수 보조선
。 치수 보조선은 인체 모델링 중에 사용되는 가상 선입니다. 이 선들은 우리가 형태의 동적 잠재력과 형태의 전반적인 특징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되며, 형태에서 국부적으로 질서 정연한 표현에 도움이 된다.
4. 컨투어 선
。 윤곽선은 신체의 회전 부분을 반영합니다. 그리는 동안 윤곽선은 직선에서 곡선으로, 외부 윤곽선에서 내부 윤곽선으로 표현되어 개체의 스테레오 프레임을 형성해야 합니다. 국수. 무수한 점의 조합이나 무수한 선의 배열 효과는 시각적으로 한 면을 형성하고 면의 움직임은 한 몸을 만들어 낸다. 모델링 과정에서 얼굴은 직면과 표면이라는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5. 그것을 직시하다
입방체는 일반적으로 전면, 측면 및 상단 (하단) 으로 화면에 표시됩니다. 표면: 빛을 통해 구는 일반적으로 밝은 면, 어두운 면, 음영 분할 선 (면), 반사 면 및 투영으로 구성됩니다. 모든 복잡한 모양은 입방체와 구의 관계를 통해 이해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 소개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 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의 기초: 스케치 기초는 모든 예술과 그림의 디딤돌과 초석이다. 나는 스케치 학생으로 시작했다. 만약 그들이 좋은 스케치 기초를 가지고 있다면, 그림, 창작, 표현을 유창하게 할 수 있을 것이다. 가장 기본적인 네 가지 스케치: 흑백회색 비율, 체량감, 공간감, 스케치 연습. 모사는 지름길이지만 모사는 맹목적으로 묘사해서는 안 되며 지식 구조와 결합하여 해석하고 설명해야 한다.
페인팅 단계: 화면 전체에서 검은색, 흰색, 회색 관계를 처리합니다. 체량감을 창조하고, 공과 공의 관계에 주의하고, 공과 공의 관계를 조정하고, 앞의 물체에 주의를 기울이다.
과학적인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레이션 훈련 방법: 하나는 스케치, 대량의 스케치 연습, 자신의 근육 기억 강화, 관찰 능력 단련이다. 둘째, 만화선 묘사는 선을 손의 본능으로 바꿔 뇌가 반응하기 전에 그리게 하여 선이 지나가게 한다. 마지막으로 수채화 연습입니다. 수채화는 우리의 배색 능력을 단련하고 색감을 높여 후기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레이션 그리기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 포인트: 우리가 인물을 그릴 때, 인체 구조에 대해 잘 알지 못한다면, 한 가지 동작을 유지하는 것은 괜찮을 수 있지만, 일단 인체의 역학을 그려야 한다면, 인물의 구조가 변형될 수 있기 때문에 인물의 인체를 연습해야 한다.
우리는 스케치를 통해 인체의 구조를 파악할 수 있다. 먼저 인물화에 따라 다른 각도를 그려 키프레임을 잡는다. 파악한 후에는 스스로 다른 동작을 그려보고, 연습의 난이도를 높이고, 인체를 철저히 이해하려고 노력할 수 있다.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를 배우려면 반드시 평상심을 유지해야 한다.
간단한 일러스트레이션 패턴을 그리는 방법: 브러쉬, 색필, 백지.
1. 먼저 종이에 호 선과 호 갈고리를 그립니다.
2. 그리고 이 호는 계속해서 다른 쪽에 호와 호 갈고리를 그린다.
3. 두 호를 함께 연결합니다. 토끼의 큰 몸은 이미 나왔다.
4. 토끼 머리에 짧은 귀를 두 개 그리면 더 귀여워요.
그런 다음 토끼의 눈과 다른 손을 그립니다.
마지막으로 나비 넥타이를 장식으로 추가하십시오. 자신이 좋아하는 색으로 나비넥타이를 채운 뒤 눈 밑에 핑크로 볼터치를 그려주세요. 간단한 손으로 그린 작은 패턴 전체가 완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