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바이올린은 스트라디바리우스 바이올린으로, 좀 더 실용적인 바이올린은 일부 경매장이나 그 이상의 고급 바이올린에서 볼 수 있다. 저급 유럽 피아노는 컬렉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사운드는 확실히 실용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스트라디바리 프로필입니다. 스트라디바리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바이올린 제작자입니다. 안토니오 스트라디바리(1644~1737)는 밀라노 공국의 영토인 이탈리아 북부 롬바르디아주 크레모나에서 태어났다. 크레모나는 음악의 고향이라 할 수 있습니다. 르네상스 후기 이탈리아 작곡가이자 오페라의 창시자 중 한 사람인 클라우디오 몬테베르데(Claudio Monteverde)가 1567년에 이곳에서 태어났습니다. 안드레아(Andrea)의 고향이기도 합니다. 아마티(1535년~1611년경)가 설립한 유명한 바이올린 제작자 가문과 안드레아 과르네리가 설립한 유명한 바이올린 제작자 가문인 과르네리 가문이 있습니다. 안토니오 스트라디바리는 알레산드로 스트라디바리(Alessandro Stradivari)와 안나 모로니(Anna Moroni)의 아들이었습니다. 크레모나 교구 기록에는 그의 출생이나 세례에 대한 기록이 없으며 연구자들은 그가 아마도 인근 마을에서 태어났을 것이라고 추측합니다. 12세쯤에 그는 둘째 아들 지롤라모의 아들인 안드레아 아마티(Andrea Amati)의 3대째인 니콜로 아마티(Nicolo Amati, 1596-1684)의 공방에 견습생으로 들어갔습니다. 스트라디바리가 탄생했을 당시 바이올린 제작은 백년이 넘는 역사를 갖고 있었습니다. 니콜로 아마티(Niccolò Amati)는 아마티 바이올린 제조 가문의 가장 유명한 일원입니다. 그의 손으로 만든 바이올린은 뛰어난 장인정신과 아름다운 음색으로 유명하며 바이올린 제작 역사상 획기적인 의미를 지닌 작품입니다. 스트라디바리는 처음에는 아마티 공방에서 스승의 악기 제작을 도우면서 현악기를 연주했는데, 그의 초기 디자인과 제작물도 바이올린이 아닌 하프, 류트, 만돌린, 기타 등이었습니다. Stradivari가 자신이 만든 바이올린에 라틴어 라벨 Antonius Stradivarius Cremonensis Faciebat Anno [날짜]를 부착하기 시작한 것은 아마도 1666년 또는 1667년경이었을 것입니다. 라벨의 Antonio Stradivari는 제조사 이름, Cremona는 주소, Faciebat Anno [날짜]는 제조 연도가 인쇄되어 있고 일부는 손으로 쓰여 있습니다. 가족이 늘어나면서 스트라디바리는 1680년 크레모나의 산 도메니코 광장으로 이사하여 그곳에서 죽을 때까지 일했습니다. 매일 아침부터 밤까지 스트라디바리는 참나무와 기타 적합한 목재를 선별한 후 조각으로 자르고 광택을 낸 다음 매우 복잡한 방법으로 접착하고 조각하고 칠하고 래커를 칠하여 지붕 플랫폼에 걸어 두었습니다. 천천히 말려서 완전한 악기를 만들어 보세요. 스트라디바리는 생애 동안 약 1,100여 개의 다양한 현악기를 생산했으며, 그 중 약 650개가 오늘날까지 전해지고 있습니다. Amati 가족의 한 세대, 특히 Niccolò Amati의 손에 의해 바이올린은 세련된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다만 악기 몸체가 좀 뚱뚱해 보이는군요. 스트라디바리는 개량을 거쳐 오늘날의 현대 바이올린의 모델이 되었습니다. 스트라디바리는 혁신가였습니다. 헨리 윌리엄 힐(Henry William Hill)과 그의 두 아들인 아서 프레드릭 힐(Arthur Frederick Hill)과 알프레드 엡스워스(Alfred Ebsworth)는 1902년에 스트라디바리우스를 출판했습니다. 『안토니오 스트라디바리: 그의 삶과 작품, 1644-1737』에서는 “스트라디바리는 10~15년마다 한 단계씩 성숙해질 것입니다. " 실제로 그렇습니다. 처음에 Stradivari가 만든 바이올린은 그의 주인의 형식을 따랐습니다. 작고 노란색 바니시 층으로 덮여 있습니다. 그가 디자인을 변경하기 시작한 것은 1684년 Niccolò Amati가 사망한 이후였습니다. 새로운 악기 모델은 이전 모델보다 더 짙은 주황색-빨간색으로 칠해져 있었고 음질도 더 부드럽고 강력했습니다. 1690년부터 그는 "긴" 모델 바이올린을 만들고 악기의 비율을 완전히 업데이트했습니다. 1700년에는 원래의 양식에 따라 폭을 넓히고 이에 따라 다른 측면도 개선했습니다. 동시에 스트라디바리는 브릿지를 디자인하고 제작하기도 했습니다.
이처럼 스트라디바리가 만든 바이올린은 1920년대 세계 최고의 바이올리니스트 중 한 명으로 인정받는 러시아 태생의 미국 바이올리니스트 아이작 스턴(Isaak Stern)이 말했듯이 “이런 종류의 바이올린의 놀라운 점은 바로 이 바이올린의 관통력이다. 피아노는 그 소리가 매우 기분 좋고, 공간이 아무리 넓어도 그럴 수 있습니다. 피아노의 몸체는 선율적이고 부드러우면서도 단단하고 강력하며 장엄한 목소리를 갖고 있는 것 같습니다. '나를 사용하는 것을 허락하지만 아름다운 음악을 연주하려면 나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스트라디바리 바이올린의 이 비밀은 아직까지 철저하게 연구되지 않았습니다. 일반적으로 스트라디바리와 그의 바이올린에 관한 모든 것은 바이올린 제작자와 바이올린 연주자 모두에게 여전히 미스터리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Neil Grauer Stradivari 연구원은 최근 "천상의 현악기"라는 제목의 기사를 썼습니다. "스트라디바리의 부모, 그의 출생지" 그의 성장 과정과 그의 외모는 미스터리입니다. 그가 언제 태어났는지, 그의 뼈가 어디에 묻혀 있는지는 미스터리입니다. 그가 바이올린을 만드는 데 사용한 재료와 방법, 그리고 그의 유명한 악기에서 어떻게 이 독특한 연주를 성취했는지는 미스터리입니다. 더 중요한 것은 그가 만든 바이올린 중 얼마나 많은 것이 남아 있는지가 미스터리이며, 스트라디바리가 그의 죽음 이후 100년 이상이 걸려 제작되었다는 사실도 미스터리입니다. “물론, 미스터리 속의 미스터리는 이탈리아 북부 음악의 본고장으로 알려진 크레모나의 작은 도시가 어떻게 역사상 가장 위대한 바이올린 제작 천재 중 하나를 탄생시킬 수 있었는지입니다… 스트라디바리의 바이올린은 악기 중의 보물로 여겨지는 이 풀리지 않는 '미스테리'. 1744년 런던에서 설립된 오랜 역사를 지닌 이 경매 회사는 19세기부터 20세기 초까지 주로 미술품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비록 때때로 다른 컬렉션도 판매되었지만, 1969년에는 경매 전담 부서를 설립했습니다. 악기 판매를 시작했고 1971년 Tim Ingles는 하우스의 "악기 부서장"을 맡았습니다. “절묘한 스트라디바리 바이올린을 보는 것이 가장 큰 기쁨입니다. 나는 경매에서 그런 독특한 바이올린의 전망을 생각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실제로 소더비 경매장의 경우 지난 30년 동안 이 악기 부문에서 3만여 점의 악기를 판매했는데, 그 중 70여 점 이상이 스트라디바리 소유의 작품이었다. 두 번 전인 1958년 부유한 미술 수집가가 Geogre Kress는 24,000달러에 바이올린을 샀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큰 돈입니다. 따라서 그의 친구 중 한 명이 Kress가 그런 "멍청한 일"을 하는 것을 보고 매우 놀랐습니다. 한 조각에 너무 많은 돈이 들어요." 나무. "하지만 그는 그것이 어떤 "나무"인지 몰랐습니다. 이 나무 조각으로 만든 바이올린은 스트라디바리에서 만든 것입니다. 라틴어 라벨에 표시된 날짜는 1727년입니다. 즉, 이 바이올린은 "황금"의 작품입니다. "바이올린 제작 천재의 시대"이며, 프랑스 작곡가이자 바이올리니스트인 Rodolphe Kreutzer(1766-1831)가 "Kreutzer에 의해 선택됨"을 의미하는 프랑스어 서명도 있습니다. 1766-1831)는 프랑스 바이올린 연주 학교의 창립자 중 한 명입니다. 1795년, 그는 파리 음악원의 바이올린 교수로 임명되었으며 나중에 이탈리아 극장과 파리 오페라 하우스의 독주 바이올린 자리를 차지했으며 나폴레옹과 루이 18세의 개인적인 친구가 되었으며 19개의 바이올린 협주곡, 40개의 오페라 등을 작곡했습니다. 1798년, 크루처는 음악의 수도 비엔나에서 역사상 가장 위대한 작곡가를 만났습니다. 베토벤은 그들의 우정을 기념하기 위해 그에게 헌정된 "피아노와 바이올린을 위한 소나타"를 썼습니다. 나중에 "Kreutzer Sonata"(소나타 a)로 명명되었습니다.
1887년 7월 3일 저녁, 모스크바 음악원 졸업반에서 아직 공부 중이던 재능 있는 대학생 랴소다는 러시아의 위대한 작가 레오 톨스토이의 장남 셰르의 초대를 받았습니다. 가이는 피아노 반주와 함께 마스터를 위한 '소나타'를 연주했습니다. 눈물을 흘리는 가슴 아픈 피아노 소리에 톨스토이는 너무 감동적이어서 안락의자에 가만히 앉아 있을 수가 없었고, 곧바로 일어나 창가로 다가가 별이 빛나는 하늘을 바라보며 깊은 생각에 빠졌습니다. 이 음악과 이 깊은 사고의 결과가 그가 쓴 유명한 소설 "크로이처 소나타"입니다. 크레스가 구입한 것은 이처럼 심오한 문화적 의미를 지닌 바이올린이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재정적인 측면에서 볼 때 1998년 크리스티 경매 당시 바이올린 가격은 160만 달러였습니다. 한때 Lady Blint 소유였던 또 다른 Stradivari 바이올린(Lady Blint Stradivari)도 1971년 Sotheby's에서 악기 경매 세계 기록인 8,400파운드에 판매되었습니다. 1682년 스트라디바리가 만든 바이올린도 있는데, 이 바이올린은 385,000파운드에 팔리며 1920년부터 1921년까지 런던 악기 경매 기록을 세웠습니다. 얼마 전 신시내티 대학의 연구자들이 미국 국채, 주식, 고대 바이올린 등 세 가지 투자에 대한 평가를 연구했을 때 다음과 같은 데이터를 생각해 냈습니다. 예를 들어 1960년에 5,000위안의 투자를 계산했다면 30 6년 후, 재무부 채권은 47,000달러, 주식은 52,000달러, 바이올린은 242,000달러 상승했습니다. 스트라디바리우스 바이올린은 매우 귀중하기 때문에 단순히 돈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주로 일부 바이올린, 특히 스트라디바리우스 바이올린은 독특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스트라디바리우스와 같은 바이올린은 다시는 볼 수 없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마틴 로벳(Martin Lovett)은 유명한 현대 첼리스트입니다. 누군가 그에게 현대 악기 제작자 중에 스트라디바리와 비교할 수 있는 사람이 있느냐고 물은 적이 있습니다. 잠시 고민한 뒤 로벳은 "감히 없다고는 말할 수 없다. 하지만 또 다른 스트라디바리가 나타나기를 기다리는 것은 또 다른 모차르트를 기다리는 것과 같다"고 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