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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금극의 역사적 연원

그 곡조가 아름답고, 노래할 때 결말이 높거나 도움이 되기 때문에, 일명' 영혼강' 은 영혼강의 기원에 관한 두 가지 학설이 있다. 한 가지 이론은 여주 한족 민간 곡조를 기초로 하여 현지 유자극 (흑자극) 의 영향으로 발전했다. 그의 노래 속 [와자] 와 [양자] 는 여주 민가와 유즈 희곡의 노래 [장난기] 와 [산파양] 과 관련이 있다.

장쑤 해주에서 유래한 것으로 현지 모가와 오리온들이 노래에서 조합해 민간 연예인 추, 갈, 장 ("양") 을 통해 가공했다고 한다. 나중에 가을, 갈에서 안후이 북부, 루난 등지로 선교하여 현지에서 유행하기 시작했다. 산둥 여주산의 도사가 안혼주문이나 팔꿈치 드럼의 음조로 연역했다고 한다. 여주산에는 전산이라는 곳이 있다. 당나라에서 명나라에 이르기까지 전국에 수십 개의 도관이 있었고, 청나라 이후에는 쇠락했다. 도사 스님은 생계를 꾸려 나가기 위해 산을 내려와 귀신을 쫓아내고 영혼을 끄는 것과 같은 창법을 공연했다.

65438 년부터 0950 년까지 당시 80 세의 여어문 예술가 웨이에 따르면 여어문은 청나라 건륭년 동안 이미 존재했다고 한다. 루난, 안북, 소북교계의 광대한 지역을 흐른 후, 중도에 서주를 중심으로 하고, 북로는 임해를 중심으로 하고, 동로는 신해련을 중심으로 하고, 남로는 소선을 중심으로 하고, 서로 서쪽길은 양통과 몽성을 중심으로 5 길로 나뉜다. 그것들은 동원과 지방적 특색을 모두 가지고 있어 현지에서 점차 극종을 형성하였다. 이 가운데 장쑤 서주, 산둥 린이 일대의 종, 북로에서 유행하며 반주악기 류엽금 (연주악기) 에 따라 1953 년 류금극으로 명명되었다.

그것의 형성 과정은 처음에는 한두 사람이 부르는 민간 예술일 뿐, 예술가는 이를' 노래 문' 이나' 달리기' 라고 부른다. 그들은 죽판이나 방자로 리듬을 맞추고, (여덟 마디) (즉 인형) 으로' 단행본' 을 불렀다. 내용은 대부분 민간 이야기이고, 편폭은 길거나 짧을 수 있다. 옛' 문장' 에는' 함풍 3 년 식량이 비싸기 때문에 ... 사부님께 경배해 연극을 배우겠습니다' 는 프로연예인들이 늦어도 함풍 초년에' 2 소',' 3 소' 를 연기한 적이 있다는 뜻입니다. 예를 들면' 건봉',' 작은 서재',' 국수 잎' 입니다. 더 많은 인물을 표현하기 위해 극 중 몇 가지 역할을 하는 연기 형식으로' 즉석변' 또는' 모자를 쓰는 것' 으로' 하삼리 친척 방문' 과 같은 하삼 (못생긴) 이 네 자매 (단) 를 연기하여 친정으로 돌아가는 이야기를 연기했다. 극중 여섯 명의 형제자매, 남편, 할머니, 형수, 추함에서 단까지 있다. "그림 모자" 전환 후, "7 바쁜 8 바쁜, 9 극장" 극단을 형성, 린이, Tancheng, 쉬 저우 및 기타 도시 공연을 입력 했습니다. 이때, 그것은 이미 유엽금 곁에 있었다. 그리고 업무를 늘리고, 연극을 풍성하게 하고, 경극과 방자극을 흡수하고 차용하며, 자신의 음악 반주와 공연 예술을 발전시켰다.

류금극은 초기에' 큐빗 드럼' 이나' 소극' 으로 불렸고, 나중에는 창곡이 독특하기 때문에' 연혼극' 이라고 불렸다. 이 밖에도' 회력극',' 화극',' 홍수방지극' 등의 별명이 있다. 건국 후 한때' 4 급' 으로 바뀌었다. 1953 년 서주시위 홍보부는 시문교국과 함께 예술가와의 반복적인 협상을 거쳐 류엽진의 주요 공연을 바탕으로 류금극으로 정식 명명되었다.

류금극은 청나라 건륭년에 기원하여 지금으로부터 약 200 년 전이다. 그것의 발전원에 대하여 새로 출판된' 장쑤 희곡지 류금극지' 는 세 가지 관점을 열거하는데, 그 중 하나는 소북의 태평가와 오리온에서 기원했다고 생각한다. 송태평' 은 농민들이 창작한 곡으로, 수확철에 그들의 기쁨을 표현하는 데 쓰인다. 오리온강' 은 현지 오리온이 사냥을 한 후 현지에서 유행하는 민가, 가요 등에 따라 형성된 곡조이다. , 지역 산의 풍경과 자연의 목소리를 결합하십시오.

류금극의 발전은 대략 4 시기를 거쳤다. 최초의 랩 시대에는 반농반예의 가난한 농민들이 한 가족이나 한두 사람의 동반으로 시골에 내려가 노래를 부르며 구걸했다. 부르는 프로그램을 문장. 문장 들은 농촌 생활을 많이 반영한다. 이때 문을 따라 랩을 하며 현악 반주도, 고풍스러운 소품도 없이 가수만이 판자나 방자로 자신을 두드렸다. 집집마다 구걸하는 노랫소리 때문인지, 원래 류금은 쾌판 냄새가 나고 간단하고 직설적이었다. 구걸하는 사람은 상대방이 자신을 알아보고 문을 닫기 전에 상대방의 심금을 울리며 동정을 얻고 상대방의 몸을 이끌고 의식적으로 자선을 베풀어야 한다. 이 기술은 심오하고 심오하여, 심지어 칼을 최고 경지까지 자르는 의미까지 있다. 그것의 본질은 일종의 창법에 있다. 아마도 이런 창법은 일종의 창법으로 정제되었을 것이다.

청함풍년 동안 류금극은 전문 연예인과 반사를 형성하여 소성과 쇼단의 두 편의 연극이나 광대의 세 편의 연극을 연출했다. 이런 연극은 상대극이라고도 한다. 하위 드라마의 전성기에는 썩은 고구마, 금변화, 1,200 등 직업여성 연예인이 나타났다. 그들이 연기하는 단단은 볼이 옅은 붉고 눈썹과 귀밑머리는 모두 검은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립스틱을 발랐다. 사용하는 의류 소품도 달라진다. 장기간의 전문 공연 예술에서 문장 끝에 완곡하게 얽힌 끌림이 형성되었다. 혼강이 기본적으로 성숙하다

청말민 초 류금극은 이미 7 ~ 8 명의 연예인, 심지어 10 여 명의 연예인으로 구성된 직업계층 클럽을 형성했다. 속칭 7 명은 바쁘고 8 명은 바쁘지 않고, 9 명은 극장실에 가고, 10 명은 큰 반이 된다. 서주 () 지역 () 현 () 의 노자한 () 다섯 그루의 가지 (), 동산 (), 동사반 () 이 비정상적으로 활발하다. 그 공연 형식도 단일 2 인전, 노점 공연에서 묘회 보컬의 콘서트, 부잣집 생일회 또는 경사, 귀신의 분향 소원으로 바뀌었다. 학급 회원이 늘면서 일부 대형 연극반이 등장하기 시작했고 발색 업무도 점차 완벽해졌다. 류금극이 무대 공연 기간에 들어서기 시작했다.

민국 9 년 (1920) 전후에 일부 류금극사들은 농촌에서 집진이나 도시로 공연을 시작했다. 서주의 교통이 편리하고 류금극 유행 지역에서 가장 큰 도시로 해방 초기에 서주에는 의계급, 장생계급, 의, 계급 등 영향력 있는 대형 계급 클럽이 많이 나타났다. 수집, 왕, 서현, 야오 등 유명한 예술가들이 모였다. 당시 서주에는 아역성극장, 악군극장, 인민극장, 평화극장 등 10 여 개의 극장이 있었는데, 매일 상연되는 연극은 10 편에 이른다. 류금극은 이미 시민 오락 생활의 주요 내용이 되었다.

1949 이후 정부의 지지로 류금극은 빠른 번영을 누렸다. 원산극단은 서주 류금 1, 2 극단으로 구성되었으며 1958 에서 장쑤 류금 극단으로 확장되었다. 1960 년대 이래로 류금 극단은 당의 부름에 호응하여 농촌에 내려가 연극을 보내며 매년 기층에 가서 300 여 차례 공연을 한다. 문혁 기간 동안 류금극은 시련을 겪었고, 각종 전문 극단은 어쩔 수 없이 해산되었다.

11 회 삼중 전회 이후 류금극이 제 2 의 봄을 맞았다. 해체된 연극반이 회복되어 학원과 연극학교를 설립하여 류금극 신인을 양성하였다.

1978 장쑤 성 류금 극단이 공연한' 제비와 제비' 가 그해 6 월 성 전문 극단 창작극 공연에 참가해 반응이 강렬했다. 이 드라마는 이후 국내 30 여 개 극종 전문단체에 이식됐다. 1979 년 1 월 문화부에 의해 선발되어 건국 30 주년을 축하하는 문예 공연에 참가하기 위해 베이징에 갔다. 이후 제작진은 중앙위문단과 함께 국경으로 가서 자위대 반격전에 참가한 전선 전사들을 위문했다. 198 1 년, 장쑤 영화 제작소는 이 드라마를 연극 예술영화로 찍어 전국 각지에서 상연했다. 한동안 류금극의 노랫소리가 대강남북에 메아리쳤다. 유금극은 토착의 지방극으로서 처음으로 전국의 눈길을 끌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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