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QA안내 - 리가 누구예요?

리가 누구예요?

이(姓氏)

이 (1040 ~ 1 106) 여강서성현 (금서성) 사람, 북송 유명 화가. 중국 유일의 화가',' 송대 제 1 화가' 로 불린다. 심종희녕은 3 년 동안 수재로, 군에 입대하여 사주에서 작문서를 만들었다. 그는 여전이 추천한 것으로, 중서가 입관한 후 성 () 의 관원 () 과 검열 () 으로 임명되었다. 동성에는 용면산이 있고, 이증거산 아래, 따라서 용면집이나 용면산이라고 불린다. 심종희녕은 3 년 동안 수재로, 군에 입대하여 사주에서 작문서를 만들었다. 그는 여전이 추천한 것으로, 중서가 입관한 후 성 () 의 관원 () 과 검열 () 으로 임명되었다.

좋은 고대 지식, 시사에 능하고, 고대 기물을 감별하는 데 능하다. 특히 그림으로 유명하다. 모든 인물, 불교, 안마, 산수, 화조화가 섬세하여' 송화 1 인' 이라고 불린다. 이인풍이 벼슬에 마비되어 용면산장으로 돌아가 자신의 산장 지도를 만들어 인간의 진귀한 보물이라고 할 수 있다. 후세 작품으로는' 오마투',' 비모거사상',' 면죄도' 등이 있다.

중국어 이름: 리.

별칭: 단어 "부식", 이름 "용면거사"

출생지: lujiang 카운티 Shucheng 카운티

생년월일: 1040 (첸 지 년)

사망 날짜: 1 106

직업: 화가

주요 업적: 프리 핸드 그림 그리기.

대표작: 산장도, 오마도, 비모문상.

은거지: 용면산

시대: 북송 왕조

윤곽

이 (1040 ~ 1 106), 여강현 서성현 (이서성) 사람. 그는 귀족 가정에서 태어나 많은 고대 그릇의 서예 서적과 명화를 소장하고 있다. 그는 어려서부터 박학다재하고, 박고통금에 능하며, 기괴한 인물을 많이 안다. 하상 이래 종정준이는 이미 시험을 볼 때 분별할 수 있었다. 시문에 능하고, 진인의 풍격이 있다. 그는 왕안석, 수시, 쌀탄, 황정견의 절친한 친구이며, 마욱 왕현의 손님이다. 시닝 3 년 (1070) 진사, 중서 문하 성 임관, 법원에 들어가 관직을 맡다. 수도에서 10 년을 살았는데, 달관 귀인의 문을 방문하지 않고, 명원 그늘림을 유람하는 것을 낙으로 삼았다. 푸원 재위 제 3 년 (1 100) 은 마비에서 물러나 용면산에 살고 있다. 나는 한평생 노력하여 무수한 그림을 그렸다. 인물, 역사, 불교, 여자, 산천, 안마, 동물, 꽃과 새, 모든 것을 다 할 수 있다. 인물과 도가는 오도자의 취지를 깊이 해석하여, 펜으로 행운수, 형제가 단정하고 표정이 날렵하다. 산수는 섬세하고 완곡하며, 왕위는 진짜이다. 산수를 제재로, 이사훈의 마음가짐을 추구하다. 말 한 필을 그려 한간을 뛰어넘다. 각 집안의 장점을 모아, 성취가 뛰어나고, 사법이 자연스럽고, 과감하게 혁신하고, 스스로 일가를 이루며, 후세 사람들에게 백대 제 1 대사, 일대 종사로 존경받을 수 있다. 전세 작품에는' 오마투' 가 있는데, 현재 타이베이 고궁박물원을 소장하고 있다. 위연 목축' 과' 위묵연 교외도' 는 고궁박물원에 있다. 적벽도',' 촉천 승리도' 가 미국으로 흘러간다. 남경박물원에 있는' 련사투축' (남송본).

이 () 는 북송 () 시대의 영향력 있는 유명인으로, 그의 스케치 회화가 세계의 선례를 열었다. 선화화보' 제 7 권은 그의 작품에 대해 논평하면서 칭찬했다. "(용면) 은 그의 외모를 구별할 수 있는 걸출한 인물로, 그가 현관사, 정자, 산림, 초전, 안로, 장정, 우안, 달력을 알 수 있게 한다. 행동의 태도, 스트레칭과 양, 선과 악, 크고 작은 것, 동서남북의 재정, 존경과 비하, 짠 것은 세속 화가들을 헷갈리게 해야 한다. 귀천의 구별, 살찐 빨강, 마른 검정. 전반적으로, 공림은 구상을 1 위에, 장식은 2 위에 두었다. 그 염색은 정교하고, 속공은 배울 수 있다. 비율이 조금 더 간단하다면 가깝지 않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소동파는 "그의 신은 만물과 연계되어 있고, 그의 지혜는 만물과 연계되어 있다" 고 말했다. 청초 이에 대한 평가는 "용면으로는 말이 없어 역대 (개치) 와 루 (탐탐) 도 할 수 없을 것 같다" 고 말했다. 덩천은 그의' 화승' 에서 "오도자는 고금에 한 사람만 그려서 구경한다" 고 말했다. 백이 나왔을 때 도현 (오도자) 한 사람. 클릭합니다 이에 따라 리의' 청일담화장, 담묵단아, 초연물밖의 백묘사' 는 후세 사람들에게' 천하제일화' 라고 불린다. 중국의 회화 기법 중 선선은 가장 특색 있는 기법 중 하나이며, 순전히 선과 짙고 연한 필묵으로 물체를 묘사하는 선그리기 방법은 선그리기 기법이 발전하는 가장 높고 순수한 단계라고 할 수 있다. 이 () 는 바로 이 예술의 물결 속의 조수로, 그는 스케치 기법을 후세 학화의 본보기로 삼았다. "용교주" 는 수천 년 동안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

캐릭터의 생활

이 위관은 30 년 동안 예술이 성숙해 유명한 화가가 된 시기이기도 하다. 이 시기도 역사상 왕안석 변법이 실패하여' 붕당' 싸움으로 전향하는 시기이기도 하다. 리와 왕안석의 관계는 매우 좋다. 시닝 7 년 후, 왕안석은 세력을 잃고 금릉을 퇴각했다. 그는 일찍이 이동유와 시 네 수를 바쳤지만, 동시에 이씨는 왕안석에 반대하는 수시와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다.

이, 수시, 황정견, 미탄 등은 모두 왕예 가문의 손님이다. 그들의 집 모임은 리의' 서원 야투' 에 기재되어 있고, 미진도 문장 한 편을 썼다. 그들 중 십여 명은 왕현의 정원에서 술을 마시고, 시를 쓰고,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고, 선종과 도교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것은 그들의 우정의 첫 시기로, 수시가 귀양을 떠나 항주로 벼슬하기 전에 유배되었다. 원풍 2 년 (기원 1079 년), 수시는 그 시가 위험에 처해 있어 왕현이도 연루되었다. 이씨는 거리에서 소네 사람을 만났을 때 부채로 얼굴을 가렸기 때문에 사람들의 비웃음을 받았다고 한다. 이 () 와 수시 () 등의 두 번째 교제는 철종 원년 사이에 있었다. 그때 왕안석은 이미 세상을 떠났다. 바로 구당이 권력을 장악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수시가 정치적 지위를 회복했다. 리는 두 번째 그림, 아름다운 서원도를 그렸다. 수시와 황정견의 시집에는 시를 기증하고 그의 작품을 찬양하는 시가 많다.

이 씨는 고대 예술에 깊은 조예를 가지고 있으며, 고대 기물과 고문에 대해 어느 정도 알고 있으며, 고대 청동기에 대한 묘사와 고증을 가지고 있으며, 황실의 소장된 고대 기물을 정리하는 일에 참여했다. 그의 아버지 이서의는 대량의 고화를 소장하고 있다. 그는 모두 모사했고, 다른 사람이 소장하고 있는 명화를 많이 모사했다. 그는 그가 이전 세대로부터 모사한 많은 명화를 보존하였다.

그의 회화 재능은 먼저 제재의 다양성에 나타난다. 안마, 불상, 인물, 산수에 능하다. 그는 옛 이름 모사에서 회화 기법을 익히고 추월했다.

리는 말과 인물을 그리는 데 능하다. 그가 그린 인물은' 랑묘정, 산림초야, 여연장불, 대대, 대추리' 등 각 인물의 특징을 구별할 수 있고, 지역, 인종의 구체적 특징, 각종 구체적 동작 표정 상태를 구분할 수 있다고 한다. 그의 예술 창작은 생활 현실에 입각해서 새로운 표현 형식을 감히 추구한다. 그는 감히 선인의 고정관념을 깨고 관음으로 긴 리본, 반보다 긴 리본, 관음을 그려 석두 위에 누웠다. 이것들은 모두 그가 창조한 새로운 풍격이다. 그의 창조성은 제재에 대한 그의 이해에도 나타난다. 그는' 관세음' 을 그렸는데, 일반적인 유행에 따른 앉는 자세가 아니다. 그는 "마음이 편하고, 상에 있지 않다" 며, 고정적인 앉는 자세에 국한되지 않고, 자신이 안심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또 다른 앉는 자세를 창조했다. 그는 도겸의' 송별사' 를 그려 마음속의 표현에 중점을 두었다. 일반 전원송백국화 등 자연경관의 묘사가 아니라' 임청유처' 의 묘사로 생각을 자극하는 물줄기였다.

이 그림은 한나라 장군 이광이가 야만인의 말을 타고 도망갔다. 그는 즉시 활을 당겨 조준하여 그것을 쫓았다. 화살표로 표시된 바와 같이 부대는 철수했다. 이 자신은 다른 사람이 그렸다면 화살을 그려 쏘겠다고 말했다. 이 씨는 예술의 진실이 생활의 진실과 다르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겉으로는 불합리해 보이지만 더 강한 예술적 힘을 만들어 낼 수 있다.

예술적 특색

북송 인물화는 북송 말년리 (1049-1 106) 에서 발전한 것이지만, 선은 강건하고 변화무쌍하며 구도가 강건하고 아름답고 자연스럽고 화면이 간결하지만 변화가 넘친다 소재는 인물, 안마, 산수, 꽃새를 포괄하며 현실성과 문인의 재미가 있어 색채가 없어' 스케치 마스터' 라고 불린다.

예술적 업적

오마투' 와' 비모문도' 는 중국 회화 예술에서 단선 스케치 기법의 큰 성과를 상징한다. 단선 스케치의 현실적인 능력은 물체의 모양, 질감, 양감, 운동, 공간을 표현할 수 있다는 데 있다. 따라서 단선 다이어그램은 효과적이고 간결한 설명 기술입니다. 이 () 는 뛰어난 현실주의 예술의 대가로, 그림 역사상 그의 지위는 더욱 상세한 분석이 필요하다. 그는 진실하고 생동감 있고 개괄적인 예술적 이미지를 만들어 극도로 아름다운 정제 이미지의 능력과 표현 기교를 습득했다. 그러나 그는 비현실적인 주제를 선택하고 문인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미묘한 재미를 추구하는 경향이 있어 그의 예술에 위기가 있음을 보여준다.

개인사업

그는 인물, 특히 말을 그리는 데 능하다. 스시는 그를 칭찬했다: "용면가슴에는 천골이 있고, 고기와 뼈를 그린다." 오모도' 는 그의 대표작이다. 그림 속 다섯 필의 대마, 다섯 사람이 끌고, 생기가 넘치고, 표정이 놀라웠다. 펜으로 간결하게, 말의 일거수일투족은 모두 매우 섬세하고 생동감 있게 말의 운동과 기질의 특징을 표현했다. 그는 또한' 선 스케치' 의 화법을 발전시켜' 화장, 잉크' 와' 빛은 그리지 않는다' 를 창조했다. 그의 작품은 보존된 것이 많지 않다. 오마투 외에도' 위연 석방',' 면제 주',' 비모거사상',' 16 마투',' 용면산장도',' 지천도',' 구가도',' 로신부도' 가 있다

리는 6 ~ 7 명이 탁자 주위에 도박을 하는 그림을 그렸다. 그림 속의 인물이 마치 살아 있는 것 같다. 그 중 한 명은 책상 위에 엎드려 대야의 주사위를 쳐다보며 입을 벌리고 소리쳤다. 이때 주사위는' 6' 위치로 바뀌었다.

푸원은 3 년 동안 은퇴했고 (1 100), 고향 동성용면산에 살고 있다. 그는 이렇게 박학하고 전문가이다. 안마, 신선불도, 산수화조화도 그릴 수 있다. 그는 전통 그림을 대량으로 모사하고, 사생을 중시하며, 감히 오리지널을 한다. 그가 쓴 인물은 외모부터 신분, 지역, 성격을 구분할 수 있다. 회화 방면에서 그는 선을 그리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렇게 선을 잘 쓰는 것은 대부분 음영 없는 스케치, 정확한 모양, 생생한 표정, 전통적인 선 그리기 스타일링 방법을 새로운 단계로 끌어올리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선그리기, 선그리기, 선그리기, 선그리기, 선그리기, 선그리기, 선그리기) 후인의 인물화에 큰 영향을 미친다. 그가 그린 풍경도 창의적이다. 공행, 해서체, 진 송서예가의 풍격이 있다. 후세 사람들은 그의 그림이 "첫 번째를 취하고, 인연을 장식하여 두 번째를 장식한다" 고 말한다. 고고학에도 능하다. 현존하는 작품으로는' 오마투',' 림주변암 목업',' 구가',' 주 면제',' 비모불상' 등이 있다. "말 다섯 마리", 용지 연한 색, 길이 29.3cm, 너비 22.5cm. 지금은 일본의 개인 소장품입니다. 리는 말을 그리는 데 능하다. "그림을 그릴 때마다 말을 봐야 최선을 다할 수 있다." 。 5 마리의 말' 은 리가 스케치에 근거하여 창작한 것이다. 각 말은 하나의 관문에 의해 인도된다. 인간이든 말이든, 근육 골격 구조, 체중, 부드러운 질감, 심지어 광택까지 정확하고 생동감 있고 또렷하게 표현하는 선을 그리면 그가 선을 그리는 수준을 나타낼 수 있다. 특히 그림 속 말과 인물에 대한 생동감 있는 표현은 전대 가작이다. 그림을 그린 후 옛날의 발문이 있다.

스케치 마스터

북송 인물화는 오종원의' 원대 신선전투도' 로 유명하며 섬세하고 완곡하며 기품이 비범하다. 그러나 그 배치 수법은 북송 말년에 이 () 가 발양하여 빛을 발했지만, 선이 강건하여 화가는 굵고 가늘었다.

대표 작품

우마투

오마투' 전세작, 종이책 잉크펜, 길이 29.3cm, 너비 225cm, 스타일 미상. 이 그림에서 서역마 다섯 필은 북송 조정에 대충 바쳐졌으며, 각 말은 한 명의 Xi 관원이 끌고 있다. 각 말 뒤에는 송 () 황정견 () 이라는 글자가 있는데, 시대, 공물 시간, 말명, 채집지 마구간 등을 명시하고, 이 () 라고도 한다. 말 다섯 필에 각각 좋은 이름이 하나 있어, 사람을 상념하게 한다. 순서는 봉수, 금어깨, 선수, 야백, 천만화, 5 명의 Xi 관원 중 처음 3 명은 서양복이고, 마지막 2 명은 한족이다. 이 다섯 마리의 말은 체격이 건장하고 매우 온순하지만, 그들의 색깔과 자세는 각각 다르다. 이 다섯 명의 Xi 관원은 신분이 다르거나 오만하거나 왕성하거나 신중하거나 세상 물정에 딱 알맞다.

이룡은 잠을 자고 나한도하도를 그렸는데, 열 명 중 여덟 명이 있었다. 구석은 사라졌고, 안에는 15 명 반이 있었고, 남자 세 명이 있었다.

다섯 명이 강을 건너지 않았다.

한 사람이 이 종이의 가치가 있는데, 그의 허리와 발밖에 없다. 한 사람, 다이 리, 지팡이를 짚고, 옷자미나, 무심코 가로지른다. 혼자 먼 곳에 서서 혼잣말을 하다. 한 사람은 왼발로 발돋움하고 오른발은 웅크리고, 두 손은 무릎을 안고, 얽힌 상태에 있다. 발을 벗고 뒤돌아 보세요. 한 사람이 해안에 앉아 양손으로 땅을 받치고 물 속으로 뻗어 들어가는 것은 깊이를 측정하는 것과 같다.

광장을 가로지르는 사람은 아홉 명이다. 한 사람은 손으로 옷을 벗기고, 다른 한 사람은 왼손으로 그의 지팡이를 인도한다. 모든 사람의 눈을 내려다보니, 그의 입은 일치하지 않는다. 한 사람이 옷을 벗고, 두 손으로 받치고, 앞장서다. 한 사람이 그의 지팡이를 몸 앞에 들고, 옷을 든 사람을 뒤돌아보았다. 두 남자 시작 _ _, * * * 붙잡힌 사람은 긴 눈썹으로 뺨을 가리고 있지만, 가을단의 늙은 주꾸미처럼 기이하다. 눈썹이 긴 사람. 한 사람도 늙고 창백하여 허리를 굽혀 지팡이를 짚고 착지가 많지 않다. 운이 좋다면 네가 올 것이다. 한 사람이 남자아이의 등에 붙었을 때, 남자아이는 어안이 벙벙하여 침묵을 지켰다. 무거우면 이길 수 없다. 사람이 너무 늙어 보이고 너무 굽어 보이면 오른발이 착지되고 왼발이 물 속에 있다. 일어나지 못하면. 혼자 강을 건너 오른팔을 잡고 거드름을 피우다. 노인이 새입을 노려 길리의 대사를 다 보았다.

강을 건너는 또 다른 사람은 발이 여전히 어색해서 나오면 거두고, 돌담을 올려다보면서 한 손가락으로 콧구멍을 들여다보며 득의양양했다.

에 따르면: 나한은 불도라고 불리며, 후세 스님은' 석중비',' 페리컵' 이라고도 불린다. 이상하고 슬프다. 화가의 의도는 부처님의 작품으로 침묵을 지켰는가, 다른 사람들과 똑같은데, 세상의 불학자들은 비범한 변화와 기쁜 흔적만을 추구한다. 그렇다면 이 그림에 대해 경고하기 위해서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어제 태청루에 숨어 있는 루진인 초상화가 구덩이와 낡아 보인다는 소식이 있어 다른 화가들이 그린 것과는 달랐다.

황순요의 이룡의 수면화' 나한기' 는 본질적으로 화면 기반 구도이다. 작가는 이룡의 수면인물화가 생동감 있고 함축적이라는 것을 깨닫고, 화면 이미지에 대한 묘사도 인물의 자연스러운 표정을 사로잡았다. 비록 몇 마디 말로만 인물을 묘사하지만, 그 정신을 얻을 수 있다.

두방을 쓴 나한은 물을 건너면서 숨을 참는 표정, 중류할 때 아쉬워하는 표정, 해안에서 멀지 않을 때 기뻐하는 표정, 섬세하고 생동감 있는 묘사로 나한이 강을 건널 때의 고통을 부각시켰다.

강을 건너지 않은 다섯 명의 나한 (그 중 하나는 종이가 좋지 않아 허리와 발만 볼 수 있음) 에 대해서도 자신의 태도를 묘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하나는 무심코 강을 건너는 것이고, 하나는 배회하며 바라보는 것이고, 하나는 결심의 시작을 기록하는 유쾌한 표정이고, 하나는 물에 들어가기 전의 신중함을 묘사하는 것이다. 이 인물에 대한 고의적인 묘사도 강을 건너는 어려움을 부각시키기 위한 것이다.

강을 건너는 사람들이 득의양양한 모습은 사실 강을 건너는 난이도와 대조를 이룬다. 이용면화 속 인물의 내면정신에 대한 저자의 묘사는' 마음이 결석하다' 로, 그 정수를 얻었다고 할 수 있다.

기념지

이묘는 동성룡면 쌍계에 있다. 이곳에서는 청나라 부자재상과 장의 능이 밀려 풍수보지로 여겨졌다. 이우송 3 년 병퇴동성룡면 고향, 5 년 병환은 숭녕에서 57 세를 일기로 죽었다. 지기승',' 청대 통일지',' 안휘통지',' 서성현지' 에 이런 기록이 있다.

호랑이 한 마리를 그리다

이 (1040 ~ 1 106), 여강현 서성현 (이서성) 사람. "중국 독화", "송대 제 1 화" 라는 명예가 있다. 그의 그림에 대해 많은 일화가 있다. 가장 널리 전해지는 것은 그가 말을 그리는 것이다. 린린은 말을 잘 그리는 것으로 유명하다. 말을 그리기 위해서 그는 늘 마구간에서 하루를 보낸다. 한번은 서역 공물을 바치는 BMW 한 대가 왕궁에 왔다. 그는 여기에 와서 말을 그렸지만, 그림을 그린 후에 말은 죽었다. 사람들은 이 말이 공린에 의해 끌려갔다고 말한다. 어쩐지 그의 말이 반했다. 동쪽 경사면에는 구름이 있다. "용면은 가슴의 천골을 자고, 고기와 뼈를 모두 그린다." 나중에, 어마를 관장하는 작은 관리는 공림을 보면 매우 긴장해서, 그가 말 한 마리를 그리게 될까 봐, 그리고 그것을 그려 죽게 될까 봐 매우 긴장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림 그리는 것 외에 리는 여전히 관원이다. 그는 정치적으로 나무를 세우지 않는 것 같고, 북한에서는 파벌이 없는 사람인 것 같다. 그가 벼슬을 할 때, 바로 소동파, 왕안석이 신구당쟁을 벌일 때였지만, 그는 신당도 아니고 구당도 아니다. 그와 스와 왕은 좋은 친구이다. 이것은 아마도 그의 예술적 기질의 표현일 것이다. 그러나 계산해 보면 그의 가장 친한 친구는 소동포와 황정견이다. 수시 시선' 에는 희곡서 리의' 화마 좋은 머리 붉은 머리' 가 있고, 두 운의 황루직의' 화마 시험장' 이 있어 그들의 우정이 이미 일반 공식 교제를 넘어 친밀한 친구가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세 사람은 모두 시험관이다. 과거 시험의 틈에서 이화마, 스와 황은 시를 쓴다. 시간을 훔치는 것은 재미 있지 않습니까?

세 사람은 친구입니다. 3 년 (1 100) 이 되자 이 씨는 병으로 사직하여 용면산에 용면산장을 지었다. 착한 녀석, 4,000 평방미터를 차지하다. 별장이 완공된 후, 공린도는 그림을 그렸고, 그는 또 20 폭의 용면별장도를 그렸는데, 송사는 이를' 전세의 보물' 이라고 불렀다. 나는 이' 보물전' 의 공헌도 스와 황과 분리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스와 황씨를 그의 별장에 손님으로 초대했기 때문이다. 스시의 형제애는 정이 깊었고, 또 스와 () 를 데려왔기 때문에, 네 사람은 용면산에서 시를 읊고 그림을 그리며 즐겁게 놀았다. 황정견은 그 앞에' 용면산' 과' 용면초 3 장' 이라는 시를 썼다. 스시는' 용면산장도' 라는 제목으로 후기를 쓰고, 소길은' 용면시 20 곡' 이라는 제목마다 시 한 곡을 쓴다. 묵보 같은 위인들과 하나가 되었는데, 이 용면산장도가' 전세' 할 수 있을 것 같습니까? 수와 황도 용면산장까지 손님이라 해도, 예속풍과 우아한 사람들은 여기에 와서 바람을 따라 그림을 구하는 것이 불가능하며, 또한 서두르는 경향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공림은 화가 났지만 한숨을 쉬었다. "나는 그림을 위해 그림을 그렸다. 마치 시인처럼 성품을 읊었지만, 세상은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다. 단지 재미를 위해서였다!" 하지만 그 사람들의 지명도는 정말로 용면거사와 용면산의 명성을 널리 퍼뜨렸다. 용면산으로 돌아온 리는 더 이상 말을 그리지 않고 호랑이를 그린다. 산에 호랑이가 있기 때문에 관찰할 수 있고, 산에는 샘이 있고, 펜을 쓸 수 있기 때문이다. 그는 늘 "산석류를 타고 하루 종일 근심 걱정이 없다" 고 한다. 그러나 그는 호랑이를 그릴 때 꼬리를 그리지 않는다. 왜요 꼬리가 그려지자 호랑이가 산다고 한다. 호랑이가 사람을 다치게 하면 당연히 회생할 수 없다. 그래서 공림의 호랑이는 모두 대머리 호랑이다.

만년의 이씨는 호랑이를 그리는 것 외에도 불상을 그리는 것을 좋아한다. 일단, 궁전 숲은 군중에서 멀리, 스튜디오에서 며칠 동안 혼자, 18 로한을 그린 것으로 알려졌다. 그 중 17 개는 완성되었고 18 개는 절반밖에 완성하지 못했다. 한 화가가 억지로 들이닥쳤을 때, 공의 회화 사상이 중단되어 흥미를 잃었다. 반나한은 더 이상 그릴 수 없다. 하지만 가족들은 공린이 나한을 그렸을 때 열여덟 나한이 모두 별장에 도착했다고 말했다. 그래서 그는 화실에서 히히 웃으며 하림을 모델로 삼았다. 누군가가 오자 나한이 갑자기 없어져서 그는 마지막 반을 그릴 수 없었다. 다행히도 그 절반은 내가 그린 것이 아니다. 내가 18 개를 모두 꺼내면, 나는 부활해서 나한과 함께 날아갈 수 있다.

공림은 그림을 그리고, 죽은 사람을 그리고, 산 사람을 그리고, 또 많은 재미있는 것들을 그린다. 그러나, 그림을 제외하고, 공림은 사실 다재다능한 매력적인 사람이다. "송사" 는 그가 "고대의 박학, 시가 좋고, 기자의 박학" 이라고 말했다. 또 한번은 법원이 어새를 얻었는데 고증설이 분분하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결국 리는 그것을 진왕의 도장으로 삼기로 결정하고, 그것이 실제로 진승상 리스에 의해 조각되었다는 것을 검증하기로 했다.

황정견은 이렇게 그의 친구를 평가했다. "풍월은 옛사람을 감소시키지 않고, 그림은 피곤했지만 예술에 의해 전승되었다."

예술을 전승하기에 충분할 것 같은데, 공림의 많은 그림들은 지금도 고궁박물원에 있다. 공림의 별장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지만' 용면' 이라는 단어는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후대의 유명한 동성거자는 이 () 를 효과적으로 이용하여 용면산 () 에 별도의 사업을 건설하여 용면풍광을 오래도록 하였다. 린필의 분수는 매필천이라고 불리며, 야오의' 미유필천기' 로 명성을 얻고 있다.

리, 이용관. 말을 그리면서 일을 하고, 호랑이를 그리면서 일을 한다. 화가로서' 송화 1 위' 를 얻을 수 있다면 또 무엇을 기대할 수 있겠는가?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