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구체적인 표현:
구체적인 표현은 객관적인 사물에 충실한 자연형태이며, 객관적인 물체에 대해 고도로 요약되고 정제된 구체적인 도형을 사용하여 설계한 표현이다. 그것은 뚜렷한 이미지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현실 대상의 농축과 정제, 개괄과 단순화, 그 본질적인 요소를 강조하고 과장하는 것이다. 로고 디자인의 형태는 그림의 형식처럼 모양을 강요하는 것이 아니라 그래픽으로 조직처리하는 것이다. 대상의 정신적 기질을 포착하고, 이미지의 형태 특징을 강화하고, 구조의 구도를 단순화하여 조화의 아름다움을 얻고, 단순하고 뚜렷한 특징을 형성하여 표현하고자 하는 구체적인 내용을 표현한다. 로고는 일종의 정보 전달체이며, 수신 대상은 광대한 인민 군중이다. 구상의 상징은 그래픽의 통속성과 고도의 명료한 인식성을 가지고 있으며, 표현이 비교적 자유롭고 개성이 넘치며, 상큼하고 명쾌한 시각적 이미지로 로고를 전달하기 쉬운 신수로 많은 인민 대중에게 받아들여진다.
구체적인 로고 표현은 다음과 같이 나눌 수 있습니다:
(a), 인체 쉐이프의 그래픽:
인체 쉐이프의 개념은 전체 인체와 팔다리와 같은 부분 모두를 의미합니다. 사람들 사이의 정보 교류는 언어와 문자뿐만 아니라 사람의 자세와 표정에도 나타난다. 인체의 자세는 주로 두 가지 측면에 나타난다. 하나는 전체 인체의 동작이고, 팔다리의 움직임이다. 사람의 몸짓은 사상, 감정, 심리, 지칭, 관계와 같은 간결하고 명확한 개념을 완전히 전달할 수 있다. 팔다리의 동태집은 사람의 손에 나타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제스처는 구어와 문어 외에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사상을 교류하는 도구이다. 사람의 머리 동작, 얼굴 표정, 이목구비 표현도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특유의 공통 소재다.
(2), 동물 모양의 그래픽:
동물을 상징하는 주제는 매우 오래된 로고 소재입니다. 일찍이 먼 옛날부터 사람들은 동물을 토템 숭배의 상징으로 삼았다. 당시 사람들은 각 씨족이 어떤 동물, 식물 또는 무생물과 특별한 관계가 있다고 믿었다. 사실, 동물에 대한 인간의 숭배는 멈추지 않았습니다. 고도로 발달한 오늘날에도 우리는 동물 조형을 기업이나 조직의 상징으로, 상품에서 제품의 상표로 볼 수 있습니다.
(3), 식물 모양의 그래픽:
식물은 종종 길조의 뜻대로 되는 의미를 표현하는 아름다운 상징이다. 로고의 식물 모양은 최소한 두 가지 측면의 영향을 받는다. 하나는 장식 문양의 영향이다. 장식 문양은 식물에 대한 직접적인 모사가 아니라 그래픽 구조가 형성된 뒤 특정 식물과 결합해 특정 장식 이름을 만들어 낸다. 이 점은 고대 문장에서 특히 두드러진다. 둘째, 기하학의 영향이다. 근현대의 상징식물 조형은 대부분 원, 방, 삼각형 등 기하학으로 분류되어 현대예술에서 구조주의, 스타일 파티 로고 디자인의 영향을 보여준다.
(4), 기구 모양의 그래픽:
기물은 각종 기구의 총칭이다. 그것은 매우 광범위하고 품종이 다양하다. 형체적으로는 우뚝 솟은 건물, 거대한 교통수단 등 연필, 전기 콘센트, 플러그, 문구, 식기 등이 작다.
(e), 자연형 그래픽:
자연현상은 신비로운 자연력의 상징이다. 인간은 태어날 때부터 엄청난 힘, 변화의 무궁무진함과 연결되어 있으며, 영원한 디자인 주제도 이곳에서 귀착점을 찾는다. 별, 물, 화성은 이 유형의 로고에서 흔히 사용되는 소재이다.
2, 추상 표현:
추상 표현은 추상적인 그래픽 기호로 기호의 의미를 표현하고 이성적으로 구성된 형상이나 기호로 표현합니다. 현대사회에서는 신형 상품의 품종이 날로 늘어나고 있으며, 장비, 기술 및 자료를 제공하는 기관들도 로고를 점점 더 많이 사용하고 있다. 이러한 로고의 설계는 여전히 일반적인 표현으로 완성하기 어렵다면 의미를 암시하거나 매커니즘의 추상적인 특징을 나타내는 기호를 만들어야 합니다. 추상 형식 표현은 이러한 상황에 적합합니다.
비주얼을 시각적 특징 그래픽으로 변환하기 위해 디자이너는 아이디어를 설계할 때 표현 객체의 특징 부분을 추상화해야 하며, 순수 이성적 추상형의 점, 선, 면, 몸을 이용하여 상징적이거나 시뮬레이션적인 이미지를 구성할 수 있다. 추상적인 형태의 상징은 단순히 대상의 느낌과 생각을 표현하며 깊은 내포와 신비로운 의미를 가지고 있다. 조형이 간결하고, 흥미를 불러일으키며, 이성적인 질서감을 일으키거나, 강렬한 현대감과 시각적 충격을 가지고 관람자에게 좋은 인상과 깊은 기억을 준다.
추상 기호 표현은
(1), 원형 기호 그래픽:
원에 단일 중심점이 있습니다. 이 점 운동에 따라 주변으로 등거리하는 방사선 활동 또는 주변에서 중심점으로 집중된 활동을 일으킵니다. 즉, 원은 사람들의 시각주의를 쉽게 끌어당겨 시각의 중심을 형성하기 쉽다. 중국 고대 인민의 심미심리에서는 우주를 대하고 만물을 대하는 철학적 태도를 이런 원형에 녹여 완벽을 추구하고, 만원을 구하고, 원을 구하는 민족 심리적 특징을 형성하는 경우가 많다. 원형 기호 모양은 일반적으로 원형, 타원형, 복합 쉐이프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2), 사각형 로고 그래픽:
정사각형의 기본 특징은 원에 비해 일정한 방향을 가진 네 개의 각도와 하나의 중심이 있다는 것입니다. 사각형은 일반적으로 사각형, 직사각형, 사다리꼴, 다이아몬드 등입니다. 사각형은 원에 가까운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중심이 하나 있지만 방향이 명확하지 않은 네 개의 각도가 있습니다. 직사각형은 정사각형에 비해 어느 정도의 방향성을 가지고 있다. 사다리꼴은 사선의 성질과 뚜렷한 방향성을 모두 가지고 있다. 그리고 사다리꼴은 사선의 성질과 뚜렷한 방향성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사다리꼴의 중심은 이탈한다. 마름모꼴은 네모난 변형으로 불안정한 느낌을 가지고 있다.
(3), 삼각형의 기호 그래픽:
플래그에 나타나는 삼각형은 대부분 등변 또는 이등변 삼각형입니다. 이런 삼각형에는 주로 두 가지 표현이 있다. 하나는 정삼각형으로, 특히 진중하게 보인다. 또 다른 하나는 넓은 상단을 받침대에 받쳐 매우 위험한 균형을 이루는 역삼각형입니다. 다른 형태의 삼각형은 수직 방향의 편차 또는 손실로 인해 시각적 안정성이 강하지 않아 장기적인 주의를 견디지 못하기 때문에 로고 디자인에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4), 다각형 기호 그래픽;
폴리곤은 다양한 지오메트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두 가지 구성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원형 및 사각형 절단부와 같은 다양한 형상이 서로 절단되어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다양한 지오메트리로 나란히 배열한 것이다. 폴리곤은 구조적으로 다른 지오메트리보다 훨씬 복잡합니다. 내용도 훨씬 풍부하다. 로고 디자인에서 다각형은 종종 다양한 형태와 내용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각적 메모리의 경우 다각형은 다른 단순한 형상만큼 기억하기 쉽지 않습니다.
(5), 방향형 기호 그래픽:
방향형은 여러 가지 형태가 있지만 화살은 기본 모양이고, 다른 변형은 모두 그것에서 파생되므로 방향형을 화살표라고도 합니다. 화살형의 본의는 화살표이고, 그 인용의는 가리키거나 향하는 것이다. 공간에서, 그것의 각도와 방향이 다르면, 그 의미도 다르다. 화살표가 위를 향하면 상승과 직립을 나타낸다. 화살표는 하강과 아래를 나타냅니다. 따라서 방향 모양의 의미 변화는 주로 세 가지 측면에서 비롯됩니다. 하나는 방향 변화, 두 번째는 수량 변화, 세 번째는 상태 변화입니다. 방향 변화는 방향형의 기본 의미를 확립하거나 바꾸었다. 수량 변화는 양방향, 다방향의 의미를 증가시킨다. 상태 변화는 속도, 우여곡절 등의 태세를 뜻한다.
3, 문자 표현:
문자 표현은 로고 이미지와 글꼴의 조합으로 구성됩니다. 로고는 시각적 그래픽이지만 문자 플래그에는 구름 연기 특성과 음성 형식이 모두 있습니다. 문자는 일종의 약속된 표시이며, 그것은 시각화를 가지고 있다. 현재 한자나 라틴 알파벳을 디자인 요소로 사용하는 것은 흔치 않다. 현대 상업 경제의 발전, 인간 문명의 진화는 서체 설계를 위한 광범위한 선택을 제공한다.
(a), 한자 로고 그래픽:
한자는 표형과 표의문자의 본보기로 여겨진다. 현재 한자는 갑골문과 김문에서 진화한 것이다.
형체에서는 점차 도형에서 획으로, 상형형은 상징으로, 복잡함은 간결함으로 변한다. 글자를 만드는 원칙상 표형과 표의에서 형성을 느끼다. 따라서 단일 한자의 정보량, 의미의 풍부함, 명확성은 표음의 라틴 자모를 능가하는 것이 분명하다.
한자는 로고의 기본 스타일로서 종종 로고 디자인의 민족화를 탐구하는 방법 중 하나이다. 우리나라 전통 습관에서 고대인들은 글리프, 자음, 어휘 등의 요소를 이용하여 교묘하게 조합했다. 이 방면의 예는 매우 많다. 예를 들어 희자, 두 글자의 희희, 세 글자의 희희, 심지어 네 글자의 희희 형태까지 있다. 수자, 긴 생수, 단화수자 등이 있어 그 변화의 형식은 계산하기 어렵다. 복자와 박쥐 조합으로' 복' 을 대표하고, 물고기로' 길경 여유' 를 대표하며, 팔길과 여의로' 상서로운' 등을 표현하는 것은 모두 문자의 상징적인 의미를 충분히 활용한다. 한자 로고는 조형의 경우 일반적으로 단어와 연자 두 가지 형태로 나눌 수 있다.
(b), 라틴 문자 로고 그래픽;
라틴 글자는 기하학적인 모델링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종종 로고 디자이너가 이를 구상의 기초로 삼는 경우가 많다. 비교적 일반적인 문자인 라틴 문자는 의사 소통에서 거리를 줄일 수 있으며, 라틴 문자는 디자인에 간결하고 형태 변화가 다양한 장점을 보여 줍니다. 따라서 라틴 알파벳으로 디자인된 로고는 로고군에서 거대한 생력군이 되었으며, 항상 주도적인 지위를 차지하며 로고 디자인의 동향과 발전 추세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라틴 문자 로고는 정보량에 있어서 간결하고 명료하며 최소한의 필묵으로 최대 정보량을 전달한다. 스타일링에 있어서 그래픽의 가시성을 제창하고, 그래픽이 또렷하고 내견해야 한다. 구상에서 내용과 그 의미에 따라 로고가 제품, 조직의 성격, 특성에 맞도록 주장한다. 디자인 기술에서는 일반적으로 글자 조합과 상형 도형을 결합하는 등의 방식을 채택한다. 여기서 문자 조합에는 이니셜 조합, 전체 이름 문자 조합, 단일 문자 등이 포함됩니다.
(3) 디지털 로고 그래픽:
둘째, 기억의 심각성이다. 이는 독특성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현대사회에서는 숫자에 대한 타고난 민감성이 널리 퍼져 있다. 셋째, 스타일링이 참신하다. 문자와 같은 형태에 비해 숫자는 매우 간결하고 식별하기 쉬우며 형태 변화에 편리하다. 사실, 일부 개조된 디지털 조형은 매우 매력적이고 현대적입니다. 그러므로, 이것은 또한 로고 디자인의 혁신의 길이다. 특히 한자의 디지털 조형은 더욱 간과되고 있다. 디지털 로고 디자인 그래픽은 일반적으로 아라비아 숫자와 한자 디지털 로고 디자인 그래픽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